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투크, ‘FANTASY LOUNGE’서 신제품 ‘새틴 도화밤’ 최초 공개
뷰티 브랜드 투크(TOOQ)가 브랜드 최초의 팝업스토어 ‘FANTASY LOUNGE’를 오픈하고, 오는 5월 31일 정식 출시 예정인 신제품 ‘새틴 도화밤’을 단독 선공개한다.‘FANTASY LOUNGE’는 투크의 브랜드 감성과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몽환적인 무드를 바탕으로 한 환상적인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방문객들은 해당 공간에서 ‘새틴 도화밤’ 9가지 컬러와 함께, 투크의 베스트셀러인 싱글 섀도우, 새롭게 출시되는 25구 커스터마이징 섀도우 팔레트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이번 팝업을 통해 선공개되는 ‘새틴 도화밤’은 기존에 증정품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으로, 정식 출
-
에스테팜, 글로벌 웨비나 성료… K-테크닉으로 호주·유럽 의료진과 소통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스테팜이 지난 4월 30일,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를 주제로 한 글로벌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약 90분간 진행된 이번 웨비나는 호주와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의료진 200여 명이 실시간으로 참여해 K-에스테틱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정우 원장(엘레브의원)이 연자로 나서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를 이용한 Mid-Face Contouring”이라는 주제로 실전 기반의 고급 기술 테크닉에 대해 공유했으며, 특히 실제 시술 영상을 포함하여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다양한 국가의 의료진 200명들과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졌다.에스테팜 오세억
-
정샘물, 5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서 팝업스토어 운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5월 9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쿠션 아트 스쿨’로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아트스쿨 테마로 공간을 구성했다. 정샘물 뷰티를 상징하는 ‘PLA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으며, 3가지의 스탬프 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직접 체험하는 ‘SCIENCE CLASS ZONE (과학시간) ‘스탬프 존과 지난 4월 출시한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체험
-
‘재팬공구’, 트렌디한 액세서리 일본직구 기획전 오픈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재팬공구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액세서리 기획전을 오픈했다.최근 간단한 스타일링 변화로 패션에 생기를 더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액세서리는 효과적인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는 중으로써 그 중에서도 일본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직구하려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재팬공구의 금번 기획전은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준비된 프로모션으로써 티파니앤코, 스와로브스키, 비비안웨스트우드, 타사키 등 럭셔리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액세서리를 한데 모았다. 주얼리, 브로치, 스카프, 브레이슬릿 등을 종류별로 살펴볼 수 있으며, 메루카리, 일본야후옥
-
다우닝X시몬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동 판촉 행사 진행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다우닝(Dauning)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Simmons)와 함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동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전국 46개 지정 매장에서 운영되며, 오는 6월 초까지 이어질 예정이다.이번 공동 판촉 행사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제품별 3%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다우닝과 시몬스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사은품이 증정된다.1980년에 설립된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제품 철학을 보유한 국내 소파
-
전 세계 21개국 참여 ACSL, 한국 공식 교육처 '로그엔코딩' 유일 지정
세계적인 컴퓨터 과학 대회인 ACSL(American Computer Science League)이 한국 최초로 공식 교육기관을 지정하며, 프리미엄 교육기관인 LogN Coding(로그엔코딩) 대한민국 단독 공식 교육처(Official Education Center)로 선정됐다.ACSL은 197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47회를 맞는 글로벌 컴퓨터 과학 대회로, 매년 6대륙 21개국 이상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세계적 알고리즘 경시대회다. 본 대회는 컴퓨터 과학의 이론(논리 회로, 수 체계, Boolean 대수 등)과 실기(프로그래밍 문제 해결)를 함께 평가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미국 내 상위권 STEM 고등학교와 세계 유수 대학의 입학 포트폴리오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ACSL 본
