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케이팝모터스, 남아프리카를 중심으로 아프리카 전역에 대규모 전기자동차 및 H&B 시장 설치
케이팝모터스(총괄회장 황요섭)가 남아프리카를 중심으로 아프리카 전역에 대규모 전기자동차 및 H&B 시장을 설치한다고 밝혔다.이 설치 공사는 남아프리카 짐바브웨 등에서 호텔 및 리조트 사업을 가장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는 스테핀 마골리스 리조트와 동반자적인 입장에서 만남으로 이루어졌다.케이팝모터스 관계자에 따르면 황회장과 마골리스 회장은 약 80에이커의 면적인 십만 평과 인근 오만 평에 전기차 전시판매장과 말기암 환자를 치료하는 특수 한방병원을 통한 침술치료와 온열치료, 케이팝 화장품을 이용한 미용관리 스킨케어, 24시간 운영하는 특별 스파 및 온천, 그에 따른 음식점 및 카페 케이팝 등을 운영하고자 하며 이를 ‘케
-
부스트온, 콘진원 주관 신기술융합콘텐츠 글로벌 페스티벌 참여
주식회사 부스트온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해외시장 진출을 도모하는 신기술융합콘텐츠 K-콘텐츠 기업의 시장 조사 및 글로벌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신기술융합콘텐츠 글로벌 페스티벌에 참가한다.이번 전시에서 부스트온은 신기술을 접목한 아나몰픽 융합콘텐츠 무빙 워터폴(Moving Waterfall)과 플로팅 덕(Floating Duck)을 선보인다. 무빙 워터폴은 LED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는 실감 영상 작품으로 특정 시점에서 입체감을 극대화 하는 아나몰픽 기법을 평면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영상 속 스톤블럭이 앞으로 튀어나올 때 그 움직임과 연동돼 나타나
-
뷰티플노이즈의 신예 아티스트 gyun, 새 싱글 'FEELS LIKE DEATH' 로 출격
지올팍, 마미손, 시온, 찬주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가 소속된 레이블 뷰티플노이즈의 gyun이 싱글 ‘FEELS LIKE DEATH’ 발매를 통해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gyun은 지난 8월 LA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Head in the clouds> 무대에 올라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새로운 싱글 ‘FEELS LIKE DEATH’는 gyun의 본격적인 데뷔와 활동을 알리는 시발점이 될 예정이다.gyun의 새로운 싱글 ‘FEELS LIKE DEATH’는 하이퍼팝과 록 사운드가 가미된 트렌디한 팝 음악으로, 후킹한 멜로디와 청춘 드라마와 같은 감성이 짙게 표현되어있다. gyun은 곡의 가사를 통해 어린 나이에만
-
뷰티 건강케어 브랜드 트루진스, 전용 앱 출시
스킨케어, 건강,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트루진스에서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전용 앱을 개발하여 앱 스토어 시장에 출시했다. 트루진스 전용 앱에서는 웹에서 이용하던 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최적화되었으며, 트루진스의 브랜드 제품들을 간편하게 구경하고 주문할 수 있다. 트루진스 전용 앱 출시 기념으로 앱을 설치하고 멤버 가입 시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트루진스 관계자는 “항상 저희 트루진스를 찾아 주시는 분들께 편의성을 개선해드리고자 앱을 개발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들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
ALOD,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 마지막회 빛내
인기리에 12월 3일 종영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마지막회에 ALOD의 프로포즈 반지가 등장했다. 서도국(성훈)이 한쪽 무릎을 꿇고 작은 상자를 열어 보이자 놀라는 표정을 짓는 한이주(정유민). 그러한 한이주를 앞에 놓고 서도국은 “우리에게 앞으로 함께 할 무안한 미래가 생겼다”면서 그녀의 손가락에 영원한 사랑의 징표로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워준다.드라마 속 프로포즈 반지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ALOD(알로드)가 만들었다. 멜레 다이아몬드로 감싼 3캐럿 페어컷 다이아몬드와 18K 화이트 골드 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번 드라마 촬영을 위해 ALOD가 특별 제작했다. 비슷한 제품을
-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스더포뮬러, 누적 기부금액 36억 돌파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이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스더포뮬러가 한국소아당뇨인협회에 기부했다. 에스더포뮬러의 사회공헌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0년 이래로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국내외 여러 단체에 14년 간 누적 36억원을 넘는 금액을 기부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이 다소 침체되었던 지난 해에도, 에스더포뮬러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의료 취약 국가 사업비,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해 각 1억원씩 쾌척했다. 2022년 한 해에만 도합 8억원 이상을 사회에 환원하였고,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여에스더 대표는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
