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한양대 시니어모델 7기 윤서경, 도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 생각해요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윤서경 외 학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원 캐스팅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였다.시니어 모델로 첫 데뷔 무대에 선 윤서경은 “살아오면서 정해진 틀에 살게 되는데요. 중년 이상이 되면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가 어려운데 이번 과정을 수행하면서 제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부분들을 과감하고 용기 있게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가족들을 생각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웰니스 저니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뽑은 ‘2024 제주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웰니스 저니(Wellness Journey)’ 패키지를 출시했다.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최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발표한 ‘2024 제주 웰니스 관광지’에서 자연 속에서 내면에 집중하며 명상을 즐길 수 있는 ‘힐링·명상 관광지’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아름다운 경관에 둘러싸인 리조트에서 해비치만의 차별화된 웰니스를 경험하며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웰니스 저니 패키지’를 내놨다.웰니스 저니 패키지에는 해비치의 레저 전문가들이 이끄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웰니
-
L7-롯데시티호텔, ‘추석 업그레이드’ 패키지 선봬…‘객실은 업글, 얼굴은 탱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추석을 맞아 전국 10곳의 롯데시티호텔 및 L7호텔에서 컴포트 웰니스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연계한 ‘추석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19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추석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뷰티 아이템 키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가능 시 예약한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앱 예약 시 예약하기 클릭 후 화면에 출력되는 객실 타입이 최종 확정 타입이다.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라인 상품 샘플들로 구성된 키트에는 클렌징 폼, 수분 선크림, 톤업 선크림, 클렌징 밤과 엽서 등이 포함됐으며 박당 2세트가 제공된다. 한편, 지난 6월 개관한 L7 해운
-
여기어때, 일본 ‘베셀 호텔’ 브랜드 위크 진행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일본 '베셀 호텔(Vessel Hotels)'과 단독으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베셀 호텔은 오사카, 도쿄, 삿포로 등 일본 주요 도시부터 소도시까지 전 지역에 고루 분포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호텔 브랜드로 유명하다. 교통 편의성이 높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행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숙소로 꼽힌다. 여기어때는 브랜드 위크 혜택으로 베셀 호텔 숙소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발급 및 예약 기간은 이달 19일까지며, 체크인은 올해 12월까지다. 브랜드 위크에 함께하는 베셀 호텔은 모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여행자 숙소로 안성맞춤이다. 베셀 호텔
-
파리바게뜨, NO 버터·계란·우유 ‘부드러운 모닝롤’ 출시
파리바게뜨가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출시한 ‘부드러운 모닝롤’이 버터, 계란, 우유를 사용하지 않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모닝롤’은 버터와 계란, 우유 등을 사용하지 않고도 모닝롤의 담백한 맛과 촉촉한 식감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건포도로 영양과 맛을 더해 아침 식사 대용과 간편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닝롤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유제품과 계란을 제외한 ‘부드러운 모닝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베이커
-
이디야커피,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가을의 풍성함을 전달하고자 계절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맛과 향을 담은 음료로 이번 신메뉴를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배 모과차, 홍시 동동 수정과 흑임자 크림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배 모과차’는 제철 과일인 배, 사과, 모과를 활용한 블렌딩 티 음료로 달콤하고 향긋한 가을의 향을 가득 담았다. ‘홍시 동동 수정과’는 전통차 맛집 이디야커피의 수정과 베이스에 홍시와 대추칩을 토핑으로 더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흑임자 크림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달콤한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풍미의 음료
-
KT&G 상상마당 ‘제16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개최
KT&G(사장 방경만)가 오는 10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시네마에서 ‘제16회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KT&G 상상마당 홍대는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를 발굴하고, 잠재력 있는 영화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운영하고 있다.이번 영화제에는 지난 6월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된 총 766편의 단편영화 중 3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본선 진출작 25편이 상영된다. 이에 더해 전년 수상작 5편, 심사위원 참여작 6편, 대학생 성장지원 플랫폼인 ‘KT&G 상상유니브’ 학생들이 영화감독과 함께 만든 단편영화 3편 등 총 49편의 풍성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10일 폐막식에서는 관객 평가와 전
-
CU, 제주산 청귤 담은 ‘생청귤 하이볼’ 출시
CU는 가을 제철 과일인 제주산 청귤 슬라이스를 활용한 ‘생청귤 하이볼’과 ‘빅볼 청귤 얼음컵’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생청귤 하이볼은 청귤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강조한 모히또 스타일로, 청귤의 시트러스 향과 민트 향이 어우러져 청량감이 돋보이는 저도주(4.5도)다. CU는 이번 제품을 200만 캔 한정으로 출시하며, 가을 시즌 동안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CU는 지난 4월 ‘생레몬 하이볼’을 출시해 생과일을 넣은 RTD(Ready to Drink) 하이볼 열풍을 일으켰다. 이어 선보인 ‘생라임 하이볼’ 역시 큰 인기를 얻었고, 이번 ‘생청귤 하이볼’은 그 세 번째 시리즈다. 생레몬 하이볼은 출시 5개월 만
-
SPC 잠바주스, 골드망고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SPC(회장 허영인) 잠바주스가 골드망고를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9일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가을에 리얼 망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Fall in Real mango!’ 콘셉트로 기획됐다.음료는 △리얼망고&오렌지주스 △리얼망고&바나나 주스 △리얼망고&코코요거트스무디 등 3종이다.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신제품 3종을 최대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실용파? 디자인파? 기능도 디자인도 모두 갖춘 아이템 인기
