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기부’로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다
bhc·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창고43·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한 '투게더, 위 그로우(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 ‘다인어스’가 주관했으며, 사람(人)과 지구(Earth)의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하는 ESG 비전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슬로건 ‘투게더, 위 그로우’에는 지속 가능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의지가 담겼다. 3월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 기부 캠페인에는 총 332명의 참여자가 기부에
-
인스웨이브, 새로운 도약에 ‘함께하는 동행’ 워크숍 개최
AI·DX 전문기업 인스웨이브(대표 어세룡, 450520)가 사명 변경 이후 첫 공식 행보로 지난 11일 임직원 간 화합의 워크숍 행사를 서울 청계산 일대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하며 ‘함께하는 동행’을 주제로 임직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AI 시대를 맞아 새로운 도약의 의지를 다지는 데 초점을 맞추어 진행됐다.인스웨이브 임직원들은 청계산의 주요 트레킹 코스를 함께 걸으며 자연 속에서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약 3시간에 걸친 산행은 이수봉과 국사봉을 경유하는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팀 단위로 진행된 활동을 통해 협업과 단합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산행 이후
-
KB국민은행, 매헌시민의숲 가꾸기 봉사활동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12일 서울시 서초구 매헌시민의숲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스타프렌즈정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는 봄 맞이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스타프렌즈정원은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의 후원금으로 도심 속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8년부터 과천 서울대공원에 1호를 조성한 것을 시작으로 광릉 국립수목원, 서울식물원, 서울 어린이대공원, 매헌시민의숲까지 총 5개 정원을 조성해왔다.이날 봉사활동에는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낙엽 정리 △이끼 심기 △나만의 화분 만들기 등 'KB국민은행 스타프렌즈정
-
카카오뱅크, 앱테크 혜택 서비스 3종 추가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앱테크 서비스인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를 선보였으며, 오는 21일에는 '응모하고 혜택받기'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8월 혜택 탭을 신설해 운영해 온 카카오뱅크는 이번 신규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뱅크 앱 안에서 누리는 고객들의 즐거움과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는 지난해 출시한 카드 짝맞추기의 후속작으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서비스다. 색깔 맞추기는 단계별로 제시된 색을 빠르게 맞추는 것이며, 빨리 맞추기는 화면에 노출된 이모지를 빠르게 누르며 기록을 경신하는 방식이다. 타 앱테크 서비스는 포인트로
-
삼성전자, 4년 연속 저소득층 냉방기기 공급 사업자 선정
삼성전자(005930)는 정부가 시행하는 '2025년 저소득층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에서 냉방 기기 공급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저소득층 에너지 효율 개선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기후변화에 취약한 에너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고효율 냉∙난방기 교체 등을 지원하는 복지 사업이다.삼성전자는 고효율 에어컨 제품 우수성과 설치부터 사후서비스(A/S)까지 체계적인 사업 수행 경험 역량을 인정받아 2022년부터 4년 연속 냉방 기기 공급 사업자로 선정됐다.삼성전자는 이달부터 전국 약 226개 기초지방자치단체에서 선정한 1만8000여 가구에 2025년형 벽걸이 에어컨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급한다. 삼성전자가 고효율 에
-
신협, MBTI 기반 나의 짝꿍 테스트 출시
신협(회장 김윤식)은 14일,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참여형 콘텐츠 '나의 짝꿍 찾기 테스트(내 영혼의 짝꿍은?)'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리테스트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MBTI 성격유형 분석을 바탕으로 총 16가지 결과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간단한 질문에 응답해 본인의 유형과 궁합이 맞는 '짝꿍'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는 QR코드 스캔 또는 링크 클릭만으로 누구나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테스트 결과에 대한 심화 해설과 유형별 성향 설명은 신협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협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어부바'라는 신협의 캐릭터
-
두나무, 오는 9월 업비트 D 컨퍼런스 개최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업비트 D 컨퍼런스(Upbit D Conference)'가 오는 9월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UDC 2025는 'Blockchain, to the Mainstream'을 주제로, 글로벌 산업 중심으로 들어간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에 대해 조명한다. △대담 △패널토론 △멘토링 프로그램 △전시 부스 △네트워킹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UDC 2025의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5월1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공식 스탠다드 티켓은 오는 6월2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다. 오프라인 티켓 구
-
신라면세점, 정관장과 전략적 MOU 체결…"건기식 시장 공략"
신라면세점이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과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면세점과 정관장의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규 상품 공동 기획 및 출시 △내·외국인 대상 맞춤형 마케팅 및 이벤트 활동 전개 △해외 신규 채널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신라면세점은 정관장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차별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에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엣지' 오픈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디지로카앱의 롯데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에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상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엣지(Edge)'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띵샵 엣지는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리미엄 제품군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애플 에어팟 월 4000원대, 다이슨 에어랩 월 1만원대, LG전자 스타일러 월 2만원대, 삼성전자 갤럭시탭 월 1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이달 30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 엣지에서 기본 혜택인 50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첫 할부금 전액도 고객 결제 계좌로 되돌려주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다이슨
