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15일 출시했다.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를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
트리플, AI 기반 개인 맞춤형 ‘여행 홈’ 개편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개인 맞춤형 ‘여행 홈’을 새롭게 선보인다.신규 ‘여행 홈’의 콘셉트는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여행 앱’이다. 검색 기능과 여행 트렌드 콘텐츠가 중심이었던 기존과는 달리, 일정을 만드는 순간부터 여행이 끝날 때까지 사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큐레이션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트리플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에 특화된 '트리플 AI'에 최근 6개월 데이터 중심의 예측 모델을 더해 콘텐츠의 최신성과 정확도를 유지하는 점이 특징이다.개편 이후에는 별도의 검색 과정 없이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오픈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KIMCHI BLAST BUSAN 2024)’를 운영한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에게 이전에 없던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인다. 압도적인 브랜드 경험을 통해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으로 김치의 위상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팝업은 여름 대표 휴가지인 부산에서 열리는 만큼 바캉스족을 비롯해 보다 많은 국내외 방문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지난 8일 공개한 티
-
티몬, 위메프⋅인터파크쇼핑과 24일까지 ‘메가디지털세일’
티몬이 위메프, 인터파크쇼핑(이하 티메파크)과 함께 이달 24일까지 가전/디지털 쇼핑 축제 ‘메가디지털세일’을 24일까지 개최하고 여름 계절가전, 인기 IT기기 등을 최대 32% 중복 할인을 더해 초특가 판매한다. 티메파크의 통합 가전/디지털 행사 ‘메가디지털세일’이 24일까지 열린다. 이달에는 여름방학, 장마철을 앞두고 ‘집콕생활’의 만족도를 높여줄 1,000여종의 인기 가전/디지털 상품들을 엄선했다. 플랫폼별 할인과 카드사 혜택을 더해 최대 32% 중복 할인을 제공하며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는다. 먼저, 티몬은 여름철 ‘집콕생활’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더해줄 인기 가전/디지털 기기들을 특별 할인가에 소개한다. 상품별 최대 1
-
목시 서울 명동, ‘치킨 & 비어’ 세트 선봬…건강하게 삼복더위를 이겨낼 이색 꿀조합 세트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치킨과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 및 맥주 구성의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를 선보인다. ‘치킨 & 비어’는 셰프가 직접 24시간 동안 염지한 닭 다리살과 특별 레시피로 완성된 튀김 반죽이 균형을 이뤄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크리스피 치킨 또는 라임을 활용한 셰프의 특제 소스와 이국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라임 데리야키 치킨 중 택 1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 감자튀김, 치즈볼, 홈메이드 피클 등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가 케첩,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 머스터드소스, 소금 등 소스 4종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줄 맥주 2캔이
-
“물놀이 후 으슬으슬”, 단순 몸살 아닐 수도…’급성 신우신염’ 의심
실내외 수영장을 다녀온 후 감기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많다. 급격한 온도 차 때문일 수 있지만, 허리 통증까지 더해진다면 ‘급성 신우신염’을 의심해 봐야 한다. 이 질환은 초기 감기 증세와 비슷하지만,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만성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특히 주의해야 한다.◇ 단순 감기 증상과 달라... 끊어질 듯한 허리 통증이 특징급성 신우신염은 신장이 세균에 감염되는 병으로, 여름철에 유병률이 특히 높다. 지난해 7월과 8월에만 환자 수가 2만 명대를 기록했다. 여름에는 몸속 수분이 부족해져 소변량이 줄고, 소변이 방광에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진다. 이로 인해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된다. 급성 신우신염은 실내외 수
-
HDC리조트, 원기 회복 특선 보양식 프로모션 선봬
HDC리조트가 여름 특선 보양식 메뉴를 출시했다. 오크밸리와 성문안 스타트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찾아줄 영양 재료들을 전문 셰프의 정성과 노하우가 담긴 비법 레시피로 완성한 별미들로 구성해 건강한 여름 나기를 도울 계획이다. 여름 시즌 상시로 선보이는 민물 장어구이는 직화로 구워 불향을 입힌 장어뼈와 갖은 채소에 간장, 청주 등을 넣고 1차로 끓여내 곱게 거른 뒤 12시간 이상 졸여 만든 특제 소스로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장어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양부추, 생강 채, 묵은지, 시소 잎 등 장어와 영양 궁합이 좋은 곁들임 채소들을 함께 제공해
-
한국만화박물관 여름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한국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만화박물관)에서는 여름을 맞아 7월 20일(토)부터 8월 11일(일)까지, 총 4주간 매주 주말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7월 20일(토)~21일(일), 8월 10일(토)~11일(일), 4일간, 만화박물관 1층 로비에서 만화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진행될 만화 플리마켓은 만화가 및 관련 기업, 동아리 등이 참여한 10개 부스를 통해 만화, 웹툰, 캐릭터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한다.7월 27일(토)~28일(일), 8월 3일(토)~4일(일), 4일간, 유료 관람객 대상 코스프레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
-
하이트진로음료, 스마일게이트와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대한민국 대표 토닉워터 브랜드 ‘진로토닉워터’가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MMORPG ‘로드나인’과 게임 세계관을 담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스마일게이트와 제휴를 맺고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로드나인은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본인만의 스타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지난 12일 정식 출시 이후 게임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로드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SNS 서포터즈 ‘글러브(GLOVE)’ 4기 모집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체험하고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숏폼 크리에이터 ‘글러브(GLOVE)’ 4기를 2024년 7월 25일(목)까지 모집한다.글러브 4기는 만 19세부터 29세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운영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지원 방법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지원하기 클릭 및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는 2024년 9월부터 12월 말까지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서포터즈로 선정 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을 지점별 1회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며,
