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황금정원’ 키스신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의 첫 키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의 지난 방송에서는 한지혜의 로맨틱한 첫 키스가 이뤄져 설렘을 자극했다.방송 직후 키스신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쉬는 시간 두 사람은 화기애애하게 이야기 꽃을 피우는가 하면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두 사람은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 온 만큼 이들 사이에 편안한 분위기가 흐르고 있어 극중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탄탄한 팀워크에서 비롯됐음을 알게 만들었다.특히 한지혜는 극중 은동주처럼 인간 비타민으로 활약, 현장의 분위기를 돋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한지혜는 쉬는 도중 카메라를 발견하자 해맑은 미소와 함께 손 인사를 건네고 있다.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고, 두 사람은 키스신 촬영 전 꼼꼼하게 동선을 체크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이상우는 카메라 방향에 따라 서야 할 위치를 제작진과 의논하며 자리를 이리저리 옮기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그런가 하면 키스 직전 촬영 리허설 중 이상우는 “두 손으로 잡을까요”라며 한지혜의 얼굴을 감싸 안았고, 의도치 않게 한지혜의 얼굴을 모두 가려
-
앞에서 기념~ ˝인썸니아˝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1일 오후 호주 멜버른의 호저 레인을 찾아 현지 ‘인썸니아’(팬덤명)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드림캐쳐는 공연 취소에 대한 아쉬움과 오랫동안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팬들이 선물한 그래피티 앞에서 기념 촬영을 했다. 드림캐쳐는 “비록 멜버른에서는 공연과 이벤트를 할 수 없게 됐지만, 호주에서 보낸 시간들은, 드림캐쳐를 사랑해주시는 열정적인 팬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된 좋은 기회였다”면서 “다시 한번 저희의 존재 의미를 깨닫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드림캐쳐를 위해 많은 응원과 격려, 위로를 보내주신 호주의 시드니와 멜버른,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하다. 다시 한 번 멜버른에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드림캐쳐 멤버들은 멜버른 ‘인썸니아’들에게 공연 취소에 대한 아쉬움, 오랜 시간 자신들을 기다려준 고마운 마음을 직접 전했다. 아울러 팬들이 선물한 그래피티 앞에서 기념 촬영을 진행하며 ‘인썸니아’들을 위로했다.
-
˝HUSH˝ 제프 벤자민은 닐슨 뮤직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8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에버글로우의 새 앨범 ‘HUSH’에 수록된 3곡 모두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톱10에 들었다며 차트 순위와 음악적 이유를 분석했다. 제프 벤자민은 “닐슨 뮤직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8월 22일 기준, 지난 3월 K팝 걸그룹 마마무의 ‘고고베베’ 이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위를 기록한 첫 K팝 걸그룹”이라며 “2위 ‘Adios’에 이어 8위 ‘Hush’, 10위 ‘You Don‘t Know Me’까지 10위권 내 앨범 수록곡이 전곡 차트인한 에버글로우는 강렬한 이미지의 콘셉트가 서양 대중과 소통이 잘되는 그룹인 것 같다”고 분석했다.제프 벤자민의 에버글로우 관련 칼럼은 이번이 세 번째다. 데뷔곡 ‘봉봉쇼콜라’가 K팝 걸그룹 역대 6번째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톱5에 진입했을 당시의 칼럼을 시작으로, ‘EVERGLOW React to Billboard Chart Debut, Talk Representing K-Pop Globally’로 에버글로우의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와 성장, 도약을 극찬한 바 있다.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5위로 입성, 바로 두 번째 앨범은 2
-
‘네이마르’ 통해 다시 노릴 것이라고 알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바르셀로나 복귀를 원했던 네이마르가 파리 생제르맹에 잔류한다.축구 전문 매체 ESPN FC는 1일 "바르셀로나가 이번 이적시장 네이마르 영입 협상을 포기했다"면서 "내년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다시 노릴 것"이라고 알렸다.매체는 PSG 관계자 말을 인용해 "지난달 31일 두 구단이 펼친 협상전은 결렬됐다. 네이마르는 올 시즌 PSG에서 뛴다"면서 "하지만 양 팀 모두 내년 여름에 네이마르에 대한 논의를 다시 시도할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네이마르는 2017년 여름 전 세계 역대 최고 이적료 2억 2200만 유로에 PSG에 갔다.
