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송승헌’ 촬영 현장에 커피차 선물을 보낸 것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송승헌과 소지섭의 끈끈한 우정이 눈길을 끈다.송승헌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땡큐~지섭! 간지간지소간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절친 소지섭이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촬영 현장에 커피차 선물을 보낸 것.송승헌은 과거 소지섭과 찍은 화보 사진 등을 공개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
‘박연정’ 박연정은 1일 5549점 총점 12223점을 받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유망주 박연정이 주니어 그랑프리 2차 대회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박연정은 1일 55.49점, 총점 122.23점을 받았다.전날 쇼트프로그램에 이어 2위에 올랐다.지서연과 합해 총 179.23점을 받아 4위에 자리했다.
-
엔플라잉 김재현, SNS를 통해 2일 일상공개 “한국으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재현(엔플라잉)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일 김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한국으로!! .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재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민아, 최근 SNS에 “행복하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민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민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행복하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이쁘노 젠장”, “모두 사랑에 빠진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
-
윤균상,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균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윤균상은 드라마 포스터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윤균상의 팬들은 “범인을 말해라!”, “사 랑 해 요 우 빠”, “앗ㅎ뒤에한수도 하이팅ㅎ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윤균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되살아나는 기적의... ‘놀면 뭐하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달 31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 6회에서는 국내 최초 릴레이 뮤직 버라이어티 ‘유플래쉬’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의 드럼 비트가 유희열, 윤상, 이상순, 적재 이적, 선우정아, 정동환까지 두 갈래로 뻗어 나가며 점차 음악으로 되살아나는 기적의 순간이 펼쳐졌다.정동환은 유재석의 드럼 비트를 처음으로 들은 뒤 "속된 말로 난장판이다"라면서도 "패턴이 좋은 것 같다. 필인도 나름대로 다 개성이 있다"고 평했다.유희열의 건반이 더해진 음원소스는 ‘뮤지션들의 뮤지션’ 윤상에게 전달됐다. 유재석의 드럼 비트를 듣고 “한 번도 드럼 안 친 거 치고는 괜찮다”며 약 4년 만에 직접 베이스 기타를 잡았다.이상순은 어쿠스틱 기타로 자연스럽게 감성을 더하고, 적재는 일렉트로닉 기타로 곡에 개성을 더했다. 적재는 이상순의 연주를 듣고 현장에서 오선지에 코드를 따고 현란한 연주 기교를 대방출하며 ‘리얼 천재’의 면모를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유재석은 “참 놀랍다, 놀라워! 어떻게 이 비트에 이런 걸 만들지?”라며 믿기 어려운 기적 같은 상황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
전광렬, 텃세 방어벽 심했다 토로... 음악하다가 연기로 전향
티브이를 보고 있던 많은 시청자들이 탤런트 전광렬에 대해 비상한 관심을 표했다. 왜냐하면 그가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살던 집들을 소개했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전광렬의 이름이 올라와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다. 어제 오후 ‘이사야사’ 방송에서는 그가 긴 무명시절을 견디어내며 지냈던 쌍문동 집을 방문해 옛 추억을 생각하는 시간을 담았다. 전광렬은 음악을 하다가 연기로 과감히 전향을 했다. 그는 “음악을 하다가 배우를 하면서 이런 케이스가 없었기 때문에 솔직히 이야기하면 연극영화과 출신들의 방어벽, 텃세가 강했다”라고 털어놓았다. 전광
-
‘더콜2’ 대한 힌트를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30일 방송된 Mnet 예능 '더콜2'에는 윤민수 패밀리와 윤종신 패밀리 간의 한판 승부가 펼쳐졌다.유세윤은 "전쟁이다. 전쟁이야"라고 말하며 1차 대결에 대한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1차 무대에 앞서 딘딘, 소유, 윤종신, 윤민수는 자신의 팀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힌트를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윤민수는 백호와 송가인이 오자마자 “녹화 끝나고 식사 자리가 있었다. 우린 이미 다 끝났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송가인은 한복을 입고서 판소리를 선보였고, 치타의 래핑에 윤민수의 발라드까지 더해졌다.'옥탑방에서 건물주로 올라갈 때까지'라는 센스 있는 가사와, 관객들을 들썩인 멜로디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
예능감을 아낌없이?? '플레이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일 오후 6시15분 XtvN, tvN 동시 방송되는 XtvN 예능 ‘플레이어’에서는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대로 배우 이성경이 특급 게스트로 등장한다. ‘위험한 초대’를 패러디한 ‘진짜 위험한 초대’ 코너에서 예능감을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진짜 위험한 초대’에서는 이성경이 특정 행동이나 단어를 얘기하면, 해당되는 의자에 앉은 멤버들이 날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나타난 이성경 때문에 촬영장의 분위기는 잠시 훈훈해졌지만, 이내 멤버들은 이성경의 특정 행동과 말에 뒤편의 수영장으로 속수무책으로 날아가며 강력한 웃음을 선사했다. 상당히 주관적인 금지 행동 1번에 멤버들은 실소를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겨우 진정한 멤버들은 ‘쇼미더플레이’ 예선 현장에 도착했지만, 프로듀서로 등장한 팔로알토를 보고 또 한 번 잠들어 있던 흥을 깨우며 환호성을 질렀다고 전해진다.
