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메트로시티X트와이스 미나, 22F/W 캠페인 통해 ‘에그백’ 정식 론칭

2022-08-11 10:26:33

메트로시티X트와이스 미나, 22F/W 캠페인 통해 ‘에그백’ 정식 론칭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11일,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와 함께한 22F/W NEW 캠페인을 공개했다.

화보 영상에서 미나는 파스텔톤의 핏감이 살아있는 셔링원피스에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런칭 3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인 22 F/W 신제품 ‘에그백’(EGG BAG)을 연출해 우아한 무드를 뽐낸다. 미나는 에그백의 골드 체인 컨셉을 설명하는가 하면, ‘선물하고 싶은 가방’이라고 소개한다.

에그백은 메트로시티의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타원형 쉐입의 크로스백이다. 메트로시티만의 시그니처 퀼티드 공법이 적용됐으며,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탄생한 체인 장식과 레더 숄더 끈의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버클 장식을 더해 가볍지만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어떠한 룩에도 경쾌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도록 아이보리부터 블루, 와인, 핑크, 트루 레드, 밀라노 그린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그백은 메트로시티의 오랜 노하우로 탄생한 완성도 높은 가방이다”라며 “정식 론칭 전 일부 VIP에게 공개한 후 기대 이상의 관심이 이어지며 데일리 백으로 화제가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에그백 출시를 기념해 공식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정상가로 판매한다.

트와이스 미나와 함께한 메트로시티의 22F/W 캠페인 및 에그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