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노리다케, '시그니처 쁘띠골드 티세트' 홈쇼핑 무대에 선다
노리다케의 최신 제품인 '시그니처 쁘띠 골드' 티세트가 오는 24일(토)에 롯데 홈쇼핑의 '최유라쇼'를 통해 소개된다. 이번 홈쇼핑은 노리다케 탄생 120주년을 맞아 국내 홈쇼핑에서 최초로 진행되며, 노리다케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노리다케는 1904년에 일본에서 백색 자기와 본차이나를 성공적으로 제작하여 세계 40개국에 수출되며 도자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그니처 쁘띠 골드'는 노리다케의 대표 시그니처 5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담은 독특하고 섬세한 쉐입을 특징으로 한다. 이 제품은 노리다케의 인기 '낮은잔' 시리즈의 일환으로, 도자기 팬들에게 특별한
-
음주운전 3회 이상 적발, 가중처벌은 물론 차량 압수 처분까지 가능해
전국적으로 음주운전 및 그로 인한 교통사고가 잇따르면서 음주운전자의 처벌 강화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음주운전은 재범률이 매우 높은 범죄로 해마다 40% 이상의 재범률을 유지하고 있다. 음주운전으로 3회 이상 적발되어 처벌받는 운전자도 결코 적지 않은 상황이다. 현행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이상인 사람이 차량을 운전하면 음주운전이 성립하며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에 따라 처벌 수위가 달라진다.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이상인 운전자는 1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지만 혈중알코올농도가 0.2% 이상이라면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 원 이상 2천만 원 이하의 벌
-
만천홍게탕,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 115호점 가입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강원 속초시에 위치한 만천홍게탕(대표 이은옥)이 We대한가게 115호점으로 가입했다고 21일 밝혔다.만천홍게탕 이은옥 대표는 “제가 만든 음식이 맛있다고 찾아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식당 운영에 늘 감사와 행복감을 느꼈다”며 “식당 수익의 일부를 매월 기부하며 아동과 청소년, 독거 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이 행복을 나누고 싶다”고 소상공인 정기후원 캠페인에 가입한 계기를 전했다.만천홍게탕은 속초시로부터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심식당으로 인증받은 게 요리 전문 음식점이다. 2023년도 속초 현지인 맛집으로 SBS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으며, 현재는 온
-
홈플릭스, 2024년 코리아빌드 우주선 주택 시리즈로 주목
㈜ 홈플릭스가 우주선 주택 시리즈 'MYHOTEL_THE_PLANET'을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23년 애견동반 풀빌라인 'MYHOTEL_THE_ORIGINAL'에 이어, 2024년에는 우주선 주택 시리즈로 주목을 받으며, 국내 건축박람회에서 홈플릭스가 40개 부스 규모로 참가, 2배가 넘는 규모로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우주선 주택 시리즈 'MYHOTEL_THE_PLANET'는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혁신적 주택 상품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고급형 모델인 'MYHOTEL_THE_PLANET_C90'을 포함한 다양한 직수입 모델들이 전시되기도 했다. 홈플릭스는 이번 우주선 주택 시리
-
이베이재팬 운영 큐텐재팬, 지난해 K뷰티 판매량 최대 3배 증가
엔데믹 이후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나 여행 수요가 늘며 일본에서 K뷰티가 수혜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구자현 대표이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에서 K뷰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최근 1년 기준(2023년 2월~2024년 1월) 전년 동기간 대비(2022년 2월~2023년 1월) 전체적으로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외출이 잦을수록 사용량이 증가하는 향수는 판매량이 3배(205%) 큰 폭으로 늘었다. 바디·핸드·풋케어도 2배 가까이(82%) 늘었고, 스킨케어 제품도 전체적으로 17% 신장했다.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선물로도 인기가 좋은 키트·미니세트·랜덤박
-
맥카지, 할리우드 스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스텔라 맥스웰과 봄 스타일링 선보여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맥카지(MACKAGE)가 할리우드 스타인 알렉산더 스카스가드(Alexander Skarsgård), 스타일 아이콘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이 함께한 2024년 올 시즌 첫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한다. 2월 20일 공개되는 2024년 봄/여름 캠페인은 맥카지만의 혁신적이면서도 모던한 우아함을 강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시즌을 넘나드는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말리부의 건조한 자연 풍경과 독특한 선과 구조의 건축물을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 셰인 래버디에르 (Shayne Laverdiere)가 촬영하고, 조지 코티나(George Cortina)가 스타일링을 담당했다. 24년 봄/여름 컬렉션에는 클래식한 울코트와 다운
