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건기식업계, 겨울철에도 계속되는 건강 관리… 한파 속 웰니스 트렌드 공략 신제품 선보여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겨울철 건강을 꼼꼼히 관리하는 ‘웰니스 트렌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업계에선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급격한 기온 저하와 미세먼지로 인한 면역력 저하 및 질병 위험에 대비해 주요 건강기능식품 기업들이 다양한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고려은단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강 항균·항산화 기능성 원료 프로폴리스를 담은 ‘그린 프로폴리스 츄어블정’을 출시했다. 브라질 청정 고산지대에서 채취한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으며, 하루 2정에 지표 성분 ‘총 플라보노이드’의 식약처 1일 섭취량 20mg을 담았다. 효율적인
-
“뜨끈한 국물로 추위 달래요”… 역대급 한파에 간편 국물 요리 열풍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뜨끈한 국물 요리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식품·외식 업계의 경쟁이 치열하다.최근 식재료비 상승과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시성비 트렌드에 힘입어 배달과 국물 간편식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실제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11월 1~25일 냉동 국물 간편식 판매량이 전월 대비 80% 급증했다고 밝혔다.이에 식품·외식 업계는 추위를 달랠 다양한 국물 요리를 내세우며 겨울 시즌 소비지 입맛 잡기에 나섰다.인생아구찜은 △인생해물탕 △아구지리·매운탕 △영양만점 알탕을 선보이고 있다. 인생해물탕은 낙지, 쭈꾸미, 새우, 꽃게, 알, 곤이 등 고급 해산물을 모둠으로 담고 콩나물
-
“딸기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더벤티, 홀리데이 콘셉트 딸기 신메뉴 4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 위한 홀리데이 콘셉트의 딸기 신메뉴를 출시했다.더벤티는 ‘Strawberry Holiday: 딸기와 함께라면 매일이 홀리데이’라는 테마 아래 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더욱 스윗하게 찾아온 이번 더벤티의 딸기 메뉴는 지난 겨울 시즌에 좋은 반응을 얻어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딸기 연유라떼’와 ‘딸기주스’를 비롯 신규 메뉴인 ‘딸기 뱅쇼’, ‘딸기 아인슈페너’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딸기 연유라떼’는 딸기라떼에 달콤한 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음료이며, ‘딸기주스’는 상큼한 딸기가 듬뿍
-
코웨이, 공간 활용도 높인 ‘비렉스 수납형 프레임’ 출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넉넉한 수납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수납형 침대 프레임 ‘코웨이 비렉스 수납형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수납형 프레임은 여유로운 수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공간 활용성이 중요한 자녀 방이나 1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다. 코웨이 비렉스 수납형 프레임은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헤드보드 상부에 120mm 너비의 선반을 마련해 안경, 핸드폰 등 자주 쓰는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좌우 측면에도 다양한 높이의 선반을 비치해 책, 일상용품 등을 손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 하부에 여유로운 네 개의 수납공간까지 더해
-
청호나이스, 신제품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 출시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실내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감지해 알아서 관리하는 ‘스마트 AI모드’가 탑재되었으며 고성능 탈취 특화 필터를 적용해 기존 자사 필터 대비 약 2.5배 이상 향상된 탈취 성능을 제공한다.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에 적용된 ‘스마트 AI모드’는 제품이 실내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감지해 동작세기를 4단계로 자동 조절해 알아서 관리한다. 소비전력을 절감하는 AI절전모드와 더 빠르게 청정하는 AI쾌속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어 실내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AI절전모드 설정
-
LG생활건강,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 출시
LG생활건강이 어린이용 구강 케어 제품인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을 출시했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이번 제품은 불소와 자일리톨을 함유해 충치 예방과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다.자일리톨을 10,000ppm 첨가해 아이들이 단 30초 동안 가글하는 것만으로도 치실을 사용한 듯한 구강 관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치과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충치의 주요 원인인 프라그 지수를 3배 감소시키는 성능도 입증됐다.또한 어린이의 안전을 고려해 알코올 성분과 메틸파라벤 등 9가지 화학 성분을 제외한 점이 특징이다. 가글액을 삼킬 가능성이 있는 어린이를 위해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이들
-
신세계백화점, 대만 에그롤 브랜드 '하이워크' 단독 팝업
신세계백화점이 에그롤과 누가크래커 등을 주력으로 선보이는 대만의 쿠키 브랜드 '하이워크'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날부터 오는19일까지 일주일간 본점 지하 1층에 마련되는 하이워크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표 상품인 피넛버터 에그롤과 누가크래커를 비롯한 하이워크의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아울러 팝업 기간 신세계백화점은 에그롤 구매시 누가크래커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
BBQ, 자사앱 인기 메뉴 주문 시 떡볶이 증정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인기 메뉴 주문시 사이드 메뉴 '떡볶이'를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떡볶이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지난달 출시한 '맵소디'와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주문 시에만 사용 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BBQ 관계자는 "BBQ 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더욱 만족 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가겠다"고 말했다.
