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지구를 위한 생활습관 키워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 전개
29일, 유한킴벌리는 아이들이 지구환경을 배려하는 생활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은 생분해 물티슈로 대표되는 지속가능제품을 소개하고,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는 생활습관을 알려준다. 특히 올해에는 유튜브, 출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동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와 협업하여 올바른 물티슈 사용법,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등이 담긴 그림책도 제작했다. 오는 3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맘큐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퀴즈에 참여하거나
-
에스더포뮬러 공식 홈페이지 ‘에스더몰’, 봄 맞이 프로모션 실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공식 홈페이지 에스더몰에서 2024년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2년과 2023년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스더포뮬러는 메가히트 제품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 전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의 최대 6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2021년 런칭 되어 누적 판매 2억 5천만 장을 기록한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을 대상으로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와 ‘5X’를 비롯, 맞춤 배합을 더한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포 키즈’, ‘포 맨즈’, ‘포 실버 3개입과 12개입의 맞춤 선물 세트 구성을 제공한다.에스더포뮬러의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은 높은 글루타치온
-
베이직하우스, 2024 SS 뉴 컬렉션 룩북 공개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전개하는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가 2024년 SS시즌 뉴 컬렉션 룩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베이직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착한 패션의 선두 브랜드다. 좋은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과 편한 핏감을 갖춰 가치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24 SS 시즌 뉴 컬렉션은 다양한 일상에 쉽게 적용 가능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자꾸 손이 가는 자연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증된 품질의 에센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베이직하우스는 이번 시즌 남녀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을
-
미라클 플레이, 일본 'Zaif INO'와 전략적 업무협약 맺어
Web 3.0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를 운영하고 있는 세븐라인랩스(대표 김현)가 일본의 Web 3.0 Esports 시장 진출과 GameFi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블록체인 게임 분야에 특화된 NFT 마켓플레이스 'Zaif INO'와 24년 02월 29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Web 3.0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인 미라클 플레이는 플랫폼과 장르 구분없이 API를 통해 모바일, PC, 콘솔게임, 웹3 등의 게임을 사용자가 선호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에서 다양한 토너먼트 개최 및 참가 후 상호 경쟁을 통해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다. 토너먼트 개최 및 참가, 상금지급 등 모든 과정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투명하고 공정함을 표방
-
페이퍼백, ‘보라지유 케어츄’ 브랜드 필름 공개… ”온 가족 위한 제품”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의 건강기능식품 ‘보라지유 케어츄’ 첫 브랜드 영상이 공식 온라인몰, SNS 채널을 통해 29일 공개됐다. 페이퍼백은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보라지유 케어츄가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시리즈로 기획된 영상은 가족 구성원의 일상 속에 제품 특징을 위트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냈다는 점이 돋보인다.먼저, ‘아빠’ 편은 아빠와 아이가 재미있게 장난을 치며 보라지유 케어츄를 나눠 먹는 모습에서 포도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캡슐 타입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챙겨 먹을 수 있음을 강조했다. 월경 전 불편함을 겪는 엄마에게 아이가 보라지유 케
-
"안심하고 드세요" 바른치킨, 국내산 닭만 사용하며 바른 먹거리 앞장
