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팡, 전국 가성비 숙소 50곳 할인 진행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내달 6일까지 전국 가성비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21%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전국 주요 숙소 50여 곳을 서울, 강원, 경기, 부산, 경상, 인천, 전라, 충청, 제주 등 9개 권역별로 구성했다.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은 여행지에 맞춰 다양한 숙소를 손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다. 강원도 춘천의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아이와 함께 가볍게 떠나기 좋은 서울 근교 가족형 리조트다. 충북 제천에 위치한 ‘벨포레리조트’는 워터파크와 마운틴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양평의 ‘더힐하우스’는 남한강 전망과 아름다운 조경을 갖춘 이국적인 분위기의 숙소로 주목받고 있
-
굽네 듀먼,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 출시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동결건조 간식 신제품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은 첨가물 없이 100% 캐나다산 열빙어를 동결건조하여 바삭바삭한 식감과 영양을 모두 잡은 휴먼그레이드 건강 간식이다. 열빙어는 풍부한 칼슘을 함유한 저지방 고단백 생선으로 반려견의 영양 보충은 물론 반려견의 뼈와 관절 건강 관리에도 좋다.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은 열빙어를 영하 40도 온도로 서서히 동결건조하여 원료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려 기호성을 높였다.해당 제품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
화요,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오늘 행복할게’ 선언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화요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최초로 광고 모델을 기용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조하고 MZ세대 타깃 확대에 나섰다. 광고 영상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의 배우 김민하와 함께 ‘화요19金’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당차고 주체적인 태도로 풀어냈다.영상 속 김민하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는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붉은색 패키지가 특징인 ‘화요19金’의 컨셉을 시각적으로 반영했다. 김민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냥
-
풀무원,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 출시
냉동피자 시장 혁신을 주도해온 풀무원이 다양한 치즈로 맛과 식감을 풍부하게 완성한 치즈피자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풀무원식품은 8가지 치즈를 가장 맛있는 조합으로 담아 치즈의 풍미를 살린 냉동피자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 2종(클래식토마토, 스윗치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8치즈블렌딩 치즈피자’는 8종의 치즈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치즈의 깊은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선한 생치즈인 모짜렐라와 크림치즈는 물론,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고다, 에멘탈, 까망베르 등 풍미가 깊은 숙성치즈를 균형 있게 담아내 치즈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단순히 여러가지 치즈를 담은 것이 아니라
-
포드코리아, 2025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5 포드·링컨 썸머 시즈널 퍼펙트 & 세이프 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포드·링컨 차량에 대해 전문 테크니션이 실시하는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사고 차량과 유상 수리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고 차량에는 무상 견인 서비스와 면책금 일부를 지원하며, 보증 만료 차량의 유상 수리 시에는 부품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시 확인 가
-
리솔, ‘넥스트라이즈 2025’서 혁신상 수상 “전자약 플랫폼 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독자적인 뇌파 동조 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 공동대표 이승우, 권구성)이 지난 6월 26일~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넥스트라이즈 2025 (NextRise 2025)' 행사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리솔 권구성 공동대표는 “넥스트라이즈 혁신상 수상은 의료기기와 디지털 헬스 분야에서 축적해 온 기술력과 사업화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라며 “대웅그룹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임상 효과와 시장 반응을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치료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넥스트라이즈’는 한국무역협회와 산업은행이 2019년부터 공
-
휴온스메디텍, 체외충격파 비뇨기 치료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이 체외충격파를 활용한 새로운 치료 패러다임을 제시했다.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은 지난 28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만성전립선염&만성골반통증증후군 치료 심포지엄’(CP&CPPS Treatment Symposium)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체외충격파치료기 신제품 ‘IMPO88 Plus’의 임상 적용 사례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국내 비뇨의학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국내 쇄석기 점유율 1위 업체인 휴온스메디텍은 체외충격파 치료기 ‘IMPO88’의 후속제품인 ‘IMPO88 Plus’ 출시를 기념해 행사를 마련했다.체외충격파치료기는 기존에 근골격계 치료를 위해 주로 사용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버라이어티팩’ 출시 기념 페스티벌 진행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6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이뮨 액티브 버라이어티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하이뮨 액티브의 다양한 맛을 골고루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밀크쉐이크 제로’, ‘딥초코 제로’, ‘커피’, ‘딸기’, ‘바나나’, ‘쿠키앤크림’ 등 총 6가지 맛을 각각 3개입 씩 총 18개입으로 구성된 혼합 세트로 다양한 맛을 부담없이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단백질 음료를 처음 접하는 친구나 직장 동료, 가족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하이뮨 액티브 버라이어티팩은 오직 일동후디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
