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옛간 박민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 그린리더클럽 3호 위촉
울산광역시 대표적인 향토기업인 ㈜옛간의 박민 대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에 5일 위촉식을 진행했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그린리더클럽에 3호 회원으로 위촉된 박민 대표는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을 통해 월 60만원의 정기후원을 약속하였다.또한 “아동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세상과 연결하는 다리의 역할을 하겠다”며 “그린리더클럽의 일원으로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건강한 성장 발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옛간의
-
레즈메드, 국내 소비자 대상 ‘최고의 순간을 경험하세요’ 퀴즈 이벤트 실시
글로벌 수면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ResMed)는 ‘최고의 순간을 경험하세요(Awaken Your Best)’캠페인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한국 소비자를 위한 레즈메드 브랜드 캠페인의 온라인 경험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레즈메드 홈페이지에서 수면건강에 대한 정보와 수면의 질 개선을 위해 솔루션을 경험하고 레즈메드 인스타그램에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명을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레즈메드 슬립키트인 덴마크 왕실차 브랜드 에디션 덴마크의 미니틴 셋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9일까지다. 레즈메드 코리아 관계자는 "레즈메드는 글로벌 솔루션
-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식 참석’ 설문 발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결혼식 참석’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 10명 중 7명(남 69.3%, 여 81.3%)이 결혼식 청첩장을 받더라도 모두 참석하지는 않는다고 밝혔다.결혼식 참석 결정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응답자의 대다수(남 73.3%, 여 80.7%)가 ‘나와 친밀한지’를 꼽았다. 이어 ‘내 경조사를 챙겨줄 사람인지’(남 8.7%, 여 5.3%), ‘사회생활이 필요한 관계인지’(남 4.7%, 여 5.3%), ‘내 경조사를 챙겼는지’(남 6.7%, 여 2.0%) 등 결혼 당사자와의 관계에 따라 결혼식 참석 여부를 결정했다. 2030 미혼남녀들은 결혼식 참석 시 ‘적정 축의금 판단’(남
-
힐링쉴드, 갤럭시워치 버클 실리콘 밴드 스트랩 GSL시리즈 출시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갤럭시 워치5 시리즈부터 갤럭시워치4, 워치3, 갤럭시워치 액티브 2시리즈까지 호환이 가능한 버클형 실리콘 밴드 스트랩 GSL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갤럭시워치 버클 실리콘 밴드 스트랩 GSL시리즈는 탄탄한 복원력과 유연성을 가진 실리콘 소재와 은장 버클(스테인리스 스틸)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실리콘 밴드 특유의 스포티한 느낌을 덜어낸 제품이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 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사선 패턴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갤럭시워치 버클 실리콘 밴드 스트랩 GSL시리즈의 색상 라인업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다크 그린, 라이트
-
닥터더마플러스, 신제품 2 STEP 더마솔루션 맞춤 케어 스팟크림 2종 출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더마플러스(Dr.Derma+)는 가치의 변화, 스킨케어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더마솔루션 스팟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더마솔루션 스팟 크림 라인은 체계적인 2 STE P더마솔루션 맞춤케어로 스팟 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드로퍼 튜브 용기를 채택하였고 15ml 용량으로 제작됐다.홈케어 전용 더마솔루션 스팟 크림 2종은 더마솔루션 클라리파잉 스팟젤, 더마솔루션 블레미쉬 스팟크림으로 민감한 피부 레드스팟 진정용과 다크스팟 흔적용 미백 스팟 크림이다.닥터더마플러스 측에 따르면 진정 스팟 크림 ‘더마솔루션 클라리파잉 스팟젤’은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첨가하였으며
-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엑소리젠이 지난 3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엑소바이옴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은 자체 역노화연구센터의 독보적인 바이오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성 리포좀 기술을 개발, 화장품에 적용했다. 이러한 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엑소리젠의 기초화장품 라인 제품 속 포뮬러는 라프레리, 말몽 등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의 개발자인 보띠겔리 박사에 의해서 개발됐다.핵심 소재인 엑소좀은 일반 리포좀에 자사기술의 엑지 엑티베이터를 첨가하여 사이즈와 유동성을 해결한 세계최초 탄성 리포좀 기술로 이 기술은 리포좀의 탄성도
