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아베크, 브랜드 K(BRAND-K)’ 2기 재인증
반려동물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avec)가 3년 연속 ‘브랜드 K(BRAND-K)’에 선정되었다.‘브랜드 K’는 분야별 전문가와 국민이 선정에 참여하며, 국민이 직접 고른 브랜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렇게 엄선된 브랜드 K제품은 국내외 온라인 플랫폼 ‘브랜드 K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수출 상담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아베크는 ‘아베크 케어룸’으로 2020년 1기 선정에 이어 올해 2기 선정 제품으로 재인증 받았다. 아베크 케어룸은 한달에 2~3회 정도 반려동물 목욕 후 드라이용으로만 사용되는 펫드라이룸과 달리 반려동물이 스스로의 공간으로 인지해 평소에는 펫하우스로 사용하면서 살균 케어까지
-
더골드클래스 용산 청파점, 7월 1일 오픈
골프 스튜디오 “더골드클래스”가 7월 1일, 용산 청파점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더골드클래스 용산 청파점”은 대형 프라이빗룸 2개로 이루어져 있어 주변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골프 연습 및 레슨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글로벌적으로 가장 인지도와 정확도가 높은 스윙 분석 전문 기기인 트랙맨을 설치하여 데이터의 정확도가 높다는 점을 강조했다.특히, 용산 청파점은 다른 지점들과는 달리 골프 클럽 피팅 전문점인 “TPC” 업체와의 콜라보를 통해 오픈하게 된 지점인 만큼 퍼팅 전용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퍼팅 레슨 및 퍼팅 분석을 받을 수 있다.개인 맞춤형 퍼팅 분석과 레슨을 통해 본인의 골프 실력을 더욱 정확하고
-
릴리바이레드, 불법유통 및 가품 방지를 위해 네모인 QR정품인증 서비스 도입
디와이디(대표 정창래)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불법유통 및 가품방지를 위해 ‘네모인 QR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디와이디 관계자는 “릴리바이레드 화장품의 해외수출 규모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어 불법 유통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해 네모인 정품인증 서비스를 적용하기로 했다”며 “베스트 셀러인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부터 정품 인증 라벨을 선 적용할 예정이다. 철저한 정품 관리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보호하고 제품의 진정성을 유지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네모인 QR정품인증서비스는 제품에 부착된 QR스티커를 통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국어를 지원하여 해외 소
-
TS트릴리온, 새치 염색샴푸 관련 소신 밝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새치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현재 샴푸 사용만으로 모발이 갈변되어 새치가 염색된다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화장품 업계에서는 갈변 샴푸를 출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새치 염색샴푸의 인기 요인으로는 염색약은 산화제와 염모제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 손상 및 염색 과정이 번거롭지만 변색 샴푸는 산화제 무첨가와 편리한 사용법이 손꼽힌다.TS샴푸는 4년 전 이미 새치 염색 샴푸 개발을 진행한 바 있다. 당사는 개발 중에 논란의 중심에 있는 124-THB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면 큰 변색 효과를 얻기 어렵다는 점을 알게 되
-
제28회 전주맘아랑베이비페어, 7월 14일 전주화산체육관 개최
예비·육아부모를 위한 제28회 전주맘아랑베이비페어가 7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전주화산체육관에서 열린다. jtv전주방송이 주최하는 이번 전주베이비페어에는 임신·출산·육아 등 전 분야의 산업이 모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육아, 교육, 학습용품, 도서 등 여러 관련 업체가 참여하며 다양한 신규 상품이 전시된다. 임산부를 비롯한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정보와 식품, 안전용품, 금융, 의료, 가구, 인테리어, 문구, 출판 등 육아 관련 최신제품과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박람회 기간 동안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결혼정보회사 듀오, 초혼 부부 2932명 대상으로 조사한 '혼인통계 보고서' 발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성혼회원 4만 4천여 명 중 최근 2년 사이(2020년 6월~2022년 5월) 혼인한 초혼 부부 2,932명(1466쌍)을 표본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2022년 혼인통계 보고서’를 발표했다. 듀오의 성혼 남성 표준모델은 ▲37.0세 ▲연소득 6,5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75.3cm ▲일반사무직 종사자며, 여성 표준모델은 ▲33.9세 ▲연소득 4,2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62.9cm ▲일반사무직 종사자로 나타났다.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성혼회원 평균 초혼 연령은 남성 37.0세, 여성 33.9세이다. 17년 전(2005년 남 33.8세, 여 30.4세)과 비교해 남성은 3.2세, 여성은 3.5세 올랐다. 올해 통계청이 발표한 평균 초혼 나이(남
-
