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더벤티,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커피 전달! 국립경찰병원에 벤티럭 출동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국립경찰병원에서 벤티럭 행사를 진행했다.더벤티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강화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봉사와 응원이 필요한 곳에 직접 달려가 한잔의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벤티럭’을 운영하고 있다.이번에는 국립경찰병원에 근무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직접 병원을 방문,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했다.이 날 더벤티는 약 800여명의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커피와 음료, 디저트 등 주요 인기 메뉴를 제공하며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더벤티는 벤티럭이 행운 같은 시간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거나 응원이 필요한 곳에 방문해 더벤티만의
-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CJ문화재단, 버클리음대 등 5명에 최대 1억원 장학금 수여
CJ문화재단이 한국 대중음악의 미래를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들에게 꿈의 날개를 달아주고 있다. 이재현 이사장의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한 CJ음악장학사업이 올해로 14년째를 맞으며, 또 다른 성과를 거두었다.CJ문화재단은 지난 25일 CJ제일제당센터에서 2025년 버클리 음대 및 해외 음악대학원 부문 통합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에는 장학생 5명과 버클리 음대 교수, CJ사회공헌추진단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국내 유일 대중음악 전공 장학사업의 성과2011년 시작된 CJ음악장학사업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대중음악 전공 유학생 대상 장학사업이라는 점
-
선진 '더 두툼한 목심', 쿠팡어워즈 신상품 베스트 수상으로 캠핑 바비큐 시장 선도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이 캠핑과 바비큐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더 두툼한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이 시리즈의 핵심 제품인 '더 두툼한 목심'이 2025년 상반기 쿠팡어워즈에서 '신상품 베스트'에 선정되면서 그 품질과 시장성을 동시에 입증했다.데이터 기반 검증받은 제품력쿠팡어워즈는 단순한 마케팅 차원의 시상이 아니다. 고객의 실제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 판매량, 리뷰 수, 평점 등 객관적인 지표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프로그램이다. 2023년부터 연 2회 운영되고 있는 이 시상제도는 시장에서의 실질적인 경쟁력과 소비
-
풀무원푸드앤컬처,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5개점 리뉴얼 오픈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인천국제공항 내 ‘스카이허브라운지’ 5개 매장의 리뉴얼을 마치고 내달 1일 정식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풀무원푸드앤컬처는 2023년 12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동편 매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해 인천공항 제1터미널 2개소, 제2터미널 2개소, 탑승동 1개소 등 총 5개 라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새로워진 스카이허브라운지는 ‘건강’, ‘지속가능성’, ‘전통과 미식의 조화’를 테마로, 각 터미널별로 특화된 콘셉트를 적용해 공항 이용객에게 입체적인 식문화 경험을 제공한다.제1터미널은 ‘지혜를 담는 라운지’를 콘셉트로 주물 가마솥과 젊은 작가의
-
화요x국가보훈부, 광복 80주년 맞아 ‘화요1945’ 한정 출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 ‘화요1945’를 오는 8월 6일(수) 출시한다.‘화요1945’는 광복의 해인 1945년을 상징하는 도수 45도를 제품명에 반영했으며, 국가보훈부와의 협업을 통해 독립운동의 가치와 광복의 기쁨을 되새기고자 기획된 한정판이다.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헌신한 이들의 정신을 기억하고, 국민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역사와 연결될 수 있도록 의미를 더했다.화요는 이번 특별 한정판을 통해 전통과 역사를 중시하는 화요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우리 술의 정통성과 국산 쌀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100% 국내산 쌀과 전통 옹기 숙성 기법을 적용해 높은 도수(45도)임에도 부
-
버거킹, '치킨치즈마요버거' 출시… ’올데이킹’ 라인업 재정비로 가격 경쟁력 강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킨치즈마요버거(치치마) 세트’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제공하는 ‘올데이킹’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올데이킹’ 라인업도 함께 재정비한다.버거킹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치즈마요버거 세트’는 바삭하게 튀겨낸 두툼한 치킨 패티에 고소한 치즈와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의 양을 늘려 보다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며, 담백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5,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구성까지 제
-
아워홈-메가박스 손잡고 '메가밥스' 론칭...영화관 식문화 혁신으로 팝콘 넘어 한 끼 식사 제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 '메가밥스(MEGABOBS)'를 론칭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팝콘 등 간식 위주로 형성되어 온 기존 영화관 식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100년 전통 팝콘 문화를 넘어선 혁신적 시도영화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팝콘이다. 팝콘과 영화관의 인연은 1927년 유성영화가 등장하면서 시작되었다. 당시까지 영화는 상류계층의 전유물이었지만, 유성영화로 인해 대중화되면서 이미 국민 간식이었던 팝콘이 영화관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특히 1930년대 대공황과 제2차 세계대전
-
휴온스, 저용량 PDRN ‘아모탈렉스주 1.5ml’ 출시
휴온스가 저용량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 주사제를 선보이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휴온스(대표 송수영)는 기존 3ml 제형 대비 용량을 절반으로 줄인 ‘아모탈렉스주 1.5ml’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아모탈렉스주는 연어 유래 디옥시리보핵산(DNA)에서 추출한 PDRN을 주성분으로 하는 주사제다. 휴온스는 저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PDRN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환자들에게 더욱 적합한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아모탈렉스주 1.5ml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바이알 제품은 개봉 후 폐기가 원칙이기에, 1.5ml 제형을 활용할 경우 기존 3ml 제형 사용 시 발생했던 약제 잔량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에 각종 의료 현장에서 신제
-
코닥어패럴, 광장시장에 ‘코닥 광장 마켓’ 플래그십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서울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인 광장시장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광장 마켓’을 오픈했다. ‘코닥 광장 마켓’은 성수동의 ‘코닥 코너샵’(2024년 1월), 명동의 ‘코닥 센터샵’(2024년 11월), 홍대의 ‘코닥 서울 쇼룸(2025년 3월)’에 이어 서울 내 네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장시장은 100년 넘는 역사를 간직한 한국 최초의 상설시장이자 대표 전통시장이다.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고, 해외 관광객 발길도 줄을 잇는다. 코닥어패럴이 플래그십 ‘코닥 광장 마켓’ 입지로 광장시장을 선택한 이유도
