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무역직종 특화’ 경력개발형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 청년여성 글로벌 무역마케터 양성과정Ⅰ 운영
‘무역직종 특화’ 경력개발형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한승)가 청년여성 구직자 대상 여성가족부 고부가가치 직업훈련의 일환으로 ‘청년여성 글로벌 무역마케터 양성과정Ⅰ’를 운영해 총 14명의 예비 글로벌 마케터를 수료시켰다.최근 코로나19 등으로 해외마케팅 수행이 어려워 해외시장 수집/분석, 해외바이어 대상 영업 활동, 신규 해외바이어 발굴 등의 업무를 수행할 인력이 부족한 중소 무역회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고부가가치 직업훈련과정으로 상반기에 운영하였다.‘청년여성 글로벌 무역마케터 양성과정’은 만 34세 이하의 청년여성 구직자 대상으로 글로벌마케팅, 해외시장분석, 해외바이어발굴, 수출입
-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11월 개강반 'SPEED PASS' 할인
교육부 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11월 개강하는 학점은행제 학위과정과 자격증 과정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11월 개강반은 영어영문학∙경영학∙사회복지학∙청소년학∙심리학∙한국어학 학위과정과 사회복지사∙청소년지도사∙건강가정사∙한국어 교원 자격증 과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SPEED PASS’ 이벤트는 수강료를 최대 71%할인해 주고,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패키지(16과목) 과정을 동일 기수에 한해 2명 이상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과목당 4만원대에 수강신청할 수 있고, 사회복지사 과정에 2과목 추가 시 건강가정사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또, 사회복지사
-
펀엔씨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사료 오리젠, 아카나 판매 전개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더불어 코로나19의 세계적인 유행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늘고 있는 추세다. 한국 반려 가구 중에는 반려동물로 개를 기르는 ‘반려견 가구’가 80.7%로 가장 많으며, 2018년 75.3%에 비해 5.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 가운데 펀엔씨인터내셔널(대표 이효경)은 최근 프리미엄 사료 제조업체인 챔피언펫푸드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펀엔씨인터내셔널은 앞으로 오리젠, 아카나의 국내 유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나설 예정이다.스팀공법(90'C 저온건조)으로 영양성분을 지킨 오리젠과 아카나는 OEM(위탁생산) 하지 않고, 캐나다의 자체 생산 시설에서 식품 개발, 재료 손질, 제
-
에듀야, 손해평가사 교육 특화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2관왕 달성
손해평가사 양성에 최적화된 에듀야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교육(손해평가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에듀야는 높은 강사력을 바탕으로 손해평가사 시험에 특화된 교육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전문성과 실력이 검증된 강사진과 정확한 시험 출제경향 분석으로 제6회 손해평가사 시험에서 전체 합격자(566명)의 절반에 육박하는 합격자(269명)를 배출했다.에듀야는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주력으로 한다. 특히 온라인 강의는 현장감이 살아있는 진행형 강의이며,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또한 에듀야는 수강생이 개인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최적의 학습을 할
-
명성유기, 유기그릇의 전통을 잇는 업체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2연속 수상
유기그릇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명성유기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주방용품(방짜유기그릇)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명성유기는 전통 유기그릇을 현대적인 테이블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킨 브랜드다. 전통의 장점을 고수하면서 현재와 미래의 식탁에 멋스럽게 어우러지는 아름다움을 갖춘 것은 물론 사용하기까지 편리한 방짜 유기를 대중화하는 데 노력을 다하고 있다.명성유기가 선보이는 유기는 ‘유기의 황금비율’이라 불리는 구리 78%와 주석 22%로 합금한 제품이다. 유기의 장점으로 알려진 보온·보냉 효과부터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사멸시키는 99% 항균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
-
seeming, 의류 업사이클 전문 업체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폐의류로 명품을 만드는 seeming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산업(업사이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seeming(씨밍)은 자연순환 환경기업 (주)현대E.I의 업사이클링 브랜드다. (주)현대E.I는 자원순환 기반 환경기업으로, 공동주택 재활용 폐기물을 발생단계부터 분리배출하고 재사용 가능 품목을 재선별해 국내 재생 원자재로 공급한다. 또 해외 20여 개국에 연간 800만 불 이상 수출한다.seeming 기업부설연구소는 버려진 제품에 디자인과 가치를 녹여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제품을 개발한다. 뿐만 아니라 업사이클링 기업과 사회적기업 등에 제품 소재를 제공한다.seeming은 폐의류 중 일반 가죽보다 가볍고 유