-
결혼정보회사 듀오, 스몰 웨딩 ‘허례허식 생략 가능’VS‘비용 절감 크지 않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설문조사 전문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0명(남 150명, 여 150명)을 대상으로 ‘스몰 웨딩’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표준오차는 신뢰수준 95%에서 ±5.66%p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설문조사 결과, 미혼남녀 대다수가 스몰 웨딩에 긍정적이었다. 남성 81.3%, 여성 76.7가 추후 스몰 웨딩을 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스몰 웨딩의 장점에 대해 묻자 절반 가까이가 ‘허례허식 생략’(46.3%)을 꼽았다. 이어 ‘비용 절약’(23.7%), ‘가까운 사람들에게 집중 가능’(19.3%)이 뒤를 이었다.반면 스몰 웨딩의 단점에 대해서는 ‘규모에 비해 비용 절감이 크지 않다’(41.3%)는 의견이 많았다
-
“따듯함을 나눠드려요”...이삭토스트, ‘감자 토스트 손난로’ 증정 이벤트 진행
이삭토스트는 신메뉴 ‘감자 토스트’ 2종 출시를 맞아 ‘감자 스페셜’ 또는 ‘딥치즈 더블감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난로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따듯함을 나눠드려요’를 주제로 12월 4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감자 토스트 손난로 증정 이벤트’는 전국 이삭토스트 방문 및 포장 고객에 한해 1인당 1개씩 무료로 증정된다. 지난 10월 23일부터 전국 이삭토스트 가맹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감자 토스트’ 2종은 ‘한 입 가득, 풍성함을 그대로’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소하고 바삭한 해시브라운에 짭짤한 베이컨과 양배추가 가미된 ‘감자 스페셜’과 두툼한 두 개의 해시브라운과 딥치즈로 진한 맛을
-
서울대 공신캠프 ‘위캔캠프’, 겨울방학 참가자 모집
서울대 공신캠프 ‘위캔캠프’가 이번 겨울방학 시즌에 참가할 학생들을 활발히 모집 중이다. 그중 86기는 벌써 마감을 앞두고 있어 예비 참가자들의 발걸음이 바빠졌다. 위캔캠프는 학생들의 진로 및 목표설정, 성적향상을 목표로 2박 3일간 진행되는 겨울방학캠프이다.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멘토진이 참가 학생들에게 과목별 학습실무법 및 서울대생의 1:1 개별 심층 멘토링을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학생 개개인별 진로, 진학 과목별 학습 실무법 등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소그룹 활동, 학과 탐색, 꿈 찾기, 생활 패턴 관리법 등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캠프가 끝난 뒤에는 학생 스스로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
-
삼삼오오 브랜드 여성CEO 황진영 대표, 새싹삼 통한 웰빙 먹거리 현미스낵 출시
삼삼오오 브랜드(황진영 대표)가 하루만에 완성되는 새싹삼 현미스낵, 새싹삼 막걸리, 새싹삼과 우리쌀이 들어간 과자 세트를 출시했다.호서대학생벤처 창업관에 식품제조가공기업을 세워 새싹삼 재배, 가공을 시작한 ‘삼삼오오’의 황진영 대표는 직접 정성껏 재배한 새싹삼을 활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황 대표는 “삼삼오오의 새싹쌈은 화학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청정한 환경과 특수배양토, 시설을 활용하는 기술을 통해 단기간에 수삼을 생산하는 사업이다”고 말했다.현재 이 사업은 뿌리, 줄기, 잎을 모두 먹을 수 있어 샐러드, 주스, 삼채소 등으로 활용될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 대표는
-
"탄소중립·자원순환 가치 전달" 무림, '2024 무해한 달력' 출시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대표 이도균)이 ‘탄소중립’ 및 ‘자원순환’의 가치를 전달하는 '2024 무해한 달력’을 출시했다.무림의 ‘2024 무해한 달력’은 ‘재활용성 인증’, ‘저탄소제품 인증’, ‘생분해성 인증’ 등을 보유한 무림의 국내 유일 저탄소제품 인증 종이에 ‘먹1도 인쇄’를 적용해 불필요한 잉크 사용을 줄였다.재활용 시 표백 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한 가지 색만 활용하고, 별도 코팅 작업 역시 배제했다. 이러한 취지로 인해 달력의 모든 기념일 및 휴일 등을 흑백으로 표기해야 했지만 달력 고유의 기능을 우선시해 가독성을 살리고자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해냈다는 설명이다.여기에
-
