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고저스리무진,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 도입…차량 관리 절차 디지털 전환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고저스리무진이 보증·AS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은 차량 구매 이후 이뤄지는 각종 보증 관리 절차를 비대면으로 전환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저스리무진의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은 △보증 기간 확인 △보증서 양도 △AS 신청 등 핵심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제공받는 보증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증 범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차량을 매도할 경우에도 보증 내역을 간편하게 다음 소유자에게 이전할 수 있다.AS 절차 역시 간소화됐다. 고객이 차량 상태를 촬영해 시스템에 등록하면, AS
-
코스알엑스, KYEA 셀렉트스토어 입점… ‘TOP 뷰티템’으로 선정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레페리(LEFERI)가 주관하는 ‘KYEA 셀렉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하며,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자발적인 지지를 받은 ‘TOP 뷰티템’으로 선정됐다.KYEA 셀렉트스토어는 유튜브 콘텐츠 데이터를 기반으로 뷰티 각 카테고리별 상위 1% 제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단순히 인기순이나 판매량이 아닌, 크리에이터의 실제 사용 경험과 무협찬 콘텐츠를 바탕으로 분석한 빅데이터를 통해 제품을 선정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이 프로그램은 2024년 11월부터 2025년 5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되며, 7월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수원, 하남, 그리고 커넥트 현대 청주 등 네 곳에서 순차적으
-
메노킨, 2025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참가…코스모트렌드 수상 쾌거
(주)포레스트에비뉴에서 전개하는 타임 세이빙 미니멀 스킨케어 브랜드 메노킨(MENOKIN)은 지난 15~1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와 참관객의 높은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올해로 22회를 맞이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중 하나로, 북미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박람회다. 글로벌 뷰티 업계에서 약 1,200여 개 브랜드 및 3만 명 이상의 바이어가 참관했다. 원조 버블팩 메노킨은 2023년 ‘30초 버블팩’ 출시 이후 더현대 서울 품절, W컨
-
페노비스, 반려동물 영양종합검사 1만 건 돌파… 데이터 기반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주목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페노비스(Penovis)는 자사에서 운영 중인 반려동물 영양종합검사 서비스가 누적 1만 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검사 이후 이어지는 상담 예약도 급증세를 보이며, 보호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페노비스의 반려동물 영양종합검사는 반려동물의 모발을 분석하여 체내 미네랄과 중금속 상태, 대사 유형, 스트레스 지표, 호르몬 밸런스 등을 종합적으로 진단하는 과학 기반의 건강 분석 서비스다.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현재 어떤 영양소가 부족하거나 과잉 상태인지, 그리고 향후 당뇨, 갑상선 질환, 면역 이상, 스트레스 과부하 등 어떤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는지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페노
-
업비트,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인기스타상’ 공식 후원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인기 부문 시상인 ‘업비트 인기스타상’을 공식 후원하며, 팬투표를 통해 선정된 스타들에게 지난 18일 인기스타상을 시상했다고 밝혔다.이날 ‘업비트 인기스타상’은 ‘폭싹 속았수다’의 아이유와 박보검, ‘선의의 경쟁’의 이혜리, ‘나의 완벽한 비서’의 이준혁 등 K-콘텐츠를 대표하는 주요 배우들에게 돌아갔다. 특히 아이유는 인기스타상에 이어 여우주연상과 작품상까지 차례로 수상하며 이번 시상식에서 주요 수상자로 자리매김했다.청룡시리즈어워즈는 대한민국 유일의 OTT 콘텐츠 전문 시상식으로 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U+모바일 tv, 지니 TV(ENA), 쿠팡플레이, 티빙(
-
웹투어, 광복절 연휴 좌석확보... 제주 자유여행패키지 오픈
종합여행사 웹투어는 오는 광복절(8월 15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3일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항공권, 호텔, 렌터카가 포함된 제주도 2박 3일 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여름휴가 성수기와 겹치는 황금연휴에 인기 항공사 주요 시간대 좌석을 확보해 여행객의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 강점이다.여행 일정은 8월 15일(금) 김포출발 오전 항공편, 8월 17일(일) 제주출발 오후 항공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등 주요 항공사 마감된 시간대 좌석을 선점하여 편리한 이동을 보장한다.호텔은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서귀포 SJ호텔 △다인리조트 △제주 롯데호텔 △서귀포 KAL호텔
