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비법 전달 ‘2022 스피드패스’ 과정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노하우를 전달하는 ‘2022 스피드패스’ 과정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2022 스피드패스’ 과정은 공인중개사 전 과목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수험생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제공되는 강의는 올해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혼자 대비하는 수험생, 기초 개념 이해가 힘든 초보 수험생 등 다양한 수험생들의 니즈를 파악해 ‘2022 스피드패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해당 과정은 4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 진행을 돕는다. 기본 이론을 이해할 수 있는 시작단계부터 ‘기출&핵심 정리’, ‘실전 문제풀이’ 등을
-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듯함 나누는 에듀윌 ESG위원회, 올해도 검정고시 지원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우리 주변 이웃과 학교 밖 청소년들이 교육을 통해 새로운 꿈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교육 기반 사회공헌활동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에듀윌 ESG위원회의 대표적인 교육 기반 사회공헌활동은 중졸, 고졸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를 지원하는 ‘검정고시 지원’ 활동이다. 2004년 주변 이웃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지원 활동을 진행해 온 에듀윌은 2009년부터 법무부 등 주요 기관과 협약을 맺고, 학교 밖 청소년들까지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올해에도 에듀윌 ESG위원회는 중졸, 고졸 검정고시 온라인강의 수강권과 교재 330세트를 전국 보호관찰소에 무상으로 지원했다. 이는 약 4억 5,300만원에 상당하는 규모로 2009년
-
미국 투자금융회사 퍼시픽제너럴, 르가든과 합작법인 설립…총괄 대표이사로 박정민 대표 선임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금융회사인 퍼시픽제너럴이 르가든과 손잡고 부동산 시행 및 투자를 담당할 합작법인 퍼시픽제너럴&프로퍼티스를 설립했다.퍼시픽제너럴은 퍼시픽제너럴&프로퍼티스(Pacific General & Properties)를 통해 디벨로퍼로서의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가든을 확보하면서 하이엔드 부동산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흡수해 초기 개발 기획부터 설계, 시공, 부동산 금융, 리스크 분석에 이르는 기능을 완성했다. 이로써 글로벌 디벨로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퍼시픽제너럴 (Pacific General)은 2009년 Fortune 500 대 기업인 StoneX Group의 투자은행사업부(Investment Banking Division))를 전신으
-
몬스타엑스 ‘LOVE’, SBS 인기가요 핫스테이지서 우승
MONSTA X가 SBS 인기가요 1136회 핫스테이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는 열한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로 5개월 만에 컴백해 지난 8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꾸몄다.타이틀곡 ‘LOVE(러브)’는 나의 모든 걸 다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아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사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주헌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더 큰 의미를 가진다.파란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청량한 매력을 보여준 이들의 무대는 4일간 진행된 핫스테이지 투표에서 2,717표를 받아 1위의 영광을 안았다.이어 Ikon의 ‘너라는 이유(BUT YOU)’가 1,792표를 받아 2등을, WOODZ(조승연)의 ‘난 너 없이 (I hate you)’
-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 ‘단순 넥밴드 서클’ 출시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이 넥밴드 선풍기 신제품인 ‘단순 넥밴드 서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순 넥밴드 서클’은 넥 부분 전체 라인을 따라 84개의 에어홀이 뚫려 있어 뒷목부터 머리, 전신까지 시원한 바람을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고밀도 터빈 블레이드가 적은 소음에도 강한 풍속을 만들어내며, 간편한 원버튼 조작으로 3단계의 풍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휴대하며 사용하는 기기인 만큼 200g의 가벼운 무게가 둥글게 분산되는 구조를 갖췄다. 핸즈프리 방식으로 야외에서 다양한 활동과 작업 시에도 두 손의 자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운
-
