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성신 D.Origin센터 오픈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성신 D.Origin센터가 지난 27일 오픈식을 진행했다.이날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의 김혜나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만족경영과 직원 업무환경 개선에 신경 쓸 것이라고 언급하며 사운드바디의 발전을 예고했다.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은 건강한 몸과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는 이념을 가진 브랜드다. 각 지점의 꾸준한 외부경영뿐만 아니라 업무지원팀의 체계적인 관리와 같은 철저한 내부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정금길세공소,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정금길세공소(대표 김명수)가 6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귀금속 4차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전력거래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사천시설관리공단, ㈜효벤트, 피닉스 스튜디오, ㈜에코피온, ㈜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
가정폭력으로 인한 이혼 시 2차 피해를 방지하려면
가정폭력으로 인해 이혼소송을 제기하려고 할 때 폭행을 당한 피해자는 가해자로부터 2차 피해를 당할까 두려워 적극적으로 소송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 때 가해자의 접근을 금지시키거나 일정한 조치를 하지 않으면 가정폭력을 행사한 배우자가 자신을 상대로 어떠한 법적 대응을 하였다는 데에 앙심을 품고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제도를 알고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정폭력은 일회성에서 멈추지 않고 상습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초기대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한데 가정폭력 가해자가 처음부터 무자비하게 상대를 폭행함으로써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물건을 던지거나
-
국악 베스트셀러 '해금첫걸음', 'THE FIRST OF HEAGUEM'으로 국악 세계에 전해
예술/대중부문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해금첫걸음>이 <THE FIRST OF HEAGUEM>으로 영역되어 세계에 국악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THE FIRST OF HEAGUEM>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만든 외국인을 위한 해금 단행본 이후 두 번째로 영어로 된 단행본으로 국악의 아름다움을 쉽게 표현했다.<해금첫걸음>과 <THE FIRST OF HEAGUEM>은 한국국악교육연구학회 고문이자 중요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 보유자인 조순자 국악인의 추천을 받았다.이외에도 부산교육대학교 음악교육과 정은경 교수, 제44호 서울시 무형문화재 삼현육각 보유자 김무경 명인, 전 추계예술대학교 교육대학원 원장 김정수, 부산대학교 한국음악학과 성
-
bhc치킨, ‘전국 지역별 가맹점 소간담회’ 열어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4월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개최한데 이어 동반성장을 위한 ‘2022 전국 지역별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bhc치킨은 대전충청 지역의 소간담회를 시작으로 수도권, 대구경북, 광주전라,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 청취를 비롯한 경영 성과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과 이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나서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간담회 일환으로 bhc치킨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창고43 삼성점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수도권 지역 가맹점 사업주 1
-
법무법인AK,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법무법인AK(대표 안종오)가 지난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법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전력거래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사천시설관리공단, ㈜효벤트, 피닉스 스튜디오, ㈜에코피온, ㈜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
-
록시땅, 이준호와 함께한 버베나 썸머 파라다이스 2편 영상 공개
