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길 위의 생명 수호자와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9시 35분의 만남
친환경 뷰티 브랜드 9시 35분이 9월 27일 전국 길고양이 보호단체 연합에 약 1억원 상당의 다이어트 쉐이크 제품을 후원했다. 9시 35분은 2021년 시작된 뷰티 브랜드로 한 환경단체가 우리나라 환경 위기시각이 9시 35분을 가리킨다고 발표했을 때를 기억하자는 의미로 만들어졌다. 9시 35분은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플로깅, 친환경패키지 개발 등 지구를 위한 935프로젝트를 기획하여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업체 측은 자연 생태계를 지키기 위한 일환의 활동으로 길 위의 작은 생명을 위해서도 도움을 주고 싶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는 입장이다.9시 35분 담당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생명을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자들과 함
-
K2, 추석 맞아 FW 신제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독보적인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아웃도어와 일상에서도 전천후 활용 가능한 FW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2 실크스타 웨이브는 리사이클 실크에서 추출한 친환경 충전재 ‘실크패드’를 단독 적용해 가벼울 뿐만이 아니라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전판에 적용된 실크패드의 우수한 수분 조절 능력으로 땀이나 열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쾌적성이 뛰어나며, 실크의 미세 섬유 사이 많은 공기층이 존재해 열전도율이 낮아 보온성이 좋다.물결 퀼팅을 적용했으며 트렌디한 와이드 핏으로 일상 코디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 제품으로 숏 기장은 다크브라운, 베이지, 블랙 색상이며, 롱 기장은 다크
-
온유 홍울 대표, ‘2023 화이트바이오 혁신포럼’ 세미나 강연 진행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의 홍울 대표가 ‘2023 화이트바이오 혁신포럼’에서 세미나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이트바이오 혁신포럼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경기도,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산업진흥원이 주관하여 화이트 바이오 기술의 지역산업 연계 방안을 모색하고 화장품산업 정책토론을 진행해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의 대응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올해 포럼은 9월 26일(화) 오후 2시부터 푸르미르호텔에서 개최됐다.홍울 대표는 금번 포럼의 프로그램 중 3시부터 시작된 기술세미나에서 강연을 맡아 ‘화장품 표시 가능문구’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오랜 동안 화장품 대기업에서 현업을 맡아오며
-
메고지고 떡창고, 추석맞이 참깨 함량과 고소함을 2배로 늘여
메고지고 떡창고가 추석을 맞아 참깨송편을 선보였다.업체 관계자는 “추석 차례음식의 꽃이라고 불리는 송편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참깨송편을 출시했다”라고 밝혔다.라이스파이 관계자는 “참깨송편의 참깨 함량은 15%로, 작년 제품 대비 두 배로 늘어나 고소한 맛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이어 “참깨송편은 익히지 않은 냉동 생지 상태로 판매되며, 무인으로 운영되는 전국 메고지고 떡창고 매장에서 24시간 구매 가능하다”라며“구매 후 찜기로 찌기만 하면 쫀득한식감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
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도서 후원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법인기업 래오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가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에 도서 후원을 진행했다. 9월 26일 진행된 전달식에서 이경제 원장의 저서 귀잡고 병잡고, 내 아이 건강은 초등학교 때 완성된다 등의 도서를 전달했다.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은 네이버 카페로 시작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놓였던 한부모 가정의 자립과 장학금, 연계지원등의 활동을 하는 단체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는 2023년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더힘찬 선식, 신로진액 등의 후원을 1차로 진행했던 래오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2차로 도서후원과 치약 등의 후원을 진행 중이다. 구세군 희망나누미에서 후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래오이경
-
부천서울여성병원 ‘송현진 이사장’ 캄보디아 헤브론 병원 의료봉사 참여