나르지오 워킹화, 1+1 혜택 제공 이벤트 실시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는 전국 나르지오 워킹화 매장에서 진행되며 정품 운동화 구매 시 하나가 더 증정된다. 단, 제품은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모두 소진되면 행사가 종료된다. 나르지오는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온 브랜드로 발을 따라 움직이는 분리형 바닥 기술인 투쏠(TWOSOLE)을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투쏠은 체중을 앞뒤 50대 50으로 분산시켜 신체 균형을 잡아주고 안정적인 보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또 우주복에 사용되는 아웃라스트와 신발의 피팅감을 정교하게 조절해 주는 보아클로저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할
-
넷아스, 국세청 이어 국내 주요 대기업과 연이은 납품계약 추진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 개발 전문기업 ㈜넷아스(대표 김화수)가 국세청 등 각종 공공기관을 비롯해 국내 주요 대기업과의 솔루션 납품계약을 중점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에 성공한 ARM 서버 ‘멀티 프로세서의 동작 방법 및 제어 시스템(method of operation and control system of multi-processor)’에 대한 특허출원에 성공한 넷아스는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대형 IT 대기업들과의 대량 납품에 속도를 내며 지속가능한 성장발판을 마련해나갈 계획이다.지난 2019년 개발된 넷아스의 ARM 서버는 관리의 단순화, 효율성 개선을 위한 클라우드 및 에지(클라우드 에코시스템 기본플랫폼)용으로 설계되어 있어 다
-
로또리치, ‘로또 분석 실속형 상품’ 매일 400명 한정 판매
국내 대표 복권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는 매일 400명에게만 한정 판매하는 ‘분석조합 월간 구독권’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로또리치 분석조합 월간 구독권’ 상품은 매주 원하는 요일에 로또 분석번호 10조합을 문자로 발송해주며, 매주 토요일 저녁에 당첨결과를 문자로 알려준다.해당 상품은 영구적으로 판매가 되는 것이 아닌, 단 5일간만 한정 판매하는 상품으로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만 구매 가능하다.로또리치 관계자는 “부담 없는 금액으로 꾸준히 로또 1등에 도전하려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로또 분석서비스 이용을 고민하고 있으셨던 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로
-
마르헨제이, 인도네시아 K-BRAND 어워즈 은상
알비이엔씨의 마르헨제이(MARHEN.J)가 2022 JMW(Jakarta Marketing Week)에서 K-BRAND 어워즈 인도네시아 진출 기업상(Best Korean Brand in Indonesia)부분 은상을 수상했다. K-BRAND 어워즈는 2022 JMW 중 4일 차에 진행된 시상식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한국의 기업을 대상으로 우수 사례를 선정하고 수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도네시아 진출 기업 분야 외에도 스타트업, 기업가, 수출 퍼포먼스, 사회적 책임, 파트너십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이 진행됐다.마르헨제이 관계자는 “마르헨제이는 인도네시아에서 인기를 끌며 동남아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성과를 이뤘다”며 "친환경 비건 패션 브랜드를 인도네시아
-
향테리어 시대 선두주자 신개념 향기 제품, 애니웨어 전자 디퓨저 출시
향테리어 브랜드로 점차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오도르가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한 전자 디퓨저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애니웨어 전자 디퓨저는 발향 향상 및 배터리 확장, 모던 디자인 적용 등 사용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오도르는 액체로 향기를 내뿜던 기존 디퓨저를 고체 향기 블록으로 교체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다. 향도 향기 블록으로 계속 교체할 수 있고, 버튼 한 번으로 향을 향유할 수 있다. 360도로 회전하는 팬으로 발향 범위를 넓혔고, 미니멀 모던 디자인으로 휴대, 거치, 외부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사용 시간도 충전 시 최대 14시간 이상 가능하도록
-
한국언론진흥재단 주최 ‘제4회 청(소)년 체커톤’ 공모전.. 내달 16일까지 접수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표완수)은 허위조작정보에 대한 청소년의 분별 있는 뉴스 및 정보 소비 능력을 갖추기 위한 ‘제4회 청(소)년 체커톤’ 대회를 개최한다. ‘체커톤’은 팩트체크와 마라톤의 합성어로, 제4회 청(소)년 체커톤은 참가자들이 환경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의 사실 여부를 판별하고, 그 검증 과정을 담은 리포트와 콘텐츠를 제출하고 공유하는 대회다. 특히 올해는 대학생 부분을 신설해 참여대상을 확대하고 본선 진출자에게 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활동비 및 심화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대회 참가는 초·중·고·대학생이 각 교급별로 4명씩 팀을 이뤄 온라인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구체적인 예선과제는 내
-
도미노코리아, 2차 박스 마킹용 대문자 박스 날인기 신제품 출시