-
압구정 봉구비어, 신메뉴 '통통숯불닭꼬치' 2종 출시
'스몰비어의 원조 압구정 봉구비어' (이하 봉구비어) 가 4월 출시한 봉구뿌링감자에 이어 깊은 숯불의 풍미와 두툼한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통통숯불닭꼬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닭다리살로 만들어져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소금구이맛’과 ‘▲데리야끼맛’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특히, 고기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두 가지 맛은 서로 다른 특성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소금구이맛’은 닭고기 본연의 풍미
-
웹3·AI·오프라인 융합까지… 메이트네트웍스, 12주년 맞아 ‘Next Mate’ 선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콘텐츠 기업 메이트네트웍스(대표 전우호)가 창사 12주년을 맞아, ‘캠톡커(Camtalker)’ 중심 창작 생태계와 웹3 기반 콘텐츠 전략을 앞세워 K-소셜앱의 글로벌 확장과 미래 산업 선도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2년 설립된 메이트네트웍스는 영상 기반 소셜 앱 ‘캠톡(Camtalk)’,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뷰챗(Viewchat)’, 국내 대표 소셜앱 ‘즐톡’을 포함한 20여 개 앱을 개발·운영하며, 국내 실시간 소셜 플랫폼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다. 특히 영상통화 기반 수익 플랫폼인 캠톡은 누적 1억 콜을 돌파하고, 아자르(Azar), 틴더(Tinder) 등 글로벌 앱과의 경쟁에서도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업계
-
엘로이랩, 서울푸드 2025서 ‘AI 초분광’ 액상전용 품질 모니터링 기술 선봬
AI 기반 초분광 분석 기술 기업 엘로이랩(ELROILAB)이 자사의 차세대 품질관리 시스템 ‘SAI-LIQUID(가칭)’를 오는 6월 열리는 ‘서울푸드 2025(SEOUL FOOD 2025)’ 전시회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액상 제품 생산 현장의 실시간 품질 관리와 이물 감지, 공정 자동화 등을 지원하는 AI 융합 솔루션으로, 기존 수작업 검사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AI-LIQUID는 초분광 영상 기반 데이터 수집 기술과 엘로이랩의 자체 개발 AI 분석 엔진을 결합해, 액상 제품의 성분 이상, 이물질, 색상 변화 등 다양한 품질 요소를 실시간으로 분석한다. 이 시스템은 카메라로 다양한 파장의 빛을 포착해 제품의 내부 상
-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다이소 전용 미스트 3종 출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제안'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의 클린 더마 브랜드 ‘비프루브’가 전국 다이소 매장 및 온라인 다이소몰을 통해 신상품 미스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프루브(VPROVE)는 코스모코스가 선보인 피부 솔루션을 제안해주는 데일리 브랜드로, 30년 피부과학 연구소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인마다 각기 다른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얼굴, 헤어, 바디 등 토탈 케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이미 다이소에서는 비프루브의 ‘리얼캐롯’ 시리즈와 ‘리브레이크’ 괄사 비누, ‘마린’ 선케어
-
스쿨룩스, 기능성과 스타일 업그레이드해 2025 하복 리뉴얼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2025년 하복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새로운 하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스쿨룩스는 여름에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냉감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반영해 이번 시즌 하복을 리뉴얼했다.이번에 선보이는 하복은 한층 강화된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셔츠와 생활 티셔츠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에어로실버’ 원단을 적용해 여름철 땀과 습기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항균 기능이 더해져 장시간 착용해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촉감까지 부드럽게 설계했다.교복 바지와 스커트에는 냉감 스판 원단
-
브리스틱, 어버이날 맞아 ‘셀프 토닥’ 이벤트 실시
패밀리 구강 브랜드 브리스틱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어버이날인 5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브리스틱 공식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과 SNS채널(인스타그램) 각각 진행된다.브리스틱 공식몰에서는 <5월도 고생한 엄빠께 드리는 뜻밖의 선물>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리스틱 제품을 구매한 후 브리스틱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로 구매번호를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윌라 할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구매 품목은 제한 없으며, 행사 기간 내 ID당 1회 응모할 수 있다.또한 <셀프 토닥! 엄마도 휴식이 필요해> 인스타그램 이벤
