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농심라면’ 출시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라면을 재출시한다. 농심은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농심라면’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1975년 출시했던 농심라면은 소비자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남아있는 제품으로, 특히 1978년 기업 사명(社名)을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농심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농심라면 외 상반기중 2개 제품 재출시를 검토중이다.이번에 출시한 농심라면은 농심 R&D가 보유하고 있던 1975년 출시 당시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과 품질에서 최근 소비자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전통국밥 맛집들이 깊고
-
SPC 던킨, 새해 첫 이달의 도넛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해 첫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던킨은 새해를 밝게 웃으며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은 ‘크림치즈 스마일(Cream Cheese Smile)’ 슬로건과 함께 120년 전통의 미국 크림치즈 브랜드 크래프트社의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블루베리・메이플월넛 조합으로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살린 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 2종이다.‘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는 상큼하고 달콤한 블루베리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올해가 청사(靑蛇)의 해인 것에서 착안해 푸른 빛이 떠오르는 보라 빛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했다.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는
-
세라젬, 2025년 설맞이 2+1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2025년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2일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구독(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2025년형·마스터 V7 등 척추 관리 의료기기, 파우제 M8·M6 등 안마의자,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민족 대명절인 설 시즌인 점을 고려해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표 제품인 마스터와 파우제를 결합해서 구독(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해 마스터
-
원할머니 보쌈족발, 배민 주문시 최대 2만 2천 원 할인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새해를 맞아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2만 2천 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오는 12일까지 외식플랫폼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 메뉴 3만 원 이상 주문 시 5천 원부터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배달의민족 배달 주문과 배민1, 포장 주문 등에 모두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원할머니 보쌈족발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3만 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기본 5천 원의 할인 쿠폰이 주어지고 배민클럽 서비스 가입자 등 이용자별 추가 쿠폰이 발급돼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을
-
도미노피자, 35주년 기념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 출시
1990년 첫 한국에 진출한 도미노피자가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해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피자에 2003년 첫 출시 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도미노피자만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적용한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두 겹의 씬도우 사이에 댜앙한 치즈를 삽입한 도우다. 이 도우는 2003년 첫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후 모짜렐라, 에멘탈 등 다양한 치즈가 사용된 버전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더블크러스트 도우는 카망베르 크림치즈 무스, 콰트로 치즈 퐁듀, 모차렐라 피자 치즈를 넣어 바삭함과 풍성함을 살린 제품이다. 이번 도우가 적용된 5종의 제품은 꾸준히 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딸기의 계절 맞아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칵테일 6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문 바(Moon Bar)에서 스트로베리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제철 딸기를 테마로 한 칵테일 6종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메뉴로는 상큼한 딸기와 바질 오일이 깔끔하게 어우러진 얼티메이트 스트로베리 마티니, 은은한 로제 와인과 딸기의 달콤한 풍미를 담은 로즈 얼루어, 말차와 딸기의 색다른 조화가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말차 마가리타가 있다. 이 외에도 베일리스와 요거트가 만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선사하는 프레사 나비다드, 신선한 딸기와 민트 잎, 라임의 청량함이 어우러진 벨벳 스트로베리 모히토, 샴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새해 기념 ‘뉴 라이즈’ 패키지 선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뉴 라이즈(New Rise)’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남동쪽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전체 객실의 70%가 바다 전망을 자랑해 객실에서 여유롭게 바다 위로 떠오르는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외에도 레스토랑이나 수영장, 산책로 등 호텔 곳곳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해돋이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새해를 맞아 일출을 보며 좋은 기운을 얻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뉴 라이즈’ 패키지는 호텔 옵션과 리조트 옵션이 있어, 여행 동반자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뉴 라이즈’ 패키지 옵션 1 또는 옵션 2를 선택하면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아름다운
-
메이필드호텔 서울, 2025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설 명절을 맞아 품격 있는 상차림 세찬과 프리미엄 갈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운영하는 한정식당 봉래헌에서는 설 상차림 세찬을 준비했다. 설날 차례상과 귀한 손님을 위해 봉래헌 총괄 셰프가 정통 한정식 조리법으로 최상급 식재료만을 엄선해 당일 새벽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봉래헌에서 직접 담근 고추장, 된장, 간장을 활용해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며, 송이 갈비찜, 전복과 문어숙회, 국내산 참조기찜, 새우산적, 표고전, 애호박전, 생대구살전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해물 잡채와 도라지, 제주고사리, 취나물로 구성된 삼색나물도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