-
토리든 여름철 남성 피부 진정 신제품 ‘밸런스풀 포맨’ 3종 출시
최근 몇 년간 남성 뷰티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로 남성 고객들을 위한 뷰티 제품 출시가 확대되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무더운 여름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줄 ‘밸런스풀 포맨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토리든은 지난해 첫 맨즈 스킨케어 ‘다이브인 포맨’을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맨즈 뷰티 시장에 본격 진입했다.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탄탄한 수분 케어로 호평을 받으며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제품 ‘밸런스풀 포맨’은 토리든의 두 번째 맨즈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토리든만의 ‘5D 복합 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민감해진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
-
노비타, 비데 전체 판매량 전년 대비 14% 성장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올해 상반기 전반적인 소비 위축과 경기 불확실성 속에서도 놀라운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시장 리더십을 입증했다. 노비타는 자동 살균으로 위생을 강조하여 살균비데 시장을 주도하고, 슬림해진 디자인을 더한 슬림비데를 중심으로 디자인 혁신까지 이뤄냈다. 노비타는 2025년 5월까지 비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4%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K-비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비타는 위생 가전에 특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UV 노즐 살균, 3단계 전해수 살균 등 핵심 기능을 고도화했으며, 이를 통해 시장의 중심을 선점하게 됐다. 특히 노비타
-
인사이드, 임프리마 코리아 에이전시와 신간 ‘성공의 검은 속임수’ 세계 판권 독점 계약 체결
출판사 인사이드(대표 전창식)는 신간 '성공의 검은 속임수' 출간과 동시에 출판 저작권 전문기업 '임프리마 코리아 에이전시'와 세계 판권에 대한 독점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임프리마 코리아 에이전시는 신경숙, 김영하, 조경란 등 한국 대표 작가들의 해외 진출을 이끌고, 노엄 촘스키, 무라카미 하루키 등 세계적 거장의 국내 판권을 관리해온 업계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공의 검은 속임수'는 글로벌 출간 가능성을 확보하게 됐다.이 책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통념에 의문을 던지며, 사회 시스템이 개인의 욕망을 어떻게 조종하고 이용하는지 날카롭게 분석한다. ‘성공 포르노’, ‘기울어진 운동장
-
빙엑스(BingX) 1억 5천만 달러 규모 ‘실드 펀드’ 출범…사용자 보호 강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자 Web3 AI 기업인 빙엑스(BingX)가 1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체 자금으로 운영되는 ‘실드 펀드(Shield Fund)’를 출범했다고 밝혔다.이번 펀드는 기술적 결함, 보안 사고, 사이버 위협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 사용자 자산을 보호하는 항시 운영형 안전장치로 마련됐다. 특히 기존 보험 모델과 달리 외부 자금에 의존하지 않고 100% 자체 자금으로 조성됐으며, 24시간 즉각 대응이 가능한 구조라는 점이 특징이다.빙엑스(BingX)는 실드 펀드를 지속적인 내부 감사와 동적 리스크 평가 체계를 통해 관리하며, 장기적 지속 가능성과 사용자 신뢰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비비안 린(Bivien Lin) BingX
-
뉴로스토리 김영훈 대표,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출연...뇌 잠재력 성장 노하우 공개
뉴로스토리(대표 김영훈) 김영훈 대표가 지난 18일 SBS TV 프로그램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세계 최고 지능인으로 출연해 두뇌 능력 선보였다고 밝혔다.김영훈 대표는 표준편차 24 기준 IQ 276이라는 공식 기록을 통해 세계 최고 지능인으로, 10년 전 IQ 220으로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방송에서 김영훈 대표는 로또번호 45개(총 81개 숫자)의 숫자를 단 한 번 듣고 역순으로 모두 암기해내며 제작진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그는 방송에서 "내 한계가 궁금해서 IQ를 스스로 끌어올렸다" 며 뇌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주목 받았다. 그는 "생활 습관 속에서 지적 활동을 유지하
-
더 시에나 리조트·중부CC, 여름 밤 ‘감성 무드’ 입는다… “라이브 공연·야경 콘텐츠 강화”