-
아이리스브라이트, 창립 5년 만 매출 1,162억 원 달성
설립 5년 차를 맞은 아이리스브라이트가 2024년 연결 기준 매출 1,162억 원, 영업이익 301억 원(25.9%), 당기순이익 26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아이리스브라이트는 브랜드 기획부터 마케팅, 물류 및 CS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내재화한 D2C 브랜드 기업이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단일 브랜드에 의존하지 않고, 상위 1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은 100억 원 수준이며, 단일 브랜드 최대 비중도 20%를 넘지 않는 수준이다. ‘히트상품 의존 리스크’를 줄이는 구조다. 제품군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디바이스 등에까지 다양화됐다.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과가 이어졌다. 대만, 홍콩, 미국 등 주요 지역에서 매출이 증가했으며, 특히 대만은 전년 동기
-
베트남 인플루언서, 전북 방문...주식회사 아삭, 해외 관광객 유치 시동
2024년 야심차게 출범한 전북 관광기업 주식회사 아삭이 베트남과의 활발한 관광 교류를 통해 동남아 관광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지역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고 특색 있는 관광 상품 개발에 힘써온 주식회사 아삭은 베트남 현지와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새로운 관광 수요 창출에 박차를 가하며 전북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특히, 주식회사 아삭은 지난 4월, 틱톡에서 88만 팔로워와 840만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영향력을 보유한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 Uni nè를 전북으로 초청, 팸투어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Uni nè는 전주한옥마을의 아름다움과 경기전의 웅장함 속에서 다채로운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했으
-
케듀아이, 2025 마이데이터관리사 시험 7월 13일 대비과정
케듀아이가 마이데이터관리사 시험 과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국민 누구나 본인의 정보를 원하는 곳에서 쓸 수 있도록 하는 마이데이터(개인정보 전송요구권) 사업을 의료·통신·에너지 분야를 시작으로 본격 추진된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는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 때 도입한 전 분야의 마이데이터 조항을 그간의 경과기간을 거쳐 13일 시행한다고 밝혔다. 개별 법률에 의해 금융, 공공 분야에서 제한적으로 마이데이터 제도를 시행했지만, 이제는 의료·통신·에너지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계기를 마련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산업 전 분야에 걸쳐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마이데이터 사업자인 금융기관 및 핀테크, IT 기업들이 임직원들을
-
웹투어, 할인 혜택에 편의성까지... '울산여행 만들기' 서비스 주목
종합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울산광역시와 함께 울산을 찾는 여행객을 위한 관광 통합 예약 서비스 ‘울산여행 만들기’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울산여행 만들기’는 울산시가 지원하고 웹투어가 운영하는 결합형 여행 서비스로, 교통과 관광을 한 번에 연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웹투어 앱을 통해 기차, 숙박,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등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특히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울산 관광 정보와 함께, 지역 축제, 맛집, 명소 등을 큐레이션하여 소개하며, KTX 및 준고속열차를 통한 편리한 접근성을 강조하고 있다.웹투어 관계자는 “KTX와 준고속열차 정차로 울
-
소우코우, 이소비텍신 다이어트 쿠팡 골드박스 단독 특가 진행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우코우가 대표 제품인 이소비텍신 다이어트를 쿠팡 골드박스를 통해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의 한정 특가 구좌인 ‘골드박스’ 입점된 행사로 일정 기간 동안만 소우코우 이소비텍신 다이어트 1박스를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소우코우 이소비텍신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이소비텍신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해당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다.히말라야 동쪽 청정지역에서 자란 고품질 와사비 잎만을 선별해, 3900% 고농축 추출한 원료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