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심혈을 기울여 선별한 이번 선물 세트는 폭넓은 가격대와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되어, 보내는 이의 진심과 받는 이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다.
우선 명절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육류 선물 세트 3종을 준비했다.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자랑하는 1+등급의 한우 안심 세트,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LA갈비 세트와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살치살과 부채살로 구성된 구이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넉넉한 구성으로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해 특별함을 더한 와인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호주 대표 와이너리 펜폴즈(Penfolds)의 펜폴즈 빈 28 칼림나 쉬라즈와 펜폴즈 빈 8 쉬라즈 카베르네로 구성된 호주 와인 2본입 세트는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1780년부터 부르고뉴 지역에서 와인을 생산해온 오랜 역사를 지닌 와인 생산자 파트라슈(Patriarche)의 파트라슈 부르고뉴 피노누아와 파트라슈 부르고뉴 샤르도네로 구성된 프랑스 와인 2본입 세트도 판매된다. 파트라슈 부르고뉴 피노누아는 '피노누아의 교과서'라 불릴 만큼 상큼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탄닌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움 바디 레드 와인이며, 파트라슈 부르고뉴 샤르도네는 상큼한 시트러스와 복숭아 아로마가 인상적인 화이트 와인으로 섬세한 미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받는 이의 건강과 일상에 행복을 더할 실용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다채로운 설 선물 옵션이 준비됐다.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발사믹 명가 주세페 주스티(Giuseppe Giusti)의 2메달 발사믹 식초와 블랙 트러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구성된 발사믹 식초 & 올리브 오일 세트는 주방에 품격을 더해준다. 국내산 야생화 꿀로 정성스레 만든 금성옥진 프리미엄 꿀은 자연의 순수한 달콤함과 건강한 가치를 함께 전한다. 마지막으로, 경상북도 상주시의 최고급 반건시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호두 말이, 곶감 단지로 구성된 상주 곶감 혼합 세트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건강한 K-디저트로 명절 후 디저트 타임을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