-
에이스엔지니어링, ESS 컨테이너 산업업체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ESS 컨테이너 글로벌 기업 에이스엔지니어링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산업(에너지저장장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1991년 설립된 (주)에이스엔지니어링(대표 유대연)은 생산된 전기를 저장한 뒤 필요시 공급해 주는 에너지 저장 장치(ESS) 컨테이너 및 특수 컨테이너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우리나라 최초로 컨테이너 제조 기술을 도입하고 제3국으로 이전하는 등 컨테이너 제조 업계의 선봉장 역할을 수행해 왔다.30여 년 업력에서 비롯된 탄탄한 기술력이 담긴 컨테이너로 글로벌 고객(ABB, 에어버스, 보잉, 지맨스, 엑손모빌, 쉘 등)을 유치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삼성SDI, LG에너지솔루션, 코캄, LG전자, LS El
-
미황후, 건강한 헤어케어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Mihwanghoo(미황후)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Mihwanghoo(미황후)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 (주)엠앤케이코리아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다. 국내를 넘어 티몰, 타오바오 등 중국 온라인 채널과 KK 관을 비롯한 중국 내륙 CS 채널에 입점했으며, 지난해 샴푸 단품 수출액 80억 원을 기록했다.Mihwanghoo(미황후)는 식물추출물과 엄선된 천연원료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에 안전하고 건강한 헤어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미황후 바이탈 에센스 샴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화장품으로, 초임계 추출 기술을 통해 한방 조
-
베스트하임, 편리함을 추구 주방·생활 가전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생활가전 브랜드 베스트하임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4년 연속 주방가전(소형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주)에쎄르의 베스트하임은 ‘가장 좋은 집’이란 의미를 담은 주방·생활 가전 브랜드로, 고객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주방·생활 가전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공기 순환 방식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뿐만 아니라, 변기의 각종 균, 바이러스를 최대 99.9% 살균하는 ‘베스트하임 안심변기 살균기’, 신개념 물걸레 청소기 ‘리클린 오수분리 청소기’ 등을 선보인다.여기에 주방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원적외선쿠커’도 출시할 예정이다. 10월 출시를 앞둔 ‘베스트하임
-
CLIV, 8중 히아루론산 함유 고보습 앰플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CLIV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더마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CLIV(클리브)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주)아미코스메틱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고품질 수분 앰플인 ‘CLIV 멀티 히아루로닉 앰플(멀티 히아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앰플)’이다. (주)아미코스메틱이 자체 운영하는 기업부설연구소에서 항산화 유효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CLIV 멀티 히아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앰플과 ‘멀티 히아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앰플마스크’, ‘멀티 히아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고보습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한 물광 피부로 관리하
-
바로연, 품격 있는 결혼정보회사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감성매칭 서비스를 선보이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주)바로연 결혼정보(CMO 이무송)는 노블레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다. 차별화된 다양한 성혼,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해 성혼율을 높였으며, ‘바른 만남’과 ‘바로 결혼’이라는 모토 아래 미혼남녀의 바른 만남을 위해 힘을 기울이고 있다.해당 결혼정보업체는 과학적으로 이상형을 찾아주는 감성매칭 시스템, 가입 40일 내로 3명의 회원을 소개해 주는 스피드매칭 시스템을 제공해 만족스러운 성혼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회원당 커플매니저 4명을 배정하는 1 대 4 매칭 관리 시스템 등 회
