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루에브르, 2023 RTW 봄 캠페인 “I feel unusual” 공개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가 2023 레디투웨어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3 스프링 컬렉션은 현대적인 감각의 시티드레싱을 선보인다. 중성적인 매력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감성이 믹스된 새로운 데이웨어를 제안한다. 베이직하면서도 루에브르만의 감성이 담겨 있는 자켓, 트위드, 니트와 데님 등으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트위드 자켓에 카고 팬츠를 믹스매치 하거나, 핸드메이드적인 터치가 가미된 니트 등으로 구성해 현대적인 클래식 스타일을 완성했다. 2023 레디투웨어 봄 캠페인의 타이틀은 “I feel unusual.”로 오직 나만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감정에 빠져든 순간을 그렸다. 어느 익숙
-
쿠에른, ‘쿠에른 바자 서울’ 수익금 중 2억원 서울대병원에 후원금 전달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지난 5일 성료한, ‘쿠에른 바자 서울 2023(CUEREN BAZAAR SEOUL 2023)’의 수익금 중 2억 원을 후원금으로 서울대학교병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쿠에른 바자’는 수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쿠에른 스크래치전이 모태로, 2월 1일부터 5일 간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약 12,000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쿠에른 강경미 대표는 ”바자를 기획할 때부터 단순히 판매 목적이 아닌 모두에게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수익금 기부를 생각했다”며 “일상 속 행복과 편안함을 드리는 슈즈를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약속처럼, 힘든 상황 속 희망과 응원을
-
카메라등이용촬영죄, 불법촬영 시도하다 미수에 그쳐도 형사처벌 대상
최근 몰래카메라 범죄가 증가하고 있는데, 경찰청 통계에 따르면, 전국의 불법 촬영 범죄 건수는 2011년 1353건에서 2017년 6465건으로 급격하게 늘어났으며, 부산의 경우 2017년 한 해에만 414건이었 발생했다. 몰카 범죄는 카메라와 같은 기계장치를 이용하여 성욕이나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타인의 신체를 피사체의 의사에 반하여 모래 촬영하는 범죄를 말한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카메라등이용촬영죄에 해당하며 징역 7년 이하 또는 벌금 5천만 원 이하가 부과될 수 있다.더군다나 주로 화장실 몰카와 같이 자신의 성적 욕망의 충족을 위해 탈의실, 화장실, 목욕장, 모유수유시설 등의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다중이
-
르세라핌 카즈하, 헤어 브랜드 아도르의 뮤즈로 발탁
㈜제이피프로페셔널의 헤어케어 브랜드 아도르가 르세라핌 카즈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첫화보를 선보였다. 아도르는 “르세라핌 카즈하는 만 3살 때부터 데뷔 전까지 15년 동안 발레를 했다. 한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오랫동안 헤어제품을 끊임 없이 연구해 온 아도르의 브랜드 역사와 방향이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카즈하와 아도르의 활동을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여 인사말을 전했다. 카즈하와 함께한 아도르 화보 역시 그녀의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도시의 강인함과 제품의 유려한 아름다움으로 조화롭게 담아 아도르 브랜드 특징을 잘 표현했다 아도르 브랜드는 2007년 설립된 헤어케어
-
유앤씨인터내셔널, 두바이 전시회서 급속소결 UVS 지르코니아 블록 선봬
유앤씨인터내셔널(대표 정형호, 한희준)이 2월 7일부터 9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AEEDC 덴탈 전시회’에 참가해 급속소결이 가능한 UVS 지르코니아 블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AEEDC는 올해 27년째 두바이에서 열리는 덴탈 전시회로, 2023년에 155개국에서 4,000여 개의 전 세계 덴탈 업체가 참가하여 중동에서 가장 큰 치과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유앤씨인터내셔널은 AEEDC에 올해로 네 번째 참가하였으며, 덴탈 캐드캠 장비 및 스캐너 제조 회사인 ‘DOF 연구소’와 함께 ‘원데이 덴티스트리’를 주제로 콜라보 전시를 진행했다. 특히 유앤씨인터내셔널은 ‘데이 보철용 UVS 블록’과 ‘Volcan Speed’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UVS 블록은
-
TYM, 북미 최대 농기계 박람회 '2023 NFMS' 참가…2023년형 전략 신제품 공개
TYM이 북미 전략 트랙터 신모델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 TOP3 브랜드에 성큼 다가선다.농기계 전문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김도훈 / 구, 동양물산기업)’은 미국 최대 농기계 박람회인 ‘2023 NFMS(National Farm Machinery Show)'에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현지 시각 기준) 나흘간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TYM은 지난 1월 통합 북미 법인(TYM North America) 출범 이후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한층 강화된 성능의 제품으로 세분화한 라인업을 선보임으로써 북미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 대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켄터키 엑스포 센터(Kentucky Expo Center)에서 열리는 2023 NFMS에서 TYM은 트랙터 9대를 포함, 주요 작업기 등
