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JT친애저축은행 파킹통장 파격 금리...조건 없이 연 2.9%
Jump Together, JT친애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플러스입출금통장’과 ‘비대면 플러스입출금통장’의 예금금리를 연 2.9%로 인상한다고 24일 밝혔다.JT친애저축은행 ‘플러스입출금통장’과 ‘비대면 플러스입출금통장’은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 없이 하루만 예치해도 1억원 한도까지 연 2.9% 예금금리가 적용되며, 개인고객이 여유자금 운용을 목적으로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도록 한 JT친애저축은행의 대표 파킹통장 예금상품이다.‘플러스입출금통장’과 ‘비대면 플러스입출금통장’은 가입금액 1억원까지 연 2.9%의 금리를 제공하며, 1억원 초과 3억원까지는 연 2.7%, 3억원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연 0.1%의 금리를
-
삼성증권의 코스피 5천포인트 베팅..."꿈은 현실이 된다"
삼성증권이 파격적인 제안을 내놨다. 코스피가 5천포인트를 돌파하면 투자자들에게 매수일마다 1만원씩, 최대 5만원의 현금을 준다는 것이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코스피 5천포인트 기원 이벤트'는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국내 증권업계의 간절한 바람을 담고 있다.현재 코스피 지수가 2,600포인트 수준에서 횡보하고 있는 상황에서 5천포인트라는 목표는 현재 수준의 거의 2배에 달한다. 그럼에도 삼성증권이 이런 '무모한' 베팅을 거는 이유는 무엇일까?이벤트 구조가 흥미롭다. 코스피 지수 수준에 따라 차등 리워드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2천포인트대면 매수일당 2천원, 3천포인트대는 3천원, 4천포인트대는 4천원, 그리고 5천포인트 돌파
-
더블유게임즈, 외국인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이유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더블유게임즈가 외국인 투자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2025년 2분기말 기준 외국인 지분율이 18.3%를 기록하며 5개 분기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지분율 상승 폭도 가파르다. 2024년 1분기 14.1%에서 시작해 2분기 14.8%, 3분기 16.0%, 4분기 16.8%, 2025년 1분기 18.1%를 거쳐 이번 2분기 18.3%까지 올랐다. 불과 1년 사이에 4.2%포인트나 증가한 셈이다.소셜카지노의 '돈 버는 구조'가 핵심 매력외국인 투자자들이 더블유게임즈에 주목하는 이유는 명확하다.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갖춘 비즈니스 모델 때문이다. 더블유카지노와 더블다운카지노로 대표되는 소셜카지노 사업은 꾸준한 현금흐름을 창출하는
-
하나은행의 10년 연속 1위 신화...'진심'이 만든 서비스 혁명
하나은행이 또다시 역사를 썼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이다. 격변하는 금융업계에서 한 자리 수를 넘나드는 연속 1위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이번 성과는 단순한 우연이 아니다. 34개 산업 139개 기업을 대상으로 한 미스터리 서베이에서 하나은행은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태도 모든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냈다. 평가단이 일반 고객처럼 은행을 방문해 실제 서비스를 체험하고 매긴 점수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하나은행의 성공 비결은 명확하다. '손님을 향한 하나의 진심'이라는 철학을 단순한 구호가 아닌 실천 가능한 시스템
-
IBK기업은행, 해군 창설 80주년 기념 특화카드 출시..."군 복지 증진 나선다"
IBK기업은행이 해군 창설 80주년을 기념해 해군·해병대 간부를 위한 특화 신용카드를 개발한다고 23일 발표했다.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은 이날 계룡대 해군본부에서 'Blue Ocean navy&marine Card(BOC福카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BOC(福)카드는 해군·해병대 간부, 군무원 및 배우자를 대상으로 한다.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해군 간부의 복지 증진과 자긍심 고취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상품 혜택은 군 간부의 주요 생활영역과 선호 서비스를 반영해 설계될 예정이다. 일반적인 카드 혜택과 달리 군인들의 특수한 생활 패턴과 필요를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가 특징이다.특히 진해·동해 등 해군·해병대 주요 주둔지역 내 음
-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청년 자산형성 지원 확대..."가족돌봄청년까지 포함"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이 청년층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자산형성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올해 새롭게 가족돌봄청년까지 지원대상에 포함시켰다.재단은 19일 서울 도봉구 서울청년센터에서 '2025 청년 씨드온(Seed-on) 프로젝트'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52명의 청년들이 참가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특히 올해부터는 서울시와 미래에셋박현주재단·아름다운재단이 '가족돌봄청년 금융자립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지원대상을 기존 자립준비청년에서 가족돌봄청년까지 확대했다. 이는 가족 구성원을 돌보느라 경제활동에 제약을 받는 청년들의 현실을 반영한 조치다.'미래에셋 청년 씨드온 프로젝
