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bhc, ‘콰삭톡’ 출시 한 달 만에 20만 개 판매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 7월 선보인 ‘콰삭톡’이 출시 2주 만에 10만 개를 판매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20만 개를 돌파하며 짧은 기간 안에 탄탄한 수요층을 확보했다.한 달 동안 나타난 소비자 반응은 다양하다.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끌었으며, 감자튀김·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에 시즈닝을 뿌려 즐기는 방식이 SNS를 통해 퍼지며 ‘활용도가 높은 메뉴’로 인식이 자리 잡았다. “취향에 맞춰 조합하는 재미가 있다”, “한 번 먹어보면 다른 메뉴에도 활용하게 된다”는 후기가 다수 올라왔다.이 같은 호응 속에 ‘콰삭톡’은 bhc의 대표 메뉴인 ‘콰삭킹’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
쿠팡, "AI 시대 도전과 기회"…전북서 청년들 만나 노하우 '공유의 장' 열어
쿠팡이 어제(19일) 전북대학교 진수당 가인홀에서 ‘쿠팡 WOW Stage in 전북: AI 시대 청년의 도전과 기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 창업과 지역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쿠팡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이번 행사는 쿠팡이 전북대학교, 청년 창업 단체 등과 함께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자리로 전문가 강연, 청년과의 대화, 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이성윤 국회의원(전북 전주시 을), 박대준 쿠팡 대표를 비롯해 약 200명의 청년 CEO와 대학생들이 참석해 활발한 교류가 이어졌다.1부 강연에서는 엄지용 커넥터스컴퍼니 대표가 ‘AI 기반
-
하이트진로, ‘2025 송도맥주축제’ 후원..."시원한 여름 선사"
‘2025 송도맥주축제’에서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포함한 10종의 인기 주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5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드롭 더 비어(DROP THE BEER!)”를 주제로 무더위를 잊게 할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볼거리로 구성했다.하이트진로는 축제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총 10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비롯해 ‘기린 이치방’, ‘파울러너’, ‘1664 블랑
-
제론셀베인 김덕규 대표, ‘2025 글로벌 신한국인 의료부문 대상’ 수상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 김덕규 대표가 ‘2025 우수국회의원·지자체 대상 및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2025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의료부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시상은 ‘2025 우수 국회의원 및 지자체 의정 대상 &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관했다. 국가와 사회 발전에 대한 헌신, 투철한 국가관,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당 분야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해 김덕규 대표는 생명공학 분야에서의 연구 성과에 부합하는 인물로 평가받아 영예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김 대표는 세계 최초로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저분자량 균일제조 특허 기술인 ‘프리즘
-
“쇼핑 피로, 헬스케어로봇으로 OUT!”...바디프랜드,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스토어 전국 확대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지난 8월 15일부터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팝업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 운영을 시작하고, 이를 전국 주요 거점으로 확대한다.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바디프랜드의 팝업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에서 착안한 체험형 공간이다. 고객의 건강수명을 늘리기 위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을 고객이 보다 가까이서 경험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건강수명 충전소’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
쿠팡 CPLB, 중소제조사와 동반성장 확대하는 ‘상생협의체‘ 출범…”동반성장 생태계 넓힐 것”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중소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쿠팡 CPLB 상생협의체’를 공식 출범했다고 19일 밝혔다. CPLB와 함께하는 중소 제조사는 경기침체와 내수둔화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쿠팡을 통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24년 기준 CPLB 협력사는 630여곳에 달해 19년(160여곳)에 비해 4배 가량 늘었다. 고용인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올초 2만 7000여 명을 기록, 지난해 초 대비 약 4000명이 증가했다.이번에 출범한 협의체는 CPLB와 함께 PB 상품을 공동 기획·생산해 온 30개 우수 중소 제조사다. 이들 기업은 수도권을 비롯한 경상권, 강원권, 충청권, 전라권, 제주 등 전국 각지에 위치
-
NHN KCP, 스텔란티스코리아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 푸조 브랜드 결제 지원
종합 결제 기업 NHN KCP(대표이사 박준석)는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푸조(Peugeot)’ 브랜드의 공식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NHN KCP의 결제 서비스는 푸조 408 스마트 하이브리드,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올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등 위탁 판매 모델에 우선 도입되며, 올해 초 발표된 푸조의 ‘원 프라이스’ 정책과 연계해 가격 정찰제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협상 부담 없는 구매 경험과 간편한 결제를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푸조 차량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신용카드, 간편결제를 포함한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간편하게 계약금을 결제할 수 있고, 잔금의 경
-
하나금융, 광주서 중장년 195명 채용박람회 개최
하나금융그룹이 중장년층 재취업 지원과 지역기업 인력난 해소를 위한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광주에서 개최했다. 그룹은 지난 19일 광주광역시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제3차 '하나 JOB 매칭 페스타'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광주와 전남 지역 58개 기업이 참여해 생산관리직, 사회복지사 등 총 77개 직무 분야에서 195명 규모의 채용을 진행했다. 특히 15개 기업은 현장 면접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즉시 채용 기회를 제공해 실질적인 취업 연결 효과를 높였다.행사는 단순한 채용 정보 제공을 넘어 중장년 구직자들의 실질적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퍼스널 컬러 이미지 메이킹, 무료 증명사진 촬영, 이력서와 면접