-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여성장애인 위한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 실시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2023 여성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올해 4년 차를 맞이하는 여성장애인 맞춤 보조기기 지원사업은 LG생활건강이 임직원의 급여나눔에 매칭펀드로 조성한 ‘LG생활건강행복미소기금’을 바탕으로 아름다운재단이 지원하고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가 사업을 수행한다.『2023 여성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은 사회참여 또는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서울-경기도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만65세 이하의 여성장애인 30명에게 ▲환경제어(음성인식조명, 시각신호표시기 등) ▲자기관리(높이조절 가구/세면대, 점자출력기 등) ▲학업 및 업무(확대기, 청취보
-
바노바기 코스메틱, 부정경쟁행위 소송서 승소
바른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자사의 마스크팩 제품 생산 및 유통 관련 계약을 위반하고 부정경쟁행위를 한 내용으로 제조 및 유통사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청구의 소에서 상당 부분 승소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 제61민사부는 최근 확정된 판결에서 바노바기와 계약을 맺고 바노바기 마스크팩 제품을 매입 및 판매한 유통사 A에 대해, 바노바기에 끼친 손해를 인정하고 배상액을 일부 지급하라고 명하였다.판결에 따르면 유통사 A는 바노바기의 특정 마스크 제품을 판매하면서, 바노바기에 지급해야 하는 상표사용료를 줄이기 위해 금속제 포장재인 ‘틴 케이스’ 제조비용을 누락시켜 결과적으로 바노바기에 손해를 발생
-
GNM자연의품격, 카카오톡 쇼핑하기서 브랜드데이 진행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6일 17:00부터 9일 24:00까지 단 79시간 동안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단독 혜택이 적용되어 4일간 온라인 최저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40만 후기 GNM 베스트셀러 ‘건강한 간 밀크씨슬’ ▲체내 흡수율 좋은 알티지 타입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식물성 연질캡슐에 담은 ‘rTG알티지오메가3’ ▲건조한 눈 개선을 위한 ‘루테인오메가3’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금액대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석류 저분자 콜라겐 구미’ 1팩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종합비
-
G-P, 글로벌 팀 구축 및 관리 솔루션 “SaaS 기반 G-P Meridian 출시”
글로벌 고용 산업 기업 G-P(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Globalization Partners)는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새로운 업무 세계에서 글로벌 팀을 구축하고 관리하고자 하는 기업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SaaS 기반 글로벌 고용 제품군인 G-P Meridian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기업들이 회사 근처의 제한된 반경 안에서만 인재를 찾던 시대는 지났다. 원격 및 하이브리드 근무형태 전환과 결합된 디지털 경제는 전 세계를 무대로 최고의 인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창출했지만, 법인 설립 및 현지 노동법 준수를 위한 비용과 복잡성이 새로운 장벽을 만들기도 한다. 10년 이상 G-P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이 몇 달이 아닌 단 몇
-
이루연, ‘2023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이루연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루연의 류-매칭시스템은 38년 경력의 류제월 대표가 개발한 시스템으로, 컴퓨터 중심의 자동 매칭이 아닌 커플매니저의 손수 매칭으로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프로필을 비교해 엄선된 만남을 추구하고 있다. 류제월 대표는 “결혼정보업체로는 단독 수상이라 더욱 뜻깊은 것 같다”라며, “이루연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주시고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 신뢰도 높고 깨끗한 결혼 문화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
바른치킨, 신메뉴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 출시