바른치킨이 국내산 100% 신선육 사용을 고집하며 소비자들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브라질산 닭과 관련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이에 따라 원산지에 관심을 기울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국내산 닭만을 취급하는 브랜드들이 주목받고 있다. 바른치킨도 국내산 닭을 고집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다. 창립 이후 지금까지 햇수로 10년의 세월동안 뼈, 순살 등 모든 계육에서 100% 국내산만을 사용해 왔다. 뿐만 아니라 치킨 파우더에 국내산 현미를 사용하고 치킨무에 국내산 무를 사용하는 등 계육 외에도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통의 전용유 기름으
-
더스크랙, 문틀 턱걸이봉 ‘제로드랍’ 연이은 2차 완판
홈짐 전문브랜드 더스크랙(DUSK RACK)은 문틀철봉 ‘제로드랍’이 연이은 완판을 보이며 2차 완판으로 추가 입고됐다고 29일 밝혔다. 더스크랙 ‘제로드랍’ 문틀철봉은출시직후부터높은판매고를이루며완판이빠르게된이후리오더를진행해추가 2차 완판까지 이어진 상태로, 현재추가리오더분이입고되며판매가다시시작됐다. 2차 완판은 풀업바의 주요 수요층인 20~30대남성들의연이은구매로완판이이뤄진것으로, 사용하면서도 떨어질지 모르는 우려 때문에 턱걸이봉 구매를 망설일 수 밖에 없었던 제품과 달리 해당 ‘제로드랍’은최대 700kg의 하중을 견디는 구조로 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기존에누적판매량 1만2천개
-
와이앤아처, 2024년 관광 글로벌 챌린지 ‘Y&Bridge 4th Batch’ 모집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공동대표 신진오·이호재)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년 관광 글로벌 챌린지 프로그램 ‘Y&Bridge 4th Batch’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4년 관광 글로벌 챌린지 Y&Bridge’ 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지원 대상은 관광 3대 분야 (관광 관련 인공지능·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실감형 콘텐츠 등) 중심의 해외(싱가포르, 프랑스) 진출을 희망하는 도약기의 유망 관광기업이다. 2021·2022·2023년 중 1개년 연간 매출액 규모 5억 원 이상, 2021·2022·2023년 중 1개년 연간 수출액 10만 달러 이상, 상시 근로자 10인 이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투
-
‘아이쉐어링’, 새학기 아이 위치 궁금한 부모 위한 위치공유 제공
아이쉐어링(iSharing, 대표 REESE Cho)이 초등학생 스마트폰에 필요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고 부모와 자녀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는 등 신학기를 맞아 위치공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쉐어링에 따르면 3월 새학기를 앞두고 초등학생 스마트폰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쉐어링의 위치공유 기능을 통한 자녀의 실시간 위치확인으로 안심하고 자녀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아이쉐어링은 수천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글로벌 앱으로써 요즘 같은 맞벌이 부부가 많은 시기에 부모는 자녀의 실시간 위치 확인하며 자녀가 학교에 가고, 학원을 가고, 집에 돌아오는 상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장소 설정에 따라 ‘아들이
-
엔젤스리퀴드, MZ모델 배지연 앰버서더로 발탁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화장품 브랜드 엔젤스리퀴드(ANGELS LIQUID)가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새로운 모델 ‘배지연’을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엔젤스리퀴드의 새로운 모델 배지연은 화장품의 미래를 대표하는 MZ세대의 아이콘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인재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의 독특한 매력과 트렌디한 분위기는 엔젤스리퀴드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며, 브랜드의 발전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모델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진행된 모델 촬영 현장은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 배지연의 전문적인 모델링과 함께 엔젤스리퀴드의 제품들이 더욱 돋보이며, 참여
-
청담어학원 재원생팀, ‘제10회 YTN·한국외국어대학교 주최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 대상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가 청담어학원 재원생으로 이루어진 포르테(Forte) 팀이 ‘제10회 YTN·한국외국어대학교 주최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YTN과 한국외국어대학교가 주최하는 해당 영어토론대회는 학생들의 논리력 강화, 글로벌 인재의 육성을 목적으로, 국내 최대 규모 전국 단위로 개최된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 이후 5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 것으로, 총 81개 팀 324명이 참여했다. 예선과 본선으로 구성된 대회는 양일간 진행됐으며, 사회운동, 예술, 정치, 교육 등 총 7개의 주제를 즉흥토론방식으로 진행하여 승패를 가렸다. 수상은 토론에서 이긴 횟수와 개인 활약으로 평가하
