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호텔HDC, 외국인 유학생 현장 실습 협약 체결…‘글로벌 인재 수급 및 호텔 인력난 해소’
호텔HDC(주)는 외국인 유학생 표준 현장실습 학기제를 도입해 인구 감소 지역에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안정적으로 유치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호텔HDC㈜는 부산 외국어대학교 및 구미대와 산학기관의 유기적인 연대를 확립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정선군청과 협업해 외국인 유학생 전공 체험 연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향후에도 외국인 유학생들이 정선 지역에서 표준 현장실습 학기제를 통해 정착해 나갈 수 있도록 각 대학과 다각도로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외국인 유학생의 장기 체류가 가능하도록 정선군이 지역 특화형 비자(F-2-R) 발급 지역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업무 협약으
-
롯데홈쇼핑, 최대 90% 할인 '쇼킹 프라이스' 연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패션, 식품, 가전 등 600여 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판매하는 쇼핑 행사 ‘쇼킹 프라이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한 ‘쇼킹 프라이스’는 창고 대개방을 콘셉트로, 시즌 오프 패션 등 이월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지속된 고물가로 초저가, 가성비 상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패션 중심에서 식품, 리빙 등 생필품으로 판매상품을 확대하고 참여 브랜드수도 3배 늘렸다고 설명했다.이번 행사가 열리는 4일간 롯데홈쇼핑은 약 180개 브랜드, 600개 상품을 선별해 300억 규모 물량을 특가로 판매한다.특히 모바일TV ‘엘라이브’는 라이브
-
동서식품, 스타필드 고양·하남에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 운영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오는 8월 1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에서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을 순차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랜드 카누 호텔 팝업스토어는 여름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호캉스’를 콘셉트로 컨시어지부터 풀사이드 바, 카누 풀, 게임 존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색적인 포토존과 함께 스틱, 캡슐, 원두 등 다양한 카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컨시어지에서 ‘카누 패들’ 앱에 가입한 후 원하는 카누 커피 메뉴를 선택하면 ‘풀사이드 바’에서 해당 메뉴를 제공한다. ‘카누 풀’에서는 마치 수영장 속에 들어온 듯한 시원하고 청량한 기분을 느끼며 멋진 사진을 남길 수
-
롯데리아, 한정 신메뉴 ‘불고기포텐버거’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8일 한정 신메뉴 ‘불고기포텐버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이번 불고기버거 메뉴 개발을 위해 한국 식재료 세계화에 꿈을 지닌 호주 출신 조셉 리저우드 셰프와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을 통해 탄생한 불고기포텐버거는 버거에 크리스피 불고기 토핑을 올려 입안 가득 터지는 불고기의 육즙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더했다. 특히 매실 장아찌를 모티브로 한 깻잎 매실청 소스는 불고기의 풍미를 한층 더 높여 한국적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롯데리아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의 2030세대 구매율은 약 7
-
연세유업, ‘리얼 검은약콩 두유’ 패키지 리뉴얼 진행… 국산 콩 우수성 알린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100% 국산 검은약콩을 함유한 ‘리얼 검은약콩 두유’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연세유업은 ‘국산 두류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면서, 이를 계기로 국산 두류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대를 위해 패키지 전면에 ‘국산 검은약콩’ 사용 내용을 담아 디자인을 교체했다.‘리얼 검은약콩 두유’는 100% 국산 검은약콩을 담았으며, 한 팩(190ml) 기준 약 95알의 약콩 13.3g이 포함됐다. ‘약콩’은 대표적인 블랙푸드로 한방에서는 약재로 쓰일 정도로 독성이 없고 몸에 좋다고 하며,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영양 손실을 최
-
이디야커피, 에이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시원한 음료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Regular∙14oz)에서 라지(Large∙18oz)로 변경했다. 또한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존 메뉴를 재해석하고,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믹스해 한층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자몽포멜로 에이드’는 싱그러운 포멜로와 자몽의 상큼
-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Summer Color Palettes (썸머 컬러 팔레츠)’ 프로모션 진행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수의 셀럽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 (대표 홍정우)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본격적인 썸머 시즌을 맞아 ‘Summer Color Palettes (썸머 컬러 팔레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16일간 진행되는 ‘썸머 컬러 팔레츠’ 프로모션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빈티지헐리우드 여름 상품과 캐리오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4 썸머 신제품은 물론, 작년 여름에 많은 사랑을 받은 주얼리 제품과, 헤어 악세서리 등 페스티벌과 휴양지에
-
트루릴리젼(TRUE RELIGION),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진행
2000년대 최고의 인기를 끌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7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WEST ZONE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작년 6월 18일 카시나 성수에서 열린 리뉴얼 팝업 이후 공식 팝업스토어는 두 번째이며, 대중들에게 보다 폭넓게 다가가기 위해 더 현대 서울에서 공식 스토어를 오픈 진행하게 되었다.이번 팝업에서는 트루릴리젼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지금까지의 협업 제품들은 물론, ICYTO(아이시토)와의 협업 컬렉션도 공개된다.트루릴리젼 X 아이시토 컬렉션은 거침없고 자유로운 젊음을 키워드로 트루릴리젼의 심볼을 로우컷, 패치, 금속 소재의 믹스 등으로 거칠게
