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멀버리, ‘서머셋으로의 귀환’ 캠페인 선보여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멀버리(Mulberry)가 아이코닉한 슈퍼모델 에린 오코너(Erin O’Connor)와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케세와 아보아(Kesewa Aboah)를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뿌리로 돌아가 멀버리의 두 개 탄소 중립 서머셋(Somerset) 공장 중 하나인 더 루커리에서 촬영됐다.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이 캠페인은 각 아이코닉한 가방을 만들기 위해 참여하는 사람, 장소, 그리고 제작 과정을 조명한다.멀버리는 이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쉐입의 스웨이드 토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데일리 백으로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며, 현대인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
팀스파르타, 해커톤 프로그램 'AI와 100인의 용사들 시즌2' 성황리 마쳐
IT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대표 이범규)가 조직 내 AI 활용 역량 강화를 위한 해커톤 프로그램 ‘AI와 100인의 용사들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 인재개발(HRD) 담당자들이 직접 참가해 AI 기반 문제 해결을 체험하고,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해커톤 운영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AI를 통한 업무 혁신이 기업 현장의 핵심 과제로 부상하면서 기업교육 분야에서도 생성형 AI를 실제 업무에 적용하도록 하는 실습형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많은 기업이 생성형 AI 이론 강의나 실습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장 적용으로 이어지는 실전형 교육 프로그
-
제이웨이브, 듀오덤 스팟패치와 엑스트라씬의 장점을 결합한 ‘듀오덤 밴드’ 출시
세계적인 습윤드레싱 브랜드 ‘듀오덤’이 스팟패치의 간편함과 엑스트라씬의 우수한 접착력을 결합한 ‘듀오덤 밴드’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하이드로콜로이드밴드 제품은 자사의 GMP 인증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되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UPF 50+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야외 활동에도 상처를 보호할 수 있다.특히, 듀오덤 밴드는 의료기기 밴드 형태로, 탁월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기존 제품과 기능은 동일하되 필요한 크기로 잘라 써야 하는 소비자들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사이즈는 대형, 중형, 소형과 혼합형으로 구성되어 있다.멸균 처리가 되어 위생적인 듀오덤 습윤밴드는 상처 부위에 습윤
-
中 딥로보틱스-韓 피오유엘, 기술 협력 논의
중국의 혁신적인 로봇 기업 딥로보틱스(Deep Robotics)와 한국의 AI 기술기업 피오유엘(POUL)은 지난 4월 22일 한중글로벌협력센터(대표 지영일)의 소개로 만나 기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논의는 양사의 핵심 기술을 결합하여 4족 보행 로봇 ‘링스(Lynx)’의 자율 이동 및 임무 수행 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이번 협의의 주요 내용은 피오유엘이 자체 개발한 AI LRM(Latent Retrieval Memory) 기술과 AI 그라운드코드(두 단어 주소 시스템) 기술을 딥로보틱스의 4족 보행 로봇에 적용하는 것이다. 두 기술을 융합한 ‘맵기반 어시스턴트’는 지도UI기반 서비스로 사용자가 지도를 보며 AI와 상호
-
플로렌스, 5월 이벤트 돌잔치 예약 고객 대상 ‘씨투엠뉴 코지푸쉬카’ 증정
파티브랜드 플로렌스가 가정의 달 5월과 6월을 맞아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플로렌스 직영 매장에서 50명 이상 돌잔치를 예약한 고객에게 ‘2025년형 씨투엠뉴 ‘코지푸쉬카(cozy push car)’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코지푸쉬카는 최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가장 주목받는 육아용품으로, 360도 회전과 스윙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충전이 필요 없는 실용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약 4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특히 어린이날 및 돌잔치 선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현재 네이버 쇼핑에서는 품절 상태로 6월 이후부터
-
플러스사이즈 여성 전문 패션 브랜드 '이블렛' 팝업스토어 오픈 및 파트리샤 여름 화보 공개
모든 여성이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러스사이즈 여성 전문 패션 브랜드 이블렛이 고객과의 오프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년 5월 2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성동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현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후 이블렛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love myself 지금 내가 좋아’ 캠페인 참여 시 바디포지티브 메시지를 담은 기프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
