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하이트진로음료, 감성커피와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 콜라보 메뉴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함께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진로토닉얼그레이슬러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기존 진로토닉워터 홍차의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한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 리뉴얼 출시 기념과 동시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 특히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라는 콘셉트의 감성커피와의 협업으로 이색적인 맛과 독특한 감성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경험할 수 있다.이번 콜라보 메뉴는 리뉴얼된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 원제품
-
성주그룹 MCM, 한국 핸드백 K-패션 시장 이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을 운영하는 성주그룹이 한국 핸드백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는 전망이 발표됐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테크나비오(Technavio)가 발표한 <2024-2028 한국 핸드백 시장 전망 리포트>에 따르면 올해부터 향후 4년간 한국 핸드백 시장이 약 2억6072만달러(약 3600억원)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이 기간 연평균 성장률을 3.63%로 내다봤다. 이번 테크나비오의 리포트에서는 MCM을 운영하고 있는 성주그룹을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 케링 등 다양한 명품 기업과 함께 한국 핸드백 시장을 이끌 키플레이어 기업으로 선정해 눈길을 끌었다. MCM은 지난해 케이티 정(Katie Chung)을 크리에이티
-
‘다가오는 올 여름 시원하게 공연보고 무더위 날리자’ 놓치지 말아야 할 추천 공연 3선
불볕더위가 이어지면서 여름이 다가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면서 실내데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었다. 그에 따라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극장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뜨거운 올 여름, 더위도 피하고 쾌적한 실내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 3선을 추천한다. 1. 뮤지컬 ‘이블데드’ 독특하고 파격적인 전개와 B급 코미디로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며 매 시즌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이블데드>가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약 6년여 만에 개막을 확정하였다.‘이블데드’는 샘 레이미 감독의 동명의 B급 공포 영화 ‘이블데드’ 시리즈 중 1, 2편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여름방학
-
이스턴에디션, 홍콩 레인크로포드 입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한국 본연의 미학을 동시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EASTERN EDITION)이 홍콩의 하이엔드 백화점인 레인크로포드(Lane Crawford)에 입점,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선다. 레인크로포드는 ‘K-OBSESSION’을 주제로 한국을 대표하는 히어로 브랜드를 선정해 소개하면서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최고 브랜드로 ‘이스턴에디션’을 뽑았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각 1곳씩 엄선해 소개하는 ‘K-OBSESSION’에서 라이프스타일의 대표 브랜드로 이스턴에디션이 선정된 것. 현재 파리와 LA에서도 글로벌 쇼룸을 운영하고 있는 이스턴에디션은 최근, ‘아트 두바이’ 기간 중에 진행된 ‘아트
-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맛있는 걸 더 맛있게!”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는 부드럽고 담백한 아보카도를 듬뿍 담은 ‘아보카도 시리즈’를 샌드위치와 샐러드 각각 3종으로 출시한다.‘아보카도 시리즈’는 기존의 써브웨이의 인기메뉴에 아보카도를 추가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6월 25일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맛있는 걸 더 맛있게’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이는 ‘아보카도 시리즈’는 대표적인 건강 식재료 중 하나인 아보카도가 가득 들어가 아보카도 고유의 고소함이 더해져 한층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주 메뉴인 ‘아보카도 샌드위치’ 3종은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로스트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에그 슬
-
푸마, ‘성화봉송 모티브‘ 열정의 불꽃을 담은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낼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Deviate NITRO) 3‘ 시리즈를 7월 1일 출시한다. 1일 국내에 발매되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는 푸마의 혁신적인 러닝화 기술 나이트로폼(NITRO FOAM)이 적용된 프랜차이즈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의 세 번째 시리즈로 2년만에 보다 진화된 기술을 적용해 돌아왔다. ‘디비에이트‘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일탈‘의 의미를 담고 있다. 신제품은 러너들이 자신의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적 요소로 가득하다. 일상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일반 러너들을 위한 ‘디비에이
-
롤링힐스 호텔,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 출시…‘자녀와 함께 시원한 풀캉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오는 8월 31일까지 무더위를 피해 자녀와 함께 시원한 풀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의 수영장은 실내이지만 통창 너머로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가꿔진 정원이 펼쳐져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면 여름철 실내외 물놀이 시에 활용하기 좋은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릭의 귀여운 판초 타월과 하트 모양의 물안경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편안한 휴양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더 바에서는 물놀이를 하고 달콤하게 맛볼 수 있
-
노보텔 동대문, 개관 6주년 맞이 ‘6쾌한 위크’ 이벤트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는 오는 7월 1일 개관 6주년을 맞아 ‘6쾌한 위크(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로, 6주년에 맞추어 유쾌한 6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과 고메바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장 곳곳에 숨겨 놓은 스마일 스티커를 찾아 직원에게 보여주면 경품을 제공하는 ‘6캐치 스마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6가지 혜택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 ‘6쾌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루 6객실씩 매력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
-