그로우, 엔데믹 이후 온라인 교육 트렌드로 ‘3C’ 선정해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엔데믹 전환 후 인기 강의를 분석해, 새로운 온라인 교육 트렌드로 ‘3C’를 선정했다. 3C는 ▲Communication(소통), ▲Challenge(챌린지), ▲Conference(라이브 컨퍼런스)를 의미한다. 온라인 교육이 일상으로 자리잡으며 엔데믹으로 전환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 그로우의 올 2분기 매출이 1분기 대비 56% 증가했는데, 양방향 소통 강의, 챌린지 서비스 등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온라인 수업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해야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의 중에는 실시간 채팅으로, 강의 후에는 메신저, 커뮤니티 채널 등
-
신기한나라,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신기한나라가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신기한나라는 영유아 전문교사와 프리미엄 한글교구로 학습하는 영유아 No.1 한글 학습 프로그램이다. 신기한나라가 31년 동안 정상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교육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이다. 영유아 전문교사인 ‘신나쌤’은 영유아 성장 발달에 대한 폭넓은 이해로 아이의 한 명 한 명 성향과 기질에 맞는 “아이핏학습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한글 교구는 아이의 창의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또한 주
-
플레이인더박스 x 시꾸 콜라보레이션,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더현대에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MZ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플레이인더박스(PLAY IN THE BOX)’가 6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 달간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점에서 인기 브랜드 ‘시꾸’와 함께 캠핑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해당 팝업 스토어는 현장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시꾸 한정판 부채, 시꾸 바디필로우 등 증정품이 제공된다. 이번 ‘시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여름 캠핑’을 메인 콘셉트로 시꾸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과 시꾸의 특별한 굿즈들로 구성됐다. 40종이 넘는 다양한 MD는 물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잇터널홀딩스, 순수 과즙 냉동식품 제조사 더벤과 동반성장 업무협약
F&B 엔터테인먼트 기업 잇터널홀딩스가 수제 천연 과즙 100%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 아이스팝스’의 제조사 더벤과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7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식재료 수급 관리, 메뉴 개발, 이벤트 기획, 상품 유통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상생 행보에 적극 동참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바캉스를 테마로 한 이색 메뉴 개발 등 공동 마케팅 활동에도 나설 방침이다. 잇터널홀딩스는 호텔식 식음 서비스에 엔터테인먼트를 가미한 F&B 시설 운영 및 관련 제품 유통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2017년 설립됐다. 전국 주요 관광지의 바와 클럽, 라운지 등을 직영 또는 위탁 운영
-
'美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제6기 명예박사 수여식 성료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대학교(Eastern Prime University, 총장 나건용)는 24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3층 그랜드볼룸에서 '제6기 명예박사 수여식'을 거행했다.이날 행사는 부산 MBC 출신 김미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8명의 학위 수여자 외에도 문기주 동문회장, 이창열 상임고문, 4기 명예박사 최진희 가수 등 많은 동문들과 축하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나건용 총장은 "오늘 한국에서 제6기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을 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해 주신 총동문회 문기주 회장님과 이창열 상임고문님, 그리고 이스턴프라임대학교와 함께 하기로 하신 학위 수여자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면서 "명예박사 수여식 방
-
공유오피스 브랜드 네오피스, 플래그십 오피스 '네오피스 그라운드' 오픈
성수동에서 유니크한 입지를 다져온 공유오피스 네오피스(NEOFFICE)가 플래그십 오피스 '네오피스 그라운드'(NEOFFICE GROUND)를 오픈했다, 네오피스는 그동안 영구조망 뷰(view)와 웰니스(wellness) 환경을 기반으로, 공유오피스부터 커스텀오피스까지 개인과 기업에 최적화된 업무공간을 제공해왔다. 이번에는 상가의 1층을 업무공간으로 변화시킨 플래그십 오피스를 선보였다. 플래그십 오피스를 선보이기 위해 1층을 선택한 이유는 고객 동선이 확보된 가시성과 접근성 때문이다. 대부분 핫플레이스의 1층은 화려한 카페, 레스토랑, 편집샵으로 꾸며지는 만큼 네오피스의 플래그십 오피스 또한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1층을 택한 것이다.
