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키움증권 "매주 저축하면 투자 지원금 드립니다"
저축 습관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투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이 나왔다. 키움증권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저축과 투자를 결합한 새로운 금융 생태계 구축에 나섰다.키움증권은 카카오뱅크와 협력해 '26주적금with키움증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키움증권의 다양한 투자 지원 혜택을 결합한 상품으로, 다음달 7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26주적금'은 26주 동안 최초 가입금액만큼 매주 자동으로 증액된 금액을 저축할 수 있는 상품이다. '26주적금with키움증권'은 여기에 투자 혜택을 더해 매주 납입에 성공하면 국내주식 거래지원금, 펀드 쿠폰, 채권 쿠폰 등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혜택 구조는 단계별로 설
-
포스코이앤씨, 예술 작품 같은 주거공간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포스코이앤씨가 예술과 주거공간의 경계를 허무는 하이엔드 인테리어 상품을 선보이며 국내 주거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세계적 디자이너의 철학을 담은 토탈 인테리어 상품을 건설사가 출시한 것은 업계 최초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7일 서울 청담 레스파스 에트나에서 하이엔드 인테리어 상품 '아틀리에 에디션(The Atelier Edition)'의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일반 소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이번 상품은 포스코이앤씨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양태오 작가가 협업해 탄생했다. 유명 작가의 철학을
-
신한은행, 장애 어린이에게 '야구의 감동' 선물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이 장애 어린이들에게 국가대표 야구 경기 관람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스포츠를 매개로 한 나눔 활동을 통해 미래세대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평가다.신한은행은 지난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Naver K-Baseball Series' 2차전(대한민국 vs 체코) 경기에 장애 어린이와 보호자 40여명을 초청해 경기 관람을 지원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신한은행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장애 어린이들이 세계적 수준의 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응원하며 스포츠의 감동
-
[AD] 현대차, 수도권 광역 수소교통 확대 지원 나선다
- 7일(금) 기후에너지환경부-K1 모빌리티-하이넷-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업무협약… 수도권 광역노선 내 수소버스 보급 활성화 및 수소 인프라 확충 위해 협력- ▲유니버스 수소전기버스 적기 생산 및 공급 ▲수소버스 특화 정비 교육 제공 현대자동차가 국내 주요 운수업체 및 관계 기관과 협력해 수송부문 탈탄소화에 적극 나선다.현대차는 7일(금) 현대차 강남대로 사옥에 위치한 UX 스튜디오 서울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 K1 모빌리티 그룹(이하 K1 모빌리티), 하이넷(수소에너지네트워크),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수도권 광역노선 수소버스 도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에는 현대차 국내판매사업부장 김승찬 전무, 에
-
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에 '따뜻한 보금자리' 선물
KB국민은행이 보호시설을 떠나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과 자립 기반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노후된 자립생활관을 리모델링하고 역량 강화 교육까지 지원하며 청년들의 온전한 사회 정착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 7일 광주광역시 동구 무등자립생활관에서 'KB드림홈'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드림홈'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주거와 일상에서 겪는 어려움을 덜고 안정적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년 성장 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KB국민은행은 이번에 개관한 광주 무등자립생활관을 비롯해 충남 향립자립생활관, 목포 자립생활관, 전주 삼성자립생활관, 대전
-
NHN KCP, 3분기 영업이익 158억원…'사상 첫' 150억원 돌파
종합결제기업 NHN KCP가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수익성과 성장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영업이익이 분기 사상 처음으로 150억원을 넘어서며 질적 성장 기조를 확고히 했다는 평가다.NHN KCP는 10일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175억원, 영업이익 15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7%, 영업이익 79% 증가한 수치다. 특히 영업이익은 역대 분기 중 최초로 150억원을 돌파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나타냈다.거래액 성장도 두드러졌다. 3분기 거래액은 13조3천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 전분기 대비 5% 늘었다. 분기 거래액이 13조원을 넘어선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NHN KCP가 국내에서 독보적
-
신성에스티, 미국 ESS 시장 공략 '마지막 퍼즐' 완성
ESS 및 이차전지 전장부품 전문기업 신성에스티가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한 마지막 퍼즐을 맞췄다. 설비 구축에 이어 본격적인 양산을 위한 운영자금까지 확보하면서 글로벌 ESS 밸류체인의 핵심 플레이어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한 것이다. 신성에스티는 10일 자기주식 교환사채(EB) 발행을 통해 2026년 미국 켄터키 법인의 본격 가동을 위한 운영자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올해 1월 미국 켄터키 법인을 설립한 이후 본사의 474억원(3,500만 달러) 규모 채무보증을 통해 ESS 수냉식 열관리 부품 양산 라인 구축을 추진해왔다. 현재 투자는 계획대로 진행 중이며 올해 12월 말까지 모든 양산 설비 셋업 및 행정절차를 완료할 예정이다.이번 교
-
하나은행, 인도네시아·홍콩 찾아가 교민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이 해외 거주 교민들을 직접 찾아가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종합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하나은행은 인도네시아와 홍콩을 방문해 현지 교민을 대상으로 '해외로 찾아가는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4월 대만 타이베이지점에서 첫 교민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데 이어, 해외 교민 자산관리 지원을 아시아 주요 거점으로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인도네시아 하나은행 현지법인과 협업해 자카르타에서 열린 세미나에는 120여명의 교민이 참석했다. 하나은행 홍콩지점과 공동 개최한 홍콩 세미나에도 주재원과 기업인, 고액자산가 등 60여
-
하나금융, MSCI ESG 최고등급 'AAA' 2년 연속 획득…국내 금융사 1위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이 글로벌 ESG 평가의 최고 권위로 꼽히는 MSCI(모건스탠리 캐피탈 인터내셔널)로부터 2년 연속 최고 등급인 'AAA'를 받으며 국내 금융업계 ESG 경영을 선도하는 입지를 재확인했다.하나금융그룹은 10월 말 발표된 MSCI의 2025년 ESG 평가에서 AAA 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MSCI가 평가한 글로벌 은행산업 576개 기업 중 국내 금융사로는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ESG 중심 경영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입증했다.MSCI ESG 평가는 전 세계 투자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지속가능성 평가로, 매년 8,500여개 상장사를 대상으로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현황을 분석해 AAA부터 CCC까지 7단계 등급을 부여한다. 이
