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만 패밀리 스테이’는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객실 구성과 아이를 위한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한 패키지로, 여행 준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호텔에 머무는 시간 자체를 하나의 완성도 높은 가족 여행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을 기본으로 여유로운 공간의 레지던스 1베드룸 디럭스 킹,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레스토랑 엠버스(Embers)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2인(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인 포함), NC 이스트폴 몰 내 키즈 전용 공간 챔피언 더 블랙벨트 성인 1인 및 어린이 1인 입장권 혜택으로 구성된다.
조식은 24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엠버스에서 한강 전망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으며, 풀만의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포함한 다채로운 메뉴로 가족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투숙객은 파워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자쿠지 등 호텔 내 주요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유아 풀을 포함한 가족 친화적인 수영 시설과 함께, 한강 전망을 갖춘 실내 수영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은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30여 년간 대한민국 어린이 놀이 문화 공간을 선도해온 플레이타임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아이들이 신체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고 모험심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호텔 투숙과 키즈 체험 공간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구성은 아이와 보호자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약은 2026년 3월 31일까지이며 투숙일은 동일하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