결혼정보회사 듀오, 4만8천 누적성혼 수 기록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지난 12월 1일,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누적성혼수 4만8천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듀오는 지난 7월, 4만7천 성혼을 달성한 이후 불과 약 5개월만에 성혼회원수 4만8천명을 돌파하며 자체 성혼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2023년 12월 1일 기준, 듀오의 성혼회원수는 48,012명이다.최근 듀오에서는 지속적인 신규 회원 증가로 인해 매칭 성사가 활발해지며 성혼회원이 대거 탄생하고 있다. 최근 3년간의 듀오 성혼 데이터로 보면, 하루 평균 6명꼴로 결혼에 성공했다.듀오 커플매니저는 “요즘 결혼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 만큼, 내가 원하는 사람과 내가 원하는 결혼을 하기 위해 듀오를 찾는 미혼남녀가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 프랑스 AG2R 라몽디알 사이클링팀 후원
프랑스의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 ‘데카트론’이 AG2R 라몽디알(AG2R LA MONDIALE) 사이클링 3개팀의 후원사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데카트론은 2024년 1월 1일부터 5년 동안 AG2R 라몽디알 월드투어팀과 컨티넨탈팀, U19팀 등 3개의 팀에 데카트론의 사이클링 브랜드인 반리셀의 자전거와 헬멧, 선글라스 장비 등을 제공한다. AG2R 라몽디알의 월드투어팀은 국제 경기에서 많은 우승을 거두는 것을, 컨티넨탈팀과 주니어팀은 ‘차세대’팀으로서 미래 챔피언을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훈련 프로젝트에 주력하고 있다.아울러 이번 파트너십으로 연대와 커뮤니티라는 가치를 공유하게 된 두 프랑스 기업은 스포츠 프로젝
-
2023 월드 풋볼 페스티벌,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서 성황리에 개막식 진행
2023 월드 풋볼 페스티벌 개막식이 12월 2일 14시부터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개막식에는 주최 및 주관사인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의 민환기 대표, 주관사인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 강원FC의 김병지 대표, 오준환 경기도의원, 신인선 고양시의원, 서울시교육청의 설세훈 부교육감, 비체나세계운동본부의 윤재환 총재, 한국직장다문화축구협회 강석홍 회장을 비롯한 약 30명의 VIP 인사들이 참여했다. 2023 월드 풋볼 페스티벌에는 310개 축구팀의 풋볼리그가 펼쳐지며, 87개사 287개의 부스가 참여하여 다양한 상품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토크쇼, 각종 이벤트 첼린지 등의 프로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ISPO 뮌헨 2023’에서 신기술 '하이퍼텍스’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11월 28일부터 개최된 세계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박람회인 ‘ISPO 뮌헨 2023’에서 친환경 신소재 ‘HYPER-TEX’와 해당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들을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 관계자와 바이어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ISPO 박람회는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무역 박람회로 매년 8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바이어가 참가하는 행사이다.트렉스타가 이번 ‘ISPO 뮌헨 2023’에서 첫 선보인 ‘HYPER-TEX’ 소재는 ‘영구 화합물’이라 불리는 PFAS(과불화화합물)를 포함하지 않은 친환경 소재로 이미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이전부터 PFAS의 생
-
DIY 전문 브랜드 민화샵, 3개 복지기관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
어린이 DIY 만들기 전문 브랜드 민화샵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총 3곳의 아동 및 노인 복지기관에 자사 만들기 키트 및 문구 등의 물품을 후원했다. 후원물품이 전달된 기관은 경기 안양에 위치한 ‘안양의집’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영락보린원’, 경기 수원에 위치한 ‘중앙양로원’이다. 민화샵에서는 해당 시설에서 보호하는 아동 및 노인을 위하여 ‘반짝이 모자이크 아트 키트’, ‘유화 그리기 세트’, ‘물 그림 그리기 워터 색칠북’, ‘색연필 48색’, ‘펠트 화분 만들기’, ‘물소뿔 괄사’, ‘스칸디아모스 액자 카네이션 만들기’ 등의 인기있는 물품으로 구성하여 기관에 전달하였다. 포근한 울타리가 되어 서로 아끼고 사
-
유사나헬스사이언스, 2년 연속 ‘올해의 제조업체’ 선정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유타 제조업체협회에서 평가 및 선정하는 ‘올해의 제조업체’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유타 제조업체협회는 112년 역사를 지닌 협회로서 유타의 모든 제조업체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제조 산업의 발전과 뛰어난 성과를 기념하기 위하여 매년 올해의 제조업체를 선정하고 있다.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유사나는 혁신적인 기술력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유사나가 보유한 제조 시설 라인 중, 혁신적인 기술력이 탑재된 고속 정제 프레스 시설은 제품의 특정 품질 속성을 확인하면서 시간당 6만(60,000)~50만(500,000)개의 정제를 생산할 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