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종로유학원, 11월 13일~14일 코엑스서 2021 유학박람회 개최
종로유학원이 주관하는 유학박람회가 오는 11월 13~14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종로유학원은 39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학 기업이다. 이번 유학박람회는 한국에서도 점차 적용되는 위드코로나 시기에 맞춰 열리는 만큼, 이미 대면 정식 수업이 재개되어 진행되는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유학국가에 대해,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계획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가별 전문 카운셀러와 함께 중고등학교, 컬리지, 대학 및 어학연수 기관의 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만큼, 1:1 심층 상담을 통해 조기유학과 더불어, 대학 진학 및 편입에 대해 전문가 의견을 들어볼
-
나인, 새 BI 적용 리뉴얼 1호 매장 'AK플라자 광명점' 오픈
(주)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AK플라자 광명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신규 매장의 영업면적은 약 30.2평 (22,575㎡)으로 전체 매장 중 상위권 규모를 자랑하며, 기존의 나인 매장과는 다르게 새롭게 변경된 심볼과 감도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인다.톤 다운된 라이트 베이지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함을 강조하였고, 자유로운 곡선을 통해서 동선의 흐름에 따라 공간에서 공간으로 이동하며 아치의 곡선과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반면 광택감이 다른 두가지 메탈소재를 유니크한 형태로 풀어서 영한 느낌을 반영함과 동시에 나인만의
-
버나폰, 새로운 정부지원 보청기 라인업 발표
보청기 분야에서 7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청각관리 전문기업 '버나폰 보청기'가 새로운 2021 정부지원 보청기 라인업을 발표했다.이번 버나폰 정부지원 보청기 라인업은 귓속형, 오픈형, 충전형, 파워형, 골도형 등 모든 종류로 구성되며, 제조사 중 유일하게 골도 보청기(Ponto 3)를 급여 제품 라인업에 포함하여 고객의 선택에 대한 폭을 넓혔다.버나폰 정부지원보청기 2021 라인업은 48채널 고해상도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충전형 보청기 알리고 5(Aligo 5)를 주축으로 귓속형과 오픈형 보청기 제레나3(Zerena 3), 네바라1(Nevara 1), 슈퍼파워형 보청기 파로스 7(Pharos 7)과 수프리미아 3(supremia 3), 골도 보청기 폰토 3(Ponto 3
-
밀워키, 11월말까지 ‘RED EXPRESS’ 로드쇼 연장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이번 달 행사 현장을 찾아준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더욱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다음달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푸짐한 밀워키 사은품을 증정한다.밀워키는 이번
-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한 ‘인천과학대제전’ 성황리 개최 중
인천광역시 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제23회 인천과학대제전을 10월 23일 개막을 시작으로 성황리에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과학사랑 홈페이지에서 연결되는 메타버스 게더타운에서는 체험, 전시, 학생 발표마당, OX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순항 중이다. 특히 오는 10월 30일(토) 10시부터는 사전신청자에게 배부된 1만여 개의 과학꾸러미를 활용하여 비대면 과학체험행사가 열린다. 각 가정에서 웹캠과 노트북을 활용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게더타운에 접속하면 부스에서 화상 미팅 방식으로 과학체험이 진행된다. 인천과학대제전 메타버스는 함께그린 환경교육한마당 행사로 연동되어 포털 이동을 통해 가
-
덴마크 아이웨어 ‘린드버그’, 프레셔스 컬렉션 신규 론칭
덴마크 오리지널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가 신규 럭셔리 아이웨어 컬렉션 ‘프레셔스 컬렉션(Precious Collection)’을 국내에 론칭한다. 주얼리와 아이웨어를 올인원으로 만날 수 있는 ‘프레셔스 컬렉션’은 앞서 권위 있는 글로벌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세계 3대 안경박람회 중 하나인 ‘실모도르(Silmo d’Or)’의 럭셔리 프레임 부문, 디자인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 등에서 각각 수상했다. 특히 18K 골드 프레임에 플래티넘, 버팔로 혼, 다이아몬드 등 엄선된 럭셔리 천연 재료를 채택했으며, 린드버그의 노하우와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편안함
-
르꼬끄 골프, 패션 접목한 골프화 출시…‘MZ세대 타깃’
