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베리, 후오비 글로벌에서 스테이킹 상품 출시
지난 5월 30일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한 베리스토어(BerryStore)의 ‘베리(BERRY)’가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에서 스테이킹 상품을 출시했다. 후오비 글로벌은 2013년 9월 비트코인 현물 거래 플랫폼을 시작하였으며 중국 가상자산 시장을 대표하는 거래소로, 올해 7월 기준 글로벌 가상자산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서 584개의 코인을 거래하고 있다. 이번 베리 스테이킹 상품은 30일간 모집하며 연이율은 50%이다. 스테이킹은 현재 거래하지 않는 유휴 가상자산을 예치한 뒤, 예치 기간 동안의 이자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만기일이 있으며 이자도 가상자산으로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글로벌 홈페이지에
-
한국보육진흥원, 보육교직원 마음 속 쉼표“보육교직원 힐링열차”운영
한국보육진흥원은 보육교직원의 직무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지역탐방형 힐링 투어 프로그램인 ‘보육교직원 힐링열차(부제: 내 마음 속 쉼표여행)’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육교직원 힐링열차’는 교육과 관광이 어우러진 경험을 제공하여 보육교직원 직무스트레스 경감에 기여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코레일관광개발과의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보육진흥원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년간 보육현장의 코로나19 감염 우려와 확산 방지를 위해 여행, 모임 등을 자제해 온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정서환기를 통한 스트레스 해소 방안을 모색하던 중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등의 조치와 맞물려 ‘보육교직원 힐링열차’를
-
상간녀위자료소송 냉정한 판단과 대응이 필요한 문제
부부가 서로 갈라서게 되는 이유는 제각기 다르지만, 그 중에서 많은 비율로 나타나는 것이 바로 외도와 불륜 등의 부정한 행위이다.드라마에나 나올 법한 이러한 문제들은 사실 우리 주변에서도 자주 발생하는 문제인데, 외도라는 것은 결국 부부관계의 가장 근본이 되는 신뢰와 믿음을 깨뜨리는 행위이기 때문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게 된다.이러한 경우 각자의 독립된 삶을 선택하는 동시에 상간녀위자료소송을 고려해볼 수 있다. 상간녀위자료소송이라는 것은 상대 배우자가 아니라 배우자와 부정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상간녀를 대상으로 하는 위자료소송이다. 배우자의 부정한행위로 인해 혼인관계가 파탄이 난 경우, 배우자와
-
어번던트, ‘시베리아 차가버섯 워터 겔 마스크’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어번던트(Abundant Cosmetics)’가 ‘시베리아 차가버섯 워터 겔 마스크’를 이달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워터 겔 마스크팩은 어번던트 이세희 대표와 피부과 전문의가 오랜 개발과정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러시아산 시베리아 차가버섯의 원료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어번던트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꾸준하고 섬세한 케어가 필요하다”라며 “어번던트 시베리아 차가버섯 워터겔 마스크는 기능성 제품으로 집에서 손쉽게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전했다.