기능에 치우쳐 디자인이 아쉽거나 디자인에 치우쳐 기능이 아쉬운 제품의 시대는 이제 끝났다. 무엇 하나 양보하지 않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기능적, 심미적 요소를 모두 잡은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본래의 기능은 물론 기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기능을 중시하는 실용파와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디자인파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1.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고급스러운 냄비는 주방의 분위기를 좌우한다. 특히 냄비는 사용 빈도가 잦은 주방 제품인 만큼 그 기능도, 디자인도 포기할 수 없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은
-
도드람, 소비자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의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고물가의 영향으로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가성비를 갖춘 추석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도드람은 고품질 한돈을 풍성하게 구성한 다채로운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돼지고기는 뛰어난 맛과 함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육류다. 실제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의 1인당 돼지고기 소비량은 30.1kg로 전체 육류 소비량의 약 절반을 차지했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돼지고기는 가족이나 지인뿐만
-
국순당, 희소성과 스토리까지 담은 우리 술 선물세트 선보여
국순당이 추석을 맞아 10년 숙성 증류소주 및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부터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다양한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한 술로 구성했다. 희소성과 제품별로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의미가 있다. 조선시대 선비들이 각별히 즐기던 송절주,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명주인 자주,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떠먹는 최고급 막걸리 이화주, 조선시대 명주인 사시통음주,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한 조선시대 명주인 청감주 등이 각각 어울리는 도자기 잔과 함께
-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당 섭취 걱정이 많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추석을 맞아 이달 말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티젠 현미 누룽지 효소'를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해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티젠 콤부차 샤인머스캣 10스틱과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신상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9월 신상으로 출시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
더벤티, 최고등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의 ‘시그니처로스트’ 선봬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다양한 커피 맛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원두 ‘시그니처로스트’를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처로스트’는 산뜻한 미디엄 바디감, 은은한 시트러스의 맛과 향에 달콤한 베리의 여운이 감도는 원두로, 과일의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시그니처로스트 역시 기존 더벤티 원두와 마찬가지로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를 통해 매년 갱신되는 엄격한 품질과 맛의 기준을 통과한 최상급 원두에만 부여하는 BSCA인증 마크를 획득한 스페셜티 블렌드로, 고객들은 최고 등급의 원두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더벤티는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원두별 산지에 맞는 개별 로스팅
-
안다르, 충격 흡수에 탁월한 러닝화 ‘제트플라이’ 출시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무릎과 발목의 충격 흡수에 탁월한 러닝화 신제품 ‘안다르 제트플라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일상에서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운동, 특히 러닝에 특화된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안다르 제트플라이’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없이 착용하는 애슬레저룩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블랙 2종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2종 모두 발의 양옆과 후면 부분에 실버 색상의 반사 소재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전체적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어떠한 착장에도 쉽게 어울리며 쾌적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신발 내부에서 발생한 열을 골고루
-
올 추석 선물 키워드는 ‘가성비’, ‘친환경’… 간편식·구이용 한우부터 친환경 패키지까지
제사 대신 여행, 홈파티 등으로 명절을 보내는 등 최근 들어 명절 분위기가 달라지면서 추석 선물도 사회 트렌드에 맞게 변화의 흐름이 감지되고 있다.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지속적인 고물가 추세와 이상 기후로 인해 명절 선물에서도 가성비·친환경 상품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유통업계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올해 명절 선물 키워드로 ‘간편식’, ‘가성비’, ‘친환경’을 선정하고 이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 세트와 마케팅으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소고기와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양념육 및 한우 세트, 간편식의 구성을
-
고려은단, 건강한 추석 맞이!... 9일(월) 베스트 건기식과 함께하는 명절 특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고려은단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9일(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추석맞이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고려은단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셀프 메디케이션’, ‘헬스디깅’ 등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했다. 실제 대한상공회의소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추석 선물 선택에 있어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이 2위(32.4%)를 기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려은단의 대표 건기식들로 라인업을 구성, 멀티비타민, 비타민B군 등 고려은단 시그니처 비타민부터 해양 오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