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친딸인 것조차 몰랐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선 한태주(홍종현 분)가 아버지 한종수(동방우 분) 회장에게 후계자 자리를 포기하겠다고 선언하는 모습이 방송됐다.그러져 종수(동방우)는 태주(홍종현)에게 “너 마저 나를 농락하냐? 어디서 사깃꾼들 편을 드냐?”라고 화를 냈다."어차피 아버지 덕분에 남보다 더 못한 남으로 살아왔던 사람들 아니냐"며 " 전인숙 대표는 처음에는 강미리 상무가 자신의 친딸인 것조차 몰랐다"고 말했다.
-
‘I don’t want this...’ 돈 디아블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돈 디아블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돈 디아블로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I don’t want this summer to end! Three EPIC days in a row This is THE lif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돈 디아블로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미스트롯’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정통 트롯곡이 그것이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소리바다 측은 20일 오후 “김소유가 오는 9월 중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한다”고 밝혔다.김소유의 새 앨범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두 곡이 수록된다. 유쾌발랄한 스타일의 트롯곡과 김소유 특유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정통 트롯곡이 그것이다.이번 앨범은 가수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의 작곡에 참여한 작곡가 임강현과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히트 메이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
‘쿠기’ GXXD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쿠기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GPS'를 발매했다.지난 6월 발매한 싱글 '파이프 다운!'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프로듀서 GXXD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GPS'는 쿠기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그루비한 싱잉이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과 묵직한 기타 선율의 조화가 세련된 무드를 탄생시켰다.한편 쿠기는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HOOLIGANS'를 비롯해 최근까지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
‘오늘은 새벽 네시 출근해서...’ 최희,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희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최희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은 새벽 네시 출근해서 먼저 퇴근하겠습니다 뭔가 하루를 길게 쓰는 기분이네요오! 다들 화이팅”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최희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개콘’ 일요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방송에서는 ‘개콘’의 살아있는 전설 강성범과 안상태의 복귀가 눈에 뛴다. 코미디의 전성기 주역이었던 만큼 그들은 살아있는 입담을 자랑, ‘불편한 삼대’로 꽁트의 새로운 장을 열어 초특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18일 오후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1011회는 재정비를 끝내고 더 강력해진 웃음과 레전드들의 화려한 컴백으로 무대를 장식했다.2년 만에 돌아온 박성광이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포맷으로 등장, 신선한 재미로 안방극장에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매주 새로운 스토리로 무대에 오를 예정인 그는 공개 코미디 최초 일회용 개그 ‘주간 박성광’으로 등장, 개그우먼 이현정과 뜻밖의 케미를 발산해 강력한 웃음 폭탄을 터트리며 다음 주 새로운 코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국제유치원’은 세계정세를 꼬집으며 안방극장에 사이다를 선사했다. 일본 수출규제를 겨냥, “재팬싫어!”를 외치며 수위 높은 개그와 거침없는 풍자로 답답했던 국민들의 속을 단번에 소화시키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한방을 던졌다.차별화된 수위 높은 재미를 보여줄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이승윤, 20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승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0일에도 이승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리 화이팅!! 음파음파 대박나라~”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승윤이형 이제 전참시에 안나오나용?”, “투샷 잘어울려요”, “나플라가 있네”, “자연으로 음파음파하러 가”, “웬디하고도 찍어주십시오 형님”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서핑하우스’ 숨겨둔 운동실력을 뽐낸 것.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방송된 JTBC '서핑하우스'에는 조여정, 송재림, 김슬기, 전성우가 간만에 밖에서 저녁식사를 하며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전성우는 카더보드 첫 도전임에도불구하고 단 한번의 시도만에 자유자재로 방향을 바꾸기고, 수업 시간 1시간이 지나지 않아 ‘카버보드’를마스터 하며 숨겨둔 운동실력을 뽐낸 것. 그의 모습은 현장에 있는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자동 엄지척을 불러 이르켰다는 후문.취준생 게스트 조형우는 마스크팩을 붙였는데, 그때 와이엇이 다가와 함께 셀카를 찍었다. 조금씩 석양이 물들고, 서핑하우스 전 직원들이 외출했다. 오픈 3일만에 다같이 첫 외출로 모두 신이 난 채로 차에 올랐다. 전성우는 이젠 손님들끼리 있어도 불안하지 않다며 송재림(34)은 어머니가 계시니 주방 자체가 든든하다며 오늘 봤냐며 골뱅이에 파전에 고추장찌개까지 막 장난 아니라 말했다.