골프 시장 내 MZ세대의 영향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골프웨어 시장에도 여러 가지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존의 골프웨어가 운동복 스타일 위주였다면, 최근에는 일상과 경계를 넘나드는 캐주얼한 스타일과 스트릿 룩에 착안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선보여지고 있는 것. 아노락 점퍼, 맨투맨, 버뮤다 팬츠, 조거 팬츠 등 필드 안팎에서 캐주얼하게 매치 가능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며 필드 위 패션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고 있다.위와 같은 흐름에 발맞춰 골프화 스타일도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일상에서도 무리 없이 매치 가능한 제품들이 MZ세대의 선택을 받으며 필드룩 포인트를 책임지고 있다. 필드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
-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 참가 브랜드 공개
스피릿, 위스키, 와인, 맥주, 칵테일, 전통주를 비롯해 홈바를 꾸밀 수 있는 바용품까지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이하, ‘서울바쇼’)이 참가 브랜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서울바쇼가 공개한 참가하는 브랜드는 네이키드 몰트를 비롯해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헤리먼스 진과 함께 아이리쉬 위스키와 무알콜음료, 맥주 그리고 전통주, 사케, 와인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를 확정했다.국내 주류 시장을 주도해 왔던 위스키를 비롯해 국내 전통주와 다양한 와인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맥캘란을 비롯해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사랑받아온 위스키 페이
-
데상트, 스노보드ㆍ스키 대표팀 6인과 함께 한 ‘윈터 스피릿 컬렉션’ 화보 공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스키ㆍ스노보드 대표팀 6인과 함께 21 F/W 시즌 윈터 스피릿 컬렉션(WINTER SPIRIT COLLECTION)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데상트만의 고유한 윈터 기술력이 담긴 이번 컬렉션은 데상트의 SPIRIT 로고가 가진 ‘활강’이라는 의미를 담아 ‘모두가 비상할 때, 두려움 없이 활강한다’는 데상트 정신을 담았다.스키ㆍ스노보드 대표팀 6인은 화보 속에서 윈터 스피릿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울트라 플리스 투인원 자켓과 스키마테크 기술력을 더한 쟈카드 다운 자켓, 셰르파 플리스를 착용했다.이번 화보는 ‘활강’을 대표하는 스키점프 최흥철, 스노보드 최보군, 정해림, 이상호, 알파인스키 정동현,
-
앤커 사운드코어, ‘왜곡 없는 사운드’ 리버티3프로 29일 공개… 4가지 색상
앤커 사운드코어(Anker Soundcore)에서 기존 무선 이어폰의 차원을 뛰어넘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리버티3프로(Liberty 3 Pro)’를 29일 공개했다. 리버티3프로는 미드나잇 블랙, 프로스트 화이트, 포그 그레이, 더스크 퍼플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신제품 리버티3프로의 가장 큰 장점은 ‘맞춤형 청취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청취 환경을 개인화하여 최적의 노이즈캔슬링 경험을 제공해주는 ‘HearID ANC’기능을 통해 외부 소음 수준을 실시간으로 자동 모니터링해 상황에 맞게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인이어 압력을 분석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사운드 프로필을 생성한다.뿐만 아니라 앤커 사운드코어의 독자적인 동축 듀얼 드라
-
스타일러스, FW 트렌드 반영한 ‘니팅’ 컬렉션 공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올 겨울 포근함을 안겨줄 ‘니팅(Knitting)’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해 사랑받고 있는 스타일러스가 2021 F/W 트렌드를 반영해, 니트(knit)에 영감을 받은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최근 코로나 펜데믹 영향으로 편안함의 가치가 대두되고 있는 만큼 스타일러스는 니트 소재가 주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에 주목하고 여기에 섬세한 세공력을 더해 니트 컬렉션을 완성했다.포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다가오는 겨울 시즌 더욱 주목할 만한 니팅 컬렉션은 원사의 꼬임을 표현한 니팅(Knitting)을 모티브로, 소프트한 볼륨 트렌드를 반영하여 금속의 단단함과 부드러운 느낌
-
셀럽라이브, 랜선 콘서트 ‘마리나이브’ 29일 독점 생중계
가수 겸 배우 이기찬, 걸그룹 포미닛 출신 솔로 아티스트 전지윤,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주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반가운 얼굴을 만날 수 있는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 신개념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셀럽라이브(sellovelive)’가 오는 29일 오후 5시 서울마리나에서 열리는 랜선콘서트 ‘마리나이브’를 자체 플랫폼 라이브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한다.이번 공연은 셀럽라이브의 베타론칭을 기념함과 동시에 전세계 어디서든 안정적인 방송이 가능한 셀럽라이브의 ‘송출’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로, 한류스타 팬덤네트워크 서비스인 팬투(FANTOO)와의 협업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는 가수 이기찬과 포미닛 출신의 아티스트 전지