bhc, 직영점·콜팝 전용 매장서 고객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장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bhc선릉역점, #bhc선릉점, #bhc아이스가든점, #롯데월드콜팝 등)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bhc 선릉역점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직영 매장
-
컴포즈커피, 가맹점 식자재 배송 주 6회로 확대
국내 대표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가맹점 운영 효율성 제고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식자재 배송 서비스를 전면 강화한다. 컴포즈커피는 전국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기존 주 3회였던 식자재 배송 횟수를 주 6회로 대폭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컴포즈커피는 전국 3,000개 매장 돌파를 앞두고, 가맹점의 운영 효율 향상과 매장별 상품 수급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제주 지역을 포함한 전 매장을 대상으로 한다.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효율성을 담보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메뉴의 품질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판매 속도가 빠른 인기 음료나 시즌 한정 메뉴의 빠른 재보충이
-
깨끗한나라, LG트윈스와 한정판 쿨링타올 무료 증정 행사 진행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LG트윈스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에서 ‘깨끗한나라 X LG트윈스 한정판 쿨링타올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응원 열기로 더욱 뜨거워지는 야외 구장에서 관람객들이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깨끗한나라는 지난 28일 LG트윈스 홈경기 현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총 2만 개의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을 무료 배포했다. 이 중 1만 개는 LG트윈스 캐릭터 이미지가 담긴 패키지로 제작된 ‘깨끗한나라 X LG트윈스 한정판 쿨링타올(레몬그라스향)’로, 당일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팬들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XR 기술 체험 공간 퓨처그라운드 오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퓨처그라운드(FutureGround)’를 6월 13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여름 성수기를 맞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신기술 융합 콘텐츠 전문 기업 ‘뉴작(Newjak)’과 협업해 퓨처그라운드를 조성했다. 이 시설은 확장 현실(XR) 기술과 스포츠 활동을 결합한 미래형 가족 놀이공간이다.모바일 게임에 익숙한 아이들에게 신체 활동과 창의적 체험을 결합한 새로운 놀이를 제시한다. 인공지능(AI) 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설악 워터피아에 마련된 퓨처그라운드는 미디어 아트로 둘러싸여 별도 장비 없이도
-
더벤티, 동남아 시장 공략 본격화!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 오픈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캐나다에 이어 베트남에 진출, 동남아시아 시장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더벤티는 지난 28일 베트남 호치민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합리적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K- Cafe’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현지에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베트남 진출은 더벤티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 전략의 일환으로, 본사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브랜드 일관성을 위해 본사 직접 진출 방식을 택했다.베트남 시장은 전통적으로 연유 커피가 주류를 이뤄왔지만, 최근 소비 트렌드가 크게 변화하고 있다. 감각적인 논커피 음료, 디저트형 음료, 프리미엄 티 음료 등으로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어 더벤티의 다양한 메뉴 포트폴
-
CJ ENM 투니버스, ‘풍덩! 시원하게! 짜릿하게’ 여름 시즌 ID 공개
올 여름 CJ ENM 투니버스의 이번 여름 시즌 ID는 ‘풍덩! 시원하게! 짜릿하게’를 메인 메시지로, 푸른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 특유의 알록달록한 컬러와 감성으로 표현했다. 오는 7월 1일(화)에 공개하는 여름 시즌 ID는 여름 바다 속으로 ‘풍덩’ 뛰어들어 ‘시원하게’ 바다를 즐기는 아이의 모습부터 친구들과 함께 물살을 가르며 ‘짜릿하게’ 보트를 타고, 모래사장에서 수박을 먹으며 물놀이를 준비하는 모습까지 보기만 해도 즐거운 여름날을 담았다.CJ ENM 투니버스는 이번 여름 시즌 ID 공개와 함께 ‘풍덩! 썸머 페스티벌’ 특집 편성과 ‘투니TALK 썸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풍
-
쿠팡, 못난이 사과 200톤 매입해 지역농가 지원...소비 확대 위해 신규 상품 개발
2025.6.29. 서울 – 쿠팡이 국내 주요 사과 산지에서 생산된 ‘못난이 사과’ 약 200톤을 매입하고, 이를 활용한 신규 소비 상품 ‘사과 일병 구하기’를 출시한다.‘사과 일병 구하기’는 외형상 상품성이 낮아 일반 유통이 어려운 못난이 사과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소비자에게는 건강하고 간편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쿠팡은 영주, 안동, 봉화, 예천 등 경북 지역에서 못난이 사과를 대량 매입했으며, 경북은 국내 사과 생산량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핵심 산지다. 생산량이 많은 만큼, 못난이 사과도 다량 발생하는 지역이다.못난이 사과는 생채기나 흠집 등 외관상의 이유로 상품성이 낮지만, 평균 11~13브릭스의 높
-
풀무원푸드앤컬처, 전국 골프장·리조트에 여름 시즌 메뉴 출시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 주요 골프장 및 리조트 식음사업장에서 여름 한정 시즌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시즌 메뉴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우고 운동 및 여행 후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건강 보양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사업장별 지역 특산 식재료를 적극 활용한 특화 메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식음(F&B)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경기도 여주 ‘소피아그린CC’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냉 아롱사태수육(43,000원)’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
-
콜마BNH,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전략과 추진성과를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계기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정기 발간하며 ESG 경영의 성과와 미래 전략을 공개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K-건강기능식품의 글로벌 위상 제고’를 목표로 ‘책임 있는 성장과 미래지향적 가치 실현’이라는 비전 아래 한 해 동안 추진한 ESG 활동과 성과를 담았다.이번 보고서는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과 중대성 평가를 통해 도출한 핵심 이슈로 ▲시장 확장 ▲안전·보건 관리 강화 ▲폐기물 관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