-
홍보를 위해 팔을~ `사장님귀는당나귀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시구를 앞둔 김시래를 위해 직접 코치에 나선 현주엽의 모습이 공개됐다.원희룡 지사와 제주에서 열린 길거리 농구대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우지원은 이날 제주도 먹거리 홍보를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우지원은 "저는 현주엽 감독처럼 짐승처럼 먹지 않는다. 음식을 먹을 때는 예의를 갖추고, 맛있고, 고급스럽고, 품위 있게 먹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현주엽 감독을 당황케 했다.
-
김대훈님 배우 황우연님도… “조세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철민은 지난 31일 페이스북에 "조금 전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가 바쁜 일정에도 병문안을 왔다"며 "고맙고, 고맙다"고 적었다. "가수 김대훈님, 배우 황우연님도 고맙다"고 덧붙였다.김철민은 최근 페이스북 글을 통해 폐암 말기 판정을 받은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지난달 7일 "오늘 아침 9시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며 "이별을 해야 하기에 슬픔이 앞을 가리지만 한편으로는 먼저 이별을 한 부모님과 형님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그리 슬프지만은 않다"고 말했다."좀 전에 봉투를 열어보니 엄청났다. 5개월을 버틸 수 있는 금액이더라.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감동이고 감사하다.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고 했다.
-
거쳐간 작품이 없다라고... "수입"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DJ 박명수와 조 감독이 출연했다. 박명수는 조 감독에 대해 "영화 '친절한 금자씨' '놈놈놈’ ‘전우치’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베테랑' '내부자들' '밀정' '악인전' 등의 작품에 참여한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 미술감독. 조화성 감독을 안 거쳐간 작품이 없다"라고 소개했다.DJ 박명수는 조화성 감독을 소개하며 “청취자들이 홍석천, 이상봉 선생님인 줄 알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조 감독은 "제가 말을 하고 싶은데 말하면 일이 끊길 것 같아서 말을 못하겠다"면서도 "제가 다작을 하니까 수입이 나쁘지 않다. 맛있는 걸 먹고 싶고 괜찮은 옷 괜찮은 물건을 살 수 있는 정도"라고 부연했다.
-
화제의 서혜진, 2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2일 서혜진이 인스타그램에 “오늘은”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여신.....”, “멋지다 #서혜진님대기실”, “새내기같은 이쁨이네요”, “이나비 귀신 오늘도 홧팅홧팅”, “헐..개인분장실 쓰는 분이시네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서혜진의 인스타그램은 서혜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지오,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지오는 “약간 뭔가 아련하면서..”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지오의 팬들은 “기르지마세요,,,,,,,,,,”, “멋있네용 ㅋ”, “ 소다 소 !”, “와우 멋있어요”, “ 소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지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어떻게 해야 맛볼 수 있나 리브메이트 천닭쏜닭, 나에게 운이 찾아올 수 있을까
알뜰족들이 리브메이트 천닭쏜닭에 대해 눈을 크게 뜨고 쳐다보고 있다. 이는 quiz를 통해 닭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가 된다는 소식이 공지가 된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리브메이트 천닭쏜닭이 장악을 하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리브메이트는 오늘(오 일) 낮 한 시에서 네 시 사이에 천닭쏜닭이라는 이름으로 자사 application을 통해 quiz에서 요구하는 것을 정확하게 기입하는 이들을 상대로 모든 이에게 십오 point를, 그리고 천명에 한정해 닭 set를 준다고 알렸다. 이 event가 뉴스로 보도가 된 후 평소 닭을 좋아하
-
정선아 SNS, 2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정선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정선아가 SNS에 “살아가면서 한가지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무적이 아니라는것 종종 방전이 되기도 하고 삶의 순간마다 재충전이 필요한 건 당신이 나약해서가 아니다 숨을 고를 줄 알아야 더 멀리 가는 법이니까 -흔글 。내가 개인적으로 너무 사랑하는 작가조성용 이 젊은 친구는 항상 나에게 위로가 되고 내 시들어가는 감성을 터치한다 나는 당신의 첫 작품부터 팬이었고 항상 응원할꺼야! 내가 당신의 책을 읽으며 이런 영적교감을 하듯 누군가가 부족하지만 나의 공연을 보며 치유받고 웃고 행복하면 좋겠다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신이신가요”, “언니도 터치미터치미”, “응원합니다 공연 꼭 보러갈게요”, “선아님 공연 관람후 공황장애 완치”, “ 언니공연은 치유 그 이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차현우, 여자친구와 어떻게 육년 동안 사랑 꽃피울 수 있었나 들어보니...
