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뮤지컬 ‘웃는 남자’, 연이은 호평 속 공연 순항…설 연휴에 보기 좋은 뮤지컬 '추천'
한국 창작 뮤지컬 흥행 대작 ‘웃는 남자’가 관객들의 호평 속에 공연 중이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서사와 시선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 이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음악,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완벽한 베스트 시즌으로 돌아왔다. 시의성 가득한 메시지와 무대를 가득 채우는 뮤지컬 '웃는 남자'만의 화려한 세트, 프랭크 와일드혼의 아름다운 음악 등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이에 작품은 예매처 관객 평점 만점(멜론 티켓 기준)을 기록하며 높은 완성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뮤지컬 '웃는 남자'를
-
동아제약, 물에 타 마시는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 출시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정맥순환개선제 '디오라인티현탁용분말'(이하 디오라인티)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디오라인티는 정맥부전과 관련된 증상의 개선(다리 중압감, 통증), 모세혈관 취약증에 의한 장애의 보조치료, 치질과 관련한 징후의 치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맥순환개선제다.디오라인티에는 주성분인 디오스민 600㎎이 함유됐다. 디오스민은 약해진 혈관벽의 긴장도를 증가시키며 염증 반응을 억제해 통증이나 붓기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차(茶)처럼 물에 타 마시는 디오라인티는 분말형태로 정맥순환개선제 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형이며,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오래
-
11번가, '10분러시데이' 오픈…"초특가 상품 집중 판매"
11번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간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10분러시'와 연계한 정기 프로모션, '10분러시데이'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11번가 '10분러시데이'는 매달 세 차례(10일, 20일, 30일) 열리며,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 동안 사전에 선별한 총 10개의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상품 카테고리는 e쿠폰, 1만원 이하의 가성비 생활용품, 계절별 시즌상품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군들로 꾸려진다. 특히 '10분러시데이' 상품은 구매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 된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10분러시데이'를 통해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e쿠
-
동원F&B, 요리 양념 브랜드 '하루미' 론칭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요리 양념 전문 브랜드 '하루미'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미는 양념장 한 팩으로 고기를 비롯한 각종 요리를 완성시킬 수 있는 신규 양념 브랜드다. 브랜드명에는 '하루 중 가장 나다운 식사를 제안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하루미는 동원F&B의 액상 조미료 '동원 참치액'과 분말 조미료 '참치다시'에 이은 조미소스 제품으로, 동원F&B는 향후 저당·글루텐프리(Gluten-free)·할랄 인증 등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양념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이는 하루미 양념 소스는 고기양념 4종이다. 소갈비·소불고기·돼지갈비·돼지불고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기 부위·용도에 맞춰 양
-
맥도날드, 신메뉴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 2종 출시
맥도날드가 대표 메뉴 ‘쿼터파운더 치즈’를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치즈 할라피뇨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 할라피뇨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는 맥도날드의 대표 비프 버거 메뉴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에 할라피뇨와 치즈 소스를 더해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함께 출시되는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는 고기와 치즈의 클래식한 조합을 자랑하는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마찬가지로 할라피뇨와 치즈 소스가 더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실제 쿼터파운더 치즈의
-
뚜레쥬르, 빅 사이즈 신제품 3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빅 사이즈’ 빵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모두 성인 손바닥 너비보다 큰 대형 사이즈에 버터와 카라멜, 치즈 등 베이커리의 풍미를 살린 재료를 듬뿍 넣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사르르 리본파이’는 한 겹씩 쌓아 올린 얇고 바삭한 파이의 결 사이로 진한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리본 모양의 파이다.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해 한 입 가득 사르르 녹는 파이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한 쪽씩 나눠먹는 치즈 클라우드 브레드’는 버터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브리오쉬 빵 위에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등 3가지 치즈를 더해 짭조
-
청정원 호밍스, 정통 개성식 ‘수제손만두’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신제품 정통 개성식 ‘수제손만두’ 2종을 출시하고 냉동만두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냉동만두를 고르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고급화되고 세분화되는 추세를 반영해 집에서도만두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개성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수제손만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찐만두는 물론 따끈한 국물요리로도 제격인 만큼 추운 겨울과 다가오는 명절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청정원 호밍스 ‘수제손만두’는 김치와 고기 두 가지 맛이다. 두 제품 모두 정통 개성 방식으로 당면 대신 국산 돼지고기와 절임배추를 비롯한 다섯
-
롯데호텔 서울, ‘웰니스 리트릿’ 패키지 선봬…‘휴식+힐링+뷰티’
롯데호텔 서울이 휴식과 재충전에 초점을 맞춘 ‘웰니스 리트릿(Wellness Retreat)’ 패키지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해 온전한 쉼과 여유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모션 베드와 안마의자 등을 구비한 웰니스 전용 객실을 오픈하고, 수면 특화 상품 웰니스 리트릿 패키지를 출시했다. 웰니스 리트릿의 두 번째 시리즈로 마련한 이번 ‘웰니스 리트릿: 뷰티풀 나잇 (Wellness Retreat: Beautiful Night)’ 패키지는 안락한 휴식에 피부 조직 재생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리쥬란 뷰티 케어를 더해 힐링 가득한 하루를 선사한다. 패키지는 웰니스 전용 객실 1박과 르 살롱(Le Salon) 2인 혜택, 롯데호텔 단독 기획
-
메가박스, ‘미키 마우스’ 테마의 윷놀이 제품 출시
