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더벤티, “5일간 음료 깜짝 할인!”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늘(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인기 음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깜짝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벤티의 다양한 음료 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더벤티의 인기 메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더벤티는 행사 기간동안 더벤티 앱 회원을 대상으로 ‘딸기라떼’, ‘미숫가루’, ‘미숫가루라떼’, ‘초코라떼’, ‘말차라떼’ 등 더벤티 인기 음료 5종 구매 시 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앱 픽업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더벤티 앱에서 픽업 주문 접속 후 메뉴를 선택
-
굽네몰,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 출시 기념 67% 할인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 출시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단독으로 6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은 1박스(7개입) 기준 한 팩당 1,7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은 굽네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훈제 닭가슴살 라인업으로, 기존 슬라이스 제품과는 달리 통 닭가슴살로 제공되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굽네만의 특제 시즈닝과 마늘 분말로 염지한 국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 숙성 후 참나
-
파르나스 호텔 제주, 밸런타인 패키지 및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선봬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낭만의 섬 제주에서 보내는 로맨틱 호캉스를 위한 객실 패키지와 연인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밸런타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둘만의 프라이빗한 순간을 완성해 줄 밸런타인 컬렉션 인룸 다이닝으로 구성된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샴페인 1병으로 구성된 밸런타인 컬렉션은 체크인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전달되어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손색없다. 또한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4만 리워즈 바우처도 제공된다. 밸런타인 패키
-
롯데호텔 괌, 아이들 위한 ‘키즈 프렌들리’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괌이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렌들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프렌들리’ 패키지는 3박 이상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드림하이 키즈 실내 놀이터 1시간 이용권 1회(객실당 최대 어린이 2인), 롯데호텔앤리조트 캐릭터 루아(LUA) 키링 1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12월 18일까지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설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현지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프로그램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다. 화, 목, 토,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만 5세부터 11세까지 참여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다채로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과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MoMo Café에서 진행하는 ‘Dine with Love’와 델리에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라즈베리 멜팅 초콜릿 케이크로 준비했다. ‘Dine with Love’는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운영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럭셔리한 뷔페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점심과 저녁 두 가지 옵션으로 진행된다. 런치 뷔페에는 두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와 10만 원 상당의 초콜렛박스
-
뮤지컬 ‘알라딘’을 빛내는 스페셜리스트…조연 9인 캐릭터 코스튬 이미지 공개
뮤지컬 ‘알라딘’을 빛내는 대체 불가 조연 9인의 캐릭터 코스튬 이미지가 공개됐다.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9인의 캐릭터 코스튬 이미지는 실제 공연 속 장면들을 떠올리게 하는 순간을 포착해냈다. 술탄 역의 이상준, 황만익은 근엄한 아그라바 왕국의 통치자이자 자스민을 사랑하는 너그러운 아버지로서의 모습을, 수단을 가리지 않고 왕위를 노리는 자파 역의 윤선용, 임별은 의미심장하면서도 묵직한 표정으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자파의 부하, 이아고 역의 정열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얼굴로 웃음을 유발한다. 뮤지컬에서만 존재하는 알라딘의 조력자, 세 친구인 카심, 오마르, 밥칵 역시 각각의 개성을 담은 매력을 20
-
세계 최초 특허받은 먼키 테이블오더, 프리미엄 외식 엔타스그룹 서비스 제공
푸드테크 선도기업 먼슬리키친 먼키가 대한민국 프리미엄 다이닝의 상징인 엔타스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팔진향 등 국내 최고급 외식브랜드를 보유한 엔타스그룹과의 이번 '테이블오더 공급 전략적 협약'은 하이엔드 외식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전망이다.이번 협력은 프리미엄 다이닝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먼키의 혁신적인 무선올인원 테이블오더 솔루션은 엔타스그룹 레스토랑의 고품격 서비스와 조화를 이루며, 고객 경험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주문과 결제 과정을 우아하게 단순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으로
-
[사랑으로 배우는 실전회화 일본어] 다정한 멘트. 내가 있잖아
남 : 何かあったの? 나니까 앗타노 무슨 일 있었어?여 : 何でもない。 난데모 나이 아무것도 아니야.남 : 何か心配事でもある? 나니까 심빠이고또데모 아루 뭐 걱정되는 일이라도 있어?여 : ううん。 우웅 아니.남 : 元気がないみたいんだけど…。 겡끼가 나이미타인다께도 기운이 없어 보여….남 : 良かったら僕に話してみて。 요깟따라 보꾸니 하나시떼 미떼 괜찮으면 나한테 얘기해 봐.여 : 疲れ気味なの。 츠카레기미나노 좀 피곤해서 그래.여 : ストレスがたまってるみたい。 스토레스가 타맛테루 미따이 스트레스가 쌓인 것 같아.남 : ストレスが? 스토레스가 스트레스가?여 : うん、仕事で失敗しちゃって…。 응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투게더 다이닝 프로모션 및 졸업·입학 할인 프로모션 진행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AC KITCHEN이 2월 한 달 동안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게더 다이닝 프로모션은 성인 2명이 식사할 경우,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성인 4명당 어린이 2명까지 적용 가능하다. 가족 단위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런치와 디너 타임에만 적용된다. 이용 고객은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평일 런치) 또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디너 & 주말 런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는 다양한 스타일의 랍