-
에듀윌, 전기기사 비법 담은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사 시험의 기초지식을 전달하는 ‘2022 에듀윌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시험에 첫 도전하는 초시생과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쉽도록 전기기사 시험의 기초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실제 합격생의 FAQ를 통해 시험에 도전하기에 앞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으며 학습패턴도 실었기 때문에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시험에 꼭 나올만한 핵심만 한 권으로 압축하여 전달하기 때문에 시간대비 큰 효율성을 자랑한다. 표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수험생에게 전달, 과목별 핵심 개념과 공식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10월 에듀
-
파이X엠프로컴퍼니, 임대·차인 플랫폼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주)파이(권호철 대표)가 임대·차인 양방향 소통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엠브로컴퍼니(임형재 대표)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금번 협약을 통해 사업자들의 창업 리스크를 예방하고 안정적 점포 운영을 돕고 착한 임대인과 준비된 임차인을 매칭, 서로가 공생할 수 있도록 협력에 나설 예정이라 전했다. 또한, 이외 매장 내 유휴공간을 통한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 기획과 영세 작가와 셀러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주)파이는 공생공사(공간에 생기를 공간에 사람을)를 슬로건으로 침체된 상권재생에 도심 속의 문화예술 콘텐츠 조성을 하고 있으며 현재 송파 석촌호수로 4개의 직영 매장에서 다양한 문화
-
세빛섬 채빛퀴진, 안전한 식재료 활용한 건강 먹거리로 소비자 공략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지출에 신중해진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중요시하며,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는 소비 형태가 늘고 있다. 세빛섬에 위치한 채빛퀴진은 최고급 제철 식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으로 자리 잡으며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작은 사치를 추구하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실속파 고객들을 위해 최근 메뉴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 인도, 그릴 및 베이커리까지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100여 종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제공하며,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겨냥한 보양 메뉴들을 매 시즌마다 선별해 함께
-
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 X 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 CU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과 말표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말표 마스크팩’이 편의점 CU 입점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제이준 X 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의 CU 입점 기념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된다. 공식 쇼핑몰에서는 CU에서 말표 컬래버 마스크팩을 찾아 인증샷을 찍어 게시판에 남기면 매월 100명을 추첨하여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CU에서 말표 컬래버 마스크팩 구매 후 영수증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구두 전문 브랜드 ‘무크’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로 진행된다. ‘제이준 X 말표 블랙 물
-
K2, ‘씬에어 바이브’ 야상 다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다운 패브릭 소재 ‘씬다운’을 적용한 야상 다운 ‘씬에어 바이브(Thin Air Vib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2의 ‘씬에어 바이브’는 K2의 대표 제품인 씬에어 다운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야상형 다운이다. 무겁고 투박했던 기존 야상 다운과는 달리 가벼운 무게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씬에어 바이브’에 적용된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K2만이 독점적으로 사용하고 있다.‘씬에어 바이브’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야상형 다운으로 등판에 ‘씬다운’을 적용해 털빠짐과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 스팟(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