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헤이딜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체험형 오프라인 쇼룸 오픈
헤이딜러가 온라인 플랫폼을 넘어 오프라인 쇼룸으로 적극적인 고객 맞이에 나섰다! 헤이딜러는 고객의 자동차 경험을 확장하고, 폭넓은 차량 선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헤이딜러 최초 오프라인 쇼룸, ‘heydealer offline(헤이딜러 오프라인)’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오픈했다.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갖춘 해당 쇼룸은 올 해 연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약 120평 규모의 헤이딜러 쇼룸에는 ▲무료로 차량 진단을 받아볼 수 있는 ‘제로존’, ▲110만개가 넘는 차량 후기를 종합해 구현한 ‘감성 드라이빙 체험존’, ▲희귀차량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제로존’은 쇼룸 위치의 이점을 활용
-
르노코리아, 8월 국내 출시 예정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에 대한 ‘웨이팅 프로그램’ 실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2024년 유럽 올해의 차를 차지한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Scenic E-Tech 100% Electric)의 8월 국내 출시 전 ‘웨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르노코리아는 세닉 출시에 앞서 6월 26일까지 ‘세닉 얼리체크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얼리체크인 관심 고객으로 등록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르노 성수에서 개최하는 ‘밋 더 세닉(Meet the Scenic)’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오는 7월 4일 개최되는 ‘밋 더 세닉’ 행사는 참석 고객에게 세닉을 국내에서 처음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풍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 사전 예약 판매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 출시에 앞서 6월 5일부터 6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사전 예약 판매 기간 중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마데카 프라임 맥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57% 할인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해당 기간 동안 기존 마데카 프라임 라인의 뷰티 디바이스 사용 고객을 위한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마데카 프라임’,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등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마데카 프라임 맥스’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 출시
대한민국 1등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는 육포를 좋아하지만 높은 염분 함량이 걱정됐던 소비자를 위해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것이 특징이다(2023년 마켓링크 기준,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와 불필요한 성분을 덜어내는 ‘로우 스펙 (Low Spec)’ 트렌드에 부합하는 간식이다. 육포의 짠맛을 줄이면서도 질러 육포만의 비법으로 부드러운 맛은 그대로 간직했다. 질러만의 4℃ 이하 저온에이징 숙성을 활용해 고기를 천천히 숙성시킴으로써 육즙 손실
-
모나미, 전국 문구점서 볼펜 무료 교환 이벤트 진행…
문구기업 모나미는 국내 대표 문구기업으로서 필기구 사용 독려를 위해 볼펜 무료 교환 이벤트인 ‘모나미 교환소’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모나미 교환소’는 6~8월 총 3달 동안 전국 30개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브랜드 관계없이 다 쓴 중성·유성볼펜을 반납하면 모나미 제품으로 무료 교환할 수 있다. 모나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6,000자루 상당의 FX 153과 FX ZETA 제품을 제공하며, 1인당 최대 4자루까지 교환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FX 153은 모나미의 시그니처인 육각 바디 디자인이 적용되어 편안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FX ZETA의 경우 저점도 잉크를 적용해 끊김 없이 선명하게 필기할 수
-
교원투어, 패키지 라인업 전면 개편…‘여행이지 프라임·탑클래스’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교원투어가 패키지 라인업을 전면 개편하고 ‘여행이지 프라임’과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이번 리뉴얼은 다변화하는 고객의 여행 취향과 프리미엄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기존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는 ‘여행이지 프라임’으로 리뉴얼하고, 최상위 라인에 해당하는 프레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신설했다. 이에 따라 여행이지 패키지 라인업은 ▲여행이지 베이직(일반) ▲여행이지 프라임(매스티지) ▲여행이지 탑클래스(프레스티지) 등 3개 라인으로 재편된다.‘여행이지 프라임’은 숙소, 미식, 일
-
진로(JINRO), 24년 연속 세계 증류주 판매 1위 선정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소주 판매량이 24년 연속 증류주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소주의 위상을 높였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JINRO, 수출 통합 브랜드명)’가 영국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ationals)’이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에서 참이슬 등 소주 제품을 총 9,680만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를 판매하며 부동의 1위를 유지했다. 이를 일렬로 세우면 지구를 약 13바퀴 돌 수 있고, 에베레스트산 약 5만 7천 개를 쌓은 높이에 달한다.이러한 성과는 단순한 판매 수치를 넘어, 글로벌 소비 트렌드 변화와 시장
-
G마켓,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스타박스카 챌린지’ 이벤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2일까지 도착보장 ‘스타배송’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와 함께 하는 택배박스 꾸미기 이벤트 ‘스타박스카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택배박스로 자동차를 만들어 SNS에 올리는 방식이다. G마켓에서 스타배송 상품 구매 후 택배박스로 받은 현대자동차 콜라보 박스 또는 일반 스타배송 박스를 활용해 장난감 자동차를 만들고, 이를 #지마켓 #스타박스카 #현대자동차 #투싼 #현대SUV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우수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실제 ‘캐스퍼’ 자동차를 증정하고, 총 20명에게는 ‘캐치! 티니핑x현대 키즈 컬렉션’을 증정한다.쇼핑지원금 이벤트도 진
-
배민, 서울시와 한강공원서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이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다회용기 사용 확산을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서울시, 잇그린과 함께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지구 온도 식히는 배민그린 피크닉’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부터 배민이 친환경 배달 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한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음식 배달 주문이 많은 공간 중 하나인 한강공원에서 1,500여 명의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주문 방식을 안내하고, 쿠폰 지급 등을 통해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현장