주식회사 국제커리어, 2025년 미래내일일경험 인턴형 사업설명회 개최…기업과 소통 강화
주식회사 국제커리어는 4월 29일(월) 오후 2시, 복합문화공간 ‘아이와즈’에서 ‘2025년 미래내일일경험 인턴형’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경영‧사무, 공공행정,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57개 기업 중 17개 기업의 실무자가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는 참여기업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사업 운영의 안정적 기반을 다지고,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식회사 국제커리어는 설명회를 통해 ▲미래내일일경험 사업 소개 ▲운영기관(주식회사 국제커리어) 소개 ▲사업 진행절차 및 세부 운영 기준 ▲기업 지원금 및 멘토수당 지급 기준 ▲기업 제출서류 안내 등
-
미언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친환경 언더웨어 브랜드 미언더(meunder)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첫 날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4월 28일 오픈되어 5월 1일 총 4일간 운영되는 미언더의 팝업스토어는 팝업 오픈과 동시에 대표 제품들이 빠르게 완판되고, 일부 인기 품목은 첫날부터 품절 행렬을 기록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미언더는 지난해 더현대 서울 '위마켓' 팝업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오프라인 팝업 요청에 힘입어 이번 무역센터점 행사까지 이어졌다.이번 팝업에서는 미언더의 시그니처 제품인 ‘나무 드로즈’를 비롯해 여성 및 남성 언더웨어, 파자마, 원
-
순성, 5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서 카시트 전 상품 최대 46% 할인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5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진행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자녀의 안전을 위한 대표 카시트를 최대 46% 할인할 예정이다.이번 행사에서 순성은 24년 히트 상품인 공기 순환 카시트 우노 에어와 국민 휴대용 카시트 빌리 프로는 물론, 1-12세 자녀 맞춤형 카시트인 브릭 프로를 전시할 예정이다.특히 행사 기간 동안 우노 에어 구매자 대상 매일 선착순 10명씩, 총 40명에게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캐리를 선물로 증정하여 많은 예비 부모들의 관심이 예상된다.4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 우노 에어 카시트는 32%의 최대 할인 및 선쉐이드, 보호매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휴대용
-
창의력만 있으면 무대가 된다…‘Everything We Do is Music’ 참가자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대중음악 뮤지션을 위한 “2025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Everything We Do is Music)’ 사업일정을 발표하고, 5월 8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Everything We Do is Music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하는 콘진원 지원사업으로, 자유롭고 무한한 상상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첨단기술과 음악 IP를 융합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음악 콘텐츠를 마음껏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모션캡처, XR, AR, 홀로그램, AI 리얼타임 VFX 등 첨단기술 활용으로 창의적인 무대 구현을 지원하고, 기술 활용에 필요한 콘텐츠 컨설팅, 촬영 스튜디
-
결혼정보회사 듀오, 심현섭 웨딩마치 울려
개그맨 심현섭이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매칭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11살 연하의 영어 강사 정영림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심현섭은 지난 4월 20일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올해 55세가 된 심현섭은 방송에서 “환갑 전에 장가를 못 가면 포기하려 했다”며 “하지만 이렇게 뜻밖의 인연을 만나게 돼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 상대인 정영림 씨는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연애와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해왔다.심현섭은 과거 바쁜 방송 활동과 스케줄로 인해 결혼을 미루어야 했던 사연을 여러 차례 언급한 바 있다. 무려 100번이 넘는 소
-
고려은단,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 한정판 패키지 출시