-
지광 이영로 화백, 시집 『아까워도 버려라』 출간
도서출판 명성서림에서 한국 미술계의 거목 지광 이영로 화백이 시집 『아까워도 버려라』를 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집은 그의 예술적 깊이와 인생 철학을 문학적으로 집대성한 작품으로, 독자들에게 큰 울림을 전하고 있다.이영로 화백은 한국화, 서예, 시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루어왔다. 특히, 그의 대표작 '맹호도'는 중국과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아 다수의 국제 예술대상전을 수상하며 명성을 떨쳤다. 이번 시집 출간은 이러한 그의 예술적 재능이 문학으로 확장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아까워도 버려라』는 총 6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는 인생의 다양한 측면을 조명한다. 제1부 '고
-
쿠팡 MD 추천 집안정리 아이템 총집합! 와우회원 위한 ‘월간 정리의 신’ 기획전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수납 및 정리용품을 할인하는 ‘월간 정리의 신 SALE’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달 행사에는 행거전문가, 네오박스, 스피드랙, 아이리스 등의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코시나 이동식 스텐 와이드 트롤리 3단 △보노하우스 대용량 파스텔 적층바스켓 80L 오렌지 △프랑코 스마트 우산꽂이 스트로베리핑크 △조은리빙 모던 어깨뿔 방지 논슬립 크롬 옷걸이 애나멜 블랙 10개 등이다.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에 다양한 테마관을 준비했다. ‘MD 강력추천! BEST&HOT DEAL’ 코너에서는 쿠팡 MD들이 엄선한 월별 혜택이 큰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볼 수 있다. ‘로켓
-
일화, 신제품 ‘일화차시 고구마알밤차’ 출시.. 블렌딩 티 음료 포트폴리오 확장
일화가 차(茶) 시장 성장세에 힘입어 블렌딩 티 음료 포트폴리오 확장에 본격 집중한다.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고구마알밤차’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MZ 세대 중심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생수 대용으로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반영해 개발됐다. 고구마와 볶음 알밤을 활용하여 고소한 맛과 달콤한 향을 구현한 티 음료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물 대신 간편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고구마알밤차’는 국내산 고구마농축액과 볶은알밤추출액을 사용해 원재료가 지닌 고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당, 칼
-
밀리의서재, 취향 따라 골라 읽는 ‘밀리 컬렉션’ 론칭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가 개편된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 ‘밀리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달 프리미엄 한정판 도서 1권을 배송해 주며, 전자책 구독과 함께 두 달에 1권 종이책을 배송해 주던 기존 정기구독 서비스를 개편한 것이다.밀리 컬렉션은 ‘블루 에디션’과 ‘블랙 에디션’ 두 종류로 구성된다. 블루 에디션은 에세이, 소설, 시 등 트렌디하고 가볍게 읽기 좋은 도서를, 블랙 에디션은 인문, 과학, 자기 계발 등 뉴 클래식 장르를 다룬다. 매월 각 에디션에서 1종씩 총 2종의 도서가 출시되며, 구독자는 두 에디션의 도서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1종을 선택할 수 있
-
르꼬끄 스포르티브, 2025년 겨냥 브랜드 리뉴얼 대대적 진행..2030 여성 정조준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2025년 도약을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브랜딩에 나선다. 지난 2004년 르꼬끄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20년 만이다. 새롭게 수립한 브랜드 방향성 및 컨셉은 내년 봄여름 시즌부터 적용한다.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배경은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와 젊은 층의 취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브랜드 혁신을 단행, 기존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또 다른 한편,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1882년 프랑스 상빠뉴에서 시작한 르꼬끄는 약 140여년 역사와 헤리티지를 지니고 있다. 리뉴얼의 골자는 오랜 세월 축적한 브랜드
-
파크 하얏트 서울, 여름 보양식 심포니 디너 코스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여름 보양식 심포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정상협 셰프의 애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이지명 셰프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정상협 셰프의 메뉴는 여름철 기력 회복에 좋은 문어를 부드럽게 삶아 쌈장 아이올리 소스에 버무려 오징어 페이퍼로 감싼 오징어 숙회를 시작으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삼계탕과 닭죽을 모던하게 풀어내 미니 삼을 통째로 올려낸 삼계 만두, 혈관 질환과 고혈압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민어를 부드럽게 익혀내 부드러운 바지락 시금치 폼 소스를 곁들인 국내산 민어구이, 국내산 한우를 특제 간장소스를 발라 구워내 훈연향을 가득 머금은 국내산
-
쿠팡, 복날 맞아 간편 보양식 및 여름 식품 할인
쿠팡이 오는 28일까지 복날 맞이 간편 보양식 및 여름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최근 외식 물가 상승 등의 영향으로 간편식과 밀키트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있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브랜드의 간편 보양식 및 여름 식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보양식, 간편식, 음료, 조미료, 전통건강식품 등 9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식품 구색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는 △진한궁중삼계탕 1kg 3개입 2만3510원 △한촌 설렁탕집 설렁탕(500g) 4개 1만9200원△푸짐한 왕갈비탕(800g) 1개 8010원 △남가네 설악추어탕(450g) 5팩 2만920원 △본죽 데워서 바로 먹는 전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