-
한국전력, 청렴윤리경영 실천서약 시행
한국전력(사장 김동철, 이하 한전)은 전 임직원의 청렴윤리의식을 강화하고 법과 윤리를 준수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청렴윤리경영 실천서약'을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청렴윤리경영'은 기업이 지속성장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법과 사회적 통념을 포함하는 각종 규칙을 준수하는 경영방침으로, 임직원의 청렴윤리의식을 고취하고 법·규칙 위반을 사전에 예방하는 내부통제체계를 구축해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기업경영을 구현하는 것이 목적이다. 한전은 높아지는 국민의 눈높이와 대내외 청렴윤리경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존 감사실에서 수행하던 청렴업무를 사장 직속 전담 조직인 '준법경영실'로 이관해, 독립성과 전
-
한국투자신탁운용 "커버드콜 ACE ETF 3종, 최근 1년 분배율 평균 15%"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자사 커버드콜 상장지수펀드(ETF) 3종의 최근 1년 분배율이 평균 15.07%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가 보유한 3종의 커버드콜 상품은 △ACE 미국500데일리타겟커버드콜(합성) ETF △ACE 미국반도체데일리타겟커버드콜(합성) ETF △ACE 미국빅테크7+데일리타겟커버드콜(합성) ETF이다. 3종 모두 지난해 4월 국내 ETF 중 최초의 데일리옵션(0DTE) 활용 커버드콜 상품으로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다. 월중분배 상품인 3종의 ACE ETF는 이달 17일 12번째 분배금 지급을 앞두고 있다. 지난 11일 ACE ETF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4월 분배율은 1.25%(3종 동일)로, 당월 분배율을 포함한 연간 분배율은 15.0
-
유진투자증권, 조직개편·인사 단행. 디지털 혁신과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미래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주요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디지털 혁신과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다. 유진투자증권은 전사 디지털화(Digitization)를 미래 성장의 핵심 축으로 삼고, 관련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기 위해 '디지털혁신총괄'을 신설했다. 고경모 대표가 총괄을 직접 겸직함으로써 디지털 전략의 실행력을 높이고, 산하에는 '디지털사업실'을 신설해 기존 IT본부와 함께 배치함으로써 조직 간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조직 운영의 효율성과 비즈니스 수익성 강화를 위한 구조 개편도 이뤄졌다. 기존 IB
-
토스뱅크,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 3년 연속 대한민국 1위
토스뱅크가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의 은행'에서 3년 연속 국내 1위 은행에 올랐다. 토스뱅크(대표이사 이은미)는 미국의 경제전문매체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The World’s Best Banks 2025’에서 2023, 2024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부문 1위에 랭크 됐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포브스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와 함께 전 세계 34개국 5만 명 이상의 금융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5 글로벌 은행 고객 만족도 조사'를 기반으로, 전 세계 385개의 주요 은행을 평가했다.순위는 단순한 자산 규모나 실적이 아닌 고객의 실제 경험과 만족도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최근 3년 간의 데이터를 통합 분석해 지속 가능한 고
-
KB국민카드, 카드 결제 인프라 활용 사회협력 사업 확대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상생과 돌봄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신용카드업을 통해 축적된 카드 결제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협력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부터 교육급여수급권자를 대상으로 한 2025학년도 교육급여 바우처 사업에 3년 연속으로 참여한다. 이 사업은 취약계층 가정의 초·중·고등학교 재학 자녀에게 다양한 교육활동의 지원을 위해 바우처를 지급하는 교육부와 교육처, 한국장학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매년 4월 시행한다.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은 내년 2월 말까지 교육급여 수급자 본인 또는 수급자의 보호자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용 카드사를 선택해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이용할
-
SSG닷컴 '장보기 특가 주간' 가공식품 최대 77% 할인
SSG닷컴이 가공식품 중심의 '장보기 특가 주간'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날부터 일주일 간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 행사와 일자별 초특가 프로모션을 동시에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농심, CJ제일제당과 '푸드Pick' 행사를 열고 두 브랜드 행사 상품을 합산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특히 특정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70% 연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이날에는 블랙데이를 겨냥해 준비한 농심 '올리브 짜파게티(20개입)'을 시작으로 컵 떡볶이, 컵라면, 즉석밥, 생수 등을 매일 두 가지씩 최대 60% 할인한다. 일정 금액 이
-
11번가, 명품 버티컬 판매자 '안심 정산' 지원 나서
11번가는 최근 명품 버티컬 업체의 정산지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빠른 정산을 지원하는 '11번가 안심정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11번가 안심정산'은 배송완료 다음날 정산금액의 70%를 먼저 지급하고 나머지 30%의 정산금액은 고객이 구매확정한 다음날에 지급하는 빠른 정산 서비스다. 지난해 8월 이커머스 업계 정산지연 사태를 겪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처음 선보였다. 11번가는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OOAh luxe)'에 입점한 정산지연 판매자 중 국내사업자로 등록된 판매자를 대상으로 '11번가 안심정산'을 우선 적용한다. 해당 판매자의 등록 상품 중 수입 명품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하루
-
카카오페이, 마이데이터 가입자 2000만명 돌파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국내 최초로 마이데이터 가입자 2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이는 대한민국 생산가능인구에서 만 19세~64세의 5명 중 3명 정도가 카카오페이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의미로, 카카오페이가 마이데이터 사업을 시작한 지 3년여 만에 이뤄낸 성과다.카카오페이는 마이데이터와 결제∙송금을 아우르는 자체 데이터 경쟁력을 토대로 국민 생활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카카오페이는 단순히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자산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것을 넘어,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신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