-
주식회사 우리들이야기 임직원 디지털미디어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실시
농수산물 온라인 유통 채널을 운영하는 ㈜우리들이야기는 디지털 미디어 진화의 선두주자로 활동하며 IT, 미디어,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SNS 미디어 마케팅 등 기업역량 강화 교육의 전문기업인 ㈜한국디지털진흥원을 통해 ㈜우리들이야기 임직원 디지털미디어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역량강화 교육은 지난해 광주광역시 북구청의 주관으로 진행한 “혁신 사회적기업가 멘토링 온라인 마케팅 전략” 교육에 이어 올해는 디지털 미디어 역량강화 교육의 심화 과정으로 진행하여 직원들의 실전 활용에 어려움을 해소하고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는 시대적 상황을 고려해 직원들이 직접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
마끼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자작자동차동아리 MIP 무선 전동공구 지원
마끼다는서울과학기술대학교 자작자동차 동아리 MIP에 무선 전동공구를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8월 잇따라 개최되는 전국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출전을 앞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MIP 동아리 학생들을 위해 마끼다에서 무선 전동공구 전달과 함께 안전한 공구 사용방법 교육을 진행했다.지원 제품으로는 자동차 제작에 필요한 마끼다 18V 무선 드라이버 드릴 DDF485, 무선 앵글 그라인더 DGA408, 무선 듀얼 광택기 DPO600, 무선 리벳 건 DRV150 그리고 마끼다 베스트 상품인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 DTD172가 전달됐다. 특히 18V 무선 임팩트 드라이버 DTD172이는 이전 모델보다 본체가 더 슬림하기 때문에 자동차 제작 시 협소한 부분에도
-
슈어, 메타버스 기술 활용한 ‘룸 디자인’ 일반 사용자에 공개
세계적 음향전문기업인 ‘슈어(SHURE)’에서 스템 에코시스템(Stem Ecosystem)의 핵심 운영 플랫폼인 ‘룸 디자인(Room Design)’을 일반 사용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개한다. 일반적으로 영상회의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고객 요구사항의 정의와 분석이 명확하지 못하여 많은 시행착오가 발생하였다. 고객의 입장에서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여 영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음에도 투자에 따른 성능이나 회의실의 디자인적인 부분이 만족스럽지 못하였던 점, 구축된 회의실 장비의 성능에 대한 객관적이며 정형화된 테스트 방법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은 영상회의 시스템 구축의 고질적인 문제였다.하지만, 스템 에코시스템(Stem Ecosystem
-
페넬로페, ‘씬씬씬 썸머’ 기저귀 특가 앵콜 방송 실시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씬씬씬 썸머’ 기저귀 특가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페넬로페 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지난 7일 진행된 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 씬씬씬 썸머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문의가 쇄도해 추가 기획됐다. 본 앵콜 방송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키즈라이브데이’ 메인 기획전에 선정돼 특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먼저, 여름 기저귀 2022 씬씬씬 썸머를 비롯한 아기 물티슈 등 페넬로페 베스트셀러를 한데 모아 최대 38%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허그업’ 팬티 기저귀도 이날 방송을 통해 선공개할 예정이다.메인 제품
-
KB국민카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KB국민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추천(Recommendation)’의 관점에서 브랜드경쟁력을 평가하며,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총 50개 산업군에 걸쳐 진행되었다.KB국민카드는 지급결제플랫폼 ‘KB페이’, 마이데이터 중심의 생활 밀착형 통합자산관리 플랫폼 ‘리브메이트’와 2022년 4월 리뉴얼한 고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