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장애인의 날 맞아 제주 ‘열린 관광 페스타’ 개막 공연 참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 물빛소리 합창단이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기념해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모두를 위한 제주, 열린 관광 페스타’ 개막 공연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중증 시각 장애인으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지난 2022년 문화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장애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창단됐다.지난 4월 7일 시작한 ‘2025 모두를 위한 제주, 열린 관광 페스타’는 관광 약자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제주 전역에서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휠체어 이용객, 시각·발달 장애인 등 관광약자들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하게 제주를 여행할
-
설빙, 요기요와 함께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따뜻한 봄을 맞아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4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배달은 15,000원 이상 주문 시 1,500원 할인 쿠폰이, 포장은 10,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두 쿠폰 모두 오전 10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또한 요기요 무료 배달 멤버십 서비스 '요기패스' 이용 고객은 포장 주문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빙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
경륜·경정 불법 사설 경주 근절을 위한 국민 참여 모니터링단 모집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가 11일부터 ’2025년 경륜·경정 불법 사설 경주 근절을 위한 국민 참여 모니터링단‘ 모집을 시작했다고 전했다.불법 사설 경주 근절로 국민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경주관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국민 참여 모니터링단은 올해는 규모를 더욱 확대하여 ▲온라인 모니터링단은 25명 내외 ▲불법도박 현장감시 모니터링단은 55명 내외를 모집한다.‘온라인 모니터링단’은 경륜·경정 관련 불법 사이트나 홍보글을 탐지, 증거를 수집하는 활동을 하게 되고, 현장 단속 모니터링단은 현장 감시․단속, 정보수집 등을 하게 된다. 국민 참여 모니터링단 모집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 출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코어, 딤플, 커버 구성 등 모든 면에서 새로워진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하는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은 눈에 띄는 옐로우 컬러와 골프볼 전체에 넓게 배치된 360 스트라이프 정렬선으로 퍼팅 시에 시각적으로 더 정확하고 뚜렷한 정렬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에는 ‘심리스 투어 에어로(Seamless Tour Aero)’ 기술이 새롭게 적용되었다. 골프볼 공정과정 중 딤플 패턴을 최대한 살려 일정한 볼 비행을 제공하는 ‘심리스 투어 에어로’ 기술의 적용으로 더욱 일관성 있는 볼 비행과 적은 스핀을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5SS 시즌 슈즈 ‘브리즈’ 라인업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을 맞아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리즈’ 라인을 공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즈(BREEZE)’는 아웃도어 무드 기반의 입체적인 소재감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운동화로,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풍부하고 감각적인 다자인을 표현한 아이템이다. 258G의 초경량 아웃솔이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하루 종일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특히 ‘브리즈’는 컬러와 파트별로 다양하게 소재를 믹스매치해 내추럴한 컬러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무드를 연출하는 스웨이드 및 립 소재와 함께 은은하게 연출되는
-
bhc,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산호세점’ 오픈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체험형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산호세점’을 12일 정식 오픈했다.이번 매장은 bhc의 브랜드 공간 프로젝트 ‘bhc pop’의 첫 적용 사례다. 브랜드의 이야기를 매장 구조와 고객 경험 요소에 유기적으로 반영해, 기존 ‘bhc 산호세점’을 새롭게 리뉴얼 한 형태로 완성됐다. 매장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산호세 구역 내에 위치한다.외관은 우주를 항해하는 배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내부는 ‘맛의 별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와 포토존, 감성적 연출 요소 등을 통해 브랜드
-
㈜원강,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최대 건설기계 박람회 ‘바우마 2025’ 참가
주식회사 원강(대표 강태영)은 4월 7일부터 13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최대 건설기계 박람회 ‘바우마(Bauma) 2025’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원강은 BC Cutter Teeth, BCF9·BCF10 기어박스, 머드펌프, 커팅휠 등 주력 부품을 출품하며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원강은 BC32, BC35, BC40 등 장비용 부품을 전문 생산하며, 특히 기초 공사용 핵심 부품의 기술 개발과 고품질 공급에 주력해왔다. 그 결과, 최근 1년간 340만 달러 이상의 해외 수출 실적을 달성했고,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터키, 인도, 싱가포르, 두바이 등 1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
엄브로(UMBRO), 문선(MOONSUN)과의 25SS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문선’과 협업한 2025SS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콜라보는 90년대 엄브로의 스포티한 감성에 문선만의 감각적인 캐주얼 무드를 더해, 그 시절 캠퍼스 필드의 생동감을 떠올리게 하는 ‘프레피 스포츠룩’을 선보인다.‘필드 안과 밖에서 언제나 열정적이었던 우리들’을 컨셉로 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90년대 컬러 배색을 활용한 레귤러 핏 링거 반팔티, 문선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적용한 나시티와 반팔티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볼캡, 엄브로의 아카이브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게임셔츠와 경량 앤썸 자켓, 그리고 모터 무드 디자인
-
