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컴포즈커피, 소금빵∙고구마빵∙감자빵 신메뉴 3종 출시
컴포즈커피(대표이사 김진성)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소금빵, 고구마빵, 감자빵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새롭게 출시된 소금빵, 감자빵, 고구마빵은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며 겨울철 따뜻한 음료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베이커리 메뉴들로 구성됐다. 감자빵과 고구마빵은 19일부터, 소금빵은 1월 초 부터 컴포즈커피 전국 2,700여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메뉴는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디저트 3종을 컴포즈커피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품질로 재해석해 차별화를 더했다. 소금빵은 프랑스산 고급 식재료인 이즈니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배가시켰고, 고구마빵과 감자빵은 국내산 고구마와 감자를 사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이지 플러스 라인업 강화…“고품격 체험·미식 여행 즐겨보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매스티지(Masstige·대중 명품) 패키지인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액티비티와 미식에 특화된 상품으로 고품격 여행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먼저 ‘삼삼오오 시드니로 모여라! 6·7일’은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통해 호주를 더욱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다.‘삼삼오오’라는 상품명에 걸맞게 ▲3종 액티비티 ▲3대 특식 ▲5대 핵심 관광지가 모두 포함된 상품을 오직 여행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시드니 대표 랜드마크 하버브릿지 정상에 직접 오르는 브릿지 클라임은 이 상품이 자랑하는 핵심 구성이다. 하버브릿지 정상에 올라 오페라하우스를 포함한 시드
-
레드페이스, 새해 일출 산행 대비한 아웃도어 코디 제안
산 위에서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것은 많은 이들의 로망이다. 한 해의 시작과 함께 목표 하나를 이루는 뿌듯함, 하얀 능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 풍경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상에서 불어오는 차디찬 바람과 영하권의 기온은 일출 산행을 망설이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남성 아웃도어 윈터룩을 소개한다.대표적인 아이템은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리버 다운 재킷’과 ‘하이 테크 다운 팬츠’다. 여기에, 보온 기능과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 줄 ‘스카일러 고소모’, ‘메가 소프트 멀티프’, ’콘트라 윈드 멜란 맨 글러브’ 등 겨울 산의 필수용품으로 구
-
메가MGC커피, 인기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과 콜라보 한정판 MD 5종 출시… 론칭 후속 이벤트도 관심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오늘(19일), 1020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한정판 MD 5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웹툰 팬들 사이에 가성비, 실용성,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갖춘 굿즈 출시 소식으로 확산되면서 특별한 작화를 통해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메가MGC커피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가비지타임'의 1020 MZ세대 팬층을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한정판 굿즈 출시를 통해 젊은 세대 팬덤의 바이럴 효과와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 두 차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개최하
-
신세계까사, 스웨덴 럭셔리 침대 ‘카르페디엠베드’ 신제품 ‘쿵소’ 출시
㈜신세계까사가 아시아 최초 독점 수입 판매 중인 스웨덴의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Carpe Diem Beds)’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플로팅 베드 ‘쿵소(Kungsö)’를 국내에 선보인다. ‘쿵소’는 유럽에서 먼저 출시해 인기몰이 중인 ‘카르페디엠베드 아이코닉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 카르페디엠베드 한국 론칭 3주년을 기념해 12월부터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통해 수면 시장 공략을 위한 침실 상품 라인업을 강화함과동시에 카르페디엠베드의 국내 인지도와 입지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글로벌 수면 전문 그룹 ‘힐딩앤더스(Hilding Anders)’의 럭셔리 브랜드 중 하
-
“인기 캐리어로 연말 여행 준비하세요”…쿠팡, 프리미엄 가방 특가전