바른치킨의 고소치킨이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왔다. 시즌1 가평잣치킨에 이어 시즌2로 제주우도땅콩으로 만든 ‘고소치킨Ⅱ’를 오는 6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과 상생을 위해 기평잣을 활용했던 고소치킨Ⅰ에 이어 이번에는 제주우도땅콩을 사용, 한층 더 고소함을 더했다. 바른 먹거리를 찾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바른치킨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 오랜 연구 끝에 고소치킨Ⅱ가 탄생했다. 우도땅콩과 조청 등 우리나라 전통 식재료와 치킨의 낯선 조합은 어른들의 입맛을 저격할 뿐 아니라 MZ세대에게 신선한 식문화로 다가오며 뉴트로(Newtro)풍 치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는 것이 업
-
전세금 못 받았다면 전세금반환소송으로 대응 가능
최근 전세 기간이 끝났음에도 보증금을 돌려주지 않는 사례가 늘면서 마음고생하는 세입자들이 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집주인의 이러한 행동은 법률상 위법에 해당하지만 세입자가 권리행사를 제대로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한다. 임대인과 임차인이 전세 계약을 맺게 되면 임차인은 임대인에게 전세금을 지급하고, 전세 기간이 끝나면 이를 돌려받게 된다. 임대인은 임차인에게 받은 전세금을 전세 기간 동안 투자하거나 따로 운용함으로써 수익을 얻게 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전세 계약이 끝난 후 전세금을 받지 못하는 세입자들이 많다. 대다수의 임대인들은 추후 집값이 오를 거라 생각해서 빚을 내어 집을 사는데, 집값이 떨
-
롯데하이마트 도동점, 23주년 기념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도동점이 창립23주년을 맞아 특별 SALE을 준비 중이다.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최대 40% 초특가 상품을 진행중이며, 도동점에서만 진행하는 금번 행사는 본사 창립 기념 행사와 도동점의 메가위크 행사가 중복 적용되어 더욱 큰 혜택이 지원된다.삼성전자와 LG전자 가전을 2품목 이상 구입시 최대 14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캐시백도 3번 받을 수 있는 트리플 캐시백 행사도 진행 될 예정이다.구매 고객에게는 메이커별 프리미엄 기프트도 제공 된다,특히 혼수,이사 장만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대 450만원 혜택이 주어지며, 도동점에서만 진행중인 웨딩 박람회 고객에게 특별 지원도 있다.올 여름 더위 대비를 위
-
GKL사회공헌재단,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 모집
GKL사회공헌재단(이하 GKL재단)은 주식회사 무빙트립과 함께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 참가자를 4월 3일(월) 부터 4월 21일(금)까지 모집한다. 작년부터 추진 중인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은 GKL재단이 추구하는 ‘관광의 가치 확장’을 위해 장애 및 비장애 청년이 함께 지역의 ‘모두를 위한 관광’ 코스를 기획 및 탐방하고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사업에 참가한 청년 19명은 열린관광지가 위치한 6개 지역을 방문하여 장애인 관광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홍보 영상을 촬영 및 제작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장애인·비장애인 청년이 함께 여행의 기획부터 영상 제작까지 직접 참여했으며, 모두를 위한 관광
-
전기장판·전기매트 브랜드 글루바인,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허 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으로 전자파 없는 캠핑 전기장판, 전기매트, 온열매트 등을 선보이고 있는 (주)이던의 글로벌브랜드 '글루바인'이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한국경제선정 8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오른 글루바인은 ▲2016~2022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조선일보,동아일보) ▲2017~2022 6년 연속 히트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10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해당 브랜드는 전자파차단 특허 열선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일반 전기담요와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자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해 온 결
-
플레이놈, NFT 프로젝트 ‘From The Moon’ 얼리버드 세일 솔드아웃
더문랩스(대표이사 문성억)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의 두번째 NFT 프로젝트 ‘From The Moon’의 얼리버드 세일이 시작된 지 20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세일에서는 총 2만개의 NFT 중 5천개의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NFT 1개당 민팅 가격은 메인세일 민팅 가격에서 15%할인된 382.8LM으로, 총 판매액은 1,914,000 LM이다.플레이놈은 더문랩스(대표이사 문성억)가 운영중인 레저메타버스 프로젝트의 NFT 마켓플레이스로, 자체적으로 기획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유틸리티 NFT를 판매하고 있다. ‘From The Moon’ 역시 플레이놈이 기획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유틸리티 NFT 프로젝트로, 더문랩스의 레저메타버스 프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