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美 클리브랜드 클리닉과 ‘팩투스 카데바 워크샵’ 개최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미국 법인 이지스 스파인(Aegis Spine)이 지난 10~11일 미국 클리브랜드 클리닉(Cleveland Clinic)에서 ‘팩투스 카데바 워크샵(Pectus Cadaver Workshop, 이하 카데바 워크샵)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지스 스파인의 단독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흉벽기형 수술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진이 임상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해부학적인 지식들을 습득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미국과 캐나다 의료진 20여 명이 참석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은 미국 최고 병원 중 하나로 매년 미국 내 병원 순위 1-2위 (Best Hospitals by US News&World Report)를 기록하고 있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의사들이 장단기 연수
-
휴온스, 한국1형당뇨병환우회 당;연(聯) 워크숍 후원… 소통의 장 마련
휴온스는 한국1형당뇨병환우회가 주최한 2025년 상반기 당;연(聯) 워크숍 ‘우리들의 볼루스(Bolus)’을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당;연(聯)은 1형 당뇨병 환우들의 연(聯)을 잇는 한국1형당뇨병환우회 워크숍이다. 1형 당뇨병 환우들이 서로 연대하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지속하도록 돕는다. 금번 워크숍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1형 당뇨병 성인 환우들이 서로 소통하고 최신 치료 정보와 건강 관리법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환우 및 가족 등 100여 명이 참가해 ‘건강한 몸, 건강한 마음’ 강연을 비롯해 조별 토론, 경험 나누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우 간 정보와 경험을 공
-
네츄럴코어, ‘글로벌 협력 강화한다’... 베트남 파트너사 초청 행사 성료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베트남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펫푸드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네츄럴코어는 지난 3월 12일(수)부터 16일(일)까지 베트남 공식 거래처 ‘펫프린스(Pet Prince)’를 포함한 현지 우수 유통업체 10곳 관계자 및 네츄럴코어 제품 구매 이벤트 당첨 소비자 등 총 30명을 초청해 파트너십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2015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네츄럴코어는 이번 파트너십 행사를 통해 네츄럴코어의 제품 제조 공장과 유통 매장, 자사 브랜드샵인 ‘네코마켓’ 등 한국 내 판매 현장 투어를 마련하며 소비자
-
풀무원건강생활,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풀무원로하스 혈당 마스터’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을 주성분으로 한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최근 가공식품 및 정제 탄수화물 섭취가 늘어나면서 현대인들은 혈당이 오르는 현상을 자주 경험하고 있다. 이에 풀무원로하스는 평소 탄수화물과 단 음식을 즐기지만 섭취 후 혈당과 콜레스테롤 관리가 걱정되는 소비자를 위해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에 홍국, 그리고 항산화 및 에너지 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6종을 더한 국내 유일 배합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선보였다.이번 제품의 핵심성분인
-
쿠팡, 장난감 최대 48% 할인
쿠팡이 어린이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어린이날 선물샵’을 오는 14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열고 다양한 장난감을 최대 48%까지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형∙역할놀이 상품부터 ‘어른이(장난감 등을 좋아하는 어른을 이르는 말)’들을 위한 퍼즐∙RC카 등 4000개 상품을 한데 모았다. 지난해보다 행사 기간을 2주 더 늘려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와우회원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2000원까지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이번 기획전에서 주목할 상품은 ▲캐치티니핑 슈팅스타팩트 ▲헬로카봇 드릴버스트 로봇장난감 ▲산리오캐릭터즈 웹툰그리기패드 ▲실바니안패밀리 행복한
-
공차코리아 블랙 밀크티 누적 판매량 에베레스트 1,085배 높이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의 '블랙 밀크티'가 2012년 국내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블랙 밀크티는 공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메뉴다. 누적 판매량을 기준으로 블랙 밀크티(높이 약 12cm)를 일렬로 세우면 그 높이는 약 9,600km로, 에베레스트산(8,848m)의 약 1,085배에 달한다. 2012년 국내 시장에 진출한 공차는 커피 중심의 카페 문화 속에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밀크티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당시만 해도 밀크티는 국내에서 생소한 음료였으나, 공차는 다양한 메뉴 구성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내세워 밀크티에 대한 관심을 높
-