쿠팡이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가방 할인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캐리어, 여행파우치, 가방 등 패션 잡화 카테고리 인기 상품 300여개를 특별가에 선보인다.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크래쉬배기지, 114년 전통의 쌤소나이트,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 등 5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대표 상품인 크래쉬배기지의 ICON 캐리어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독특한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으로 남들과 다른 캐리어를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활용해 튼튼함과 가벼움으로 비
-
하이볼도 제로시대...티젠, '젠 하이볼향 0.0' 출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논알코올 시장이 날로 커지고 있다. 맥주에서 시작된 논알코올 바람은 이제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로 확대되는 추세다.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이러한 논알코올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이마트와 함께 바로 마실 수 있는 RTD(즉석음료·Ready to Drink) 형태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 하이볼향 0.0'을 선보였다. 하이볼을 논알코올로 개발해 대형 마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젠 하이볼향 0.0'은 위스키 특유의 스모키하고 몰트한 풍미와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룬 논알코올 하이볼이다. 취하거나 건강에 대한 부담 없이
-
서이브X차길영X샛별, 19일 신곡 ‘해! 안해?’ 발매... 마라탕후루 송 인기 이어간다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유튜브 크리에이터 마라탕후루 서이브, 그리고 아이돌 가수 겸 배우 샛별이 특별한 협업을 통해 수학 공부 습관 문화를 위한 새로운 곡을 선보인다.2024년 수학싸부 대표 차길영과 마라탕후루 서이브, 그리고 샛별이 함께한 프로젝트송 ‘해! 안해?’가 오늘(1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곡은 현재 진행 중인 65일 수학 공부 습관 챌린지의 취지에 맞춰,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해! 안해?’는 경쾌한 리듬과 반복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오늘 할 공부를 내일로 미루지 말고, 항상 꾸준히 공부하자”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특히, 샛별의 청량한 보컬이 곡
-
일동후디스, ‘하이뮨’ 홈쇼핑 구매 시 ‘장민호 달력’ 증정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GS, CJ, 현대, NS 등 홈쇼핑 채널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면역케어(이하 하이뮨 면역케어)’ 구매 시 ‘2025 장민호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하이뮨 면역케어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만들고, 하이뮨 전속 모델인 장민호와 다가오는 2025년을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일동후디스가 새롭게 선보인 ‘장민호 달력’은 매달 새로운 장민호의 화보 사진이 삽입되어 있는 탁상 달력이다. 홈쇼핑 방송에서 하이뮨 면역케어 더블(12캔) 구성을 구매 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바’와 함께 증정된다.방송 일정은 오는 19일(목) NS홈쇼핑, 23일(월) CJ온스타일, 27일(금) 현대홈쇼핑 등으
-
호텔 나루, 2년 연속 한국청소년재단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캠페인 동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이하 호텔 나루)가 연말을 맞아 CSR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청소년재단의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캠페인에 참여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년째 참여해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나눔의 실천을 이어 가고 있다. 한국청소년재단은 마포 청소년 문화의 집이 소속된 단체로 호텔 나루 서울은 두 단체와 지속적인 협약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10월 2주년을 맞이한 호텔 나루 서울은 2주년 기념 직원 행사로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 시 전역 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가정에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캠페인에 사용된다. 호텔 나루 서울의 임직원들도 한국청
-
샘표, 동지 맞이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동지(21일)를 앞두고 19일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쇼핑라이브를 통해 너무 달지 않아 더 맛있는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 특가전을 진행한다.동지에는 팥죽을 만들어 먹으면서 나쁜 기운을 물리치고 건강을 기원하는 풍습이 있지만, 직접 만들자니 과정이 복잡하고 맛내기도 쉽지 않다. 사 먹는 팥죽은 너무 달거나 깊은 맛이 부족한 경우가 많고, 소문난 맛집은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예약하기가 번거롭다. 