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로또 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 '6월의 에브리데이' 이벤트 진행
로또 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는 6월을 맞이하여 ‘6월의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6월 2일부터 이달 30일까지 29일간 진행되며, 로또리치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벤트 혜택으로는 로또 1등 당첨자 128명이 이용한 골드서비스를 최대 4,2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지급된다.로또리치 관계자는 “생애 처음으로 로또 분석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1등 당첨을 응원하고자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꾸준한 구매를 통해 원하는 당첨 결과를 얻을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로또리치는 자체 개발한 로또분석 시스템으로
-
제스프리, 환경의 날 맞아 지속가능성 프로모션 실시
제스프리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이마트와 손잡고 고객 참여형 ‘지속가능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스프리의 ‘지속가능성 프로모션’은 제스프리 키위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로 만든 ‘에코 파우치’를 증정하고, 증정받은 파우치를 재활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일회용 비닐봉지 대신 코튼 소재 파우치를 사용하며 생활 쓰레기를 최소화하고 일상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올해는 더욱 많은 고객이 일상 속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파우치 증정 기간을 기존 하루에서 3일로 확대했다. 6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낱개로 10개
-
이강바이오, 산악인 김미곤의 차박 캠핑용 캠핑쌀 출시
농업회사법인 이강바이오(주)(사장 이승준)에서 최근 캠핑, 차박을 비롯한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밥을 지을 수 있는 ‘씻었나온 쌀 김미곤의 캠핑쌀’을 이마트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캠핑쌀은 구수한 누룽지향과 찰진 식감으로 밥맛 좋은쌀로 평가받고 있는 골든퀸3호를 세척과 소포장 과정을 거쳐 1박 2일 4인가족 일정에 맞게 기획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캠핑쌀 홍보모델인 김미곤 대장은 최근 히말라야 푸캉원정을 마치고 귀국 후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골든퀸3호의 누룽지향이 히말라야 야생벼와 국산품종의 결합에서 유래된 것이어서 이번 히말라야 원정과 캠핑쌀 출시는 의미가
-
P2E 게임 ‘로드 오브 드래곤스(LOD)’, 해외시장에 하반기 출시
로드 오브 드래곤스(LOD)가 올 하반기 해외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로드 오브 드래곤스(LOD)는 지난 20년간 드래곤라자, 드래고니카, 이스트레전드 등을 개발·출시한 개발진들이 모여 2년여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만든 모바일 Full 3D MMORPG이다. 최근 게임사의 게임 내 지나친 과금 유도와 확률형 아이템 문제로 불만을 가진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며 돈을 벌 수 있는 P2E(Play to Earn)에 눈을 돌리고 있다. 글로벌 게임업계에서는 이미 P2E 모델로 향하는 과도기에 접어들고 있기때문에 P2E는 지난해부터 게임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게임 구조이지만 게임의 본질인 ‘재미’를 놓칠 수 있다는 우려를 낳기도 했다. 하지만 LOD는 ‘돈
-
더블미, ‘오비완 케노비’ 현실세계 메타버스 체험관 개설
현실세계 메타버스 플랫폼 스타트업 더블미(대표이사 김희관)가 디즈니 플러스(Disney+), 스페인 최대 OTT기업 무비스타 플러스(Movistar+)와 손잡고 바르셀로나에 스타워즈 “오비완 케노비” 현실세계 메타버스 체험관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무비스타 플러스의 바르셀로나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해당 체험관은 6월 한 달간 운영된다. 무비스타 플러스의 바르셀로나 플래그십 스토어는 바르셀로나의 명소인 카탈루냐 광장(Plaça Catalunya)에 위치한 시연공간으로, 디즈니 플러스의 신규 스타워즈 시리즈인 “오비완 케노비”(Obi-Wan Kenobi)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현실세계 메타버스인 트윈월드를 통해 바라본 전시공간은 스타워즈의
-
플레이인더박스, 강남점 오픈...가맹 사업 본격화
‘플레이인더박스’는 플레이인더박스 강남점을 성황리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플레이인더박스 강남점은 요즘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과 소품들을 파는 공간으로 구성됐다.플레이인더박스 강남점은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곳에 위치했다. 오픈 이래 많은 인파가 꾸준히 방문하고 있으며, 강남을 찾아오는 20-30대 여성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플레이인더박스는 강남점 오픈과 함께 가맹 사업을 본격화 한다. 업체 관계자는 "치열한 네컷사진 가맹점들 중에서도 소품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고, 사진이 잘나오는 사진 맛집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경쟁력
