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이강인’ 쿠보의 만남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대한민국 선수 이강인가 성인 무대에서 맞붙었다.경기는 이강인과 쿠보의 만남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이강인은 6년 전 메타탈 대회에서 쿠보와 결승전을 치렀지만 승리의 여신은 쿠보에게 갔다.발렌시아는 전반 43분과 후반 12분 다니 파레호가 페널티킥을 모두 성공시키며 2-0 리드를 잡았다.마요르카는 후반 34분 일본의 쿠보를 교체 투입시켰고 발렌시아는 4분 뒤 이강인을 내보냈다.
-
‘심진화’ 심진화와 김원효는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심진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수고했습니다. 효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와 김원효는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특히 두 사람의 애정 넘치는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
‘11월에만나요 티켓오픈’ 지난 2일 허각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허각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허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11월에만나요 티켓오픈’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허각의 팬들은 “주시기로 약속 했어요 ㅠㅠ”, “또 공연각 굳뜨굳뜨”, “근데 어디서 예매하나요?”, “ 가야하나”, “나랑같이갈청아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윤송아, 최근 SNS에 “잊지 못할... 잊으면 안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송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윤송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잊지 못할... 잊으면 안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송아언니폰번호찍아주믄안되요ㅜㅜ”, “교복입은 소녀 인줄”, “하늘이 예술이에요^^”, “배우님 어려보여요”,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
-
‘놀라운토요일’ 표정을 지어 모두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스튜디오를 찾은 보미와 하영은 상반된 출연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보미는 “저희 노래 가사도 자주 틀리는 편”이라며 “못 듣는 저랑 달리 하영이는 진짜 잘 듣는다. 오늘 하영이만 믿는다”고 밝혔다. 하영은 “평소 ‘놀토’가 쉬웠다”면서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어 모두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다.오하영과 혜리는 1인자 자리를 놓고 시작부터 치열한 자존심 대결을 벌여 폭소를 자아냈다. 혜리가 “하영이가 저를 보자마자 언니는 왜 이렇게 못 듣냐고 말했다”고 폭로하자, 오하영은 못 맞히는 혜리를 이해할 수 없다는 듯 “혜리의 아이돌 경력이 얼만데”라며 도발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하영의 맹활약과 더불어 보미도 매번 꽉 찬 받아쓰기 판을 공개하는가 하면, 옆자리에 앉은 신동엽의 받쓰를 대놓고 컨닝하기도 하고 "한 소절 듣기도 있냐"며 엉뚱한 힌트를 요구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결정적인 순간 강력한 한 방으로 의외의 실력을 발휘한 문세윤과 김동현, 가사를 놓고 열띤 토론을 벌이던 중 노래 속 상황을 재현하며 메소드 연기를 펼친 멤버들까지, 녹화 내내 웃음이 끊기지 않았다.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도플갱어 퀴즈가 출제된 가운데,
-
이연주, 최근 SNS에 “나바아아아아아~~~~앙~~ 사오정이냥~~ 후드는 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연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이연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나바아아아아아~~~~앙~~ 사오정이냥~~ 후드는 귀 뒤로 넘겨야 제맛~~ 얼굴이 땡글땡글 하구만.. . . 도배..죄송......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솔지(이엑스아이디), “즐거웠어요”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솔지(이엑스아이디)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일 솔지(이엑스아이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예뻐라...”, “예뻐요수고했어요”, “솔지도 왔었대” 등의 댓글을 남겼다.
-
‘장성규’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남다른 매력을 과시했다.장성규는 8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얼굴 미쳤다. 미친 면상. 이 정도면 얼굴로 먹고 살아도 되겠다. 아무리 그래도 얼굴만 믿고 까불지 말자 성규야"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장성규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였다.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 역시 눈길을 끌었다.
-
장성훈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사진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장성훈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장성훈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재떨이가 네개나 있네”, “he’s so 멋있어 i CaNt”, “날씬한 다리” 등으로 다양했다.