-
삼성증권, 제휴 영업채널 유치자산 업계최초 10조 원 돌파
삼성증권은 2025년 7월말 기준으로 제휴 영업채널을 통한 유치 자산이 업계 최초로 10조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삼성증권의 제휴 영업채널은 투자권유대행인, 퇴직연금모집인, 투자자문사, 투자일임사를 포함한 아웃소싱 영업채널들이다. 삼성증권은 2022년 말 5.9조 원이었던 제휴 영업채널 잔고를 꾸준히 확대해, 2023년 말 7.0조 원, 2024년 말 7.7조 원으로 늘어났으며, 2025년 7월말 10조 원을 넘어섰다. 이는 2년 반 만에 약 70% 성장한 수치로, 영업채널 다각화 전략이 성과를 거둔 것이다.특히 투자권유대행인 부문에서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2025년 상반기 기준, 현재 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채널을 통해 유치한 자산은 8.7조원으로,
-
키움증권, ‘키움드리머 4기 발대식’ 개최
키움증권이 ‘키움드리머 4기 발대식’을 20일 오전에 여의도 TP타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달 서울 여의도 TP타워 키움증권 본사에서 키움드리머 3기 수료식을 개최한 바 있다. 한달 만에 새로운 기수를 시작했다.키움드리머는 지난해부터 ‘건전한 금융경제 교육’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추진한 고등학생 금융경제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키움증권과 UIC(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회)가 협업해 미래의 경제 주체가 될 고등학생들에게 올바른 경제 지식을 전달하고, 소통하면서 경제적 안목을 키워주는 교육과정이다.지금까지 숭의여자고등학교, 인천외국어고등학교, 서울고등학교, 경성고등학교, 학익고등학교, 역곡고등학교에서 약
-
하나은행, 충청권 기술기업에 200억원 대출 지원
하나은행이 충청권 지역 기술 중소기업을 위한 대규모 금융지원에 나선다. 하나은행은 기술보증기금과 손잡고 총 200억원 규모의 중소기업 육성자금을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하나은행은 지난 19일 기술보증기금과 '충청권 기술 중소기업 대상 200억원 규모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하나은행이 10억원을 특별출연해 레버리지 효과를 통해 20배에 달하는 200억원의 지원 자금을 마련했다는 점이다.대전, 세종, 충남, 충북 소재 기술 중소기업들은 기술보증기금의 기술보증 요건을 충족할 경우 최대 3억원까지 운전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기술보증기금의 보증비율 우대 혜택이 100% 적용되며, 보증료도 0.2%포
-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도쿄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일본 도쿄 도부백화점 이케부쿠로점 7층 이벤트 공간에서 8월 7일~19일, 13일간 운영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행사 기간 동안 모이몰른은 가을 시즌 신제품과 일본 한정 상품 4종을 현지 최초로 공개했다. 한정 상품은 초반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현장 관심을 집중시켰다. 여름 인기 상품까지 함께 구성해 폭넓은 고객층을 공략, 일 평균 매출 목표를 지속적으로 상회하는 성과를 거뒀다.고객 유입을 위한 프로모션도 호응을 얻었다. 8월 7~12일 신제품 1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했으며, 행
-
대한민국 대표하는 금융인은?...K-브랜드지수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 1위 영예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 1위에 진옥동 신한금융지주 회장이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은 포털사이트 검색량 상위 주요 금융사 대표를 대상으로, 2025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467만 2784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은 1위 진옥동 회장(신한금융지주)에 이어 2위 함영주 회장(하나금융지주), 3위 박현주 회장
-
하림, 신제품 ‘트러플 닭목살 구이’ GS더프레시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쫄깃한 식감의 닭목살에 고급스러운 풍미를 입힌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하림은 최근 1인 가구와 특정 부위를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닭고기 부분육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자, 집에서도 색다른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새롭게 기획했다.‘트러플 닭목살 구이’는 닭 한 마리에서 한 점만 얻을 수 있는 귀한 특수부위 목살에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의 깊고 풍부한 향을 더한 제품이다. 집에서 손질이 까다로운 닭목살 부위를 깔끔하게 손질해 잡내 없이 꼬들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그냥 익혀서 먹어도 맛있지만
-
콜마비앤에이치, 2분기 영업익 37%↑ “창사 첫 ‘중간배당’ 실시”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641억 원, 영업이익 107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37.3% 증가한 수치다.이 같은 흐름은 7월에도 이어졌다. 18일 공시된 7월 잠정 실적에서 매출액 421억 원, 영업이익 3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슷하나, 영업이익은 68% 증가하며 개선세를 이어갔다. 주요 고객사 실적 회복이 반영된 결과로, 2분기 실적 반등이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성장세임을 보여주고 있다.또한, 주주환원 정책도 한층 강화하고 있다. 지난 13일에 진행된 2분기 이사회에서는 창사 이래 첫
-
쿠팡, 대만서 대규모 K-중기 브랜드 기획전…중소기업 수출 판로 지원 늘린다
쿠팡이 대만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K-중기)의 수출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대규모 기획전을 현지에서 진행한다.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무역장벽 등으로 수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현지에서 확대하고, 품질이 우수한 K-브랜드 중소기업 상품을 대만 현지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대만 현지에서 K중기의 매출 성장을 지원하는 기획전을 개최할 방침이다.광천김·홍삼부터 유아 침구류까지…K-중기 ‘히든 챔피언’ 판로 확대쿠팡은 대만 현지 쿠팡 앱을 통해 ‘Best K-브랜드’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6일간 진행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대만
-
한세엠케이 NBA키즈, 2025 가을 ‘데님 덩크 컬렉션’ 론칭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데님 덩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데님과 져지를 결합해 데일리룩부터 스트릿 패션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완성됐다. 데님 특유의 클래식하고 힙한 무드에 NBA키즈만의 어센틱 스포티 감각을 더했으며, 져지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간절기 코디에 제격이며 가을 신학기 시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출시 라인업은 셔츠, 베스트, 팬츠,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데님 덩크 베스트’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