록시땅(L’OCCITANE)이 이준호와 함께한 2022 버베나 썸머 파라다이스 2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버베나 썸머 파라다이스 영상 및 화보는 이준호가 참여했으며, 바다의 청량함과 싱그러운 버베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록시땅 관계자는 “이준호의 깨끗하고 시원한 이미지와 버베나의 조합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다”며, “이번 후속편 영상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한편,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30일 오늘 출시한다. 이번 2022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미티드 패키지의 오 드 뚜왈렛, 버베나와 멘톨 성분의 바디 샤워 젤, 바디 젤과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
무브리치 차세대 블록체인 환경 및 건강 플랫폼, 구글 플레이스토어 공식 지갑 출시
무브리치(MoveRich: MVRC) 차세대 블록체인 환경 및 건강 플랫폼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지갑을 선보였다. 무브리치는 개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운동을 하면서 획득하는 크레딧을 이더리움 ERC20기반 블록체인을 통해 코인이나, 스포츠웨어 교환권으로 교환하거나, 탄소중립기관들의 환경운동을 위한 자금으로 기부 하여 개인의 건강과, 스포츠웨어 제조사의 홍보를 돕고, 환경에도 기여하는 글로벌 생태계의 조성에 대한 명확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생태계를 표방하고 있으며, 세계 10위권 거래소인 엘뱅크에도 상장되어 있다. 재단 측은 이 공식지갑에서 코인의 보관, 거래, 출금등 모든 거래를 안전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브리치는 현
-
마르헨제이, 뮤즈 설인아와 컬래버 음원 및 뮤비 제작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가 배우 설인아와 함께 콜라보한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티팝+뮤비 컬래버 프로젝트는 마르헨제이의 뮤즈로 활동 중인 설인아와 모노트리(MonoTree)의 메인 프로듀서 황현 및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함께 제작했다.마르헨제이 관계자는 “특히 시원한 바람을 맞이하는 듯한 투명한 설인아의 보이스가 매우 인상적”이라며 “음악을 타고 흐르는 상쾌한 코러스 세션과 베이스, 기타 리프가 무거운 발걸음의 무게를 덜어내고 고민에서 한껏 벗어난 하루의 여유를 멋지게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이어서 “이번 프로젝트의 관전 포인트는 설인아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도회적 스타일
-
태평양물산, 구로구 본사 사옥에서 창립 50주년 행사 진행
글로벌 의류 제조기업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에서 금년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들의 참여 하에 진행했다고 밝혔다.태평양물산은 인재경영, 신뢰경영, 혁신성장이라는 3대 핵심가치를 내세워 기업경영에 힘쓰고 있으며, 2025년까지 5대 경영목표 ‘연평균 매출성장률 8% & 통합손익 8% 확보, 핵심성장 경쟁력 확보, 글로벌 복합위기 대응, One Pan-Pacific 조직문화, ESG 경영선도’와 이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핵심전략을 수립하여 실행할 계획이다. 의류사업은 태평양물산의 주력사업으로 글로벌 생산기지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수준 질 높은 제품을 생산해내며 1972년 창사 이래 다양한
-
트바로티 김호중과 함께 하는 헤어 브랜드 쇼팜, 30일 현대홈쇼핑 첫 선
헤어 토탈 케어 브랜드 '쇼팜(SHOFHARM)'이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과 함께 오늘(30일) 밤 9시 45분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에 등장한다. 70분 동안 진행될 이번 쇼팜의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구성, 파격 할인 조건을 갖춘 홈쇼핑 기획상품이 공개된다. 특히 쇼팜 모델로 발탁된 김호중이 소집해제 이후 촬영한 첫 광고 영상을 이번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김호중이 직접 부른 중독성 강한 쇼팜 CM송 역시 이날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김호중의 쇼팜 광고 촬영 모습을 담은 5장의 포토카드를 모든 구매자에게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에 한해 300명을 추첨하여 대형 브로마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쇼팜 관계자는 "쇼팜
