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아이에게 '모기기피제' 사용 전, 성분 꼭 확인하세요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아질수록 모기와 벌레의 습격을 받기 쉽다. 걷기 좋은 선선한 저녁 날씨에 모기도 활발히 활동하기 시작한다. 모기에게 물리면 가렵기도 하지만 모기를 매개로 하는 질병도 있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긴팔과 긴바지를 입어 노출 부위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날이 더워 계속 긴 옷을 입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이럴 때 사용하는 것이 ‘모기기피제’다. 하지만 모기기피제를 사용할 때 성분에 따라 사용 제한 연령이 다르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모기기피제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이용해 사람에게 접근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모기를 직접 죽이는 살충효과는 없다. 기피제 종류는 작은
-
롯데호텔 서울, 프리미엄 보양식 세트 선봬…‘집에서 즐기는 호텔 보양식’
롯데호텔 서울이 오는 8월 31일까지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히 보양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갈비탕, 갈비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보양식 선물세트는 대한민국 조리명장이자 롯데호텔앤리조트 조리 총괄 김송기 셰프의 특제 레시피와 노하우를 담아 완성됐다. 보양식 세트에는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고품질의 소갈비와 제철 재료 등 무더운 여름에 쇠약해진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식재료를 풍성하게 넣었다. 특히 갈비탕에는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증진에 탁월한 4년근 이상의 수삼을 넣어 영양을 보충했다. 부드러운 완도산 전복이 풍미를 더하고 국내산 무, 대추, 생표고 등을 넣고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는
-
텀블러, 건강하게 오래 사용하려면
플라스틱 과다 소비 문제가 주목받으면서 텀블러 사용이 늘고 있다. 카페에서도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달라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텀블러는 일회용 종이컵보다 온도 유지가 용이하고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잘못 사용하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장시간 음료 보관은 지양 상온에 방치된 텀블러는 세균 번식의 온상이 될 수 있다. 텀블러에 담은 음료를 천천히 마시는 습관은 세균 증식을 초래한다. 입술에 닿는 부위는 세균이 더욱 활발히 증식하며, 두유나 우유 등 단백질 음료는 2시간 이내에 마셔야 한다. 일반적으로 음료를 5시간 이상 보관하면 세균 번식 위험이 커지고 냄새가 남
-
롯데관광개발, 추석 맞아 일본 소도시로 떠나는 특별 전세기 상품 선봬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카야마, 니가타, 미야자키 등 일본 소도시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오카야마와 니가타 상품은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로 각각 9월 14일과 15일 출발하며, 미야자키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로 9월 14일 출발한다. 모두 3박 4일 일정이다. 아름다운 경치로 ‘햇살의 나라’라고도 불리는 오카야마에서는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인 고라쿠엔, 검은색 외관으로 ‘까마귀 성’이라는 별칭을 가진 ‘오카야마 성’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오카야마 특별 전세기 상품은 오카야마 뿐만 아니라 다카마츠, 나오시마, 도쿠시마 등 다양한 소도시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
도미노피자 ‘K-Rib & 치즈 피자’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늘부터 ‘K-Rib & 치즈 피자’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로 맛을 낸 ‘K-Rib & 치즈 피자’를 12일 출시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K-Rib & 치즈 피자’ 출시에 맞춰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한 첫 TVCF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웨스턴 핫 윙과 코카-콜라 1.25L를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900원 딜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15일까
-
여기어때, 마츠다 부장 픽 일본 소도시 여행 콘텐츠 공개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이하 오사사)’와 함께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역대급 슈퍼 엔저로 일본 여행의 수요가 계속되는 가운데, 새로운 매력의 로컬 여행을 알리고 싶어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여기어때와 오사사 채널이 추천하는 첫 번째 소도시 여행지는 ‘가고시마’다. 일본의 문화부터 맛집까지 고루 정통한 마츠다 부장이 가장 먼저 제안하는 여행지로, 자연과 온천, 지역의 특색이 담긴 맛집이 가득하다. 소도시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에게 초점을 맞춰, 가장 쉬운 여행 영상 가이드북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
-
KT&G, 릴 에이블 전용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리뉴얼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
빙그레, ‘K-헤리티지 아트전, 반아호연’ 전시 협찬
빙그레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비 사회적기업 세이버스코리아가 주최하는 ‘K-헤리티지 아트전, 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7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어떠한 일에도 굴하지 않고 맞설 수 있는 기상(호연지기(浩然之氣))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반아(盤牙))해 미래로 나아간다는’ 뜻의 반아호연(盤牙浩然)을 주제로 진행된다. 무형유산(무형문화재)과 명인, 신진 작가 등 총 25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공예, 회화, 조각 등 64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빙그레는 협찬사로서 고유의 전통 문화예술 작품을 지역 시민들로 하여금 향유할 수 있는
-
트리플, ‘일본 우정 여행 서포터즈’ 모집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글로벌 페이먼트 서비스 트래블월렛과 함께 ‘일본 우정 여행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트래블월렛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트리플의 ‘AI 여행 일정 생성’ 기능과 트래블월렛의 자동 분할 정산 기능 ‘N빵 결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트리플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정 공유, 분할 결제 등 친구·지인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흔히 겪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스마트한 여행 트렌드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서포터즈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트리플 앱에서 가능하며 올 여름 휴가로 가고 싶은 일본 도시를 골라 트리플에서 AI를 활용해 쉽고 간편하게
-