삼성물산, 혁신 스타트업 발굴 '2025 FutureScape' 공모전 개최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2025 FutureScape' 공모를 통해 미래 혁신을 설계해 나갈 유망 스타트업을 모집한다.'2025 FutureScape'는 우수 혁신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을 발굴해 시장검증 기회 제공과 사업 제휴 등의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과 공동으로 주관한다.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삼성물산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PoC(Proof of Concept∙사업실증)를 진행하는 실증 트랙과 미래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높은 잠재력을 가진 초기 스타트업의 밸류업을 지원하는 미래 트랙 두 가지로 확대 운영한다.모집 분야는 ▲스마트 공동주택 ▲웰니스 솔루션 ▲시니어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재개관 10주년 기념 ‘김치 REMIX (feat. 뮤지엄김치간)’ 행사 개최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보존하고 발전시켜 온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 10주년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재개관 10주년 기념행사 ‘김치 REMIX (feat. 뮤지엄김치간)’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뮤지엄김치간은 2015년 4월 21일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으로 이전·재개관해,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를 국내외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실제로 뮤지엄김치간은 어린이 대상 김치 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김치학교’를 통해 10년간 약 6만 명의 아이들에게 김치와 김장문화를 알려 왔다. 뿐만 아니라, 10년간 7만 명이 넘는 외국인 관람객들이 방문하며 한국의 대표적인 김치 체험 명소로 자리 잡아 왔다.뮤지엄김치간은 재개관 1
-
하나금융그룹, ESG 공시 의무화 선제 대응 위한 'ESG 공시 데이터 관리 시스템' 구축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14일 국내외 비재무(ESG) 공시 의무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ESG 경영 성과를 효과적으로 관리 및 공시하기 위해 그룹 「ESG 공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이번 시스템은 글로벌 공시 기준(GRI, SASB, TCFD 등)에 부합하는 체계를 갖추고, 하나금융그룹 전 관계사의 ESG 데이터를 일원화 관리하는 것이 핵심이다.특히, 2026년 이후로 예정된 국내 ESG 공시 의무화 시행에 대비해 제출 자료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한층 높은 공시 체계를 완비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투자자와 이해관계자에게 일관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시스템을 통해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각
-
다이닝브랜즈그룹㈜, 지난해 매출 5,127억 전년대비 4% 감소
다이닝브랜즈그룹㈜이 금감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신고한 별도 기준 영업실적 공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4%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매출은 23년 5,356억 대비 4% 감소한 5,127억, 영업이익은 23년 1,203억 대비 11% 증가한 1,337억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주된 매출 감소 원인은 매출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계상되는 할인 판매 프로모션 비용이 23년 대비 3배 이상 대폭 증가했기 때문이며, 이를 감안하면 전년과 유사한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영업이익의 경우 23년 말 주요 치킨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시행한 가격 인상에 따른 매출총이익 증가 및 판관비 감소로 인해서
-
골프존문화재단, 12번째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展) 개최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은 4월 10일(목)부터 4월 23일(수)까지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6층 아트센터 쿠에서 제12회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展)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이 올해로 12회째 이어오는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은 유망 작가들의 작품 전시를 후원해 뛰어난 예술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지역 문화 예술의 활성화를 추진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이번 전시회는 젊은 작가 5인(△이시온 △이정성 △임재현 △장채경 △최인영)이 참여해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회는 전시기간 중 10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개방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지난 10일 진행된 전시회 오픈식에는 김영찬 골프문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기능도 패셔너블하게 고윤정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셋업’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셋업’ 화보를 공개했다.완벽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윤정의 이번 디스커버리 트레이닝 셋업 스타일은 올여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특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냉감 기능성 소재 ‘프레시벤트’가 적용된 여성 트레이닝 셋업 라인은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한다.디스커버리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프리미엄 하이테크 소재로 일상생활 및 아웃도어