-
‘고향에 갔더니 꽃을 줬어요’ 지난 2일 황치열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황치열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황치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고향에 갔더니 꽃을 줬어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황치열의 팬들은 “꽃보다치열”, “꽃보다 이뿌면 반칙입니다요~~”, “오늘도 멋지네요^^”, “오늘도 역시 잘생겼어요 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각혈을 보고 깜짝... "세젤예"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95, 96회에서 태주(홍종현)는 가정을 위협받자 미리(김소연)와 세 사람은 항상 함께 해야 한다며 미래를 다짐했다.전인숙은 박선자의 각혈을 보고 깜짝 놀랐다. 박선자는 "폐암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하다. 음식 장사 하느라 가스불 앞에 서 있어서 그런가"라고 털어놨다.김우진은 강미혜에게 “어머니께서 아무 말 안하셨냐"며 "어머니께서 미혜 씨와의 결혼 허락하셨다"고 말했다.인숙(최명길)은 박이사(강문경)에게 “저에게 일이 생겼다. 저희 형님이 지금 많아 아프다. 제가 그 분 보내드리고 못하고 간 일을 마무리해야겠다. 아무래도 회장님을 만나야겠다”라고 말하고 종수(동방우)를 찾게 됐다. 박선자는 세 딸에게 자신이 아프다는 사실을 절대 알리지 말라고 당부했다. 박선자는 전인숙에게 "인간은 다 가는 것이다. 내 새끼들 서운하지 않게 때 되면 내 입으로 다 말할 거니까 입 다물고 있어. 네 손주 나한테 떠맡길 생각 마라. 너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엄마 노릇 잘해라"고 말했다.
-
케빈 러브, 최근 SNS에 “W Y O M...”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케빈 러브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케빈 러브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W Y O M I N 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화답했다.
-
임창정은 듣는 순간 온몸을 움직일 수밖에 "불후의 명곡"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임창정은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현재 진행형 전설로 출연했다.임창정은 듣는 순간 온몸을 움직일 수밖에 없는 흥겨운 ‘문을 여시오’와 ‘그냥 냅둬’로 역대급 오프닝을 장식, 명불허전 레전드의 귀환부터 알렸다.김재환은 ‘또 다시 사랑’을 준비하며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던 노랜데 역시 너무 어려웠다”면서도 “큰 감동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무대에 올랐다. 김재환과 허각의 승부에서 허각이 승리했다.임창정은 후배들의 노래로 전해지는 감성에 진심으로 감동하거나, 여전한 입담을 뽐내며 후배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등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임창정은 이외에도 ‘소주 한 잔’ 가사에 얽힌 사연과 ‘또 다시 사랑’을 통해 14년 만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까지 전했다.
-
‘사인히어’ 원하는 신입사원의 조건이 뭐냐고 물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사인히어’의 AOMG 막내 우원재가 새로 들어올 ‘신입사원’에 대한 소망을 밝혔다.최근 방송 MBN ‘사인히어’ 2회에서는 “원재가 우리랑 생활하면서 정말 밝아졌어요”라며 흐뭇함을 보이는 AOMG의 ‘정신적 지주’ 사이먼 도미닉과, 원하는 신입사원의 조건에 대해 “동생 플리즈~”를 외치는 우원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참가자 블랙나인은 “과거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우원재가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 했었는데, AOMG에 입사한 뒤 달라 보인다”라고 말했다. ‘사인히어’의 심사위원 5명 중 우원재는 현재 유일한 20대로, 나머지 4인은 모두 ‘30대 형님’들이다.우선 ‘막내를 괴롭히는 스타일’인 사이먼 도미닉은 “원재 씨, 음악 오래 해야 한다”며 “겨우 3년차 랩 신생아가 여기서 심사위원을 한다는 게 말이 되느냐?”고 몰아붙였고, 우원재는 “저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두 번째 형님인 박재범은 경력보다 나이를 중시하는 스타일로, 코드쿤스트보다 입사 연도는 더 앞섰지만 나이는 어린 우원재에게 “나이는 막내”라고 거듭 강조하며 “막내로서 원하는 신입사원의 조건이 뭐냐?”고 물었다.우원재는 “제가 유독
-
양효진, 최근 SNS에 “홧팅”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양효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양효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홧팅”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늘응원합니다”, “나옶이 행복하지마요”, “부상조심하시고 화이팅이요..”, “와우”, “뽜이팅” 등의 반응을 표했다.
-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설인아는 극 중 연애, 결혼, 출산, 집, 경력까지 포기한 5포족 공시생이지만 의리있고 정의감 넘치는 김청아로 분해 안방극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다.그런가 하면 가슴 속에 깊은 상처가 있는 ‘김청아’를 표현해내기 위해 깊이 생각하는 시간도 늘었다고. 그녀는 “심리와 갈등에 대해서 이해하려고 하고, 상대마다 어떤 감정으로 그 앞에 서있을까에 대해 깊이 생각했다”며 사소한 부분부터 섬세하게 고민한 흔적을 내비쳤다.작품에서 설인아는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에서 설인아는 단출한 차림의 '5포족 공시생'으로 완벽 변신,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드라마 팬들과 예비 시청자들의 드라마 기대치를 높였다.
-
김봉준 SNS, 2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봉준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김봉준이 SNS에 “다시돌아온 무웅탁~~ 영광이였습니당.배치기형님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시 모셔와라!!”, “봉준이 와이리 귀엽누 개쒜이야 ~”, “무전드다 무전드!!”, “요새 방송 넘나 재밌다 봉준이”, “봉준이형 방송 언제켜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