-
솔지(이엑스아이디), “너무 소중한 울오빠 ...”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솔지(이엑스아이디)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솔지(이엑스아이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소중한 울오빠 동생이 많이 사랑해 @heo_ju_seu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솔지(이엑스아이디)는 지난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이설아, 지난 20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설아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0일 이설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설아는 지난 1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두둥~~’ 김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성은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성은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두둥~~”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성은의 팬들은 “우와 너무예뻐요”, “아오 너무이뻐”, “너무이쁘”, “하트뿅뿅”, “으찌 이리 길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성은과 소통했다.한편 김성은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미스트롯’ 공연 그 이상의 의미로 대중의 관심까지 독차지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런웨이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12명의 트롯걸은 솔로부터 유닛, 완전체의 흥 폭발 무대의 연속 탄탄하고 화려한 구성, 생생한 사운드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미스트롯’ 측은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고품격 감성과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등으로 매번 만족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고 자신했다.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정다경, 빼어난 노래 실력과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데뷔 9년만에 섭외 0순위로 부상한 숙행, 상큼 발랄한 매력의 트롯 공주 두리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백령도까지 무대를 옮겨 단순한 공연 그 이상의 의미로 대중의 관심까지 독차지했다.
-
‘아이를위한나라는있다’ 음식으로 연어초밥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KBS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에서는 서장훈이 운동선수가 되고 싶은 오누이를 위해 일일 코치로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방송에서는 김구라와 황치열이 야구코치로 활동 중인 최경환 코치 부부의 4형제 독박육아 도우미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4형제의 엄마가 요청한 미션들을 수행하기 위해 두 사람은 업무 분담을 하기로 했다. 육아 유경험자 김구라가 7개월 막내의 예방 접종을 하러 가는 대신 가장 힘든 미션인 아이들과 마트에 가는 일은 황치열이 맡았다.승아는 먹고 음식으로 연어초밥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김구라가 아이를 보고 있을 당시, 황치열은 첫째와 둘째, 셋째를 데리고 마트 나들이에 나섰다.첫 등하원 미션을 수행할 때보다 한결 능숙하고 여유로워진 김구라와 서장훈의 모습은 다음 출근을 기대하게 했다.사형제 독박육아 아내는 "7년 동안 혼자였던 시간이 처음이었다. 뱃속에도 아이가 있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서장훈은 "너무 1등 하려고 안 해도 된다. 등수는 네 나이에는 많이 중요하지 않다. 지금은 재미있게 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
‘해피엔딩’ 작업한 노래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아이유가 부른 ’호텔 델루나’ OST가 화제다해당 곡은 아이유의 청아하고 애절한 음색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아이유가 부른 것이 맞다. 제휘와 작업한 노래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유 측은 19일 이 곡의 제목은 ‘해피엔딩’이고, 아이유가 직접 작사했으며 작곡은 ‘밤편지’, ‘이지금’ 등으로 아이유와 호흡한 김제휘가 맡았다고 밝혔다.방송 후 화제가 된 아이유의 엔딩곡 ‘해피엔딩’은 만월과 찬성이 사랑을 확인하는 동시에 이별을 예감한 장면에서 공개됐다. 극에서 감정선이 가장 극대화되는 장면을 위해 특별히 삽입돼 둘 만의 애틋함을 더했다는 평이다.
-
유회승(엔플라잉), SNS를 통해 19일 일상공개 “빨강머리 승구”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회승(엔플라잉)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9일 유회승(엔플라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빨강머리 승구 .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귀여워요...”, “전 빨간승구가 좋아요”, “내 동생이 슈퍼 잘생긴 보인다!”, “젤잘어울리는스타일~~~~~”,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유회승(엔플라잉)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김나영, SNS를 통해 20일 일상공개 “경주에서 신우와 촬영했던 아떼슈즈...”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나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0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경주에서 신우와 촬영했던 아떼슈즈 2019 FW @atheshoes @lookooks @seoulbase1 @shonhyejin @nurrii_ @sangmi_an_”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닮고싶은 얼굴”, “너무이뻐요”, “귀여웡”, “아 너무 이쁘다”, “너무이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나영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경리, 최근 SNS에 컬투쇼 다녀왔어요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경리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0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경리는 라디오 녹음실에서 손하트를 하려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 경리님 너무 이뻐요.”, “컬투쇼 잘들었습니다”, “조국을 이겼어요 ㅎㅎㅎ”, “좋은 하루”, “두부김치 1명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