고려은단이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마루는 강쥐’는 어느 날 사람으로 변한 강아지 ‘마루’의 일상을 담은 웹툰으로, 귀여운 그림체의 캐릭터와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으로 1020 세대를 중심으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고려은단 대표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의 포장에 ’마루는 강쥐’의 인기 캐릭터 마루를 디자인에 담았다. △하트 마루 △똑똑 마루 △럭키 마루 △해피 마루 등 4가지 다른 테마로 구성했다.‘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
-
스팸이 에그 속에 쏙! 에그드랍, 콜라보 메뉴 출시 예고
에그드랍(EGGDROP)이 글로벌 브랜드 스팸(SPAM)과 손잡고 스페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5월 13일 출시되는 '스팸 무스비'와 '스팸 치즈 샌드위치'는 약 2개월간 전국 에그드랍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이번 협업은 짭조름한 스팸과 부드러운 에그, 고소한 김이 조화를 이룬 ‘스팸 무스비’로 ‘단짠’ 매력의 신세계를 선보인다. 또한 따끈한 스크램블 에그와 스팸 한 조각이 풍성하게 어우러진 ‘스팸 치즈 샌드위치’는 에그드랍만의 특제 소스를 통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브런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대중적이고 친근한 맛을 담아냈다. 특히 ‘스팸 무스비’는 하와이안 무스비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간편하게 즐길 수
-
엠엑스엔커머스, 日 이세탄 백화점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팝업스토어 운영 지원
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MXN Commerce Korea Inc.)는 일본 수출 대행사인 엠엑스엔 재팬(MXN JAPAN Inc.)이 한국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Rest&Recreation)’의 일본 팝업스토어 운영을 대행한다고 밝혔다.해당 팝업스토어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본관 2층 센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브랜드 인지도를 일본 현지에서 제고하고, 소비자 반응 데이터를 활용해 향후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참고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프리마돈나’의 디자이너 김지은 대표가 2022년 새롭게 선보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Rest(휴식)’와 ‘Recr
-
한스킨,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블랙헤드 걱정 싹-빼’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킨(Hanskin)이 ‘클렌징&블랙헤드 클리어 패치’를 출시하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블랙헤드 걱정 싹-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세트는 한스킨의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A’ 300ml와 신제품 ‘클렌징&블랙헤드 클리어 패치’ 7매로 구성되며, 5월 한 달간 32% 할인가로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에 입점 되었다.‘클렌징오일&블랙헤드’는 누적 판매 250만 개를 돌파한 클렌징 오일이다.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 노폐물까지 녹여주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번 기획세트에 구성된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
-
아띠에어,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쾌거
아띠에어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유아용품(아기띠)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9일 밝혔다.2001년 배낭형 아기띠 특허와 함께 시작된 아띠에어는 24년 동안 오직 아기띠 한 가지만 연구 및 개발해 온 브랜드다. 알미늄 캐리어가 널리 사용되던 시기, ‘배낭형 패션 포대기’ 특허를 시작으로 품질을 위해 가격과 타협하지 않고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중심 라인업을 선보여 전국 육아맘, 육아대디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 아기띠 시장을 석권했다. 원조 아기띠 브랜드 아띠에어는 업계 유일 ‘복부 눌림 방지 기능’과 ‘소프트 쿠션폼(신생아부터 사용 가능)을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착용 시 느
-
삼양식품, 코첼라 ‘불닭 부스’ 운영 성료
삼양식품의 대표 브랜드 ‘불닭’이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국내 최초로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총 3만명 이상의 불닭 부스 방문자와 SNS 조회수 총 7억 5천만회 이상이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프로모션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4월 11일부터 13일, 18일부터 20일까지 총 2주, 6일에 걸쳐 진행된 코첼라에서 불닭은 K-푸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첼라 인디오 센트럴마켓 앞에 자리 잡은 불닭 부스는 최고 기온이 39도를 넘는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관람객들이 입장을 위해 길게 줄을 섰다. 부스 내부에는 다양한 인터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