부천서울여성병원의 송현진 이사장이 캄보디아 헤브론 병원 의료봉사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송현진 이사장은 현지 도착 후 50명 이상의 환자를 진료하였으며, 캄보디아 현지 의료진(의사 1~2명, 간호사 3명, 마취과 1명)과 함께 긴급 수술인 자궁적출술. 자궁근종 제거술. 양측 난관 제거술 및 유착 제거술 등 총 5건에 참여하였다. 또한 캄보디아 의료 수준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현지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산부인과 강의를 진행하였다.송현진 이사장은 “캄보디아 헤브론 병원의 산부인과 외래에는 수개월에 걸쳐 수술을 요하는 환자의 수가 상당히 축적되어있었으며, 급한 환자들을 위해 수술을 진행하였다”라며 “이번 의료 방문봉사를 통
-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와인앤버스커 팝업 쇼케이스 콜라보 개최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가을을 맞아 개최되는 와인축제 와인 앤 버스커에 10/07 ~ 10/09 총 3일간 콜라보로 팝업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쇼케이스 될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모델은 치프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뉴 치프 라인업 중 강력한 퍼포먼스와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하여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신모델 ‘스포츠 치프’ 와 아이코닉 한 바버 스타일과 가죽 시트에 모던함을 더해 MZ세대에 특별한 각광을 받고 있는 ‘스카우트 바버’ 총 두 모델을 이번 와인 앤 버스커에서 만나 볼 수 있다.올해 진행될 와인 앤 버스커 쇼케이스의 가장 큰 특
-
이베이재팬 큐텐재팬, 8월 화장품 랭킹 공개
가을 시즌에도 일본 내 K뷰티 열풍이 지속될 전망이다. 건조한 간절기 피부케어 필수템인 바디워시 카테고리에서 K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구자현 대표이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 내 인기 화장품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 바디워시 제품 탑5중 4개가 K뷰티로 조사됐다. 립 메이크업, 아이섀도, 치크 등 뷰티 대표 품목에서도 K뷰티 제품이 인기를 이어갔다. 건조한 계절 많이 찾는 바디워시 카테고리에서 K제품이 탑5중 4개 품목에 이름을 올렸다. 1위는 한국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밀크바오밥 오리지널 헤어 바디케어 라인’이, 2위와 3위는 ‘
-
에이세프 글로벌 캠퍼스, 'ECA Accelerator’ 프로그램 진행...이공계 ‘메이커 포트폴리오’ 강화
오래전부터 이공계 집중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며, 저명한 미국 공과대학교에 수많은 학생들을 입학시킨 미국대학입학‧미국대학편입 전문 에이세프(AESF) 글로벌 캠퍼스가 ‘ECA Accelerator’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CA Accelerator’프로그램이란, 미국 최상위권 대학 이공계 전공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자신만의 ‘메이커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컨설팅과 고차원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에이세프(AESF) 글로벌 캠퍼스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MIT(매사추세츠 공과대학), Caltech(캘리포니아 공과대학), 스탠포드 대학, 워싱턴 대학 세인트루이스, 프리스턴 등 이미 미국 최상위권 명문 대학에서는 메이커 포
-
려원담, 이경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진심을 담은 아빠 선물 편’ 공개
려원담은 현재 ‘진심을 담은 홍삼, 려원담’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배우 이경영과 함께 유쾌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경영의 명대사 ‘영차!’를 활용하여, ‘우리 모두 려원담 홍삼먹고 힘내자!’ 라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아빠 선물편을 포함하여, 가족, 아들, 직장 상사 등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홍삼에 진심인 려원담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여러 편의 영화와 같은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된 캠페인이다. 특히, 이경영의 명대사들을 통해, 더욱 몰입감을 주는 찾아보는 맛이 있는 영상들로 가득하다.진심을 담은 홍삼, 려원담은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1위에 빛나는 프리미엄 홍삼
-
‘2023 글로벌 문화기획단 아우르기 페스티벌’ 성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개최한 ‘2023 글로벌 문화기획단 아우르기 페스티벌’이 지난 9월 23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글로벌 문화기획단 ‘아우르기’가 지난 5월부터 한국 문화 역량을 강화하는 강습을 진행해오면서 준비한 성과물을 선보이는 자리다. 올해로 9년 차를 맞은 ‘아우르기’는 주한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심화 학습과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유학생이 직접 주도적으로 한국 문화 행사를 기획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 광장에서 열린 이번 ‘아우르기 페스티벌’은 서로 다른 여럿을 아울러 하나가 된다는 ‘아우르기
-
IHG호텔 '보코 마 벨 다낭', 패밀리 패키지 ‘라비에 (마) 벨 엉 파미유’ 출시