-
화제의 이진이, 2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2일 이진이가 인스타그램에 “부산 좋아 @minjieats 브이로그 올라갔어요 ㅎ”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뻐용 ㅠㅠ”, “벨트 어디껀지 궁금해요ㅠㅠ”, “지니콘 넘예뻐용”, “생머리가훨씬낫네요”, “와!! 눈빛! 넘 눈 부시게 찬란 하네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진이의 인스타그램은 이진이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선녀들-리턴즈' 김종민·최희서, 설민석도 감탄한 남다른 역사 사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가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3회에서는 서울에서 일제강점기 역사의 흔적을 찾는 설민석, 전현무, 김종민, 최희서의 모습이 그려졌다. 가족, 연인들의 나들이코스로 유명한 남산이지만 그곳에 숨겨진 참담한 역사는 ‘선녀들’을 충격에 빠뜨렸다.지금은 평화롭게만 느껴지는 남산에는 일본 제국주의의 흔적이 묻혀 있었다. 설민석은 우리가 국권을 빼앗긴 치욕의 날 경술국치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풀어놓으며, 한일 강제 병합이 체결됐던 장소 남산 통감관저터에 대해 설명했다. 늘 찾던 남산이었지만 잘 몰랐던 남산의 역사였다. “우리가 너무 모르고 사는 것 같아”라고 말하는 전현무의 목소리가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1910년 8월 29일 경술국치일을 되새기게 만들었다. 남산에는 일제의 민족말살 통치의 흔적도 남아있었다. 바로 일제강점기 남산에 대규모로 세워진 조선신궁터였다. 설민석은 조선신궁은 일본 식민 지배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었으며, 이곳에서 일제가 내선일체(조선과 일본은 원래 하나)를 강요했다고 설명했다. 부산, 대구, 광주 등 우리나라에 일본 신사가 1000
-
‘마이리틀텔레비전’ 전반전에 이어 후반전에서도 이어졌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장영란-지상렬, 정형돈-장성규-하승진, 이은결, 수주-이현이-아이린이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바캉스 특집’을 마무리했다.예능에 첫 출연한 하승진은 '전 농구선수, 현 유튜버'로 자신을 소개했다. "바캉스 특집이라 해서 바닷가나 물놀이를 갈 줄 알았는데 당황스럽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무덤TV’ 역사상 최고로 부진한 승률을 보여준 하승진의 전패 행렬이 전반전에 이어 후반전에서도 이어졌다. 후반전 첫 번째 종목은 ‘오리걸음으로 빨리 걷기’로 정형돈과 하승진은 지압판, 조립 블록, 자갈밭 등등 그냥 걷기도 힘든 코스를 오리걸음으로 걸으면서 대결을 펼치게 됐다.
-
‘라디오스타’ 하거나 좋아하지 않으면 못한다며 마을에서 제가 막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하춘화, 배우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 한태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17살이라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단어 사용과 말투, 차진 사투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알린 ‘소년 농부’ 한태웅은 소 16마리에 칡소 1마리, 닭 30마리, 염소 40마리, 논 4000평, 밭 3000평 등 자신의 농사 스펙을 줄줄 읊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한태웅은 또 "(농사는) 정년이 없다. 상사도 없다. 누가 시켜서 하거나 좋아하지 않으면 못한다”며 “마을에서 제가 막내다. 제 바로 위랑 51~52세 정도 차이가 난다”고 전했다.또한 그는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도 얼굴을 비춰 이목을 끌었다. 한태웅 군의 어머니는 "평생 농부로 살겠다는 아들 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으로 등장했고 이 방송에서도 축사 소독을 하는 것으로 아침을 열고 트랙터로 밭 갈기가 일상인 그의 모습이 공개돼 한태웅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
레이양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인절미예요. 인절미는 3개월이구 믹스견이지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레이양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레이양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절미예요. 인절미는 3개월이구 믹스견이지만 너무 사랑스러워요. 제가 임시 보호중이예요 이쁘게 키워주실 주인을 찾아요. DM주세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함물작 인절미”, “몇마리.. 사랑받고 자라거라 ~~”, “강아지 귀엽네요”, “귀여워”, “에고...이쁜것” 등으로 다양했다.
-
레드벨벳 예리, 상큼 발랄한 매력 발산 "오늘의 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레드벨벳 예리가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지난 2일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페를 찾은 예리의 모습이 담겼다.그는 흰색 오버핏 셔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금발 머리를 한 예리는 더욱 상큼 발랄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한편 예리가 소속된 그룹 레드벨벳은 신곡 '음파음파'로 활동 중이다.
-
송소희, “조만간 곡...”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송소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일 송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만간 곡 하나 내려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이 작가”, “기다리고 있을께요”, “그분이 아닌듯~~ㅋ 맞죠?”, “언능 내주세요”, “오빠가 너만 본다 ㄹㅇ”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태란, 지난 2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태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일 이태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화답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