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스토케(Stokke®), 메쉬 소재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 아기띠 메쉬(LIMAS™ Carrier Mesh)’ 출시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메쉬 소재의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 아기띠 메쉬(LIMAS™ Carrier Mesh)’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스토케는 여름날 아기와 외출하거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가족을 위해 기존 리마스 라인업에서 통기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메쉬 라인을 추가해 아기띠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아기띠는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소재가 매우 중요하다. 리마스 아기띠 메쉬는 등패널, 어깨띠, 햇빛 가리개 등 아기의 몸이 닿는 거의 모든 부분에 고성능 3D 메쉬 원단을 적용했다. 아기는 성인보다 평균 체온이 높기 때문에, 여름에 부모의 몸에 착 붙게 되는 아기띠를 착용
-
‘K패션’ 매력에 빠진 홍대..‘타입일레븐’ 오픈 성황
㈜하이라이트브랜즈(이준권 대표)가 운영하는 ‘타입일레븐’이 오픈 첫 주말 3일동안 약 3천여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고 25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자사의 첫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을 지난 21일(금) 문을 열었으며, 오픈 첫 날부터 주말까지 3일간 다녀간 방문객은 약 3천여명이다. 이 기간 방문객들은 주로 타입일레븐의 핵심소비자인 2030 여성이 주를 이뤘고, 외국인 관광객까지 더해 다양한 고객층이 K-패션을 즐겼다. 또한,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특별히 마련된 1층 ‘익스클루시브 존’ 제품 중 일부가 첫 날부터 품절되는 등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타입일레븐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도 인기였다. 첫 날 금요일
-
깨끗한나라, 아기 물티슈 ‘디 오리진 시그니처·네이처’ 출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신제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디 오리진 시그니처·네이처'를 출시하며 아기 물티슈 라인업 확대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안전성을 자랑하며, 세분화된 제품 출시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지난 1월 신규 런칭된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기획됐다.깨끗한나라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디 오리진 물티슈' 라인업을 확대 개발했고, 세분화된 제품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
일화,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 출시
때 이른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식음료업계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 잡기에 나섰다. 상큼 달콤한 여름 시즌 과일을 활용한 빙과류, 시원한 음료 등 더위를 식히기 좋은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것. 건강 관리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부터 달콤한 맛과 풍성한 비주얼을 갖춘 프리미엄 디저트까지 메뉴도 다양하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여름철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와 카페인 제로의 두 가지 장점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는 풍미 가득한 민트티에 유자향의 은은한 단맛의 조
-
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코지 테이블웨어'로 홈피크닉 제안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 스타벅스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코지 테이블웨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집에서 즐기는 피크닉 타임을 콘셉트로, 브런치, 디너, 티타임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코지 테이블웨어는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민트와 핑크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이번 컬렉션은 무광 재질의 도자기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선보인다. 타벅스는 최근 홈카페와 홈피크닉 등 집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차별화된 감성을 담은 실용적인 테이블웨어를
-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다양한 여름 컬렉션 출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더운 여름 시원함을 더해 줄 다양한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김소연 이상우 부부와 함께한 이번 여름 컬렉션은 부쩍 더워진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만능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여성 컬렉션 중 눈에 띄는 제품은 스포티한 느낌에 시원한 메쉬소재의 김소연 파라다이스 점퍼로 싱그런 컬러감이 포인트이며, 소재 자체가 가진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가볍게 입기 안성맞춤이다. 또 티셔츠와 한 벌로 입을 수 있는 스커트, 심플한 디자인의 큐롯팬츠는 물론 고급스런 스타일링이 가능한 원피스 등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남성 아이템들로는 화사한 색감의 체크 셔츠, 땀이 많이 나는
-
50년 전통의 뉴욕 스테이크하우스 ‘스미스 앤 월렌스키’10월 한국 상륙
세계적인 명성의 50년 뉴욕 전통의 스테이크하우스 ‘스미스 앤 월렌스키(Smith & Wollensky)’가 10월 1일 한남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스미스 앤 월렌스키(Smith & Wollensky)’는 1977년 뉴욕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미국 스테이크하우스로, 상징적인 위치와 브랜딩을 확고하게 지켜오기 위해 신중한 신규 매장 오픈 철학을 지켜온 것으로 유명하다.뉴욕 타임즈의 유명한 리뷰 이후 ‘모든 논쟁에 마침표를 찍는 스테이크하우스(The Steakhouse to end all Arguments)’라는 애칭을 갖고 그 동안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아메리칸 사이코”, "월 스트리트", "프렌즈 위드 베네핏", “폴리백”, “더 크라운”, “더 젠틀맨”,
-
CU-농심, 배홍동 간편식과 꿀꽈배기 막걸리로 콜라보 확장
CU와 농심이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배홍동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6종과 꿀꽈배기 막걸리를 선보이며 간편식과 주류 시장을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지난 3월 출시된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는 큰 인기를 끌며 출시 직후부터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올랐고,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성공에 힘입어 CU와 농심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배홍동 간편식 시리즈를 기획했다.이번에 출시되는 배홍동 간편식 시리즈는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만든 새콤한 비빔장의 맛을 살리면서도 호불호가 적은 참치, 치킨, 돈까스를 주재료로 선택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배홍동 참치비빔밥'과 '배홍동 비빔참치
-
티웨이항공, 25일부터 추석 연휴 국내선 항공권 판매