도미노코리아㈜(대표 전상욱)이 박스에 직접 마킹하는 방식의 2차 박스 마킹용 대문자 날인기 ‘Cx350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박스에 직접 마킹하는 방식의 솔루션은 복잡성, 비용, 폐기물을 줄일 수 있다는 강점에도 적절한 솔루션이 부재하다는 이유로 많은 제조업체들이 인쇄 및 부착 라벨링을 대안으로 택해왔다.특히 바코드의 경우, 저품질의 바코드를 마킹하게 되면 제조업체의 재작업과 불량 재고 처리에 대한 막대한 비용 투입을 유발할 수 있는데, 기존에 2차 포장 박스에 직접 마킹하는 잉크젯 솔루션은 마킹 품질 면에서의 성능이 떨어짐은 물론 사용 방식이 복잡하고 고품질 마킹을 위한 잦은 세척과 작업자의 개입이 요구됐다
-
세이션, ‘2022 글로벌 강소기업’ 최종 선정
글로벌 소비재 기업 ㈜세이션(대표 구경모)이 중소기업벤처부와 지자체, 지역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추진하는 ‘2022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글로벌 강소기업은 서울지방중기청과 서울시, 서울산업진흥원이 혁신적인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출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제도이며, 세이션은 서울지역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이번 글로벌 강소기업제도에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딛고 수출 활성화를 촉진시킨 수출 유망기업들이 신청했으며, 서면 평가/지역별 현장평가/발표회 등 구체적인 심사과정을 거쳐 세이션 포함 서울 18개, 전국 200개 사가 최종 선정됐다.세이션은 자사 브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2022 제2회 청강×다온 노블코믹스 공모전' 시상식 개최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웹툰·웹소설 출판사 다온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한 '2022 제2회 청강×다온 노블코믹스 공모전' 시상식을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청강대와 다온크리에이티브는 산학 협력의 일환으로 2021년 이래로 △다양한 실무 실습, △인턴십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진행해오고 있다.청강대와 다온크리에이티브가 공동 주최한 이번 공모전의 시상식에는 황봉성 청강대 총창, 홍윤표 만화콘텐츠스쿨 원장과 양혜림 교수, 다온크리에이티브 이용만 대표와 금번 공모전 수상 대상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3월 18일부터 4월10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은 3000만원 규모이다. 다온크리에
-
결혼정보회사 듀오, 2단계 매칭 시스템 공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자사의 매칭 시스템을 공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매칭은 데이터 기반의 과학적 매칭과 커플매니저의 감성 매칭이 결합된 2단계 시스템으로 진행된다.회원은 가입 시 본인의 정보 및 희망 상대에 대한 160여 가지의 데이터 폼을 작성하고, 전문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을 진행한다. 이어 내부 신원인증 전담팀의 증명서류 발급 및 진위여부 확인 후 가입이 승인된다. 이어 듀오의 자체 개발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로 3만 6천여 명(2022년 5월 23일 기준)의 회원 빅데이터를 분석해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대를 찾는다. 동시에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매칭 커플매니저가 데이터만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
햇빛담요재단 아트코너H, 그룹전 ‘Machine Memory-인공적인 흔적’ 내달 개최
햇빛담요재단(이사장 안젤라송)의 복합문화예술공간 ‘아트코너H’는 오는 6월 1일부터 25일까지 그룹전 'Machine Memory–인공적인 흔적'을 개최한다. ‘설치미술가의 작품세계를 갤러리 스페이스에서 조망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라는 고민을 시작으로 발전된 이번 기획은, 동시대 설치미술을 바탕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작가들의 드로잉 작업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네 명의 작가는 모두 각자 다른 전기와 배경을 지니고 있으나 그들이 한데 모여 펼쳐내는 작업들은 상호 유기적인 관계로 얽혀 있다. 작가 최기창의 ‘Zenith Drawing / 수직선 드로잉’ 연작은 채색이라는 반복되는 행위 중에 발생하
-
2022년 하반기 케이엔터테인먼트, 한일 합작 드라마 제작
케이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11월경 일본 유수기업에서 약 200억여원의 성공적인 투자를 받아 드라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고 통화를 하면서 의견조율이 마치었고 이번 드라마는 한국과 일본이 동시 방영을 원칙으로 준비를 하고 있다, 장르는 액션물로 일본에서는 빈센조와 같은 드라마를 제작하기를 원한다고 한다고 전했다.케이엔터테인먼트 강권석 대표는 “다시 한번 전세계적으로 K-문화의 광풍을 일으킬 수 드라마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다, 한국에서도 이름있는 커다란 제작사가 아닌 아직은 작은 케이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한 것에 대해 최선을 다하여 더 좋은 드라마 영화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다하다”고 말했다. 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