연기자 차현우가 화제의 인물에 올랐다. 오일 재방송된 채널에이 '풍문으로들었쇼'에서는 차현우 황보라 커플에 대해 다루었다. 이날 패널은 차현우와 황보라커플이 육년 동안 만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에 의하면황보라의 예비시아버지이자 연기자 김용건은 해외여행을 가면 두 아들, 차현우 하정우의 선물은 사오지 않더라도 예비며느리에게 줄 선물은 꼭 사오는 것은 물론 꼬박꼬박 생일까지 챙겨준다고 했다. 차현우의 연인 황보라는 예비시아버지인 김용건에게 받은 선물이 꽤 많은데 그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로 건강검진을 꼽았다고.
-
강균성, “아... 서핑하고 싶은데... 웹서핑이라도...”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강균성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일 강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서핑하고 싶은데... 웹서핑이라도 해야하나~~ ⠀ Photo by @_ryuso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재개그?”, “아재개그?”, “진짜 잘생김”, “매우 재밌다”, “양양인가요?타구 싶당” 등의 댓글을 남겼다.
-
돈 디아블로 SNS, 2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돈 디아블로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돈 디아블로가 SNS에 “Hi! Greetings from Tel Aviv The view Israeli great her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날라리로 시청자들의? 인기가요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일 오후 3시5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팝 여왕’ 선미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선미는 신곡 ‘날라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선미는 이번 '날라리' 무대를 통해서도 '퍼포먼스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한 무대를 ‘인기가요’에서 선보였다.선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비롯해 독특한 포인트 안무가 가미되는 등 걸크러시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선미는 이번 '날라리'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이밖에 5인조 보이밴드 ONEWE(원위)의 ‘핫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연주는 물론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을 도맡아 해내는 실력파 밴드의 데뷔 무대로, 신곡 ‘야행성’은 멤버 강현이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얻어 작사, 작곡했다. 강렬한 멜로디에 몽환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원위만의 밴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라이트 아웃’ 불이 꺼지면 어떤 일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을 공포로 전환
영화 ‘라이트 아웃’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구월 오일 오시엔채널에서는 영화 ‘라이트 아웃’을 편성해 내보낸다. 삼년 전 開封한 ‘라이트 아웃’은 단편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던 데이비드F.샌드버그가 메가폰을 잡아 공포영화 감독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라이트 아웃’은 3분 가량의 단편으로 공개되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을 공포로 전환시킨 신선한 발상이 공감을 얻으며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단편을 접한 제임스 완이 제작을 맡으면서 장편영화로 만들어지게 되었다. 당시 해당 영화에 제작자로 참여한 제임스완은 “내 SNS에 올라온 단편을 보고 멋지다고 생각했다. 정식 제안을
-
오윤아 SNS, 2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오윤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오윤아가 SNS에 “여름 참 길었다~너무 반가웠던 선배님들도 보고 ㅎ 이제 가을~~”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