IHG호텔의 보코 마 벨 다낭이 패밀리 패키지 ‘라비에 (마) 벨 엉 파미유’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보코 마 벨 다낭은 이층 침대와 도시 및 바다 전망의 가족맞춤 객실을 갖춘 다낭의 유일한 호텔로, 58개의 패밀리 룸과 스위트를 통해 부모님과 아이들을 모두 만족시킬 디자인과 안락함을 제공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호텔은 보응우옌잡(Vo Nguyen Giap)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한 호텔은 베트남의 매력적인 도시 다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생동감을 모두 선사하며, 호텔에서 단 몇 걸음이면 미케(My Khe) 해변의 부드러운 하얀 모래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가족들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이동수
-
랑방컬렉션, RE:BOLD(리볼드) 하이엔드 무드 선보여
잔느 랑방이 창조한 ‘랑방 PARIS’를 기반으로 한 뉴 엘레강스 브랜드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이 23 FW 시즌을 맞아 한층 새로워진 하이엔드 무드를 선보인다. 랑방컬렉션의 모태가 되는 랑방의 탄생지인 파리를 배경으로 전개된 이번 ‘RE:BOLD(리볼드)’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통해 랑방 아이덴티티를 지닌 볼드한 실루엣을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재해석했다. 랑방컬렉션 관계자는 “랑방이라는 브랜드가 지닌 고유한 헤리티지와 볼드함이 깃든 ‘RE:BOLD(리볼드)’ 컬렉션은 향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으며, ”브랜드가 가진 본연의 무드로 돌아와 브랜드의
-
지쿠(GCOO), 아시아 공유 PM 업계 최초 1억 라이딩 달성
퍼스널 모빌리티(PM) 공유 플랫폼 지쿠(GCOO)를 운영 중인 지바이크가 누적 라이딩 1억 회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지쿠는 2018년 7월 공유킥보드 시범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론칭 약 4년 만인 2022년 8월에 누적 탑승 5천만 회를 돌파한 바 있다. 이번 1억 라이딩 달성까지는 불과 1년 남짓 소요되는 등, 가파른 이용자 수 증가세와 함께 업계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실제로 지쿠는 공유 PM을 운영하는 사설 업체 중 가장 많은 사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2023년 8월 기준 지쿠의 월 사용자 수(안드로이드 기준)는 283,737명으로, 이는 서울시 공용자전거 따릉이를 제외하면 동종업계 1위다. 누적 가입 고객 수
-
‘X-PRO배터리’ 2023년 4년 연속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DN오토모티브의 ‘X-PRO배터리’가 4년 연속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2일 엑스프로(X-PRO)배터리는 ‘2023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의 자동차 배터리 부문에서 4년 연속으로 수상하며 한해 동안 제품의 품질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모두 충족하였음을 보여주고 있다. DN오토모티브의 배터리 사업부인 BTS(Battery Technology Solution)는 수출 비중이 90%로 다수의 해외용 브랜드 및 국내의 엑스프로(X-PRO)배터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엑스프로(X-PRO)배터리는 승용차용(XP), 택시용(XT), 상용차용(XC), 산업용(XI), 농기계용(XA), 선박&레저용(XM) 배터리 및 ISG용인 EFB(EC), AGM배터리 등 다양한 제품
-
귤차이야기, 신제품 ‘소청감 보이차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고품질의 중국 보이차와 선별된 청귤의 독특한 차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귤차이야기(대표 조진희)는 2023년 가을 신제품 ‘소청감 보이차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귤차이야기는 중국 신후이에서만 생산되는 신후이 소청감의 과일향과 운남 보이차의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와 우수한 맛을 지닌 보이차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금번 출시된 선물세트는 선물용 소청감 보이차 함께 보이차 전용 텀블러까지 증정되며 선물포장 패키지 형태로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명절 전후 선물용으로 적절하도록 고안됐다.귤차이야기의 소청감 보이차는 7~8월 수확한 신후이 소청감과 운남
-
(주)미래를보다, 대만 TAICCA 참여..IP회사들과 강력한 파트너십 기대
(주)미래를보다가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일까지 타이완 타이페이 일대에서 진행되는 2023 CREATIVE EXPO TAIWAN (대만 국제 문화 및 창조산업 박람회)에 참여한다. 타이완콘텐츠진흥원 TAICCA에 따르면, 대만 캐릭터 브랜드 라이선싱협회(TCBLA)가 주최하는 버디파티에 (주)미래를보다를 초청했다. TCBLA가 주최하는 버디파티는 TCBLA회원사 40여명, 대만캐릭터IP업계전문가 및 협회관계자 20명이 참석하며, 한국의 KOCLA와 일본의 CBLA도 참석할 예정이다. TCBLA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주)미래를보다를 초청했다. 각국의 캐릭터, 애니매이션, 라이센스 분야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우호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