안다르, 테크니컬 애슬레저 신제품 ‘테니스웨어’ 출시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024 SS 테니스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접촉 냉감 기능성을 중심으로 통기성, 흡습속건, 신축성 등 안다르의 노하우를 집약해 여름철 착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안다르 2024 SS 테니스웨어’는 아이스 브리드, 아이스 프레시, 에어스트, 에어쿨링 등 안다르 이노베이션 랩(AI랩)을 통해 자체 개발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접촉 냉감 소재와 테니스에 적합한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됬다. 안다르 테니스웨어는 초미세 홀로 통기성을 극대화하는 벤틸레이션 방식으로 냉감 기능 원단을 직조해 피부에 원단이 닿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땀이 나더라도 빠르게 건조된다. 뿐
-
반올림피자, 가맹점주 대상 신메뉴 콘테스트 개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신메뉴 콘테스트 ‘내가 반올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신메뉴에 대해 가맹점주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향후 신메뉴 출시에 전국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반올림피자는 지난 5월 한달간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1차 레시피 심사를 진행했으며, 오는 25일 반올림피자 서울 본사에서 1차 레시피 심사를 통과한 5팀이 최종 실무 콘테스트에 참가한다. 이번 신메뉴 콘테스트는 가맹점주들만의 나만의 피자 레시피, 출시되면 좋을 거 같은 피자, 반올림피자의 ‘로보소’같은 이벤트성 피자 그리고 발렌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어울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 후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현대인의 식단 고민인 당과 지방, 칼로리가 모두 트리플 제로인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제로)’를 21일 개막하는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광화문 달빛요가’는 지난해 1,4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된 시민동행 프로젝트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요가 클래스 행사이다. 올해는 서울시와 MBN, 한국레츠요가협회 공동 주관으로 참여인원과 횟수 등 행사 규모를 늘려 오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7주간 매주 저녁에 3회씩 총 21회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개막식이 열리는 6월 21일은 요가 수련을 통한 세계인의 정신적·육체적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UN이 선포한 ‘
-
국순당, 휴가철 국립횡성숲체원과 ‘느림보 숲여행’ 진행
국순당이 2024년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립횡성숲체원과 협력해 역사문화체험 및 숲 오감체험 프로그램인 ‘느림보 숲여행’을 함께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느림보 숲여행’은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1박2일 일정으로 우리 문화와 청정 숲을 체험하고 느껴보며 우리 가족에 대해 좀 더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문화 느껴보기, 우리 가족 알아보기, 우리 숲 느껴보기, 우리 마을 이용하기 등 강원도 횡성지역의 우리 문화 체험 및 숲해설가와 함께 여름철 숲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활동이 진행된다. 여름 휴가철 맞아 총 3회가 진행된다. 국순당은 정부가 선정한 지역문화 유산인 찾아가는 양조장 ‘국순당 ‘주향로
-
이마트, "비축물량 다 푼다" 삼겹살 최대 40% 할인
이마트가 다음달 7일까지 총 17일 간 삼겹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 측은 "자체 축산물 유통센터인 미트센터를 통해 사전에 물량을 비축해왔다"며 "최근 이슈인 삼겹살 물가 안정화를 위해 국내산 삼겹살부터 수입 냉장, 냉동 삼겹살까지 총 500톤의 물량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먼저 오는 30일까지는 ‘국내산 냉장 삼겹살/목심(100g)’을 약 35% 저렴한 가격에 1인 2팩 한정 판매한다. 이어 7월 1일부터는 무항생제, 동물복지 등 ‘브랜드 삼겹살’을 비롯해 저렴한 ‘수입 냉장/냉동 삼겹살’ 할인이 이어진다.7월 1일부터 4일까지 ‘브랜드 삼겹살/앞다리(10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하고, 7일까지 원료육
-
남양유업 요구르트 이오, 카카오프렌즈 키즈 콜라보 패키지 출시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인기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오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1996년 출시 이후 31억 4천만 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이오’는 생유산균 100억 CFU와 아미노산, 미네랄, DHA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 요구르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어린이 발효유 기준으로 국내 최대 25가지 영양성분
-
KT, 저가형 스마트폰 ‘갤럭시 A35 5G’ 공식 출시
KT(대표 김영섭)가 저가형 스마트폰 ‘갤럭시 A35 5G’를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A35 5G는 ▲ 6.6형 대화면 FHD+ 120Hz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 5,000만 화소 후면 트리플 카메라&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 5,000mAh 대용량 배터리 ▲ 25W 충전 지원 ▲ IP67 방수방진 ▲ 삼성월렛 기능 등 기능을 담았다. 색상은 ‘어썸 아이스블루’, ‘어썸 라일락’, ‘어썸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이며, 갤럭시 A35 5G 구매 고객은 ▲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과 추가 3개월 30% 할인권 ▲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권 ▲ Microsoft 365 Basic 6개월 체험권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
아워홈, 사보텐 간편식 '메밀소바' 출시…여름 겨냥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일식 레스토랑 사보텐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메밀소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은 RMR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더운 여름을 겨냥해 메밀을 활용한 면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 ‘메밀소바’는 사보텐 정통 방식으로 가쓰오부시를 넣은 비법 소스를 활용했다. 갈은 무, 고추냉이, 파 후레이크가 후첨 토핑으로 별도 동봉돼 있으며 메밀 100%인 볶은 메밀가루도 넣었다.조리 방법은 냄비에 물 1000ml를 넣고 끓인 후 냉동 상태의 면을 넣어 40초에서 1분 정도 삶고, 삶은 면을 찬물에 충분히 헹궈 전분을 씻어내고 그릇에 담는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써머 비어 프로모션 선봬…‘다채로운 제주의 맛’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와 모모바는 6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써머 비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제주의 맛을 느껴보는 테마로 제주 맥주와 협업해 총 4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모카페의 ‘Summer Wellness Gourmet Feast’ 프로모션에서는 총 3가지의 제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라이트하고 산뜻한 느낌과 탄산이 매력적인 라거 맥주, 다양하고 개성 있는 홉들을 블랜딩해 만든 진한 맛의 페일 에일,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시트러스 한 맛이 특징이 밀맥주가 준비된다. 모모바에서는 제주 맥주 테이스팅 투어 세트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