조선호텔앤리조트, 호텔의 품격 담은 ‘2025 조선호텔 설 선물 세트’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를 앞두고 ‘2025 조선호텔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미식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셰프와 호텔리어가 엄선한 총 90여 종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고급형까지 다양하면서도 폭넓은 구성으로 준비했다. 특히 조선호텔의 품격을 담은 고메 상품과 와인, 리빙 상품 등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선물 세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조선호텔 셰프의 안목으로 고른 프리미엄 한우는 10만 원대로 다양한 한우 구성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부터 명절 상차림에 꼭 필요한 20만 원대 실속 세트, 1++등급 한우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만으로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페트 바이 르메르디앙’ 패키지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오는 1월 31일까지 ‘라페트 바이 르메르디앙’ 패키지를 선보인다. 르메르디앙 브랜드 가치를 실천하고자 기획된 ‘라페트 바이 르메르디앙’ 패키지는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1박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조식 뷔페 2인,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 내 베르가모트 향의 얼그레이 티 찻잎을 우려 논 알코올 하이볼로 재해석한 얼그레이 하이볼 최대 2잔,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을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Wi-Fi 무료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
뮤지컬 ‘알라딘’, 9일 3월 공연 예매 오픈
뮤지컬 ‘알라딘’이 3월 공연의 예매 오픈을 오는 1월 9일 오후 2시로 확정했다. 3월 5일부터 3월 30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3월 7일, 14일, 19일, 21일, 28일에는 오후 2시 30분 마티네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선예매는 1월 9일 오전 11시부터 샤롯데씨어터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알라딘’ 뉴스레터 구독자는 같은 날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예매처는 샤롯데씨어터, 인터파크, 예스24, 메타클럽, 클립서비스이며 자세한 예매 정보는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예매 중인 발렌타인데이 공연과 오픈 예정인 화이트데이 공연에서는 관객들에게 각각 자스민과 알라딘이 보내
-
한국오츠카제약, 건강간식 ‘소이조이’ 신제품 4종 출시
한국오츠카제약의 건강간식 브랜드 ‘소이조이(SOYJOY)’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소이조이는 콩의 영양분을 통째로 담은 고단백·고식이섬유·글루텐프리 간식으로, 다양한 원재료와 함께 밀가루 없이 오븐에 구워 내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지난해 6월 첫 론칭 후 편의점과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올해는 ▲후르츠&베이크드치즈 ▲스위트포테이토 ▲마카다미아&레몬 ▲바나나 등 4가지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특히, ‘마카다미아&레몬’과 ‘바나나’는 동물성 원재료가 포함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알
-
매드포갈릭, 새해 첫 신메뉴 4종 출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 4종을 출시하며, 더욱 강화된 메뉴로 고객들을 만난다. 매드포갈릭은 새해를 맞아 ‘과거의 것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의미를 담은 ‘OLD OUT, WE’RE NEW BACK’ 캠페인과 함께 기존 메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와 사이드 메뉴에서 메인 메뉴로 변신한 ‘갈릭 슈림프 프리또’ 등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매드포갈릭 메뉴 개편의 일환으로 고품질 식자재를 선별해 사용하고, 레시피를 개선해 메뉴 퀄리티를 극대
-
샘표, 건강과 환경 모두를 위한 ‘요리’ 응원 이벤트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025년 새해를 맞아 더 많은 사람이 요리의 즐거움을 맛보길 바라며 오는 12일까지 ‘새해 요리할 결심’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새해는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기에 좋은 시기다. 다이어트, 운동, 생활습관 개선 등 그동안 미뤄왔던 일들을 행동으로 옮기며 새 출발을 다짐하는 이 때, 샘표는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에도 이로운 ‘직접 요리하기’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번째 이벤트는 ‘새해 첫 요리’ 댓글 이벤트다.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요리는 무엇이었는지, 혹은 어떤 요리를 하고 싶은지 그 메뉴와 이유를 ‘#새해요리하자’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
하림, ‘맛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에 탱글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가 들어간 ‘맛닭가슴살 새우’와 ‘맛닭가슴살 오징어먹물’을 출시했다.‘맛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을 특제소스에 12시간 이상 재운 뒤, 220℃ 고온에서 두 번 익혀내 속까지 양념이 맛있게 밴 제품이다.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300번 이상 다져 원물 대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100g당 17~18g의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하림은 앞서 선보인 맛닭가슴살 ‘마라맛’ ‘바베큐맛’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맛닭가슴살 새우’는 통통한 새우가 콕콕 박혀 있어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
-
메종 글래드 제주 X 놀로스퀘어, ‘제주로 놀로와 패키지’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해 ‘놀로스퀘어(Knollo Square)’와 함께 ‘제주로 놀로와 패키지’를 2025년 3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는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 스트레스 없는 제주 여행을 위해 ‘놀로 동물 행동클리닉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놀로 동물 행동클리닉은 설채현 수의사를 중심으로 채민경 수의사의 행동 진료, 반려견 행동 전문 트레이너들이 팀을 이루어 전문적인 행동학 지식을 바탕으로 행동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제주로 놀로와 패키지 혜택
-
몽벨코리아, 젊은 세대 공략으로 월평균 1억점 다운제품 품절 행렬
몽벨코리아(대표 노영찬)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타겟층을 재정비하며 빠르게 성과를 내고 있다. 전통적인 아웃도어 이미지를 넘어 트렌디한 감성과 정통성을 결합한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다는 평가다.몽벨코리아 관계자는 "아웃도어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고프코어(Gorpcore) 트렌드에 발맞춰, 2030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과 고객 변화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라며 "현재 2030 세대가 전체 고객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운제품 품절 행진, 2030세대의 관심 증대몽벨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의 수요를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수페리어 다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