-
주식회사 정록, 2023 춘계 한국화생방방어학회 컨퍼런스 참여
주식회사 정록이 2023 춘계 한국화생방방어학회 컨퍼런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국방과학연구소,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환경연구센터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화생방방어학회가 주관한다. 작년에 이어 23년 춘계컨퍼런스에도 참여하는 주식회사 정록의 플라즈마 기술은 국방과학연구소의 ‘플라즈마 제조 직물 기술’을 이전 받아 표준화, 상용화 하여 모듈화에 성공했다. 정록은 해당 모듈을 공기살균기 브랜드 ‘클랜Klaen’ 제품에 적용해 저에너지 고효율의 플라즈마를 발생해 환경을 살균하는 공기살균기를 제공하고 있다. 주식회사 정록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이번 2023 춘계 한국화생방방어학회
-
비건 브랜드 오듀, ‘자연을 우린 입욕제’ 카카오메이커스 론칭
비건 브랜드 오듀(Audew)의 ‘자연을 우린 입욕제’가 카카오메이커스에 론칭되어 17일(금) 판매를 앞두고 있다. 오듀는 클린뷰티 전문기업 오프그리드(대표 홍울)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자연을 우린 입욕제’는 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 주관, 남원시 후원으로 진행된 ‘2022 남원화장품 산업 아이디어 콘테스트’의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출시와 동시에 화제가 된 바 있는 제품이다.제품출시 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서는 공개되는 해당 제품은 지리산에서 자생하는 인진쑥과 편백잎을 넣어 만든 입욕제로, 산구철초꽃의 잎과 줄기, 녹차, 어성초 등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원물만으로 제조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히말라야 핑
-
삼성골드-GAT재단, 인도네시아 PAYAGO와 INDODAX 거래소 상장 관련 계약 체결
삼성골드와 싱가포르의 GAT재단은 2023년 2월 인도네시아의 PAYAGO (정부 승인 바우처 발행사 중 한 곳)사와 인도네시아의 INDODAX 거래소 상장과 관련하여 세부적인 Business 계약서를 체결하였다. 인도네시아의 PAYAGO사는 ID Opentech Group과 제휴한 PT. Bisa Galata Teknologi 산하의 브랜드 회사이다. PAYAGO는 "Koperasi"및 "BPR"(Bank Perkreditan Rakyat)과 같은 생태계에 금융 기술 및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제공하는 거대한 플랫폼이다. Payago는 2017년 ID-Opentech Group의 신생 기업들을 위한 디지털 지갑 플랫폼으로 시작했으며 2018년 기술 금융회사로 독립 했다.오늘날 Payago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특히 아시아 시장의 상장
-
로보락 로봇청소기, G마켓·옥션 빅세일 매출 1위 달성
국내 올인원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Roborock)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S7 맥스V 울트라)’가 지난 6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G마켓·옥션 '디지털·가전 빅세일'에서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G마켓·옥션이 개최하는 ‘디지털·가전 빅세일’에서 로보락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S7 맥스V 울트라)와 로보락 S7 Plus(S7 플러스)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이 중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는 G마켓, 옥션 합산 기준 총 36억 3천만원의 매출을 거두면서 LG전자 노트북,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북
-
증거싸움인 이혼소송, 상황에 맞는 전략 세워 진행해야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통해 가정을 꾸리고 행복한 삶을 이어나가는 것은 마냥 설레는 일처럼 느껴지지만 생각만큼 쉬운 일은 아니다. 실제로 결혼 후 생활패턴, 경제적인 문제, 가사노동, 자녀 양육 등 현실적인 문제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배우자와의 갈등을 겪고 있다. 이러한 갈등이 해결되지 못할 시 이혼을 고려할 수 있는데 이혼 방법은 크게 협의이혼과 재판상 이혼이 있다. 협의이혼은 말 그대로 부부 쌍방이 이혼 의사가 있어 합의를 통해 이혼을 진행하는 방식이며, 재판상 이혼은 당사자간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이혼소송을 제기해 법원의 판결에 따라 이혼하는 것을 말한다.다만 재판상 이혼은 민법 제840조에 의해 △배우
-
음주운전벌금, 초범이라도 안심할 수 없는 이유는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이 가중되면서 음주운전벌금에 대한 부담을 호소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현행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이상일 때부터 음주운전으로 처벌할 수 있으며 혈중알코올농도에 따라 최소 1년 이하의 징역이나 5백만원 이하의 벌금에서 최대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징역형에 비하면 벌금형에 대한 부담이 적은 편이지만, 평범한 중산층 가정이라 하더라도 한 번에 수백~수천에 달하는 벌금을 내야 하는 것은 결코 가벼운 처벌이라 보기 어렵다. 게다가 음주운전벌금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분할납부가 어렵다. 분할납부가 가능한 조건