-
디어스 판교-아티스트 ‘성립’, 전시 콜라보 공개
이지스자산운용의 리빙 브랜드 디어스(Dears)는 신개념 주거 공간인 코리빙(Co-living) '디어스 판교'에서 아티스트 성립의 ‘Every-DayDreaming’ 전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디어스는 ‘일상을 여행처럼’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3월 서울 명동에 디어스 브랜드의 첫번째 코리빙 스페이스 '디어스 명동'을 오픈했다.문을 연 '디어스 판교'는 바쁜 일상에 지친 도시생활자를 위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일상적 생활 공간이 예술 작품으로 변화하는 순간의 재미를 주고자 기획됐다.이날부터 내달 18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Every-DayDreaming’이라는 테마로, 매일 꿈꾸는(everyday) 성립 작
-
본쉬즈(BONSHE’S),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 수상
본쉬즈(BONSHE’S)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본쉬즈(BONSHE'S)는 주식회사 본쉬즈코리아(대표이사 김대순)가 2016년 10월 론칭한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2016년 중국을 시작으로 홍콩, 미국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 상표등록을 마쳤다.본쉬즈(BONSHE'S)는 국내 화장품 제조사 한국콜마와 협약을 체결해 현재까지 기초·색조 화장품 총 9종을 생산했으며, 소비자 만족도를 분석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내년에 아이크림, 앰플 등 기초화장품 총 15종 라인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며, 현재 신제품 샘플 테스트를 계속 진행 중이다.특히 본쉬즈(BONSHE'S)의 동충하초 추출물 함유 화장품
-
세진침대, 25년 전통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세진침대가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세진침대는 가구 브랜드 파로마의 제품까지 생산·판매하는 25년 전통의 침대·매트리스 전문 기업 (주)세진TLS(대표 전명진)의 가구 전문 브랜드다. 전통적인 침대와 매트리스뿐 아니라, 품질 경쟁력을 갖춘 중저가 모션베드와 토퍼 매트리스, 다양한 가구(소파, 테이블 등)까지 선보인다.세진침대는 수입과 유통에 의존하지 않고 제품을 직접 개발, 생산하는 데 주력한다. 이에 제품과 디자인에 관한 다량의 특허를 획득하는 등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확보해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특히 매트리스 자동화 생산 장비를
-
엔아이건축,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전원주택 부문 수상
전원주택 및 도심형주택 설계·시공 전문 기업 엔아이건축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건축(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주)엔아이건축은 전원주택 설계부터 인테리어, 시공,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전원주택 설계·시공 서비스를 제공해온 전문 기업이다. 튼튼한 구조의 안전한 집, 가족 구성원의 생활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설계·시공을 선보이며, 건축주의 삶을 녹여내는 설계를 목표로 직영 공사를 고집한다. 본사 소속 현장소장이 직접 공사관리를 총괄하는 만큼 건축주, 설계·인테리어팀과 원활한 소통을 지향하고 있다.이 기업은 세련된 전원주택 및 도심형 주택 건축 디자인, 투명한 스펙서를 통한 안심 계약
-
인터넷 개인 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 두산천사강림 이벤트 진행
(주)플렉스이엔엠이 주최하는 인터넷 개인 방송 플랫폼 플렉스tv가 BJ들에게 두산천사강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18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누적으로 달성한 두산에 따라 포인트를 배로 주는 것이라고 플렉스티비 관계자는 설명했다.플렉스티비는 이 외에도 스미싱 피해 근절 캠페인, 금융범죄예방 캠페인, 클린 캠페인 등 깔끔한 인터넷 방송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깔끔한 인터넷 방송문화를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 내외부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
부산 아쿠아리움, 가족 고객들과 함께 해운대 바다정화 진행
10월 26일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이 일반인 31명과 직원(이성호 대표 외 17명)이 함께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슬로건으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바다정화를 진행했다. 부산 아쿠아리움의 본사 Merlin그룹이 운영하는 환경보호 단체, SEALIFE TRUST KOREA가 코로나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던 활동을 오랜만에 일반인(11팀, 총 31명) 참가자들과 함께한 바다정화다. 행사를 기획한 SEALIFE TRUST KOREA의 장명근 팀장은 “오늘 하루 부모님과 자녀, 고객과 직원이 모두 하나되어 우리의 바다를 함께 가꾸게 되어 SEALIFE TRUST의 활동의 의미가 더욱 뜻 깊어졌다”라며 “일반인들이 바다 보존에 대한 관심과 행동들을 확인할 수 있었기에 많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