‘미키 마우스’ 테마의 윷놀이 제품이 설날 윷판을 평정한다. 메가박스는 21일 “설날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미키 마우스’ 테마의 ‘메가박스 윷놀이’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메가박스는 K-헤리티지(heritage·유산)를 활용한 디즈니코리아 아트웍을 적용한 윷놀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설날 연휴를 맞아 전통 놀이문화 윷놀이에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 테마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윷가락, 윷판, 말(馬) 등 패키지 곳곳에서 한국 전통 단청 무늬와 ‘미키 마우스’가 어우러진 전통적인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와 디즈니코
-
카시아 속초, 레스토랑 포고 런치 타임 오픈…24일 ‘오! 마이 런치’ 출시
카시아 속초 26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포고(Fogo)는 런치 타임 오픈과 함께 해당 시간대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코스 메뉴인 ‘오! 마이 런치(Oh! My Lunch!)’를 오는 24일부터 출시한다. ‘오 마이 런치’는 리코타 치즈 딥 샐러드와 셰프가 매일 선정한 오늘의 수프로 시작되며, 메인 메뉴의 경우 소고기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가자미 필레 스테이크,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중 취향대로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식후 디저트로는 포고의 시그니처 메뉴인 클래식한 매력의 티라미수가 제공되며, 음료는 차와 커피 중 선택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런치 오픈을 기념하면서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포고 영수증으로
-
하림, 신제품 ‘오!늘단백 프로틴바’ 출시 기념 신상위크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신제품 ‘오!늘단백 초코바’가 21~27일 일주일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하림몰에서 ‘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특별 할인 판매하며, 21일 쇼핑라이브에는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하림 ‘오!늘단백 초코바’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으로 겉면을 풀 코팅해 달콤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3g으로 낮췄다. 개당 16g의 단백질과 7,000mg 이상의 식이섬유를 포함해 매끼 챙겨 먹기 어려운 영양소를 간편하고 맛있게 채울 수 있다. 또한,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제품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확장… ‘데일리 마스크’까지 5종 구성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모공과 미백 관리에 효과적인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에 ‘데일리 마스크’를 추가하며 총 5종으로 구성을 확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는 오늘(20일)부터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하며, 오는 2월 3일부터는 스킨푸드 자사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과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토너, 세럼, 크림, 패드, 데일리 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5종 모두 48시간 자연 발효를 통해 이천 쌀의 진한 영양을 추출하는 백국발효공법으로 완성한 백국발효수™가 담겨
-
맛과 향 그대로, ‘클라우드 논알콜릭’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논알코올 맥주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클라우드만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출시했다.클라우드 논알콜릭은 특수효모를 사용해 발효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발효 공법이 적용됐으며, 생산 공정상 인위적인 알코올 분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맛과 향의 소실이 없는 자연스러운 맥주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독일산 노블홉과 호주, 캐나다산 맥아 등 엄선된 품질의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몰트향을 느낄 수 있다.이 제품은 알코올 도수 1도 미만의 저칼로리 비알코올 맥주(350ml기준 50kcal)로, 클라우드의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
-
한국TOEIC위원회, 토익스피킹 2월 5일(수) 추가 시험 시행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 산하 한국TOEIC위원회는 신년을 맞아 외국어 공부를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보다 많은 응시 기회를 제공하고자 토익스피킹 평일 추가 시험을 시행한다고 20일(월) 밝혔다. 이번 토익스피킹 추가 시험은 2월 5일(수) 18시 30분에 시행되며, 성적 발표는 2월 11일(화)에 발표될 예정이다. 시험 신청은 2월 2일(일) 오전 10시까지 토익스피킹 홈페이지와 YBM 어학시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 수 있다.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토익스피킹 시험은 일상 회화는 물론 다양한 비즈니스 표현을 익힐 수 있어 어학 공부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험"라며
-
디월트, 새해맞이 더욱 풍성해진 고객 감사 이벤트 ‘2025 상반기 옐로 페스타’ 실시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정기 이벤트 ‘옐로 페스타(Yellow Festa)’를 매년 개최해왔다.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는 디월트 제품을 중심으로 운영하며, 꾸준한 관심과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특히, 이번 ‘2025 상반기 옐로 페스타(Yellow Festa)’는 구매 금액별로 경품을 추가로 누적 증정해 새로움을 더했다. 디월트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500명에게 디월트 로고가 새겨진 숄더백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디월트의 ▲레이저 거리 측정기 30M(DHWT77100), ▲터프시스템 2.0 대형 공구박스(
-
롯데관광개발,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출시
롯데관광개발은 코카서스 3국으로 떠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약 9시간 30분 만에 코카서스로 떠나는 7박 9일의 여정으로 5월 25일과 6월 1일, 8일, 15일, 22일, 29일 총 6회 출발한다. 조지아,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를 일컫는 코카서스 3국은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있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일정에는 코카서스의 알프스로 알려진 카즈베기와 유네스코 자연유산인 주상절리 아자트 하이킹이 포함돼 만년설을 바라보며 코카서스의 자연을 거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카즈베기 룸스호텔을 비롯해 전일정 5성급 호텔 숙박으로 더 편리하게 여행을
-
모나미, 설맞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베스트셀러 40여종 최대 50% 할인
문구기업 모나미는 새해를 맞이해 독서나 필사 등 읽고 쓰는 활동에 주목하는 텍스트힙(Text Hip) 소비자들을 위해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는 모나미의 대표 유성볼펜과 프리미엄 펜, 컬래버레이션 상품, 팬시류와 같이 신년 맞이 다이어리 작성이나 책 필사 등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포함되었다. 153 러브 50%, 모나미 6공 다이어리 키트 50%, FX153 시리즈 30% 등 40여 개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달 29일까지 진행하며, 스토어 알림 받기 신청 시 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모나미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