-
지니스램프 '아이긴 상콤토닉' 출시…여름 시즌 저알코올 시장 공략
국산 원료로 우리 술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지니스램프가 '아이긴(IGIN)'의 새로운 제품 '아이긴 상콤토닉'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상콤토닉은 국산 쌀과 사과, 포도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4% 저도수 음료로, 화이트와인의 풍미와 포도의 상큼함을 하이볼로 표현했다.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아이긴의 애플토닉 라인은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깔끔한 끝맛, 과일 고유의 향을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다.상콤토닉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홈 칵테일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지니스램프는 소비자들이 직접 과일을 추가해 개인 취향의 상그리아를 만들 수
-
행복나눔재단, 6년의 점자 교육 여정이 만들어낸 기적, 시각장애 아동 68% 문해력 향상의 비밀
행복나눔재단은 22일 시각장애 아동의 점자 문해력 향상 프로젝트를 주제로 '프로젝트 줌인(Project Zoom-in)'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6년간 진행된 시각장애 아동 점자 교육의 성과와 과정을 심층적으로 공유하는 자리로, 단순한 프로젝트 소개를 넘어 사회문제 해결의 실질적인 방법론을 제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프로젝트 줌인' - 사회변화의 생생한 현장을 들여다보다행복나눔재단은 혁신에서 소외된 사회문제들 속에서 작고 구체적인 문제를 발굴하고, 실험을 거듭하며 최적의 문제해결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 장애, 청년, 다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줌인' 세미나는 이러
-
bhc가 두산베어스와 펼치는 첫 콜라보 스토리
KBO 구단 최초 콜라보 굿즈로 팬덤 문화 혁신 주도국내 치킨 브랜드 파워 1위를 자랑하는 bhc가 야구계와의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서울 연고의 명문구단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KBO 구단 최초의 콜라보 굿즈인 'bhc X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이번 협업은 단순한 마케팅 이벤트를 넘어 치킨 브랜드와 프로야구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사례다. 특히 bhc가 보유한 독창적인 메뉴 '콜팝'의 구조적 특성을 활용해 야구 관람 환경에 최적화된 굿즈를 개발한 점이 주목받고 있다.25년 역사의 콜
-
교원 웰스(Wells), 직수정수기 ‘슬림원’ 디자인 특허 등록…신기술 4건도 특허 출원
교원 웰스(Wells)가 직수정수기 ‘슬림원’의 디자인 특허 등록을 완료하며 독자적 디자인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아울러, 제품에 적용한 신기술 4건에 대한 특허도 출원하며 지식재산권 확보를 통한 기술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디자인권은 디자인보호법에 따라 등록된 형상, 색채 등의 외관에 대해 독점적 권리를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등록은 특허청의 엄정한 심사 과정과 신규성, 창작성, 심미성, 이용 가능성 등을 고려해 이뤄졌다.슬림원은 ‘집 안에서 즐기는 깨끗하고 건강한 자연의 물’이라는 교원 웰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제품이다. 소재부터 형태, 색상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요소에서 자연을 담은 디자인을 구현
-
배스킨라빈스, ‘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을 활용한 ‘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 2종을 출시했다.‘레슬리 에디션’은 ‘적음(Less)’과 ‘에디션(Edition)’을 결합한 이름으로, 맛있으면서도 가볍게 디저트를 즐기려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들이다. ‘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는 당 부담은 줄이고 제철 과일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스틱바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가볍고 시원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출시 제품 ▲저당 망고코코넛 스틱바는 달콤한 소르베 속 미니 젤리로 재미있는 식감을 완성했다. ▲저당 피치요거트 스틱바는 피치요거트 샤베트에 복숭아 다이스를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
헬시 플레저 라이프의 완성, '테라 라이트'가 부산 나이트레이스와 만나다
더위가 한창인 여름, 부산에서 가장 뜨거운 축제 중 하나인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이 올해도 러너들의 열정을 기다리고 있다. 하이트진로의 라이트 맥주 브랜드 '테라 라이트'가 오는 8월 2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이 특별한 야간 마라톤 대회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단순한 마라톤 대회를 넘어 부산의 야경과 러닝이 만나는 독특한 축제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달려 벡스코까지 이어지는 약 8.15km 코스로, 약 2만 명이 참가하는 부산 대표 마라톤 대회다. 특히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는 보랏빛 참가자들의 행렬로 장관을 연출하며, 야경을 보며 광안대교 위
