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런의 Z폴드4, Z플립4 전용 보호필름은 내부 액정 과 외부 전면 둥의 부위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TPU 재질을 사용한 리얼 커브드핏 제품이며, Z폴드4, Z플립4 전용 카메라 강화유리는 렌즈가 글라스를 통과하여 촬영하는 풀커버 강화유리이다.
가우런의 리얼 커브드핏 제품은 Z시리즈 전작이나 갤럭시 워치, 애플 워치 등 곡면이 있는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이번 신작은 7중 레이아웃 구조를 통해 접히는 화면을 위해 접히는 부분의 자국이 회복되도록 제작되었다.
가우런 보호필름은 자가 복원 특수 섬유를 사용해 24시간 후 자가 복원하도록 제작되었고, 필름 부착 시 잔기포가 있을 경우 자연스럽게 제거되도록 제작되었다.
가우런은 보호필름에 올레포빅 코팅을 통해 지문과 유수분 얼룩 방지를 향상시켰으며, UV 차단으로 변색을 최소화하였다. 플렉시블 기기에서 드러나는 단점인 들뜸 또한, 강한 부착력으로 접었다 폈다 해도 들뜸 없이 밀착되며 액정 그대로의 터치감을 구현했다.
가우런 카메라 강화유리는 3D 라운딩과 올레포빅 코팅을 통해 유분 제거와 스크래치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9H 강도의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제이티앤디 백승진 대표는 “가우런은 IT보호필름, 강화유리 등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케이스 라인업까지 확장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활발한 수출로 대한민국 IT, 생활가전 등의 전문 기업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라며, “가우런 갤럭시 Z폴드4, Z플립4 전용 보호필름의 출시가 갤럭시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예상한다”이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