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상조업계 최초 국가 인증받다"... 웅진프리드라이프, NCSI 상조서비스업 초대 1위 선정
상조업계가 국가 차원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역사적인 순간이 펼쳐졌다.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올해 처음 신설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상조서비스업 부문에서 초대 1위에 선정되며, 업계를 대표하는 고객 신뢰와 서비스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입증받았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18일 지난 17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상조서비스업 부문 초대 1위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올해로 28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지수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지표로,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국내 대표 고객만족도 조사다.
-
라이온코리아, 경쟁력 강화한 ‘참그린 트루워시 어드밴스 액체세제’ 리뉴얼 출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식기세척기 액체세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참그린 트루워시 어드밴스 액체세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참그린 식기세척기 전용 액체세제’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리뉴얼 출시한 것으로, 과일과 채소까지 세척할 수 있도록 기능은 확대하면서 편리한 액체 제형과 강력한 세척력은 그대로 유지했다.특히 리뉴얼을 통해 성분 구성을 변경해, 식기와 과일∙채소까지 세척이 가능해졌다. 음식을 담는 그릇과 직접 섭취하는 과일, 채소를 씻는 제품인 만큼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와 식품용 거품조절제를 함유했으며, 예민하게 관리해야 하는 아이용 식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참
-
"고분배 경쟁 브레이크 걸었다"... 미래에셋, 연 7% '적정 분배' ETF 출시
국내 ETF 시장에서 과열된 고분배 경쟁에 제동이 걸릴 전망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기존 월분배 ETF들의 평균 분배율 17%를 크게 낮춘 연 7% 수준의 '적정 분배' 상품으로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나섰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18일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에서 열린 'TIGER ETF 기자간담회'에서 오는 23일 한국거래소에 신규 상장하는 타겟위클리커버드콜 ETF 2종을 공개했다고 발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TIGER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ETF(A0104N0)'와 'TIGER 코리아배당다우존스위클리커버드콜ETF(A0104P0)' 2종이다. 두 상품 모두 미래에셋이 국내 최초로 도입한 '타겟커버드콜 전략'을 활용한다.이 전략의 핵심은 연간 약
-
네츄럴코어, 안드레의바다와 업무 협약 체결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대표 이진영)가 지난 17 일(수) 환경 콘텐츠 전문 기업 ‘㈜안드레의바다(대표 백송이)’와 함께 올바른 유기동물 보호 및 입양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2년간 건강한 유기동물 보호·입양 문화를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안드레의바다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유기동물 보호와 생명존중 교육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업무 협약 체결은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네츄럴코어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이진영 네츄럴코어 대표이사, 백송이 안드레의바다 대표를
-
한촌설렁탕, 30·40대 여성 타깃 선물 세트 선보여
맞벌이 가구와 1~2인 가구가 늘면서 명절 선물 풍경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명절 음식을 직접 장만하기보다는 '간편하지만 정성이 담긴 선물'을 찾는 흐름이 뚜렷해지면서 과일 세트 등 전통적인 품목 대신 준비가 편하고 실속 있는 HMR(가정간편식) 선물세트가 주목받고 있다.이 같은 변화 속에서 한촌설렁탕이 소비자들의 명절 상차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네이버에서 '추석 특선물 기획전'을 선보였다. 오는 30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설렁탕·갈비탕 같은 국물 요리부터 고기 반찬류까지 명절 상차림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지난해 추석 시즌 한촌설렁탕 구매자 분석에 따르면
-
디아도라, 덴마크 테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팜즈와 협업 컬렉션 출시! … 한국 단독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덴마크 테니스 패션 브랜드 팜즈(PALMES)와 함께한 ‘디아도라와 팜즈 협업 컬렉션’을 한국 시장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팜즈’는 2021년 코펜하겐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이 한손(Nikolaj Hansson)이 설립한 브랜드로, 테니스 룩을 진보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예술, 건축, 디자인 등 다양한 문화 요소에 기반해 우아함과 클래식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풀어내고 있다.이번 협업은 유럽 스포츠 헤리티지를 지닌 디아도라와 진보적 감성의 패션 레이블인 팜즈 간 만남으로, 모두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웨
-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 성료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식생활안전관리원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풀무원푸드머스는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고자 작년부터 식생활안전관리원과 함께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취지에 맞춰 풀무원푸드머스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각각 서울 풀무원푸드머스 본사와 풀무원푸드머스 대전, 부산 오피스에서 ‘어린이 식생활 개선 토크쇼’를 진행했다.이번 행사에는 어린이 식생활 및 알레르기 전문가인 한영신 박사, 분당차병원 가정의학과 허양임 교수, 안산 어린이급식관리지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12년 연속 1위 달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12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8일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별로 두루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
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중화권 방문객 4배 이상 증가… 국경절·무비자 특수 기대
대성파인텍(대표 김병준, 김종석, 코스닥 104040)의 테마파크 IP(지식재산권) 개발 운영을 담당하는 모노리스 사업부는 9.81파크 제주의 중화권 이용객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급증하며 전체 외국인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중국 단체 관광객 무비자 입국과 내달 국경절 황금연휴를 계기로 중국발 관광 특수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중화권을 중심으로 한 매출 상승이 본격화할 것으로 기대된다.모노리스 사업부에 따르면 올해 7-8월 두 달간 9.81파크 제주에 방문한 외국인 이용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73% 증가했으며, 관련 매출은 182% 상승했다. 국가별 이용객 비율은 대만 42.6%, 중국 33.2%, 홍콩 14.6%, 싱가포르 3.4%
