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더윈드, 데뷔 후 첫 대학 축제 무대 성료…특급 '봄 바람' 상륙
더윈드(The Wind)가 데뷔 후 첫 대학 축제를 찾았다. 소속사 측은 27일 “더윈드가 각종 대학교 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달 데뷔 1주년을 맞은 더윈드는 지난 21일 고려대학교 석탑 대동제, 22일 단국대학교 DANFESTA를 통해 처음으로 대학 축제에 출격하며 청춘 관객들과 호흡했다. 평균 나이 17세의 더윈드 멤버들은 각 대학교의 상징색을 살린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연하남'의 매력을 발산했다. 더윈드는 올해 2월 발매한 미니 2집의 타이틀곡 'H! TEEN'(하이틴)과 수록곡 '설레는 마음으로', 데뷔곡 'ISLAND'(아일랜드)와 노래방 엔딩곡으로
-
EightO, 맥시 싱글 'It's You' 발매…초고음역대 기대감 폭발
가수 EightO(에이로)의 음악적 색채를 진하게 담은 맥시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측은 27일 “EightO는 오늘 정오 전 음악 플랫폼에 새로운 맥시 싱글 'It's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It's You'는 EightO의 트렌디한 알앤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3곡으로 구성된다. 먼저 맥시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It's You'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의 노래로, 몽환적인 키보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It's You'는 후반부 3옥타브 G를 오가는 초 고음역대 속에서 펼쳐지는 EightO의 화려한 테크닉이 감상 포인트라는 귀띔이다. 수록곡 'Thinkin' bout u'와 'Satisfied' 또한 EightO의 유니크한 감
-
세븐틴, 韓日 스타디움 투어로 총 38만 관객 동원…“세븐틴은 이제 시작..우리는 영원할 것” 벅찬 소감
세븐틴이 ‘꿈의 무대’를 꽉 채웠다. 세븐틴은 지난 25~26일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JAPAN’을 성황리에 치르며 앙코르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세븐틴 데뷔 이듬해인 2016년, 도쿄와 오사카에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이들의 첫 일본 단독 콘서트 누적 관객 수는 1만 3000여 명. 그로부터 8년이란 세월이 흐른 2024년 이번 공연에 세븐틴은 무려 14만 4000여 명(2회 합산)을 끌어 모았다. ‘성장형 아이돌’의 표본이자 K-팝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 韓·日서 38만 관객 만난 세븐틴 세븐틴은 앞서 18~19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공
-
원어스, 신곡 ‘Now’ 컴백 첫 주 활동 성료…파워풀 군무 속 완벽한 라이브
원어스(ONEUS)가 가요계에 '2024 개미 두 마리' 열풍을 불러왔다. 지난 22일 디지털 싱글 'Now (Original by Fin.K.L)'를 발매한 원어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신곡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 위 원어스는 박진감 넘치는 비트에 맞춰 빈틈없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원곡의 포인트 안무를 오마주한 동작은 물론, 특유의 파워풀한 칼군무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서호와 건희의 케미가 돋보이는 페어 안무에 이어, 고난도 동작이 가미된 이도와 환웅, 시온의 댄스 브레이크가 강렬한 매력을 전했다. 원어스는 또
-
최예나, 7월 마카오 팬 콘서트 개최…특별한 추억 선사 예정
가수 최예나(YENA)가 마카오 팬들을 다시 만난다. 소속사 측은 27일 “최예나가 오는 7월 6일 오후 3시(현지 시간)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Broadway Theatre)에서 2024 YENA 팬 콘서트 'SUPER YENA(슈퍼 예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UPER YENA'는 최예나가 지난해 7월 마카오에서 개최한 첫 번째 팬미팅 'YENA Friends(예나 프렌즈)' 이후 1년 만에 다시 현지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최예나는 마카오 팬들과 함께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친밀하게 호흡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예나는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더욱 성장한 모습과 새로운 매력을
-
원년 멤버 김후락과 함께하는 '딕 훼밀리'... 신곡 발표하며 본격 활동 시작
지난 3월 23일 신곡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나고 있는 딕 훼밀리(Dick Family)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딕 훼밀리는 1970년대 초반 데블스의 전신인 앰비션스, 사랑과 평화의 전신 아이들, 이진동의 라이더스, 메가톤스 등을 거친 드러머 서성원과 보컬 김후락이 주축이 돼 결성한 밴드다. 딕 훼밀리 멤버는 김후락(보컬), 윤홍석(기타와 보컬), 이상철(베이스), 정태철(기타), 노주영(드럼), 박민규(건반)으로 구성돼 있다.딕 훼밀리가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 된 것은 1974년에 발표한 데뷔 앨범 수록곡 <나는 못난이>와 <흰구름 먹구름>이 빅히트 하면서 부터다.당시 함께 수록된 <또 만나요>가 야간 업소의 엔딩곡으로 지금까