티웨이항공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올해 추석 연휴 기간 탑승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탑승기간은 오는 9월 13일부터 22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추석 연휴 기간 국내선 5개 노선에서 총 550편을 운항할 계획이며, 약 10만 석의 좌석을 공급한다. 해당 기간 노선별 운항 항공편 횟수는 △김포-제주 258편 △대구-제주 140편 △청주-제주 38편 △광주-제주 72편 △김포-부산 42편이다. 국내선 이용 시 기내수하물 10kg과 위탁 수하물 각각 15kg(이벤트 운임, 스마트 운임), 20kg(일반 운임), 30kg(비즈니스 운임)이 무료로 제공된다.이와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티펫’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무게 최대 9kg(운송 용기 포함)까지
-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서 전국 블루베리 선보인다
NS홈쇼핑이 (사)한국블루베리연합회와 블루베리가 출하 되는 여름 기간 전국 블루베리를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NS홈쇼핑 엔라방 블루베리 시즌 방송의 첫 문을 여는 상품은 ‘구미블루베리연구회’의 블루베리로 오는 25일 NS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만날 수 있다.경북 구미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진행되는 첫 방송에는 ‘구미블루베리연구회’의 블루베리를 소개 한다.해당 상품은 당일 수확 및 배송되며 NS홈쇼핑은 블루베리 시즌 첫 상품 판매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블루베리 1kg을 주고, 5명에게는 다이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이종일 NS홈쇼핑 미
-
hy, 신선 커피 브랜드 ‘하이브루’ 론칭…신제품 3종 출시
hy가 신규 커피 브랜드 ‘Hybrew(하이브루)’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브루는 ‘신선한 커피’를 지향한다. 로스팅 후 10일 이내 추출한 커피 원액을 사용하고 프레시 매니저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배송 마지막 단계까지 신선도를 유지한다.신제품은 하이브루 오리진 콜드브루, 하이브루 카페라떼, 하이브루 아인슈페너 등 총 3종이다. 패키지에는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Proof’ 로고를 사용했다. hy는 2018년부터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를 자사 커피 제품에 적용해 판매 중이다. 강미란 hy HMRCM 팀장은 “하이브루는 hy가 추구하는 ‘신선’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커피 브
-
11번가, 신규 버티컬 서비스 ‘홈즈’ 론칭
11번가는 리빙 전문 버티컬 서비스 ‘홈즈(Home’s)’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집 등 자신만의 공간에 손쉽게 나만의 취향을 오롯이 담아낼 수 있는 ‘홈스타일링’,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지속 확대되고 있는 점에 주목해 ‘홈즈’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1인 가구, 펫팸족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아이템을 제안하는데 중점을 뒀다”라고 설명했다. ‘홈즈’는 다양한 품목의 리빙 상품을 공간, 색상, 테마 별로 큐레이션 해 중소·신진 브랜드의 상품을 집중 소개한다.11번가측에 따르면 ‘홈즈’는 지난 5월 방문 고객 수가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하고 거래액도 20% 성장
-
크라운해태, 3대가 함께 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 개최
크라운해태(005740) 키즈뮤지엄은 ‘3대가 함께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형식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키즈뮤지엄 과자체험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후 삼대(三代)가 함께 작품을 만들며 찍은 사진과 작품명, 작품사진을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해 접수할 수 있다.삼대가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드는 사진과 함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정해 어린이를 위한 소정의 장학금도 수여한다. 접수 기간은 7월 15일까지며, 내부 심사를 거쳐 7월 22일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키즈뮤지엄의 과자체험키트는 크라운제과(264900)와
-
KT&G, 풀체인지 ‘릴 에이블 2.0’ 출시…편의성·디자인 강화
KT&G(사장 방경만, 033780)는 오는 26일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즐길 수 있는 기존 모델의 강점을 유지했다. 또한 스틱 종류에 따른 모드를 선택할 필요 없이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새로운 사용 모드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밸런스 모드(BALANCE MODE)는 균일한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클래식 모드(CLASSIC MODE)는 강한 임팩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KT&G의 설명이다.‘일시 정지’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디바이스
-
뚜레쥬르 “네이버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원샷! 아샷추’ 0원”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뚜레쥬르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소비자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응원하고자, 아이스 커피 신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오는 8월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QR결제로 최종 금액 1만 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시원 달콤한 ‘원샷! 아샷추’를 무료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영수 건당 1개 구매 가능하며, 통신사 상시 혜택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뚜레쥬르는 최근 ‘시원한 여름맛 충전’ 콘셉트로 ‘원샷! 아샷추’를 출시했다. ‘원샷! 아샷추’는 상큼한 복숭아 홍차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음료다.
-
락앤락,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 결합한 '레인지프라이어'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갖춘 '레인지프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레인지프라이어'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조작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레인지프라이어’의 멀티 기능은 전자레인지로 해동시킨 다음 에어프라이어로 바로 조리할 수있는 기능으로, 설정 한번으로 두 가지 기능을 연속해 작동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1~2인 가구를 비롯해 요리를 좋아하는 가정이면 누구나 공간을 효울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멀티기능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
-
SBT, 신용 인증 기반 데이팅 앱 ‘빌리피’(Beliefy) 업데이트.. “미혼 인증 기능 추가”
SBT는 서비스 중인 신용 인증 기반 안전한 데이팅 앱 '빌리피'(Beliefy)가 새로운 업데이트로 미혼 인증 기능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빌리피'는 사용자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이미 신용 인증 기능을 도입한 바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혼 인증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안전한 데이팅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미혼 인증 기능은 기혼자의 유입을 제한하여 본인의 결혼 사실을 숨기고 데이팅 앱을 이용하는 악성 사용자를 줄이고자 하는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이를 통해 빌리피 사용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데이팅 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잘못된 정보 제공을 통한 데이팅 사기를 방지하는 데 기여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