-
비셀로, 잘론네츄럴과 동남아 진출 공동 마케팅 MOU 체결
글로벌 이커머스 유통 플랫폼 기업 (주)비셀로는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주)잘론네츄럴과 이달 1일 태국 등 동남아 진출을 위한 해외 공동 마케팅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비셀로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고 바이어와 셀러들 간의 무역 거래를 이어줄 수 있도록 출시한 유통 ONE-STOP 플랫폼 ‘Becelo’의 운영사다. 해당 플랫폼은 상품노출, 마케팅 활용,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 FDA 승인, 상세페이지 번역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ONE-STOP Global E-Commerce Membership Platform이다.또한 이번 잘론네츄럴과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태국 리얼리티 판매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I AM CE
-
바른걸음연구소, 바디360 근골격운동센터에 걷기교정 솔루션 도입
바른걸음연구소(대표 이시맥)에서 개발한 걷기교정 솔루션이 리커버리 전문센터 바디360(대표 유재현)에 도입됐다.바디360은 3040 직장인들이 회사생활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어 생기는 불균형한 자세를 전문화된 운동처방 프로그램을 통해 회복시키는 리커버리 전문센터다. 현재 재활과 회복 관련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바디360은 특히 전 지점에 근골격계 프로그램과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제안하는 걷기교정, 발교정 솔루션을 도입했다. 걷기를 교정할 수 있는 최신 워킹머신, 자신의 뒷걸음을 보면서 걸음 상태를 교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입한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바디360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은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생긴 근
-
바노바기 코스메틱, 공식 서포터즈 3기 모집
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가 오는 28일까지 제품 체험단인 ‘바른 서포터즈’ 3기 3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른 서포터즈’는 바른 더마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바노바기 코스메틱과 함께 바른 피부 관리법 확산과 바른 화장품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설 뷰티 인플루언서이다.평소 바노바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에 관한 이해도가 높고 개인 SNS 운영을 활발히 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3월부터 9월까지 약 6개월간 바노바기 코스메틱 담당자와 적극 소통하며 매달 브랜드 신제품과 주력 제품들을 체
-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은영, 웨딩밴드 고객에 ‘모란꽃 패키지’ 증정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은영(EUNYEONG, 대표 정은영)은 다가올 봄철 예식 성수기를 앞두고 웨딩주얼리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모란꽃 패키지(Peony package)’를 새롭게 준비하고 웨딩밴드 구매 고객에 증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모란꽃 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로 적절하도록 은영을 대표하는 브랜드 플라워인 모란꽃을 주 소재로 고안됐으며, 모란꽃은 부귀영화와 건강, 달콤한 시간을 의미하는 만큼 이런 의미를 담았다는 점에서 웨딩과 잘 어울린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제품 종류에 따라 적절하도록 A타입, B타입의 2종으로 나눠 제작됐다는 점도 특징인데, 웨딩밴드와 웨딩링의 웨딩라인인 A타입은 포레
-
'흑백 속 피어난 우아함' 전지현, 클래식한 매력의 주얼리 광고컷 공개
16일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는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3 스프링 컬렉션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흑백 포트레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담는데 집중했다. 화려한 조명 없이도 빛나는 전지현의 완벽한 비주얼과 깊이감 있는 눈빛이 흑백 모노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전지현은 흑백에도 가려지지 않는 우아함을 뽐내며 클래식의 힘을 톡톡히 보여줬다. 흑백 화보 속 전지현의 감각적인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은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자켓에 목걸이, 귀걸이, 반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