-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이번 제품은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의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 스트로우, 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델몬트 미니병 제품은 인기 캐릭터 레니니 특유 컬러인 연녹색 크레이트 패키지에 담겼으며,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병의 외형과 그립감까지 그대로 재현해
-
아웃백, 여름 한정 ‘맵시’ 콘셉트 신메뉴 6종 출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올 여름, 뜨거운 매운 맛과 시원한 청량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아웃백 여름 신메뉴는 △블랙라벨 스테이크&스콜피온 슈림프 △스콜피온 베이비 백 립 △패션후르츠 슈림프 샐러드 △스콜피온 어니언 프라이즈 △망고 그라니따 △수박 그라니따 등 총 6종이다. ‘맵고 시원한 맛의 페어링, 올 여름은 맵시!’(Spicy & Sweet Kick for Summer!)를 주제로,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와 협업해 타바스코의 신제품 스콜피온 소스를 활용한 트렌디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우선, ‘블
-
도드람, MZ세대 소통 위해 서피비치서 펼친 브랜드 캠페인 성황리 마쳐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지난 13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한 ‘GO SURFYY FIND DODRAM’ 브랜드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MZ세대들을 비롯한 약 1만 5천명의 방문객들이 캠페인 존을 찾았으며, 3천명 이상이 도드람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험을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MZ세대 핫플로 자리 잡은 양양 서피비치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도드람캔돈’을 테마로 도드람의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즐길 거리, 체험형 프로그램 등을 총 3개의 부스에서 진행하며 젊은 층 대상 도드람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 시식 부스에서는 최근 MZ 사이에서 핫템으로 자리 잡은
-
"넥센타이어가 쏜다" 여름 맞아 다양한 '선물폭탄'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폭탄 NEXT LEVEL 경품 이벤트'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 15년 연속 1위 및 국가 서비스 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고객 대상 추첨 행사다. 캐리비안 베이에서 개최되는 '2024 피지컬 캐비 with 넥센타이어‘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넥센타이어의 캐릭터 굿즈 선물을 증정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선물폭탄 NEXT LEVEL 경품 이벤트' 개최넥센타이어는 다음달 31일까지 타이어 렌탈 및 O2O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
-
패션업계, 여름 방학 겨냥한 ‘키즈 아이템’ 출시 이어져
본격적인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분주하다. 아이들 방학에 맞춰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겨냥해 다양한 바캉스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신축성 등 기능성을 충분히 갖추고 있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골드키즈’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 여름철 자외선 아래 활동성 높이는 키즈 선글라스시원한 바다와 산에서도 내리쬐는 여름철 자외선을 조심해야 한다. 해변가 모래알, 강 표면에 반사되는 햇빛도 매우 강하기 때문에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휴가철 아이들의 눈을 보호해 줄 키즈 선글라스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만화 클러스터 신규 입주자 2차 모집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비즈니스센터 및 부천만화창작스튜디오(이하 창작스튜디오)의 2024년 제2차 신규 입주자를 모집한다. 진흥원의 만화 클러스터는 현재 120개 실 600여 명의 만화 및 문화 콘텐츠 기업, 창작자가 활동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클러스터이다. 이번 공고를 통해, △비즈니스센터(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 총 17개 실, △창작스튜디오(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 136번길 30) 총 1개 실을 모집한다. 입주 대상은 선정평가를 통해 선발되며 9월 입주가 시작될 계획이다. △비즈니스센터는 최초 2년의 입주 계약 체결 이후 연장평가를 통해 최대 10년까지 입주가 가능하고, △창작스튜디오는 1년
-
세븐에잇언더, EQL 그로브에서 팝업 진행
세븐에잇언더가 몬스터 스니커 컬렉션을 공개하며 7월 25일(목)까지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세븐에잇언더는 걸어가는 다리가 조각같이 디자인된 미드솔이 특징인 스니커로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이번 컬렉션의 몬스터는 무엇으로든 변화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존재를 상징한다. 이에는 무한한 디자인과 스토리로 확장될 수 있는 세븐에잇언더의 아이덴티티가 투영됐다. 더불어, 프리미엄 일본산 캔버스 소재 위에 거친 질감의 자수로 몬스터를 표현하고 미드솔의 다리와 연결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이큐엘 그로브 성수의 메인 팝업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
-
신세계까사, 새 소재 · 컬러 입힌 1인 리클라이너 ‘우스터 · 옴므’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우스터(WOOSTER)’와 ‘옴므(HOMME)’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요청을 반영, 소재와 색상에 변화를 준 신제품을 출시했다.1인 리클라이너는 서재 ·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포인트 소파로 활용하려는 신혼부부와 협소한 공간에서도 독립적인 휴식 공간을 원하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이에 까사미아의 올해 상반기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7% 신장했다.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취향 및 니즈를 반영해 기존 인기 모델의 소재와 색상 옵션을 추가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 선택
-
쿠팡, ‘명품 브랜드 주방용품’ 상반기 결산 세일
쿠팡이 상반기 결산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을 오는 21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30일내 무료반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한 이번 행사에서 에르메스·마이센·지노리1735 등 최고급 명품 브랜드 주방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명품 주방용품을 만날 수 있는 쿠팡 프리미엄 키친관은 배송 시간이 긴 해외직구와 달리 다음날 ‘로켓배송’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이번 결산 세일에서는 275년 역사 ‘빌레로이앤보흐’의 카살레블루 라인을 비롯해 국내외 35여개 명품 브랜드 주방용품을 마련했다. 와우회원에게는 자동 적용되는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