-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게임리터러시 연구센터’ 사업 시작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22 게임리터러시 연구센터’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게임리터러시 연구센터’사업은 초·중등 교사 및 유아 등 교육 현장에서의 다양한 게임 요소 활용을 위해 올해로 8년째 진행하고 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주요 사업 중 하나다.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올해에는 교사 및 유아뿐만 아니라 학부모까지 대상을 확대해 실시한다. 지난해에는 유아 게임리터러시 교육 콘텐츠 확보를 목적으로 애니메이션 및 교구를 개발한 바 있다. 올해에는 교육 대상을 확대해 콘텐츠를 확산하고 현장에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교육 대상 및 인원은 △만 3~5세 유아 5,000명 △유아 교사 400명 △유아
-
디지털 팬덤 플랫폼 ANCT, 엘뱅크 상장
디지털 팬덤 플랫폼 ANCT는 세계 상위권 거래소중 하나인 Lbank(엘뱅크)에 상장했다고 밝혔다.디지털 팬덤 플랫폼 ANCT는 블록체인의 탈중앙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세계 K-POP 팬들이 각자 지지하는 아티스트를 위해 프로젝트 참여하고, 나아가 경제활동을 영위하는 등 팬덤 이코노미 생태계 구축을 돕는 서비스이다.ANC 홀딩스의 안민철 회장은 "ANCT는 전세계 K-POP 팬들의 공동 참여를 유도하고 새로운 개념의 공정한 팬덤 문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엘뱅크 상장을 기반으로 이후 국내 및 해외 거래소 추가 상장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한편, ANCT는 이번 글로벌 주요 거래소인 엘뱅크의 상장을 기점으로 국내외 플
-
자동차 부품기업 ‘우수AMS’ KAI와 공동 국책과제 참여, 항공기 전기추진시스템 핵심부품 개발
중견 자동차 부품기업인 ‘우수AMS’가 2022년 4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45개월 동안 항공기 전기추진시스템에 적용될 핵심부품 개발에 나선다. 정부 국책과제에 선정된 우수에이엠에스㈜(이하 “우수AMS”라 한다)는 산업통상자원부 '헬리콥터 전기식 다중 테일로터 기술개발’ 과제에 선정되어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과 한국항공우주산업㈜(이하 “KAI”라 한다)와 함께 공동연구개발기관으로 참여한다. 정부지원연구개발비는 총 120억 원이며 지난 6월 28일에 국가연구개발사업에 대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국내 회전익기 추력시스템은 80년 전부터 도입된 기계식 로터시스템으로 현재까지 전기동력 로터시스템 분야의 기술개발은 전무하며, 아
-
멜킨스포츠, 네오프렌 소재의 가정용철봉 옥타곤 폴튼철봉 선보여
철봉은 매달리면서 버티는 운동으로, 악력이 필요한 운동이며 광배근, 이두근, 활배를 자극하여 어깨와 등 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운동이다. 이에 멜킨스포츠는 철봉 바 전체가 땀과 수분에 강한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된 가정용철봉인 옥타곤 폴튼철봉을 선보였다. 멜킨의 옥타곤 폴튼철봉은 2.1t 고강도 강철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우수한 턱걸이운동기구로, 측정 기계를 통한 실제 하중테스트로 최대허용중량 320kg를 검증했다. 멜킨스포츠 가정용문틀철봉인 옥타곤 폴튼철봉은 돌기가 추가 되어 있는 대형 엠보 루버 패킹을 통해 나사를 설치하지 않아도 고정력, 밀착력, 지지력이 우수하며 냄새와 흔적이 남지 않는다. 또한 문틀철봉인 옥타
-
사실혼관계 해소 후 재산분할청구 전 기억할 것은?
최근 한 유명 연예인이 7년이 넘는 결혼생활을 끝으로 배우자와 결별을 하여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결혼 후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이혼이 아닌 사실혼 관계가 해소된 것이었음이 밝혀져 더욱 놀라움을 샀다. 법률혼주의를 채택하고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법률상 부부로 인정받기 위해선 혼인의 실질적인 요건과 형식적 요건을 모두를 충족해야 한다. 혼인의 실질적인 요건이란 혼인에 대한 의사의 합치 쉽게 말해 상대방 배우자와 부부관계를 맺고 살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지를 말하며, 형식적 요건은 혼인신고이다. 따라서, 남녀가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뒤 신혼살림을 차리고 결혼생활을 시작하였어도 아직 혼인신고를
-
스토랑트 로봇카페-신경주빵, 콜라보 선보여
스토랑㈜에서 운영하는 스토랑트 카페가 경주의 명물 신경주빵과의 콜라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스토랑트 로봇카페와 신경주빵이 콜라보한 매장이 경주IC 휴게소 상행선에 7월 1일 새롭게 단장하여 경주 최고의 명물 경주빵과 찰보리빵, 스토랑트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경주IC 휴게소 상행선에는 스토랑㈜의 바리스타로봇이 최상급의 100% 아라비카 원두로 추출한 맛있는 커피와 음료를 만들고, 서빙로봇 고돌쇠가 고객이 앉아있는 테이블까지 서빙을 해주어 픽업하러 가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졌다.스토랑 관계자는 “앞으로 경주IC휴게소의 제빵 장인이 만들어주는 최고의 신경주빵과 첨단과학기술이 융합된 로봇이 만들고 서빙해주는 커피를 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