-
진주저축은행, 50주년 기념 그림대회....성황리 마감
진주저축은행은 지난 4월 5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금융 관련 그림대회인 ‘지니그림대회’를 개최했다. 수상작 선정 결과는 온라인 진주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지니뱅크를 통해 발표했다.각 부문별(유치부·초등부 저학년·초등부 고학년)·지역별(부산, 창원, 울산, 진주·통영)로 나누어 실시된 이번 대회에서는 총 약 2,000점의 그림이 접수됐으며, 부산미술협회의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심사되었다.각 부문별 △대상 3명 △금상 12명 △은상 12명 △동상 12명, △특별상 12명 △장려상 560명 등 총 611점의 수상작을 선정했으며, 가장
-
테스리프트, 중동 9개국에 수출계약 체결
(주)테스리프트는 중동의 대표 미용의학 업체 IMDAD와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IMDAD는 31년 간 중동에서 미용의학의 최전선에서 2,500개 이상의 클리닉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중동지역 9개국을 기반으로 총 16개 사무실에서 800명 이상 직원들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테스리프트의 TESSLIFT는 현재 사우디아라비아와 UAE에 제품등록을 완료하였으며, 남은 7개국에 대한 제품등록도 올해 완료 예정이다. 또한 중동에서 신모델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중동 시장에서의 많은 워크샵 및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IMDAD가 중동에 유통하고 있는 대표적인 국내 제품으로는 LG사의 Yvoire 필러와 루트로닉과 클래
-
캐비아-하이트제로, 음식과 음료 페어링하는 ‘프리한 미식’ 프로모션 진행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와 SG다인힐, 하이트제로가 함께 요리와 음료의 최고 조합을 선보이는 ‘프리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6월 3일(금)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비아의 다양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들과 SG다인힐의 요리들을 알코올과 칼로리, 당류가 모두 제로인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와 페어링해 누구나 프리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했다.프로모션 참여는 캐비아 몰과 SG다인힐의 투뿔등심, 붓처스컷 등의 매장, 캐비아의 굿손, 로스트인홍콩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캐비아 몰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
-
에듀윌 주택관리사, '환급 평생패스' 강의 운영...얼리버트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100% 환급 평생패스’ 강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100% 환급 평생패스’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제공하며, 시험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전국 실전 모의고사+해설강의’, ‘민법용어 조문집 교재+특강’, ‘시크릿노트 교재+특강’ 등의 학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의 학습 진행을 이바지한다.해당 과정의 수강생은 에듀윌 학원 강의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22라이브 클래스 수강권’과 최근 출제 경향을 담은 ‘2022 핵심개념서’ 등을 무료로 제공받으며, 22년 기본서를 23년 기본서
-
NCT 텐, 에스파 카리나 ‘팬투’ 글로벌 팬덤 선정 ‘케이팝 베스트 댄서’ 1위 등극
엔시티(NCT)의 텐과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전 세계 팬들이 뽑은 아이돌 대표 ‘춤꾼’으로 선정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는 지난 5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진행된 ‘2022년 상반기 베스트 댄서’에서 NCT 텐과 에스파 카리나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남, 여 아티스트 2개 부문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는 각 1억 8천만, 9천만 투표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 상반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아이돌 댄서를 뽑는 투표인만큼 여느 때보다 치열한 접전이 펼쳐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텐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샤이니 태민과 투표 종료 시각 직전까지 선두 경쟁을 펼쳤으며, 카
-
YBM인강, 최대 300% ‘토익 환급 코스’ 과정 수강생 모집
