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롯데관광개발, 국내 첫 홍콩행 크루즈 노선 선봬
내년 1월 국내 첫 일본-홍콩-대만 노선 전세선 크루즈가 출항한다. 롯데관광개발은 26일 “국내 최초로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으로 떠나는 10박 11일의 ‘아시아 4개국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2025년 1월 6일 인천에서 출발해 오키나와, 이시가키 등 일본의 주요 항구 도시를 거친 뒤 홍콩에서 1박 2일 머문 후 대만 기륭을 거쳐 16일 부산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국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가 홍콩에 기항하는 것은 처음인 만큼 홍콩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1박 2일 ‘오버나이트’를 진행한다. 크루즈 여행에서 ‘오버나이트’란 방문지에 크루즈 선박이 1박을 체류하며 이틀 동안 관광을 할
-
스푼라디오, 역대 최고 실적 위해 신규 가입 ‘웰컴 이벤트’ 진행
글로벌 오디오 소셜 플랫폼 '스푼'을 운영하는 스푼라디오가 상반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며 신규 가입자 대상‘웰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스푼라디오는 오디오 소셜 플랫폼 ‘스푼’의 안정적인 서비스에 힘입어 22년과 23년 2년 연속 흑자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발표해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스푼라디오는 현재 24년 상반기에만 매출액 250억원을 돌파, 작년 동기 대비 20% 이상 성장한 역대 최고 상반기 실적을 기록하며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 나가고 있다.스푼의 이러한 꾸준한 성장세에는 스푼 멤버십 출시 등 DJ(크리에이터)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안정적인 수익화 모델 구축과
-
가장 한국적이면서 이국적인 포차! 처음처럼 X 크러시, 명동 소맥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칠성음료가 9월 18일까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쇼룸 ‘NOWIN明洞(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초록병 소주의 원조 ‘처음처럼’과 젊은 감각의 맥주 ‘크러시’의 조합을 통해 서울의 중심 명동을 찾는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한국 소맥 문화에 기반한 스토리텔링 및 음용 경험을 제공하는 흥미로운 소맥 마케팅의 장으로 기획됐다. MZ세대를 위한 소주인 새로의 굿즈와 칵테일 등도 함께 선보인다.1층에 들어선 방문객은 한국식 포차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맥바’를 만나볼 수 있다. ‘소맥바’에서는 ‘청춘’, ‘인생’ 등 특정 상황에 어울리는 각각의
-
SJ그룹 캉골키즈, 새 로고 ‘루(ROO)’ 선보인다… 신세계 강남점 첫 팝업 오픈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아동 패션 브랜드 ‘캉골키즈’가 새로운 캐릭터 ‘루(ROO)’를 앞세운 첫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캉골키즈의 대표 상품인 아이코닉(ICONIC) 라인의 새로운 로고 ‘루(ROO)’를 오프라인으로 첫 공개한다. 기존의 캉골키즈 로고를 조금 더 대중적으로 풀어낸 심볼 그래픽으로서, 캉골의 대표 아이템인 캐주얼 모자를 쓰고 있는 친숙한 모습이 특징이다.캉골키즈의 아이코닉 라인은 편안한 핏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아이템으로, 캉골 키즈만의 감성을 담은 컬러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상징적 라인이다.새 로고 ‘루’를 접목한 아
-
샘표, ‘즐겁게 요리해요’ 온라인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오프라인 쿠킹클래스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인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확대 운영한다.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진행되는 쿠킹클래스는 서툴지만 요리에 도전하고 싶은 사람부터 매일 뭘 해먹을지 고민하는 이들 모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매번 조기 매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지난 5월에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시범 운영하였으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익숙한 공간에서 요리를 배울 수 있어 좋았다”, “온라인에서 다같이 요리를 배우니 동기부여도 되고 좋다”,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어 만족한
-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리뉴얼…‘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 출시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을 리뉴얼한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된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는 자연 방목과 뉴질랜드 동물건강&복지 기준을 준수하고 지속 가능 에너지를 사용하여 키워낸 산양에서 생산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와 달리 모유와 동일한 유즙 분비 방식을 보유한 데다가 단백질 조성 또한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리뉴얼은 아기의 장 건강을 위해 장내 유익균인 비피더스 균의 증식을 돕는 갈락토올리고당은 물론 두뇌 구성에 필요한 DHA와 아라키돈산까지 약 2배