-
“배민B마트에만 있다” 한정판 빼빼로 출시 배민B마트, 롯데웰푸드와 빼빼로데이 기획전 진행
배달B마트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배민B마트에서 롯데웰푸드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롯데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빼빼로 제품은 ‘B마트X빼빼로 열빼로 10입’ 기획세트로 오리지널 3개, 아몬드 4개, 초코필드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크기에 민트색 패키지로, ‘내마음 열빼로 드려요’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겉면에 쓰여 있다. 또 이번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보석 반지’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증정품도 민트색 박스에 ‘검은머리 빼빼로 될 때까지’
-
bhc, 새로운 모델 한소희와 함께 ‘뻔하지 않은' 맛과 스타일 보여준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배우 한소희를 새로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bhc는 배우 한소희가 가진 강렬한 카리스마, 그리고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맛과 스타일을 선도하는 트렌디한 치킨’과 잘 어울린다고 평가했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이자 감각적인 이미지로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는 만큼, bhc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해 후라이드 ‘콰삭킹’, 간장 베이스의 ‘맛초킹’ 등 다양한 메뉴의 맛과 매력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한소희 배우는 자신만의 세계를 확장하며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박화영 감독의 신작 영화 ‘프로젝트
-
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신제품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Maxim Espresso T.O.P)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을 11일 출시한다.‘배럴 에이지드’(Barrel Aged, 배럴 숙성된) 커피는 위스키, 와인 등을 담았던 오크 배럴에 커피 원두를 일정 기간 숙성해 배럴 고유의 향미가 스며들게 하는 방식이다. 국내 커피 시장에서는 보기 드문 콘셉트로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동서식품에서 출시했다.‘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는 배럴 에이지드 커피의 특징을 구현한 향과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최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프루티한 향의 부드러운 ‘
-
쿠팡 CPLB, ‘탐사’ 헤어케어 신제품 출시…중소 제조사와 상생 협력 강화
쿠팡의 PB 자회사 CPLB의 ‘탐사’가 새로운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CPLB는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갖춘 헤어용 PB상품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PLB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 제조사를 발굴해 판로를 제공하며 상생을 위한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총 3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탐사 프로틴 RX 데미지 케어(샴푸∙컨디셔너∙노워시트리트먼트) ▲탐사 스칼프 RX 티트리오일(샴푸∙컨디셔너∙헤어토닉) ▲탐사 루트 코어 RX 탈모 증상완화 볼륨(샴푸∙트리트먼트) 등이다.‘프로틴 RX 데미지 케어’ 라인 중 샴푸, 트리트먼트는 옥수수∙귀리 등에서 추출한 7종의 식물성 단백질과 20종의 아미노산을 함유
-
공차코리아, 11월 고객 감사 제휴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11월을 맞아 카카오페이, LG유플러스,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차의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차코리아는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카카오페이 굿딜 할인 프로모션’과 ‘LG유플러스 투쁠데이 프로모션’,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등을 11월 한 달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먼저, 공차코리아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두 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카카오페이
-
풀무원샘물, 워터 페어링 트렌드 확산하며 지속 성장…9개월간 누적 판매 2억 4천만 병 돌파
물을 요리와 조화롭게 선택하는 ‘워터 페어링(Water Pairing)’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풀무원샘물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풀무원샘물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풀무원샘물(330ml, 500ml, 1L, 1.5L, 2L) 누적 판매 2억 4천만 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워터 페어링 트렌드 확산에 따라, 요리와 일상에서 물의 맛과 미네랄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데 힘입은 결과다.최근 미식 문화의 고도화와 홈 쿠킹, 밀키트 시장의 성장으로, 물이 단순히 갈증을 해소하는 용도를 넘어 요리의 맛과 경험을 완성하는 핵심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 밸런스를 살려 쓴맛과 단맛의 균형이 좋은 풀무원샘
-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누적 2천만 병 판매 돌파
풀무원녹즙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 출시 3년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2천만 병을 넘어서며1 국내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지속 선도하고 있다.풀무원녹즙은 2021년 12월 말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 실증 특례(신규사업)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가 누적 판매 2천만 병을 돌파했다1고 7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이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제품 병 부분에는 과채주스와 혼합음료 형태의 일반식품이 들어 있으며,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을 담아 설계했다.풀무원
-
넥센타이어, 美세마쇼 참가 및 현지 유통사 행사 개최…북미시장 공략 강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는 4일부터 7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5 세마쇼(SEMA Show, Specialty Equipment Market Association Show)'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세마쇼에서 넥센타이어는 기존 신차용(OE)에서 교체용(RE) 시장으로 확대 출시한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N'Priz S)'와 유럽 시장에 판매 중인 초고성능(UHP) 여름용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N'Fera Sport)'를 북미 시장에 동시 공개했다.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두 제품을 동시 공개하며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엔프리즈 S는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두 장착 가능한 고효율 사계절용 타이어로, 뛰어난 마모 성능을 자랑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