-
공차,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발탁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가 글로벌 무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를 새로운 공차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공차코리아는 이번 앰버서더 선정 배경에 대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전 세계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필릭스는 평소 공차를 자주 즐겨 마시는 ‘밀크티 애호가’로, SNS를 통해 타로 밀크티를 가끔은 당도 100%까지도 마신다는 언급을 여러 차례 해온 바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공차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차 음료를 즐기는 모습이 노출돼 왔다. 단순
-
넥센타이어,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신차용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기아의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이하 타스만)’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로디안 HTX2(265/65R17)’는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SUV∙픽업트럭용 사계절 타이어로 중남미 수출 차량에 장착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온로드에서의 편안한 승차감과 험준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최신 기술을 접목했다. 우선, 고유의 3D Kerf 패턴 특허 기술을 활용해 스노우 성능과 견인력을 확보했으며, 고하중 차량에 특화된 타이어 형상 설계를 통해 효율적으로 열을 방출하여 고속 내구력을 확보했다. 또한, 차량 특성에 맞춰 고하중, 주행 안정성 및 내마모성 특화
-
동서식품,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콤부차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발효식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을 출시했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우려 유익균, 당과 함께 발효시킨 차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탄산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최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콤부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 30년 이상 쌓아온 차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애사비 콤부차 레몬 라임’, ‘동서 애사비 콤부차 피치 패션프룻’, ‘동서 애사비 콤부차 파인애플 망고’ 등 3종이다. 동서 애사비 콤부차는 국내산 현미와 하동산 녹차로
-
내방니방, 의식주컴퍼니와 전략적 협업, 무인세탁소 ‘런드리위플라’ 1호점 인천 오픈
2030세대를 중심으로 시간 대비 성능을 중요시하는 '시성비'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무인세탁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1인 주거 인프라 서비스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플라(wepla)’가 무인세탁 서비스 브랜드 ‘런드리위플라’를 새롭게 론칭, 인천 미추홀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내방니방은 IT 플랫폼 기술을 통해 1인 주거용 부동산 브랜딩과 운영관리 서비스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위플라’를 통해 임대 공간에 1인 가구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카페에 이어 올해 무인세탁소 서비스를 추가하며, 부대시설을 결합한 1인 가구 중심
-
라이온코리아-서울시, ‘아장아장 캠페인’으로 삼둥이 이상 출산가정 축하물품 지원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아장아장 캠페인’으로 관내 삼둥이 이상 출산가정에 출산 축하물품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새로운 생명과 다둥이 가족의 탄생을 축하하고, 저출생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노력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서울시를 통해 자사 생활용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 물품은 신생아 돌봄과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클린 비건 폼 핸드솝(무향) ▲아이! 깨끗해 보들보들 거품샤워 너리싱케어 ▲비트 실내건조 캡슐세제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 등 7종으로 구성했다. 물품은 서울시가 제작한 기저귀 및 장난감 보관함으로 사용 가능한 패브릭 바스
-
풀무원, 당 저감 빙과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 출시
풀무원은 당 함량은 줄이면서 자두 특유의 풍미를 풍성하게 담아낸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한 식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함께 제품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이에 풀무원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당 저감 빙과 제품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팩(100ml) 기준 당류 함량을 3g으로 낮춰, 국내 판매 상위권(1~3위) 빙과 제품 평균 대비 절반 이하 수준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자두 농축액을 활용해 자두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
쿠팡, 여름맞이 ‘키즈 서머 시즌오프’
쿠팡이 오는 8일까지 '키즈 서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여름철 유아동 패션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참여 브랜드는 네파키즈·스케쳐스키즈·밍크뮤·오즈키즈·베네통키즈 등 50여 개다. 티셔츠, 팬츠, 원피스, 아쿠아슈즈, 운동화 등 여름철 인기 아이템이 대거 포함됐다.대표 상품으로 △밍크뮤 스칼럽 카라 원피스 △블랙야크키즈 벨리곰 스노쿨링 티셔츠 △래핑차일드 스트라이프 반팔상하 세트 △오즈키즈 피노 아쿠아 슈즈 △네파키즈 환타지 반소매 티셔츠+5부 팬츠 세트 △스케쳐스 트와이 라이트 2.0 운동화 등이 있다.와우회원에게 브랜드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가방, 에뜨와, 뉴에라키즈, 래핑차일드 등 브랜드에서 3만
-
‘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한화·한국투자·KB 순위 각축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부문 1위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부문은 금융투자협회 기준 당기순이익 상위 3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5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482만 6049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부문은 미래에셋자산운용이 1위를 차지했으며. 삼성자산운용(2위), 한화자산운용(3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