-
디스커버리 키즈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 2기 모집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페르소나 크루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서포트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고자 지난 4월 처음 선보였다. 1기 크루는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며 SNS상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오는 21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2기 크루는 1기의 액티브한 모습을 이어가는 동시에 최근 공개된 25FW 가을 화보의 새로운 브랜드 무드를 아이들만의 디지털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는 미션을 수
-
푸디스트, SL&C ‘차이797’ 콜라보 브랜드데이 개최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인 SL&C와의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지난 17일 서울 청파동 본사 사옥에서 중식 콜라보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SL&C의 대표 중식 브랜드인 ‘차이797’과 협업하여 푸디스트 본사 구내식당에서 진행됐다. 제공된 메뉴는 유니짜장면, 샤오롱바오(딤섬), 청양홍합탕, 야채볶음밥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짜장면 소스와 샤오롱바오는 ‘차이797’의 프리미엄 제품을 활용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푸디스트는 이번 콜라보 브랜드데이를 통해 급식 이용자들에게 외식 수준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구내식당을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선 프리미
-
메가MGC커피, 라이즈(RIIZE)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개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가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라이즈(RIIZE)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MGC커피의 가을 시즌 음료를 즐기며 팬 사인회 응모 기회와 라이즈의 포토카드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삼조의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팬과 아티스트의 특별한 만남을 위한 메가급 이벤트로,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포함한 ‘라이즈픽’ 메뉴 11종을 즐기며, 최애 아티스트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프리퀀시 이벤트는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군부대에 소고기∙돼지고기 전달
롯데삼동복지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17일(수) 롯데그룹 설립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산광역시 울주군 대암부대에서 <2025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 전달식>을 열고, 추석을 맞아 장병과 간부 120명에게 소고기·돼지고기 등 500만 원 상당의 식자재를 전달했다.<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은 롯데삼동복지재단에서 지난 2010년부터 16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매년 추석과 설날을 맞아 나라를 위해 힘쓰는 울산 울주군의 향토 방위 군부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재단은 해당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약 1억 3천만 원 상당의 식자재 및 생활필수품 등을 지원하며 지역 방위를 위해 힘쓰
-
K2, 뛰어난 활동성 갖춘 ‘락 소프트쉘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을 시즌을 맞아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락 소프트쉘(ROCK Softshell) 자켓’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립스탑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나며, 움직임이 많은 트레킹·하이킹 등 야외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K2의 도전 정신을 담은 트레킹 라인 ‘K.트레커스(KTR)’ 라인 제품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심플하고 실루엣을 살린 디자인으로 가을철 트레킹뿐 아니라 여행·운동·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남성용은 탈부착 가능한 후드, 여성용은 일체형 후드로 구성됐으며, 컬러는 남성용 쉐도우브라운·다크
-
매드포갈릭, ‘창립기념 감사 혜택’ 앵콜 진행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창립기념의 의미로 마련한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9월 첫째, 둘째주에 진행된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금토일! 주말동안 할인쿠폰 대잔치!’는 큰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에 보유한 메뉴 쿠폰과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한 갓성비 프로모션으로 주말 외식을 준비한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며 큰 반응을 얻었다.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9월 18일(목)까지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 M CLUB(엠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
-
교원투어 여행이지, 대만 남부 패키지 라인업 강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대만 남부 패키지 라인업을 강화하며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섰다.여행이지는 ‘색(色)다른 대만’을 주제로 대만 남부 항구 도시 가오슝을 거점으로 한 새로운 여행상품을 출시했다.대표 상품인 ‘가오슝·타이난 4일’은 대만 남부의 핵심 도시를 동시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노쇼핑·노옵션 구성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천과 김포 출발 항공편 가운데 선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가오슝에서는 매년 1000만 명 이상이 찾는 불광산 불타기념관과 대표 명소인 연지담, 예술적 감성이 가득한 보얼예술특구 등을 관광한다. 저녁에는 유람선을 타고 ‘사랑의 강’이라는 뜻을 지닌 아이허강과 주변 야경을
-
쿠팡, 안동시와 MOU 체결…”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와”
쿠팡이 안동시와 손잡고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한 상생 협력에 나섰다.지난 17일 오후 5시, 쿠팡 본사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박대준 쿠팡 대표이사, 김형동 국회의원(경북 안동시/예천군), 권기창 안동시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안동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디지털 유통 환경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담고 있다.쿠팡은 안동시에 소재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입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자사 상생기획관인 ‘착한상점’을 통해 ‘안동시 소상공인 제품 상생기획전’을 운영한다. 착한상점은 전국 중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의 디지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상설기획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