굽네몰, ‘소스 닭가슴살 특가 대전’ 진행… 최대 58% 할인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오는 4월 24일까지 '소스 닭가슴살 특가 대전'을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 2월 출시된 신제품 ‘저당 소스듬뿍통살’과 굽네몰의 인기 제품인 ‘소맛닭(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소스듬뿍통살’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제품 ‘저당 소스듬뿍통살’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증정 혜택은 주문 건당 1회만 적용된다.‘저당 소스듬뿍통살’은 1팩당 당류 1g, 130kcal 이하로 건강한 저당 식단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K-소스인 ‘떡볶이맛’과 ‘간장마늘치킨맛’ 2종으로 구성
-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데상트와 공식용품 스폰서십 계약 체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 동계스포츠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팀 두 종목 지원에 나선다.강남역에 위치한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 “데상트서울”에서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데상트의 스포츠 의류/용품 공식 후원 협약식이 열렸다. 데상트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파트너로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팀 올림픽여정에 동행하게 되었다.최호준 데상트(DESCENTE) 총괄전무는 협약식에 대한 인터뷰로 “동계 스포츠에 강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들이 국제 무대
-
푸마, 로제와 함께 ‘스피드캣 발렛’ 런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발렛’을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선보인다.스피드캣 발렛은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트렌드를 대표하는 푸마의 스피드캣에 메리제인 형태를 더한 하이브리드 실루엣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피드캣이 뿌리를 두고 있는 레이싱 DNA와 전통 발레에서 얻은 영감이 결합돼 우아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탄생했다. 최근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발레코어룩’ 트렌드를 독보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발레와 레이싱의 만남을 완벽하게 보여준다.이번 제품은 발레 슈즈의 우아함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해 디자인했다. 기존 스피드캣의 날렵한
-
바른치킨, 가맹점 위한 ‘공급가 인하’ 시행…”본사 마진 환원해 상생”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대표 이근갑)이 최근 급격히 상승하는 물가와 인건비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위해 공급가를 최대 11.1% 대폭 인하하는 상생 정책을 전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급가 인하는 신임 이근갑 대표 취임 이후 시행하는 2025년 동행 상생 프로젝트 두 번째 활동으로 바른치킨의 ‘바르게, 더 맛있게’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에 맞춰 인플레이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가맹점주들의 원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정됐다. 바른치킨은 이에 따라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용유, 파우더 등 메뉴 조리에 필수적인 주요 30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8.1%, 최대 11.1%까지 인하한다.바른치킨은 협력업체
-
깨끗한나라,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 출시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가 여름 전용 제품인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아기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고 기저귀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특히,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극대화해 장시간 입혔을 때도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 이불 소재로 사용되는 모달을 함유한 시트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는
-
FM, EMEA 지역에 재생에너지 업종에 대한 재물보험 상품 제공해 기업 친환경 정책 지원
세계 최대의 재물보험사 중 하나인 FM이 재생에너지 업종과 관련된 리스크에 특화된 보험 상품을 유럽, 중동, 아프리카(EMEA) 지역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FM은 수십 년에 걸쳐 축적한 재생에너지 관련 연구 및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재생에너지 시장에서 고객의 에너지 전환과 리스크 대응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FM의 이번 서비스 확대는 고객의 재생에너지로의 순조로운 전환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재생에너지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기업들의 탄소배출 감축 목표에 따라 재생에너지 산업의 성장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되지만, 동시에 신기술의 적
-
농심켈로그, 단백질은 채우고 당은 덜었다…'단백질바K' 출시
농심켈로그가 든든한 단백질과 가벼운 당 설계로 균형 잡힌 영양을 담아낸 신제품 ‘단백질바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단백질은 소비자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챙기는 핵심 영양소로 자리 잡았다. 동시에 당류 섭취를 줄이려는 니즈도 커지며 ‘저당’은 단백질 스낵 선택 시 필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와 같은 트렌드를 적극 반영, 단백질은 채우고 당은 가볍게 설계한 ’단백질바K’를 선보였다.신제품 ‘단백질바K’는 제품 1개(50g)당 단백질 15g을 함유해,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27%를 채울 수 있다. 이는 삶은 계란 약 2.5개, 닭가슴살 54g, 우유 490ml에 해당
-
라이온코리아, 구취 케어 특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노니오’ 론칭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구강 전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노니오’를 론칭, 이를 통해 프리미엄 오랄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노니오는 ‘자신감 넘치는 입속 에티켓, 구취 NO!’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구취 케어에 특화된 라이프 스타일 용품을 제안한다. 대화할 때마다 신경 쓰이는 구취의 불안을 해소하고 자신감 있는 감정 표현을 가능케 해줄 구강용품을 선보이며, 특히 라이온코리아가 운영하는 여러 오랄케어 브랜드 중 처음으로 혀클리너를 출시했다. 노니오 혀클리너는 부드러운 칫솔모로 혀 돌기 사이사이의 놓치기 쉬운 이물질과 세균을 제거해 구취를 완화시키고, 고밀도 칫솔모와 러버 스
-
프링글스, 본격적인 야구 시즌 맞아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프로모션 전개
다양한 맛과 바삭한 재미를 선사하는 글로벌 대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을 포함 다양한 야구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해에 이어 진행되는 야구 응원 캠페인은 한층 더 소비자들이 야구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한편,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한 뒤 프로모션 사이트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