메뉴

검색

종합

‘보고싶다청문회’ 긴박한 대치 속 염원 한데 모으는 중... 그에게 힘 북돋워주기 위함

2019-08-30 16:56:08

포토 : 영상캡쳐이미지 확대보기
포토 : 영상캡쳐
[키즈TV뉴스 전석훈 기자] 8월의 마지막 주 금요일 인터넷을 통해 ‘보고싶다청문회’라는 문장이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고 있는 문장으로 급부상했다.

이 ‘보고싶다청문회’는 법무부장관으로 낙점된 조국 전 청와대수석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올라온 것이라고 하겠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최상단에 ‘‘보고싶다청문회’가 올라와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다.

최근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는 펀드 투자, 집안, 자녀 등 여러 의혹이 제기가 되며 정치권과 언론의 집중포화를 맞고 있다. 그를 반대하는 집회가 열리며 여론조사에서도 좋지 않은 결과로 나온 상황이다.

이런 상황 속 조국 내정자는 자신을 향한 여러 의혹에 대해 다음 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열리는 청문회에서 이를 소상하게 해명, 여론을 반전시키려고 하고 있다.
이에 대해 야당은 이 자리에 그의 식구들을 소환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고, 여당은 이에 대해 반발하며 절대로 물러설 수 없다는 맞서고 있다. 이런 대치 속 자칫 청문회가 열리지 못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 보인다.

이와 관련해 야당 일각에서는 청문회가 열리면 조 후보가 법무부장관으로 임명되는 것에 대해 명분을 부여하는 것이 된다면서 열면 안된다고 주장을 하기도 한다.

이런 긴박한 대치 속 조 후보를 응원하는 사람들은 오늘 ‘보고싶다청문회’라는 문장을 인터넷에서 찾아보며 그에게 힘을 북돋워주려고 하고 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