롯데리아, 품절 대란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판매 조기 종료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지난 6월 30일 출시한 신메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판매를 오는 15일 조기 종료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2030세대에 맞춘 새로운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오징어버거 출시 요청에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매운맛, 갈릭맛)’, ‘오징어 얼라이브 비프 버거(매운맛, 갈릭맛)’로 구성된 4종을 한정 메뉴로 판매했다. 출시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예상보다 빠르게 재고가 소진돼 1달만에 판매 종료된다. 오는 15일 공식적으로 판매가 종료되며 일부 매장의 경우 재고에
-
서울신라호텔, 프라이빗 풀 파티 개최
서울신라호텔은 호텔 내 ‘어번 아일랜드’에서 첫 번째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된 프라이빗 풀 파티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처음으로 열린 풀 파티로, 카바나와 선베드 등 양일 간 준비된 상품이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받으며 마무리됐다.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이번 파티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 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컨셉 하에 매달 다섯 가지의 색다른 테마로 파티를 선보이고 있다.첫 번째 풀 파티는 ‘기대와 설렘으로 시작되는 여행’을 테마로 담아냈다면, 오는 8월 진행되는 풀 파티 챕터 2에서는 ‘섬을 마주한 순간의 자유와
-
모엣&샹동 ‘콜렉시옹 임페리얼 크레아시옹 No.1’ 팝업스토어 오픈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샴페인 하우스 모엣 & 샹동(Moët Chandon)이 오트 쿠튀르 식 샴페인 ‘콜렉시옹 임페리얼 크레아시옹 No.1’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1층에 오픈했다.7월 11일 오프닝 행사에는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를 비롯해 배우 수현, 배우 김재영,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이번 팝업은 창립 280주년을 맞은 모엣 & 샹동에서 쌓아온 와인 노하우의 정점을 공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임페리얼 브룻(Impérial Brut)’, ‘그랑 빈티지(Grand Vintage)’,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콜렉시옹 임페리얼(Collection Impériale)’까지 모엣 & 샹동의 셀러 마스터로 활동해 온
-
이디야커피, ‘컬러 체인지 MD’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컬러 체인지 MD'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MD 신제품은 △컬러 체인지 유리 글라스와 △컬러 체인지 유리 머그 2종으로 구성됐으며, 귀여운 커피콩 캐릭터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줘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시온 인쇄 기술을 활용해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색이 변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컬러 체인지 유리 글라스'는 750ml 대용량 내열 유리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컬러 체인지 유리 머그'는 500ml 용량의 내열 유리 머그잔으로 측면 손잡이를 통해 이용 편리성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시원한 음료와 함께 변해가는 색상을 보는 재미까지 동시에 즐길
-
KT&G 상상마당, 스타 사진작가 ‘이손’과 떠나는 출사 체험 참가자 모집
KT&G 상상마당은 출사 체험 프로그램 <이손 작가와 떠나는 내가 바로 사진작가!> 참가자 모집을 2024년 7월 8일(월)부터 7월 2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출사 체험 프로그램은 KT&G 상상마당이 아티스트와 소비자의 소통으로 문화예술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며 이손 개인전 도슨트, 출사, 강의, 크리틱 등이 진행된다. 교통비, 장소, 식사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2023년 KT&G SKOPF 올해의 작가로 선정된 이손 작가는 역대 최연소 KT&G SKOPF 사진작가이며, Hong Kong Photobook Dummy Award 등에서 수상하였다. 이손 작가는 현재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인전 ‘Drift Bottle’(6/14~7/28)을 진행하고 있다
-
반올림피자, 피자 주문하면 훈제치킨 반마리 증정!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복날을 기념해, 반올림피자를 주문하면 훈제치킨 반마리를 증정하는 ‘복날 기념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올림피자 ‘복날 기념 빅 이벤트’는 장마와 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 이벤트는 초복인 오는 14일과 15일, 중복인 25일과 26일, 말복인 8월 14일과 15일, 3차례 진행된다. 반올림피자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피자 라지 사이즈나 세트메뉴, 또는 1+1 제품을 주문한 후 사용하면 된다.반올림피자의 훈제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쫄깃하며, 속살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에 훈제향이 깊이 베어 있어 사
-
하림, 복날에 딱 어울리는 삼계탕 간편식 추천
초복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는 때이른 더위와 고물가 영향 탓에 외식보다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간편 보양식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최근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만큼 시중에서 여러 형태의 보양식을 발견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보양식의 대명사인 삼계탕을 제일 먼저 찾기 마련.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데우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삼계탕 간편식을 추천했다.먼저 갓 끓여낸 삼계탕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 ‘하림 삼계탕’이 있다. 도계 후 24시간 이내의 신선한 닭과 몸에 좋은 부재료를 넣고 정성스럽게 끓여낸 뒤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해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
롯데칠성음료, ‘캐리비안 베이 BBQ & BEER 페스티벌’운영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는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BBQ & BEER페스티벌’ 크러시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크러시’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자연스러운 크러시 음용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이번 프로모션은 캐리비안 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크러시와 즐기는 Beer-Cation(비어케이션)’ 콘셉트로 진행되며, 4세대 맥주 크러시의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파도치는 해변 휴양지 느낌으로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방문객들은 푸짐한 바비큐와 시원한 크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