-
GBT, ‘자원순환센터’로 환경 보호와 수익 창출 이뤄내
(주)GBT가 지난 27일 대전 ICC 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주)GBT의 리바이칸 기술소개 및 세미 나’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윤춘식 (주)GBT 중국 지사장(前 중국 정부 판사, 現 변호사 겸 임)과 최홍림 (주)GBT 연구소장(서울대학교 농생명공학부 명예교수) 등 회사 관계자 외 약 800여 명이 참석했다. (주)GBT는 가축분뇨 에너지화 및 자원화 사업에 신기술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해 정부 가 탄소 중립 정책의 일환으로 발표한 ‘축산환경개선대책’의 핵심사항인 기존의 퇴액비 중심의 가축분뇨 처리에서 정화방류 확대 및 비농업계 이용 확대 등의 제도개선에 부응하는 기업이다.현재 대부분의 가축분뇨 처리시설이 정화 능력과 액비 성
-
이페미(IPEMI) 회장 사로잡은 나인테일즈의 ‘30초 세럼’, 16개국 K-뷰티 진출 교두보 마련
나인테일즈가 지난 23일 이페미코리아(IPEMI KOREA – 인도네시아 무슬림 여성 기업가협회 한국지사)의 인도네시아 및 글로벌 진출을 돕는 MOU를 체결했다. 나인테일즈는 2년 전부터 이페미와 지속적인 관계를 맺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진출을 확정받은 상태에서 이번 이페미코리아 출범 및 대표부 취임식에 참여해 인도네시아 중심의 이페미 회원국 16개국으로의 진출을 위한 첫 시작에 함께 하며, 파시픽코리아와 함께 협약을 체결했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특히 할랄 브랜드 ‘DEFI’로 사업을 확장시켜 인도네시아 시장에 출격함에 기대감이 폭발적이라는 반응을 전했다.이날 행사에는 이페미를 첫 창립했던 현재 이페미 사무총장 누르와하
-
유세린, 업그레이드 ‘하이알루론 3X’ 출시
독일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이 업그레이드 리뉴얼된 ‘하이알루론 3X’ 라인을 출시했다.‘하이알루론 3X’는 유세린의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컨센트레이트 3종의 성분과 효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 단계 더 진화된 제품력을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브랜드 관계자는 “‘하이알루론 3X 아이크림’은 올리브영 아이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이번 리뉴얼로 이전 제품 대비 3.7배속 빨라진 눈가 주름 개선효과로 업그레이드되었다”라며 “특히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를 위한 순한 포뮬러로 5중 눈가주름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허받
-
무협 MMORPG ‘일검비’,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팀퀘스트는 자사 게임 포털 TQ 게임을 통해 새로운 동양 무협 판타지 MMORPG ‘일검비’를 2월 29일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검비’는 동양 무협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화려한 시각 효과와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몽환적인 동양 무협 세계에서, 신비한 퀘스트를 수행하며 놀라운 모험에 참여할 수 있다. 무협 세계관의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전개하는 해당 게임은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시선을 사로잡는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차별화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
후지필름 코리아, 파티클에서 일러스트 그룹전 'The Colours’ 전시 진행
후지필름일렉트로닝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복합문화예술공간 파티클에서 일러스트 그룹전 <The Colours> 전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색’을 주제로 진행된다. <#Photography>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그룹전으로 참여 작가는 드로잉메리, 뚜까따, 박세은, 보트, 사이 등 총 5팀이다. 드로잉메리는 다채로운 컬러와 포근함이 느껴지는 그림체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다. 그는 이번 전시에서 빨강, 파랑, 초록, 분홍, 노랑 등 5개의 컬러를 사용해 ‘소망’을 표현했으며, 이전 작품 대비 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드로잉메리는 “제 소망을 대변하는
-
‘제이엘브’ 후원 속 서바이벌 경기 ‘피지컬 307’ 성공적인 개최
지난 2월 24일 세인트존스호텔 앞 ‘강릉 머슬비치’에서 서바이벌 경기 ‘피지컬 307’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피지컬 307’은 전국의 운동인들이 모여 로프 홀딩, 머슬업, 파머스 런 등 다양한 종목을 수행하며 그야말로 신체 능력을 겨루는 서바이벌 경기이다.‘제이엘브’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 307명과 진행요원 모두에게 20만원 상당의 유니폼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3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후원했다. 또한 1등에게는 상금 1,000만원을 증정하는 등 체육인들의 심장을 뜨겁게 했다.이날 행사에서 ‘제이엘브’ 관계자는 “운동인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에 ‘제이엘브’가 유니폼을 지원해 줄 수 있는 좋은 기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