-
공차코리아, 대만식 디저트 ‘또우화’ 착안한 이색 신메뉴 ‘흑당 두부’ 3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대만식 디저트 ‘또우화’를 활용한 이색 신메뉴 ‘흑당 두부’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세상보들 또우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또우화’는대만의 인기 디저트 중 하나로 두부 푸딩에 여러 가지 토핑을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부드러운 식감과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공차는 이번 신메뉴 개발을 위해식품기업 풀무원과 협업해 ‘또우화’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흑당 두부 신메뉴를 선보인다. ‘흑당 두부 신메뉴’는공차의 히트 아이템인 ‘흑당’과 미니펄’에 두부 푸딩 ‘또우화’를더한 독창적인 티베리에이션 메뉴로
-
르꼬끄 스포르티브, 배우 나나(NANA)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2025 캠페인 ‘LE BOLD DÉBUT’ 및 ‘헤리티지 선데이 컬렉션’ 런칭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는 2025년 리브랜딩을 맞이해 나나(NANA)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2025년 캠페인 ‘LE BOLD DÉBUT’를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동시에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브랜드 리브랜딩 이후 첫 선을 보인 ‘헤리티지 선데이 컬렉션(Heritage Sunday Collection)’도 출시했다. 배우 ‘나나’와 함께 한 2025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LE BOLD DÉBUT’는 프랑스어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의미한다. 2025년 브랜드 리브랜딩 컨셉을 적용해 확 바뀐 르꼬끄의 새로운 출발을 담았다. 나나는 가수에서 출발해 드라마, 영화 등 폭 넓은 영역을 넘나들고
-
쿠팡, ‘러닝 스페셜티관’서 맞춤형 쇼핑 경험 제공…러닝화 최대 70% 할인
러닝을 즐기는 고객 열풍에 발맞춰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9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러닝 스페셜티관’은 고객들의 러닝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관련 상품 전문관이다. 250여 개의 러닝화를 비롯해 러닝 관련 의류, 잡화 등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트로 폼 쿠셔닝으로 에너지 리턴이 뛰어난 푸마의 ‘포에버런 나이트로’,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뉴발란스의 ‘프레쉬폼 WARISE 4’, 초경량 미드솔이 특징인 스케처스의 ‘고 런 스월 테크 스피드’ 등 인기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전 상품 로켓배송을 제공하며, 러너들의 경험
-
bhc, ‘왕의 귀환-킹 시리즈’ 자사앱 4천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에서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함이다.‘킹 시리즈’는 △바삭 쫀득한 치킨에 매콤 짭쪼름한 소스가 어우러진 ‘맛초킹’,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의 황금비율로 완성된 ‘골드킹’, △핫칠리페퍼와 마늘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 맛을 선사하는 ‘레드킹’, △매콤한 오일 소스로 깊은 풍미를 더한 ‘내슈빌 퐈이어킹’까지 총 4종이다. 한 마리부터 콤보, 스틱, 윙, 순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시푸드 나이트 프로모션 출시…미식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서 미식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두 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금요일 저녁에는 해산물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푸드 나이트’, 그리고 주중 점심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익스프레스 런치’를 만나볼 수 있다. ‘시푸드 나이트(Seafood Night)’는 해산물 테마 뷔페로, 기존 더 마켓 키친의 다양한 메뉴에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더해져 한층 더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주요 메뉴로는 킹크랩, 랍스터 구이, 간장 소스 은대구 구이, 연어 웰링턴, 해산물 찜, 싱가포르 칠리 크랩 등이 준비되며
-
피자헛, 2월 한 달간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오는 2월 말까지 OK캐쉬백과 함께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으로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2월 28일까지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을 이용해 배달 주문 시에는 35%, 방문 포장 시에는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OK캐쉬백 및 시럽 앱에서 다운로드 한 뒤 사용할 수 있다. 이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쿠폰함에서 12자리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피자 메뉴에는 갈비맛 립스테이크 180g을 통째로 올려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립스테이크’가 포함되
-
신라면세점, 국내 공항 유일의 ‘로에베’ 매장 선보여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11번 게이트에 카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을 적용한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국내 면세업계에서 처음으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의 ‘까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이 적용됐다.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카사 로에베는 브랜드가 탄생한 스페인의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철학을 한데 결합한 공간으로, 로에베의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페인어로 집을 뜻하는 ‘까사’에서 착안해 일반적인 패션 브랜드 매장과 달리 로에베가 탄생한 스페인의 특유의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
안다즈 서울 강남,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와 디저트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을 위해 디너 코스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Meat & Co. Steakhouse)에서는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 수프, 파스타, 메인 그리고 특별한 디저트까지 6개의 코스로 준비되며, 핑크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도 한 잔 제공되어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스테이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스테이크 하우스다.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는 피라 오븐에서 400도씨 이상의 고온에서 빠르게 참숯으로 익혀 육즙의 풍미와 불향을 온전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