-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오는 16~17일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개최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7월 16일부터 17일 양일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다.이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박람회로 코로나19로 축소된 결혼식 사이에 최신 웨딩 트렌드의 웨딩드레스와 허니문 박람회 등을 예비 신혼부부들이 직접 관람할 수 있고 고객 상황별 맞춤형 웨딩컨설팅이 제공된다.이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에는 디아몽, 임자경, 로즈로사 등의 다양한 웨딩업체가 참여하면서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분들에게는 주례 서비스 제공, 모바일 청첩장, 부대비용 할인, 최대 30만 원 계약금 지원의 혜택과 함께 슈즈드블랑 슈즈와 코사지를 증정, 2부 드레스 대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예비부부
-
에듀윌 물류관리사, 여름 맞이 ‘할인이 왔썸머’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여름 맞이로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이 왔썸머’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할인이 왔썸머’ 이벤트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단기간에 물류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물류관리사의 대표 과정인 ‘합격패스’와 ‘합격완성패스’의 수강료를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다.각 과정은 추가 혜택 및 부가 학습 자료를 제공하며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합격패스’는 수강료 환급 및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합격완성패스’는 무제한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충분한 학습 시간을 확보해 보다 체계적으로 시
-
크리드제이, 2022 FW 웨딩드레스 콜렉션 공개
국내 최초로 신부의 스타일, 예식 장소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웨딩드레스 큐레이션 서비스를 도입한 크리드제이가 2022 FW 웨딩드레스 콜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크리드제이 2022 FW 콜렉션은 순수한 매력에 화려함을 더하여 처음 보는 순간 ‘아름답다’라는 말이 나오게 하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이번 2022 FW 웨딩드레스 화보는 기존의 크리드제이가 주력하고 있던 심플함에서 신부님들의 취향과 스타일, 예식 장소 등에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스펙트럼의 디자인을 추가 구성하여 화려하면서 편안한 아름다움을 표현하였다.‘크리드제이’는 개성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니즈에 맞춰 대니타벳(Dany Tabet)과 레
-
LG유플러스 웹 예능 '와이낫크루' 전국 지역활성화 WHY NOT(와이낫)?
지상파 프로그램 사이에서 웹 예능의 화제성이 점점 더 높아지는 가운데, LG유플러스에서 제작한 웹 예능 콘텐츠 '와이낫크루'는 최근 누적 조회수 950만을 돌파하며 수많은 소비자와 시청자의 관심의 중심에 섰다.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기반으로 WHY NOT(와이낫)? '왜 안 돼?'라는 도전정신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약속한 바 있다. 비전 실현을 위하여 통신사로서는 이례적으로 웹 예능을 기획하여 새로움을 안겨주었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해당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지상파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선 넘는 즐거움'을 시청자들에게 선물한다. 와이낫 크루
-
이노베이션 아카데미 ‘42서울’, 7기 교육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재)이노베이션 아카데미(학장 이민석)는 2022년 7월 5일 ‘42서울 7기 교육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노베이션 아카데미는 우수한 소프트웨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서울시가 함께 설립한 재단이다. 재단은 글로벌 혁신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인 프랑스의 에꼴 42를 도입한 42서울을 운영 중이며 2020년 1기 교육생 선발을 시작으로 올해 3월 6기 교육생까지 총 1,603여 명의 교육생들이 개발자로 성장하기 위한 학습 과정을 밟고 있다.이번 7기 오리엔테이션 Welcome Cadet! 에는 1개월간의 집중 교육과정인 라피신(La Piscine)에 참여한 총 611명 중, 본 과정에 최종 합격한 250명이 참석했다.오리엔테이션에
-
결혼정보회사 듀오, ‘이성 만남 방식’ 설문 발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이성 만남 방식’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자만추’는 이성과의 만남에 있어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 ‘인만추’는 소개팅과 같은 인위적인 만남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하는 줄임말이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자만추를 추구한다는 미혼남녀가 56.4%로 인만추(3%)보다 확연히 많았다. 상관없다는 이들은 34%, 연애 의사가 없다는 이들은 6.6%였다. 자만추를 선호하는 이들은 그 이유로 ‘자연스럽게 행동할 수 있다’(34.4%), ‘서로에 대해 잘 알 수 있다’(26.6%), ‘상대의 다양한 모습을 알 수 있다’(24.1%), ‘사귀지 않아도 친구로 지낼 수 있다’(6.4%), ‘일상에서
-
미마마스크, 초소형 KF80 컬러마스크 출시
아세아도㈜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미마마스크가 만 3세에서 만 5세 영유아를 위한 KF80 보건용 컬러마스크 초소형 사이즈를 선보인다. 미마마스크 초소형은 식약처 KF80 인증을 받았으며 단 3g의 초경량에 새부리형으로 마스크를 불편해하는 어린이들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탄성부직포 사용으로 부드럽고 자극이 없는 귀끈을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베이지, 그레이, 핑크, 코랄핑크, 옐로우, 아이보리 총 6가지 색상을 선보이며 10매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미마마스크는 “식약처 인증 초소형 컬러마스크는 제조부터 검수까지 모든 과정을 국내생산 의약외품 제조소에서