-
‘세자가 사라졌다’ 심쿵 눈 맞춤 수호 VS 눈물 펑펑 홍예지, 애절한 ‘손 꽉 고백’ 현장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와 홍예지가 애절한 ‘손 꽉 고백’ 현장으로 절절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한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세자 이건(수호)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목숨을 건 사투와 그 안에서 깊어지는 극한의 로맨스, 반전에 반전을 가하는 스펙터클 서사가 매주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이건은 궐로 돌아와 도성대군(김민규)과 최명윤(홍예지)의 혼례식을 막고, 민수련(명세빈)-최상록(김주헌)에게 압박을 가했다. 또한 이건은 최상록의 악행으로 인해 최명윤까지 피해 볼까 최명윤을 세자궁에 숨겼고
-
‘우리, 집’ 김희선, 노트북 속 음성에 놀라 입틀막 동공 정지 현장 포착
‘우리, 집’ 김희선이 극강 충격에 휩싸인 입틀막 동공 정지 현장이 포착돼 긴장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우리, 집’은 ‘닥터 로이어’,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동현 감독과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기발한 발상과 감성적 필력의 조화를 이룬 남지연 작가, 김희선-이혜영-김남희-연우-황찬성-권해효-안길강-재
-
경서, 신곡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매력적인 시티팝 사운드
가수 경서가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로 청량한 감성을 전한다. 소속사 측은 24일 “경서가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싱글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편을 차례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 문월, 한소루, 배우 이송경, 박서진이 이번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가운데, 이날 문월, 한소루 2인의 개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먼저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 배우로 변신한 문월, 한소루는 러블리한 소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월은 민들레 꽃씨를 불며 청순한 미모를 드러냈고, 청재킷을 입은 한소루는 신비로우면서 도도한
-
우주소녀 다영, 세계 3대 건설기계 전시회 '인터마트 2024' 참여…만능캐' 입증
우주소녀(WJSN)의 다영이 굴착기 앰배서더답게 건설기계 전시회 ‘인터마트(INTERMAT) 2024'에 참여했다. 지난 22일 HD현대사이트솔루션 유튜브 채널 '삽프리 필름'에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세계 3대 건설기계 전시회 인터맛'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설레는 마음으로 파리로 떠난 다영은 첫 미국 출장 후 조금 더 노련해진 프로 출장러로 세계 3대 건설기계 전시회 '인터마트'에 입성했다. 다영은 HD현대인프라코어 직원들에게 전시된 친환경, 신기술 장비들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디벨론 부스 투어에 나섰다. 이어 친환경 휠로더에 앉아 있는 담당 직원을 마네킹으로 오해한 다영은 놀라움을 자아내는 것도 잠시
-
케플러, 24일 日 ‘뮤직스테이션’ 세 번째 출격…뜨거운 현지 파급력 입증
케플러(Kep1er)가 일본의 대표 음악방송에 출격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다. 소속사 측은 24일 “케플러가 오늘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엠스테'는 일본 인기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는 일본의 대표 음악 방송이다. 케플러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날 일본 정규 1집 타이틀곡 'Straight Line(스트레이트 라인)' 무대를 선보인다. 케플러는 앞서 '엠스테'에서 일본 데뷔곡 'Wing Wing(윙 윙)'과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I do! Do you?(아이 두! 두 유?)' 무대로 현지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세 번째 출연을 앞둔 케
-
르세라핌,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팀 통산 네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측은 24일 “르세라핌이 지난해 5월 23일 공개한 정규 1집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오늘 오전 8시 30분경 1억 건을 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데뷔곡 ‘FEARLESS’,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정규 1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에 이어 팀 통산 네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르세라핌이 앨범의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으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억 건을 달성한 것은 ‘이브, 프