-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재돌봄센터, 2024년 응급처치 안전교육 실시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재돌봄센터는 지난 19일 13시 경남대 평생교육관 2층에서 2024년 응급처치 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남문화재돌봄센터는 그동안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통해 문화재 돌봄 활동의 기술 역량과 안전사고 예방 능력 향상 시간을 제공해 왔다.이날 교육은 응급처치 이론 교육뿐만 아니라 위급 상황을 재현하여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심정지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실습도 함께 진행됐다.임형준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재돌봄센터 센터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안전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 응급처치 분야의 견문 확대와 활용 능력을 강화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
-
남성 셀렉트숍으로 진화하는 브로이어+, 더현대 서울 팝업 오픈
프렌치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가 24SS 시즌을 시작으로 브로이어+(브로이어플러스) 이름의 남성 셀렉트숍으로 더현대 서울에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올 해로 한국 런칭 9년차를 맞은 브로이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과 이탈리아 테일러링을 기본으로, 최고급 원단과 어포더블한 가격대를 앞세워 왔다. 새롭게 진화한 브로이어 셀렉트숍은 Alternative classic and French 컨셉의 큐레이션으로 포스트 코로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뉴 오피스룩을 제안하고, 남성복에 기본을 둔 컨템포러리 룩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오피스웨어, 위크엔드 캐주얼 및 액세서리 등 브랜드들과의 조합을 통해 전문성과
-
엘리프어학원, 신학기 맞이 선물 이벤트 및 오픈 설명회 전개
글로벌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에듀테크 기반 초∙중등 전문 엘리프어학원이 신학기를 맞아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엘리프어학원은 새 학년, 새 학기를 시작하는 초·중등 학생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며 신규 등록 회원에게 매쉬 주머니가 탑재된 엘리프어학원 백팩을 증정한다. 2월 19일부터 4월 7일까지 학원에 등록한 회원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엘리프어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신학기 퀴즈 이벤트도 전개한다. 2월 27일부터 3월 15일까지 공식블로그에서 세 단계로 구분된 체계적인 학습 순서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런칭 1년만에 50개 캠퍼스 동시 오픈한 엘리프어
-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 후 각방'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2030 기혼남녀를 대상으로 ‘결혼 후 각방’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기혼남녀는 결혼 후 각방 사용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부부가 각방을 쓰는 것에 대해 ‘부정’ 40%(남 43.2%, 여 36.8%), ‘보통’ 30.6%(남 29.6%, 여 31.6%), ‘긍정’ 29.4%(남 27.2%, 여 31.6%) 순으로 답했다. 각방 사용에 부정적인 응답은 남성이 여성보다 6.4%p 높았다.부부 간 각방 사용에 긍정적인 이들은 그 이유로 ‘숙면이 가능할 것 같아서’(61.9%)를 꼽았다.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할 수 있어서’(18.4%), ‘부부라고 꼭 같이 잘 필요는 없어서’(10.2%)란 답도 있었다.부부가
-
행정사법 위반 순천시 자동차등록 브로커 3명 고발
대한행정사회(회장 황해봉)는 자동차등록을 업으로 하는 브로커들의 행정사법 위반 행위에 대하여 고소·고발 등 강력한 대응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순천시 자동차등록 브로커 3명을 대한행정사회 소속인 A모 행정사가 적발하여 순천경찰서에 고발하였다. 자세히 살펴보면, 피고발인들은 행정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00등록대행’이라는 상호로 순천시 자동차등록민원실 등에 제출하는 자동차등록 이전 서류를 작성하거나 그 제출 대행 및 등록업무를 대행하는 등의 업무를 업으로 하여 행정사법을 위반하였고, 뿐만 아니라 피고발인들은 행정사 신고확인증을 대여 받아 행정사사무소의 사무원으로 등록을 한 다음, 순천시
-
닥터웰, 신제품 ‘다이아몬드 커팅 멀티 유저블 볼 마사지기’ 출시