-
쿠팡, 전국 500여개 여행상품 최대 87% 할인
쿠팡이 인기 여행 상품을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 메가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내일(28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쿠팡트래블이 엄선한 인기 여행 상품 약 500여 개를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키즈 시설, 호텔·리조트, 펜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상품으로는 남태평양 테마의 ‘롯데 워터파크 김해(4만원)’, 51m 높이 신규 어트랙션 타임 라이더가 있는 ‘경주월드(2만3900원)’,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설악 워터피아(1만7000원)’, 실내외 복합 워터 어트랙션의 ‘원마운트 워터파크(3만900원)’, 가족 여행객에게
-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리펀디’에 시드 투자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AC)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 박제현)가 글로벌 셀러 대상 AI 환급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한 스타트업 리펀디(Refundy, 대표 박신욱)에 시드 투자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리펀디는 구매대행 셀러를 위한 AI 기반 할인차액 환급 및 캐시백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셀러가 모르는 사이 발생하는 가격 변동을 자동 추적해 차액을 돌려주는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해외 오픈마켓 판매자가 가격을 할인했을 때 환급이 되는 시스템으로 셀러가 별도 조치 없이도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 과정을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리펀디를 도입한 셀러들은 클릭 한 번으
-
코스맥스, '소셜아이어워드 2025' 인스타그램 부문 최고대상 수상...B2B 기업의 SNS 혁신 성공 사례로 주목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업계 선두주자인 코스맥스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성과를 인정받았다. 코스맥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인스타그램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는 B2B 기업이 어떻게 MZ세대와의 소통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국내 최고 권위 소셜미디어 시상식에서의 쾌거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미디어 시상식이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이 시상식은 기업 혹은 단체가 운영 중인 사회관
-
bhc-OK캐쉬백 제휴로 최대 7,500원 할인 혜택 제공
치킨 업계의 선두주자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bhc가 SK플래닛의 대표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하는 마케팅 행보에 나섰다. 이번 제휴는 급변하는 외식업계에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접점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혁신적인 할인 혜택 구조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28일 발표된 이번 제휴에 따르면, bhc 자사앱 고객들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과 bhc 자사앱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3,000원 쿠폰을 중복 적용하여 최대 6,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오는 8월부터 OK캐쉬백 할인 쿠폰 금액이 기존 3,000원에서 4,500
-
바디프랜드 마사지소파 ‘파밀레’, 실속파 집콕족에게 인기
헬스케어로봇 기업(Healthcare Robot®)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자사 마사지소파 ‘파밀레’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실속파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024년 12월 출시된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마사지 성능, 부담 없는 가격대를 고루 갖춰 실속형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실제로 판매 채널별 데이터를 살펴보면 온라인몰과 홈쇼핑 등 비대면 경로를 통한 구매가 47%로 절반에 가까웠으며, 결제 방식은 렌탈과 비슷한 비율로 일시불(46%) 구매가 이뤄졌다. 일반적인 마사지체어가 남녀 간 유사한 구매 비중을 보이는 것과
-
삼성증권, "5억 넣으면 100만원 준다"...연금저축 대형 이벤트 실시
삼성증권이 연금저축 가입 확산을 위한 대형 이벤트에 나섰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에서는 최대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고객과 기존 가입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순입금액은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 신규 입금, 타사 연금 이전, 만기된 ISA의 연금 전환 등을 모두 합산해 산정한다.'연금저축과 함께 이벤트'는 최소 1천만원 이상 순입금부터 혜택을 제공한다.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 순입금 시 상품권 3만원, 3천만원 이상 5천만원 미만 시 5만원, 5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 시 10만원을 지급한다. 1억원 이상부터는 더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1억원 이
-
새마을금고, 폭염 대비 전국 영업점 1,682곳 ‘무더위 쉼터’ 운영
새마을금고는 이례적인 폭염에 대비해 전국 새마을금고 영업점 1,682곳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무더위 쉼터는 새마을금고 영업점 내 대기공간 등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방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새마을금고 영업점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다.새마을금고는 무더위 쉼터 운영 영업점에 안내 스티커를 부착하고, 폭염 피해로부터 지역 주민들이 보호받을 수 있게 적극 지원하고 있다.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방문해 에어컨 바람을 쐬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영업점에 따라 생수, 부채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를,
-
대전 꿈돌이 라면 50만개 판매 성공에 이어...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서 '꿈돌이 막걸리' 선보여
철도역이 지역 특산품을 알리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레일유통이 대전의 상징적 캐릭터를 활용한 지역 특산품 확산에 적극 나서며, 철도 네트워크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꿈돌이 브랜드의 확장, 막걸리로 이어진다코레일유통은 29일부터 대전 및 충청지역 주요 역사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대전시 전통주인 '꿈돌이 막걸리'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출시 한 달 만에 50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전국적 열풍을 일으킨 '대전 꿈돌이 라면'의 성공에 이은 후속작으로, 대전의 대표 캐릭터 '꿈돌이'가 또 다른 식품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는 의미 있는 시도다.'꿈돌이 막걸리'는 대전의 상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