-
쿠팡, 50톤 한우 최대 50% 파격 할인…”추석맞이 한우도 로켓배송으로”
쿠팡 추석을 앞두고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침체 속 쿠팡 와우 회원들에게 양질의 가성비 한우상품을 제공하고,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준비했다.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식재료로 많이 활용되는 4가지 용도(등심/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의 상품 50여톤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최대 50% 할인가에 우수한 한우 상품을 로켓프레시로 받아 볼 수 있다. 행사 참여 상품에는 구매 시 바로 적용되는 즉시 할인에 한우 자조금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1일
-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II (The Serum II)’ 리뉴얼 출시
빛을 열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열쇠, 끌레드뽀 보떼의 퍼스트 세럼, ‘더 세럼 II (The Serum II)’이 리뉴얼 출시된다. 새롭게 탄생하는 ‘더 세럼 II (The Serum II)’은 피부의 첫 빛을 깨워 다시 태어난 듯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특히, 세안 후 피부가 가장 처음 만나는 퍼스트 세럼으로 테크놀로지와 성분, 텍스처 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다. 그리고, 끌레드뽀 보떼만의 독자성분인 ‘래디언트 릴리 컨센트레이트’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케어 해주고 피부 깊은 곳부터 환하게 밝혀 주고, '스킨 인텔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피부 본연의 케어 능력을 강화하여 피부의 좋은 컨디션을 계속해서 유지시
-
‘워시스왓 세탁특공대 바캉스 기획전’ 캐리어부터 수영복까지.. 여름휴가 세탁물 한번에
여름휴가의 끝을 가장 실감하는 순간은 캐리어를 정리할 때이다. 땀, 먼지, 모래로 더러워진 옷과 수영복을 세탁하고 캐리어까지 닦아낼 생각을 하면 막막해지기도 한다. 이에 워시스왓의 비대면 세탁 서비스 세탁특공대가 여름휴가의 마무리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도록 오는 8월 30일까지 △수영복 △셔츠 △캐리어를 대상으로 '바캉스 새단장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3만원 이상의 세탁서비스를 신청하면 셔츠(와이셔츠·일반셔츠) 2벌 무료 또는 캐리어 1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탁특공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수영복 세탁서비스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품목 중 하나로 세탁특공대만의 수영복 전용세탁 서비스를 경험
-
시엔느, 2024 가을 컬렉션 출시
다가오는 2024년 8월 27일,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빈티지 스타일을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 시엔느(Sienne)가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낭만주의자들의 모임(THE POETS SOCIETY)’이라는 테마 아래 스타일링으로 표현한 예상 밖의 컬러들, 그리고 혼자 또는 함께하는 경계의 순간들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시엔느가 생각하는 낭만에 대한 견해를 엿볼 수 있다.이번 시엔느 2024 가을 컬렉션은 옐로우, 퍼플, 그린, 블루 등 색조가 강한 액센트 컬러들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뉴트럴 계열의 컬러들을 믹스하여 세련되면서도 위트 있는 룩을 연출했다.다양한 니트들이 매 시즌 사랑받았던 만큼, 이번 가을 시즌에도 다양한 니트를 만나
-
올포유,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화보 공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올 추동시즌에도 김소연 이상우 부부와 함께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이번 컬렉션은 ‘NATURE NOMAD’라는 테마로 자유롭고 액티브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올포유가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색다른 모습으로 표현했다.아름답고 신비한 자연을 찾아가는 모습을 이상적으로 나타내며 실내에서의 모습과 자연의 대비를 통해 판타지 무드를 연출했다.액티브한 스포츠 라인부터 데일리웨어 느낌의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비즈 라인까지 올 가을에는 컬러는 다양하게 패턴은 부담스럽지 않게 구성했다.스포츠 라인은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파크골프 및 트레킹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입기 좋은 점퍼, 티셔
-
글로벌 Socks 브랜드 ‘스탠스(STANCE)’ 국내 론칭 이후 뜨거운 관심