이에 샘표는 집에서 만든 것처럼 제대로, 좋은 원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은은한 단맛을 살린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100g당 당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새해 첫 호캉스 상품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하여 새해 첫 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뉴이어(GLAD New year) 패키지’를 2025년 1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지점별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뱀 일러스트를 활용한 디자인의 △2025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 1개, 글래드 마스킹 테이프 2종&글래드 스티커로 구성된 △글래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아이템 1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기영진 작가의 12지 동물 중에서 ‘뱀' 드로잉을 패턴화로 접목시켜
-
아웃백, 수익금 전액 기부되는 ‘손뜨개 키링 키트’ 출시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감성을 담은 ‘WINTER IS BACK 니트 키링 DIY 키트’를 출시한다.이번 키트는 ‘모일수록 따뜻한 겨울’이라는 아웃백만의 연말 메시지를 담아 총 2,000개 한정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WINTER IS BACK 니트 키링 DIY 키트’는 귀여운 비니, 스웨터 그리고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 총 세 가지 아이템을 손뜨개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털실과 도안, 코바늘, 다양한 색상의 와이어 키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알록달록하면서도 도톰한 털실을 활용해 겨울철에 어울리는 나만의 키링을 만들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가
-
YBM, 토익 정기시험 실제 기출문제 총 3,000 문항 공개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토익∙토익스피킹&토익라이팅 정기시험 실제 기출문제를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다. YBM한국TOEIC위원회는 수험생들이 변화하는 시험 경향에 맞게 올바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시험 출제 기관인 미국 ETS와 협의해 매년 토익, 토익스피킹 실제 기출문제를 공개하고 있다. 토익은 2017년부터 지금까지 총 3,000문항, 토익스피킹&토익라이팅은 2018년부터 총 171문항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토익∙토익스피킹&토익라이팅 실제 기출문제는 2024년 하반기 실제 시행된 시험에서 선별된 문항들로,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의 경향과 난이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
교원 빨간펜, 도요새중국어 독서 마당 A∙B과정 리뉴얼 오픈
교원 빨간펜이 도요새중국어 회원의 학습 효과와 편의성을 높이고자 ‘도요새중국어’ 독서 마당의 개편을 단행한다. ‘도요새중국어’는 자기주도적 중국어 학습을 돕는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이다. 4개 과정, 총 19개 단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중국어 발음과 기초 회화부터 중국어 능력 평가 시험 대비까지 가능하다. ‘독서 마당’은 다양한 주제 및 유형의 중국어 콘텐츠를 담은 디지털 도서관으로, 도요새중국어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무료 부가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은 독서 마당의 콘텐츠 개발 및 앱 개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도요새중국어 총 4개 A~D과정 중 A, B과정이 개편 예정으로 A 과정은 이달 18일, B 과정은 내년 2
-
쿠팡, 뷰티 신상공개관 ‘선런칭’ 코너 신설..“신규 뷰티 제품, 쿠팡에서 제일 먼저 만나세요”
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 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쿠팡은 지난해 10월부터 입점 90일(최근 3개월) 이내 최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을 뷰티 카테고리에서 운영해왔다.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별 신제품을 모아 고객이 핵심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했다. 이번에는 특별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하는 ‘선런칭’ 코너를 신설했다. 유통업체 가운데 쿠팡에서 처음으로 인
-
하이트진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미국 ‘오리건’ 지역 대표 와인 출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나파 밸리(Nappa Valley)’ 만큼이나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오리건(Oregon)’지역 대표 와이너리 ‘베델 하이츠 빈야드(Bethel Heights Vineyard)’와 ‘쉐 와인셀라(Shea Wine Cellars)’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리건 지역의 기후와 지리적 특징은 포도 생장 기간에 제약을 주어 고품질 소량생산을 지향 한다. 이번에 하이트진로가 수입한 와인은 매 빈티지 마다 평론가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는 제품이면서 수입된 양도 극소량으로 빠른 시일 내에 완판 될 것으로 예상된다.베델 하이츠 빈야드는 1977년 ‘까스틸(Casteel)’ 가문이 설립한 유서 깊은 가족경영 와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