최근, 중부CC와 세라지오GC를 인수한 더 시에나 그룹이 제주 더 시에나 프리모와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휴가 시즌을 겨냥한 감성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단순한 숙박 서비스를 넘어선 ‘브랜드 경험’의 본질에 주목한 것이다.여름 성수기 고객 유입이 본격화되면서, 리조트업계는 야외 문화 콘텐츠 경쟁에 불이 붙고 있다. 그중에서도 ‘한여름밤의 공연’은 체류 만족도를 좌우하는 핵심 포인트로 부상하고있다. 더 시에나 관계자는 “로비를 비롯해 정원, 수영장 등 야외공간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콘서트는 투숙객에게 일종의 힐링 스테이지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실제로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는 감성형 콘텐
-
형사소송, 골든타임 놓치면 돌이킬 수 없어...전략적인 법률 조력 중요해
형사사건은 시작부터 싸움이다. 피의자 신분이 된 순간부터 수사기관은 정보를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진술을 유도하며 증거를 쌓는다. 하지만 정작 피의자는 본격적인 방어를 준비할 틈도 없이 혼란스러운 상황에 놓이기 쉽다. 이때의 대응은 단순한 해명이 아니라, 향후 재판에서의 핵심 증거가 되기도 한다. 따라서 형사사건의 초기 대응은 단순한 선택이 아닌 필수다.체포 직후의 진술 하나, 초기 조사에서의 태도 하나가 구속 여부나 기소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피의자가 자신의 권리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고, 감정적으로 대응하거나 섣불리 해명하려 들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형사사건에 휘말렸다
-
충북 청주시 2025 i-League 5라운드 개최…”스플릿 리그 도입으로 박진감”
어느덧 5라운드를 맞이한 청주시 i-League는 아이들에게 웃음꽃을 선물하며 감독과 학부모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충북 청주시를 대표하는 유·청소년 생활 축구 리그 ‘2025 청주시 i-League’의 5라운드가 지난 7월 19일 상당구 용정축구공원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청주시체육회가 주관한다. U-8, U-10, U-12까지 세 연령부에서 총 41팀, 239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궜다. 청주시 i-League는 5월 11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8라운드로 운영된다. 특히 전반기는 조별 풀리그로 운영되는 반면 후반기는 전반기 성적에 따라 상·하위로 나뉜 스플릿 리그로 치러지며 비슷한 실력의 팀들
-
심짱 유튜브, 모두의프로암 첫 행사장 ‘성문안 골프장’서 특별 촬영 진행
모두의프로암이 골프 유튜버 심짱과의 업무협약 체결 이후 첫 콘텐츠로 오는 9월 17일 제1회 프로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인 성문안 골프장에서 특별 촬영을 진행했다.해당 콘텐츠는 7월 말 심짱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편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영상과 함께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응모형 이벤트 및 관련 경품 제공도 함께 이루어질 계획이다.이번 촬영은 모두의프로암과 심짱이 지난 7월 18일 체결한 ‘골프 문화 확산 및 콘텐츠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촬영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성문안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에서 진행됐으며, 심짱과 모두의프로암 목덕원 운영팀장, KLPGA 이푸름 프로가 함께 라운드에 참여했다.
-
뷰티 브랜드 ‘소울’, 6개월 만에 카카오 ‘스타 브랜드’ 등극
카카오 톡 선물하기 론칭 6개월 만에 카카오 상반기 결산 ‘스타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뷰티 브랜드가 있다. 누적 라이브 뷰 수 110만 회, 단 2회의 방송만으로 이룬 성과다. 그 주인공은 바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소울(XOUL)’. 지난 11월 카카오 선물하기에 첫 선을 보인 소울은 단기간 내 압도적인 고객 반응을 이끌어내며, 카카오에서 선정한 상반기 ‘스타 브랜드’ TOP 자리에 등극했다. 특히 단 2회 라이브 방송에서만 누적 뷰 수 110만 회를 기록, 전체 뷰티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소울의 대표 제품인 ‘에버 모이스트 볼륨 립밤’은 출시 직후부터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소위 “한 번 쓰면 돌아갈 수 없다”는 후기로
-
하이오커피, 인기에 힘입어 다시 돌아온 ‘깨먹는 초코’ 시리즈
카페 프랜차이즈 하이오커피가 작년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깨먹는 초코’ 시리즈 메뉴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작년 8월 이벤트성 메뉴로 출시 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깨먹는 초코’ 시리즈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과 식감으로 돌아온다. 지난 시즌에는 바닐라/피스타치오/민트 3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는데 이번 출시에는 바닐라/트리플(초코)/말차로 라인업 또한 변경되었다.△깨먹는 초코 바닐라 △깨먹는 초코 트리플 △깨먹는 초코 말차 3가지 메뉴는 컵을 눌러 코팅된 초코를 깨면서 진한 쉐이크와 함께 즐기는 음료이다. 초코가 바사삭하고 깨지면서 재미있는 소리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더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