미국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스탠스(STANCE)'가 지난달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서 2주간의 단독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자회사인 인기 쇼핑몰 크림(KREAM)으로부터 독점 상품 제안을 받아 현재 검토 중에 있다. 이르면 올가을, 전 세계 최초로 "스탠스 X 크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특히, 미국 MLB리그 공식 후원사로 세계적인 플레이어들과의 협업, 디즈니 라인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을 내놓으며 스몰 럭셔리라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이에 국내에서도 KBO리그 프
-
네추럴라이즈, 추석 인기 선물세트 최대 75% 할인 행사 진행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최대 75%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26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은, ‘추석 할인이 달’이라는 주제로 한가위를 앞두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네추럴라이즈가 준비한 총 19종의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5%까지 할인하고, 5만원 및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자사 제품을 증정한다.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국내산 홍삼으로 만든 ‘6년근 깊은 홍삼진액
-
인생아구찜, 마라 열풍속 MZ세대 겨냥한 '마라 아구찜' 3종 출시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MZ세대의 마라 열풍을 겨냥한 ‘마라 아구찜’을 26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마라 아구찜'은 인생아구찜의 특허 받은 '황금비율 소스'에 마라 소스를 가미해 개발됐다. 20여 가지 비법 재료로 만든 오리지널 소스에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을 더해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6단계 맵기 조절이 가능해 마라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개인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마라 신메뉴는 △아귀 껍질의 쫄깃한 식감과 아귀의 전 부위를 즐길 수 있는 ‘콜라겐 마라 아구찜’ △뼈가 많은 부위를 제거하고 아귀의 꼬리와 살코기만을 조리한 ‘살마니 마라 아구찜’ △알과 고니
-
더 플라자, 외국인 관광객 위한 ‘원더러스트 코리아’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패키지 시리즈를 기획했다. 첫 번째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1(Wanderlust Korea #1)’ 패키지로 ‘원더러스트’는 지식과 견문을 넓히고 체험 목적의 관광 형태를 말한다.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수는 약 770만 명으로 코로나19 발병 전인 2019년 상반기 대비 92% 수준을 회복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난 데는 K팝, K드라마, K뷰티 등 K컬처의 인기가 영향을 끼쳤다. 더 플라자는 한국의 일상을 경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투숙객을 위해 호캉스와 K컬처 체험이 가능한 패키지를 기획했다.이번 시리즈는 △디럭스 객실 1박 △‘참한복’ 프리미엄 한
-
컴포즈커피, 괌정부관광청과 ‘괌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항공권에 숙박권까지
컴포즈커피가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오는 9월 20일까지 ‘괌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괌 왕복 항공권에 숙박권까지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컴포즈커피 공식 앱(APP)으로 ‘괌 비치스무디’를 주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괌 2인 항공권 및 숙박권(5명) △2등 괌 왕복 항공권 1매(20명) △3등 컴포즈커피 모바일 1만원 금액권(200명) △4등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은 컴포즈커피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괌 비치스무디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위해 출시된 한정 신메뉴로 패션후르츠와 망고의 새콤달콤함과 캔디소다
-
휴온스, 건기식 ‘추석맞이 선물대첩’ 라이브방송 진행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인기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소개하고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휴온스는 네이버 '휴온스 추석맞이 선물대첩' 프로모션 기념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가량 방송된다. 휴온스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최저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휴온스 추석맞이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기가 많은 건기식 각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방송 중 진행자에게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각종 이벤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