-
고객 맞춤 프린트 ‘위블링’, 85억 규모 투자 유치
㈜위블링(대표 김성경)이 85억 원 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IBK 캐피탈, 유니온투자파트너스, 두은앤컴퍼니 등 VC와 국내 유수 캐피탈사들이 투자조합 형태로 참여했다. 지난 2011년 소프트뱅크로부터 투자 유치 이후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약 150억 원으로, 최근 불안정한 금융 환경과 증시 부진 등으로 투자 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에서 사업의 시장성과 미래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특히 누구나 자신만의 굿즈 상품을 만들고 판매 가능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라운드’의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 모델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스냅스/오프린트미’의 본격적인 일본
-
쏘럭스X아트 콜라보 전시, 7월 8~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최근 몇 년 사이 2030세대의 젊은 수집가들이 ‘아트테크’에 열광하면서 국내 미술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여 명품 브랜드 못지 않은 미술 투자 열풍이 불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발맞춰 ‘쏘럭스’ 아이웨어도 7월 8~14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쏘럭스X아트 콜라보>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아트 콜라보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는 잠산 작가와 한상윤 작가이다. 잠산 작가는 캔버스를 통해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상윤 작가는 돼지를 핵심 소재로 한 ‘행복한 돼지’ 그림으로 독창적인 팝 아트 세계관을
-
JMW, BLDC 데일리 드라이기 ‘에어루나’ 출시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는 신제품 드라이기 ‘에어루나’를 지난 7월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에어루나’는 달을 가로지르는 거센 바람을 모티브로 한 차별화된 디자인이 포인트로,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으로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드라이기다.‘에어루나’는 화이트(MC5A01A)와 블랙(MC5A02B)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특히 기존 모델 대비 더 작고 가벼워졌으며 경량 대비 강력한 BLDC모터 성능으로 바쁜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줄 수 있는 게 특징이다.또한 풍속 3단, 풍온 2단의 총 6가지 바람으로 모발 컨디션 및 스타일링에 맞춰 원하는 바람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
-
스마트 정품인증 히든태그, 총 7개 언어 지원하며 글로벌 시장서도 정품인증 서비스 제공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품으로 인한 피해가 날로 커지는 추세다. 이에 가품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정품인증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많은 브랜드들과 업체들이 정품인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고 있으며, 씨케이앤비는 이러한업체들에게 자사의 스마트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스마트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가 적용된 제품은 간단한 스캔만으로 정품인증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히든태그는 현재 총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중국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등 총 7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가품 이슈가 많이 발생하는 국가에서는 사용자
-
수산물밀키트 전문 바다포차, ‘2022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참가… 국산 순살고등어필렛 선봬
주식회사 어업회사법인 바다36 브랜드 ‘바다포차’가 ‘2022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바다포차’는 이달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당 산업전에서 바다포차의 인기 제품 중 하나 ‘국내산 순살 고등어 필렛’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생선 고등어를 특허받은 과채수 염지로 비린내를 제거하고 수작업으로 비가식 부위와 가시를 99% 제거한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또한 손질 세척되어있어 조리시간도 단축되며 비가식 부위를 완벽 제거하여 음식물 쓰레기 걱정이 없다. 특히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
-
멜킨스포츠, 접이식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 선보여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홈트족이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접이식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인 폴민바이크는 마그네틱 플라이휠의 부드러운 구동과 500mm의 와이드한 프레임으로 인해 층간 소음과 흔들림을 줄인 실내바이크이다. 또한 미세 수평 조절 루버 스토퍼가 있어 맞춤 균형을 찾기 및 흔들림 방지가 가능하다. 멜킨의 실내바이크인 폴민바이크는 자세교정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320mm 사이즈의 안장과 유선형 등받이로 제작되었다. 또한 멜킨 실내자전거인 폴민바이크는 일반 일자형 크랭크가 아닌 곡선형 크랭크로 제작하여 운동 시 발목과 복숭아뼈 충돌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