-
코카-콜라사,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2화 공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사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2화를 공개하며 27일까지 코-크앤밀 식사권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8일 공개한 이번 화에서는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 해방촌의 신흥시장을 조명했다.2화에서는 코카-콜라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박준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이이경과 함께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이경과 박준형은 신흥시장을 누비며, 각기 다른 언어로 쓰여진 코카-콜라 간판과 창문, 식당 어닝, 테이블 래핑 등 끊임없이 나오는 코카-콜라의 브랜딩 요소를 발견하고, 11개의 협업 레스토랑 중 세 곳을 방문해 코카-콜라
-
위베어소프트, ‘이노비즈협회 2025년 상반기 회원서비스 공모전 업무협약’ 체결
API 보안 및 관리 전문기업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는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중소기업 및 이노비즈 회원사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이번 이노비즈협회 공모전은 이노비즈협회가 회원사 간 소통을 강화하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2025년 상반기 회원서비스 제안 공모전을 통해 19개 기관 및 기업이 선정되었다. 위베어소프트는 이중 하나로서, IT 디지털 전환 및 API 관리 분야에서 회원사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위베어소프트의 대표 솔루션인 OSORI APIM은 자체 개발한 API 게이트웨이를 기반으로, API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를 위한 포털을
-
매드포갈릭, 멤버십 100만 돌파 기념 ‘밀리언 땡스 패키지’ 출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멤버십 100만 돌파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밀리언 땡스 패키지’를 출시했다.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밀리언 땡스 패키지(Million Thanks Package)’는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가입 고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으로 최대 81%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밀리언 땡스 패키지의 가격은 3만 9920원으로 전체 주문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0% 할인권 2매와 30% 할인권 1매가 포함돼 있으며 애플 치즈 프라이, 길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각각 1매, 그리고 에이드
-
올포유, ‘민생지원금 +(플러스) 보너스 혜택’ 프로모션 진행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21일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민생지원금 +(플러스) 보너스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민생회복 소비쿠폰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소비 활성화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매출 확대를 위해 정부가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소비쿠폰은 소득 수준별로 지역사랑상품권, 신용체크·선불카드 방식으로 지급되며, 21일부터 신청해 사용할 수 있다.올포유는 정부의 민생지원금 취지에 공감해 소비 심리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이와 함께 올포유 대리점들의 매출 증대를 지원해 본사와 대리점
-
장혜선 롯데장학재단 이사장, 가정 밖 청소년 50명에 1억 원 전달
롯데장학재단이 올해 처음 진행하는 '장혜선 가정 밖 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을 통해 가정 밖 청소년 50명에게 총 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사회적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에 나섰다.신격호 창업주 정신 계승하는 장혜선 이사장의 첫 번째 사업지난 22일 잠실청소년센터에서 열린 '장혜선 가정 밖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에는 장혜선 이사장을 비롯해 한국청소년복지시설협회 고승덕 이사장 및 장학생 등 약 9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장혜선 이사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주의 외손녀로, 2023년 11월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에 취임한 후 신격호 명예회장의 유지를 받들어 국내외에서 다양한 공익 사업을 전개해왔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