국내 헬스케어 전문 기업 ㈜닥터웰이 두 손이 자유로운 신제품 ‘다이아몬드 커팅 멀티 유저블 볼 마사지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웰은 ‘우리 가족 건강지킴이’라는 솔로건을 바탕으로 공기압 마사지기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기를 개발·제조·유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온·오프라인(B2B 포함) 뿐만 아니라 해외 아마존 등에서 다양한 헬스케어 기기를 판매 중이다.이번 신제품은 360° 목을 감싸는 환형 구조로 두 손이 자유로워 업무 중, 운전 중, 일상생활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그리고 기존 타사의 제품들처럼 단순히 주무르는 방식이 아닌 다이아몬드 연마 구조 4개의 볼이 S자 무빙으로 입체적인
-
본투윈 2024시즌 첫 컬렉션 'FLASH', 무신사·KREAM 동시발매
짐웨어 브랜드 '본투윈'이 지난 16일 2024년 첫 컬렉션을 발매했다.짐(GYM) 백팩으로 시작해 짐 웨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는 본투윈은 체육관을 넘어 일상에서도 트렌디함을 표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본투윈의 올 SS시즌은 가장 화려한 존재임과 동시에 언제나 우리 곁에 있는, 그리고 가장 멀리 도달할 수 있는 존재인 빛, 'LIGHT'를 대주제로 전개한다. 그 중 첫 LIGHT 1st DROP은 빛의 점멸적이고 유려한 모습을 담아냈다. 2024시즌 LIGHT에 첫번째 컬렉션인 'FLASH'는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하입(Hype)한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제품 출시에 앞서 공개한 해당 컬렉션의 룩북은 공개 후 SNS 및 패션 커뮤
-
향수 브랜드 디브리오,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 선봬
미디어 커머스 기업 디벨니티의 롯데백화점 향수 브랜드 디브리오(D-BRIO)가 기념일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디브리오의 대표 제품인 '더로얄'과 '플래티넘' 향수를 선물용 가방과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2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디브리오의 향수는 남녀 모두에게 호불호가 없는 향으로 제작됐다. 이번 패키지 역시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에 상관없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한편, 디벨니티는 화장품 제조부터 고객에게 판매까지 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디브리오 향수는 롯데백화점에
-
친족간 성범죄, 가족강제추행 처벌 수위
친족 간 성범죄는 연간 약 700건, 성폭행으로 한정하면 연간 200여 건이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 친족 간 성범죄는 피해자나 가족들이 범행 사실을 은폐하려는 경향이 높아 ‘암수율(드러나지 않거나 검거하지 못한 범죄 비율)’이 높다. 전문가들은 은폐로 인해 범행 기간이 길어지면 더 큰 범죄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한다. 친족 성범죄란 가족, 친척 등 피할 수 없는 구성원 사이 발생하는 각종 성범죄를 일컫는다. 가족 내 권력을 내세우는 친족 성범죄의 피해자 대부분은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과 판단 능력이 서지 않은 미성년자인 경우가 많다. 이들은 아픈 기억을 잊기 위해 스스로를 위한 방어기제로 기억을 억압하거나, 가정의 붕괴
-
“항공권 구매와 동시에 탄소 상쇄” 오예커뮤니케이션 & 윈클, ‘세이브에어’ 서비스 오픈
트래블 에코 기업 오예커뮤니케이션이 탄소배출권 솔루션 기업 윈클과 함께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항공권 예약 서비스 ‘세이브에어(Save Air)’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세이브에어는 항공권에 탄소배출권을 접목, 개인이나 기업 누구나 탄소저감에 직접 동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최근 세계적인 이상기후 현상으로 기후위기에 대한 경각심이 고조되면서, 기업에 대한 탄소저감 요구 뿐만 아니라 일상 속 개인의 노력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행 업계에서는 환경을 보호하며 자연을 즐기는 ‘에코 투어리즘’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미국 여행 전문 컨설팅사 REVFINE과 글로벌
-
서울시청 선수단, 2024년 45명 선수 영입하며 신규종목 전력 강화
2024년 서울시청 선수단이 올해 45명의 새로운 선수 입단으로 전력이 강화됐다고 밝혔다. 힘찬 질주를 시작하게 된 2024년 서울시청 선수단은 총 23개 종목 25개팀 188명의 선수단이 국·내외 대회에서 서울을 대표해 선전을 펼칠 예정이다. 그 중 신규 종목의 전력강화가 주목할 만 하다.2022년 창단한 산악팀의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포츠클라이밍 콤바인 은메달리스트 서채현 및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포츠클라이밍 스피드 동메달리스트 정지민 선수 영입에 이어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포츠클라이밍 콤바인 은메달리스트 이도현 선수의 영입으로 명실상부 우리나라 스포츠클라이밍 대표 육성팀의 타이틀을 달게 됐다. 스포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