-
오뚜기-SOUPER, 콜라보 신메뉴 3종 출시
오뚜기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출시되는 메뉴는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로, 각각 독창적인 풍미와 계절적 특색을 담았다.‘카레 스프’는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과 푸짐한 야채를 조화롭게 담아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프’는 로스팅한 미소와 오뚜기 크림스프 베이스에 페퍼잭 치즈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강조했다. 또한, ‘구운 콘 스프’는 오뚜기 옥수수 스프를 베이스로 바삭한 콘 토핑을 더해 고소한 맛과 색다른 식감을 제공한다.이번 협업은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
-
도미노피자, 연말까지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KT 고객을 위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ID 당 1회,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온라인 포장 주문 시 5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방문 포장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보유 포인트가 5,000점 이상일 경우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신메뉴와 함께 콰트로피자 3종을 출시했다. 겨울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탄생한 K-쌈장 바비큐 소스를 채끝 스테이크에 시즈닝해 감칠맛과
-
하림, 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오리지널 블랙페퍼맛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을 출시했다.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퍽퍽하지 않다. 촉촉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 맛있게 양념한 제품으로, 익히기도 먹기도 편리하다. 100g 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추, 파슬리를 더해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청양고추 특유의
-
매드포갈릭, 연말 단체모임 위한 대관서비스 운영… 프라이빗 모임장소로 인기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연말을 맞아 송년회 등 단체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대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모임의 규모와 참석 인원에 따라 매장 전체 또는 일부를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부터 기업 송년회와 같이 매장 전체를 이용하는 대규모 모임까지 목적에 따른 최적의 공간을 제공받을 수 있어 연말연시에 이용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매드포갈릭은 다양한 모임구성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러가지 메뉴 구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이탈리아 푸드에 한국의 맛과 문화를 결합해 친숙하면서
-
샘표, 새미네부엌 소스로 겨울 별미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겨요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의 완벽한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1인 가구를 비롯해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만들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한 팩에 들어 있어 취향별로 다양한 김치들을 만들 수 있다는 점도 매력포인트 중 하나다. 특히 11월 한달 간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의 온라인 매출은 전월 대비 3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에 샘표는 배추와 무 등 이맘때 가장 맛있는 월동 채소로 겉절이, 보쌈김치, 물
-
가민코리아, 연말 할인 프로모션 “2024 GIVE A GARMIN” 진행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은 연말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2024 GIVE A GARMIN’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민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건강하고 활발한 라이프스타일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연말 선물로도 완벽한 가민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프로모션은 아웃도어, 웰니스, 사이클링 등 가민의 주요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아웃도어 라인업에서는 ▲‘인스팅트 2X 솔라(Instinct 2X Solar)’ ▲‘피닉스 7 프로(fenix 7 Pro)’가 프로모션에 포함되며, 웰니스 부문에서는 ▲‘베뉴 3(Venu 3)’ 시리즈 ▲‘
-
아웃백, 연말 다채로운 혜택 제공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아웃백은 자사 앱 내 ‘선물하기’에서 기프트카드 5종을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30만 원권 ▲25만 원권 ▲20만 원권 ▲1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인 아웃백 기프트카드 5종은 한 계정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또한, 자사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트카드(1만 원권)’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2025년 1월 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
쿠팡, 장난감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자녀 크리스마스 선물은 로켓배송”
쿠팡이 연말연시 자녀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장난감을 파격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토이페스타’ 기획전에서 2000개 이상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색감의 점토와 모양틀로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플레이도우 65주년 칼라 클레이팩(3만원대)’ ▲쿠팡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수입했으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특징인 ‘스너글버니 애착인형(4만원대)’ ▲최근 귀여운 캐릭터로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
-
밀리의서재, 배우 김태리 모델로 신규 캠페인 진행.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에는 밀리의서재가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을 넘어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 2023년 국민독서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독서량의 많고 적음과 관계없이 대다수 독서가들이 “독서량이 부족하다”고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밀리의서재는 이러한 인식과 독서 습관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현실을 반영해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새로운 독서 라이프를 제안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