-
트와이스 나연, 솔로 컴백 타이틀곡 'ABCD' 음원 일부 선공개…과감하고 색다른 시도 ‘기대 UP’
트와이스 나연이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솔로 컴백 타이틀곡 'ABCD'(에이비씨디) 음원 일부를 깜짝 선공개했다. 나연은 6월 14일 미니 2집 'NA'(나)와 타이틀곡 'ABCD'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타임테이블,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고 나연의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4일 오후 1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신곡 'ABCD'의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Hey listen to me now"라는 외침으로 시작되는 해당 선공개 음원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나연의 매력 속으로 리스너들을 힘껏 끌어당긴다. "A you're gonna B my babe Everytime y
-
BTS RM, 타이틀곡 ‘LOST!’ 뮤직비디오 공개…무한한 상상력으로 완성한 스토리 라인
방탄소년단(BTS) RM의 상상력이 빛나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24일 “RM이 오늘 오후 1시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의 전곡과 타이틀곡 ‘LOST!’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고 밝혔다. ‘LOST!’는 빠른 템포의 얼터너티브 팝(Alternative pop) 장르로, 비록 길을 잃었지만 지금 곁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그것 또한 괜찮을지 모른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LOST!’ 뮤직비디오는 생각의 미로를 탈출하는 RM의 여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유명한 TV쇼에서 ‘LOST!’를 가창하게 된 RM은 첫 소절을 부르자마자 다른 생각에 빠져버리고 이내 주
-
NEXZ, 자유로운 에너지 품은 데뷔곡 'Ride the Vibe' 뮤직비디오 유튜브 1천만 뷰 달성
NEXZ(넥스지)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품은 데뷔곡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NEXZ는 지난 5월 20일 첫 싱글 앨범 'Ride the Vibe' 및 동명 타이틀곡을 정식 발매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4시경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달성하고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글로벌 신예' NEXZ의 본격 데뷔를 알리는 신곡 'Ride the Vibe'는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불안함,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끌리는 대로 나와 함께 이 바이브(Vibe)에 올라타보자"고 노래한
-
베이비몬스터, 공식 데뷔 앨범 하프 밀리언셀러 달성…두 달여간 꾸준한 상승세
베이비몬스터가 공식 데뷔 앨범으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24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1집 ‘BABYMONS7ER’는 지난 4월 1일 발매 이후 총 52만 4925장의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다. 앞서 ‘BABYMONS7ER’는 총 40만 1287장의 판매량으로 K팝 걸그룹 데뷔 첫 앨범 초동 1위 신기록을 달성했었다. 이후 7주가 훌쩍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상승 그래프를 그리더니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것. 특히 일본, 중국 등 주요 음악 시장에서의 수요가 예상치를 웃돌아 추가 물량까지 여러 차례 제작했다는 것이 YG 측의 설명이다. 코어 팬덤의 지표로 여겨지는 음반 판매량에서 이 같은 폭발적 상승세는 국내를 넘어 글
-
뉴진스,, 올드스쿨 힙합 매력 담은 ‘How Sweet’ 뮤직비디오 공개…이게 바로 ‘뉴진스 쿨’
뉴진스(NewJeans)가 신곡 ‘How Sweet’를 통해 올드스쿨 힙합의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소속사 측은 24일 “뉴진스가 오늘 오후 4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How Swee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How Sweet’는 같은 날 오후 1시에 발매된 더블 싱글 ‘How Sweet’와 동명의 타이틀곡이다. ‘How Sweet’ 뮤직비디오에서 뉴진스는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통통 튀는 리듬과 멜로디에 맞춰 다양한 장소를 활보한다. 서로 장난치고, 즐겁게 춤을 추는 멤버들의 쿨한 바이브가 단연 돋보인다. 특히 올드스쿨 힙합 댄스 동작을 접목한 뉴진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압권이다. 자유분방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