-
쿠쿠, 태국 최대 유통사와 MOU 체결…’K-가전으로 태국 공략 박차’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태국 최대 규모의 도소매 유통기업인 ‘CP AXTRA(대표 Tanit Chearavanont)’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쿠쿠와 CP AXTRA는 지난 9일 쿠쿠 서울사무소에서 협약식을 열고, 향후 CP AXTRA 산하의 MAKRO와 LOTUS’S 매장을 통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다양한 쿠쿠 제품군을 태국 전역에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MAKRO와 LOTUS’S는 태국 CP AXTRA 산하에서 운영되는 대표적인 매장으로 유통, 도매, 소매 부문을 담당하는 태국 내 선도적인 유통 기업이다. 1921년 설립된 CP 그룹은 식품, 유통, 금융, 통신, 물류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높은 영향력을 미치고 있
-
호카(HOKA)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담다 – ‘클리프톤 10(Clifton 10)’ 출시
2025년 4월 12일,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대표적인 데일리 러닝화 클리프톤 10 (Clifton 10)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향상된 쿠셔닝과 무게 비율을 구현하여 클리프톤 시리즈 사상 가장 부드러운 주행감을 제공한다. 클리프톤 10은 디자인 전반에 걸쳐 세심한 개선이 이루어졌다. 세련된 실루엣, 향상된 착화감, 정제된 바닥 감촉을 통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러닝 경험을 유지하면서도 반응성과 안정감을 한층 강화해 러너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한다.지난 10년간 호카의 쿠셔닝과 편안함의 균형을 상징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은 클리프톤의 이번 10주년 모델에서는
-
스케쳐스,편안함의 해답을 모두 담은 ‘고런 맥스쿠셔닝아치핏’ 출시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고런 맥스쿠셔닝아치핏(Go Run Max Cushioning Arch Fit)’을 출시했다.스케쳐스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편안함’의 가치를 확장하며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발의 구조와 움직임을 고려한 인솔 시스템, 손을 사용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착화 구조 등 기술 기반의 제품을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도 차별화된 착화감을 제안하고 있다.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고런 맥스쿠셔닝아치핏은스케쳐스를 대표하는 슬립인스(Hands Free Slip-ins®), 아치핏(Arch Fit®), 맥스쿠셔닝(Max Cushioning)을 한 제품에 결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스케
-
르노코리아, 부산테크노파크와 함께 미래차 산업 대응 위한 ‘협력사 품질 컨벤션’ 개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지난 10일 부산테크노파크와 함께 ‘르노코리아 협력사 품질 컨벤션’을 개최했다.부산 강서구 신라스테이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부산테크노파크의 ‘수출주도 미래차 산업 혁신성장 기술지원사업’과 연계해 르노코리아와 부산테크노파크가 공동 개최했다. 이날 컨벤션에는 르노코리아 품질본부를 비롯해, 부산테크노파크 및 르노코리아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신차 프로젝트 및 향후 라인업 소개 ▲미래차 프로젝트에 따른 품질 전략 ▲완성차 품질관리 현황 ▲협력사 품질 안정화 방안 ▲시장 품질 분석 및 강화 프로세스 등 르노코리아 완성차의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심도 깊은 논의를 진
-
코카-콜라,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가 오는 5월 31일까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통해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Beautiful Mint Life 2025)’ 티켓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시원함이 배가되는 야외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코카-콜라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코카-콜라 오리지널 제품의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음표와 오선이 역동적으로 물결치는 디자인에 뮤직 페스티벌의 즐겁고 신나는 감성을 담아 멀리서도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제품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이벤트 참여는 쉽고 간단하다. Coke TIME을 즐기고 코카-콜라 오리지널 이벤트 제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