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이 토익 시험 달성 점수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300% 환급해 주는 ‘토익 환급코스’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YBM인강의 ‘토익 환급코스’는 목표한 토익 점수를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트리플반’과 ‘첫단추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년 한 해 동안 ‘트리플반’의 수료생 중 67%가 목표 점수를 달성해 환급 혜택을 받았으며, 2021년 환급자 중 만점을 달성한 학습자는 2020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해 높은 환급률과 학습 효과를 보이며 수강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먼저, 입문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트리플반’은 토익 성적에 따라 최대 300%의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 목표 점수 800
-
생활공작소, 브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김세정 발탁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첫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을 발탁하고 오는 4일부터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기본에 충실한 성분,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충족한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생활공작소는 김세정이 가진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생활공작소의 클린하고 세련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첫 뮤즈로 선정했다. 생활공작소의 첫 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세정은 가수 활동은 물론 드라마, 예능,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일부터 공개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오늘도 생공적'이라
-
안드레와 떠나는 환경 어드벤처 ‘안드레와 북극곰’, 문체부-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애니메이션 부트캠프’ 합류
주식회사 안드레의 바다(대표 백송이)에서 출간한 환경 그림책 ‘안드레와 북극곰’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3일 밝혔다.‘안드레와 북극곰’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K-애니메이션 발굴을 위해 개최하는 ‘2022 애니메이션 부트캠프’ 바이블 분야 8개사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교육공학과 심리학, 유아교육 박사, 교수, 연구원등 전문가들이 신진디자이너와 함께 환경교육을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부트캠프’는 초기 기획단계의 애니메이션 작품 경쟁력을 높이고 투자/비스니스 기회까지 연계 제공, 본편 제작 기반 마련을 위해 2017년부터 운영되어온 프로그램이다.올해
-
갤러리H, 최승윤 개인전 'Message' 오는 8일 개최
최승윤 작가 개인전 'Message'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인사동 갤러리H서 개최된다. 최승윤 작가는 세상의 기본 원리에 대한 관심을 자신만의 추상적인 조형언어로 표현해내는 작가다. 2011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단체전, 개인전을 진행해왔으며 삼성과 현대자동차 등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개인전에서 최승윤 작가는 '인류는 존재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을까?'라는 물음에서 출발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같은 나라, 같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끼리 느끼는 묘한 동질감처럼 같은 우주에 존재하는 생물들과의 동질감을 역동적인 에너지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넓은 우주에서 내가 잠시
-
크래프트브로스, 스마일리와 콜라보 통한 ‘스마일리 맥주’ 출시
수제맥주 기업 크래프트브로스(대표 강기문)가 협업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마일리 맥주 (4.5%, 500m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 스마일리 맥주는 협업 브랜드 스마일리의 맥주 제품으로서, 스페인의 발렌시아 산 오렌지껍질과 미국의 시트라 단일 홉을 사용하여 오렌지를 비롯한 다양한 열대과일의 향을 제공한다,또한 보리맥아와 밀맥아를 함께 사용하여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스마일리는 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이한 노란 동그라미에 웃는 얼굴을 한 일러스트다. 지난 1972년 프랑스 언론인 프랭클린 루프라니가 좋은 소식을 알리기 위해 일간지 ‘프랑스 스와르’ 첫 면에 사용하기
-
벨앤로스, BR 03-92 라디오 컴퍼스 출시
벨앤로스, BR 03-92 라디오 컴퍼스 출시전문가용 항공 시계 브랜드 벨앤로스가 BR 03-92 라디오 컴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무선 항법 계기인 라디오 컴퍼스의 이름을 차용한 BR 03-92 라디오 컴퍼스는 최적의 가독성을 보장하는 유색 핸즈가 특징이다. BR 03-92 라디오 컴퍼스의 다이얼에는 무선 항법 계기인 라디오 컴퍼스의 디스플레이가 재현되어 있다. 핸즈와 눈금의 재해석을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적의 가독성을 제공한다. 매트 블랙 다이얼은 3개의 원으로 배열된 화이트 눈금과 대조를 이룬다. 가장 안쪽의 원에 시간을 표시하는 숫자가 있고 중간 원은 분 인덱스이며, 가장자리 원에는 초를 나타내는 숫자가 표시되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