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스타 모델과 위스키의 만남 특별한 추석선물로 떠오르다
최근 2030 세대 사이에서 위스키의 인기가 치솟으며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중년 남성의 술로 여겨졌던 위스키가 특히 추석 명절을 맞아 위스키 선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올해 추석 위스키 선물 트렌드는 전통적인 명절 선물에서 벗어나 개성과 품격을 중시하는 분위기를 반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단순한 선물을 넘어, 독특하고 세련된 브랜드의 위스키를 선택하여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주류 업계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바카디코리아는 듀어스 12년을 내세워 캠페인 전면전에 참여했다. 바로 배우 유연석을 내세워 발레을 공개하며 큰 호
-
매일유업, 친환경 컵커피 ‘마이카페라떼 그린’ 2종 출시
매일유업은 플라스틱 포장재를 줄인 컵커피 ‘마이카페라떼 그린 클래식 라떼·헤이즐넛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로 출시하여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며 대표적인 컵커피 브랜드의 대명사가 된 매일유업의 ‘마이카페라떼’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플라스틱 포장재를 절감한 ‘그린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신제품으로 선보인 ‘마이카페라떼 그린 클래식 라떼·헤이즐넛 라떼’ 2종은 탄소 발생량을 기존 마이카페라떼 제품 대비 20%* 줄인 제품이다. 자연환경을 위해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잉크 사용량을 기존 제품 대비 94% 절감했다. 또한 플라스틱 캡(뚜껑)과 빨
-
11번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패키지 최대 63% 할인
11번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단독 특가 숙박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1시 ‘LIVE11’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숙박패키지 3종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 단독 혜택으로 2만원 즉시 할인에, 룸온리, 조식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1만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객실 타입별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추가 특전이 제공되며, ‘카드사 할인쿠폰’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11번가는 11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추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시즌 한정 생무화과 화덕피자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생무화과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무화과 포르마지오'는 수제 도우 위에 제철 생무화과, 루꼴라,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렸다. CJ푸드빌은 무화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잘 익은 생무화과만을 엄선해 사용하므로 가을 시즌 한정으로만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시그니처 샐러드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의 과일 토핑을 무화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전채(안티파스티) 메뉴인 ‘이탈리안 토마토 미트볼’도 새롭게 선보인다. 다진 소고기와 살치차로 만든 수제 미트볼에 토마토
-
케이스스터디(Casestudy),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2024 가을-겨울 컬렉션 런칭
유스컬쳐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는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Casestudy Golf Club)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9월 10일 런칭한다. 이번 시즌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은 스니커즈 ‘블레이키(Blakey)’로 국내 강력한 팬덤을 쌓아온 일본 출신 디자이너 ‘미하라 야스히로(Mihara Yasuhiro)’와 협업한 골프 슈즈를 글로벌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케이스스터디’, ‘미하라 야스히로’ 그리고 ‘Surf and Turf’ 컨셉의 일본 골프웨어 브랜드 ‘퍼시픽 골프 클럽(Pacific Golf Club)’과 콜라보레이션한 골프 웨어 컬렉션도 전개한다.‘케이스스터디 X 미하라 야스히로
-
SJ그룹, 향 큐레이션 편집숍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오픈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오프라인 향 큐레이션 편집숍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접접을 확대한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코스메틱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는 지난 6월 세계적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PSPSPS(피스피스피스)’ 온라인숍 론칭에 이어, 성수동 LCDC SEOUL 3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PSPSPS는 ‘Perfect Scent, Perfect Sense, Perfect Story’라는 슬로건의 줄임말로서, 나만의 특별한 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플랫폼을 통해 보다 풍부한 향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출발했다. 6일 오픈한 이번 성수 매장에서는 그동안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의 새로운 RTD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선보인다.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에 맞춰 카페의 이색적인 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마레또 라떼’, ‘오트브루’ 총 2종이며, 커피 전문점의 포장 컵 모양을 본뜬 340mL 용량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다.아마레또 라떼는 아몬드 리큐어 ‘아마레또’ 향을 무알코올로 첨가해 이색적인 맛과 아몬드, 체리, 피스타치오 등 풍부한 견과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음료학교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카페 ‘나무사
-
쏘내추럴 ‘추석 빅세일’ 프로모션 진행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9월 9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전 11시까지 ‘추석 빅세일' 프로모션을 11일간 진행한다.이번 ‘추석 빅세일’ 프로모션에서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환절기 건조함을 잡아줄 스킨케어부터 오래가는 메이크업을 위한 쏘내추럴의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선착순 하루 삼천원 특가 이벤트로 거칠고 상처 난 피부에 효과적인 ‘마데케어 스팟 크림 연고’와 매끈한 피부를 위한 ‘그린빈 커피 스크럽’, 진정과 커버가 동시에 가능한 ‘카밍 비비 크림’과 같이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자연 성분으로
-
라라벨, 이마트 연수점 입점 기념 특별 할인 진행
생활용품 브랜드 라라벨(LALABELL)의 실리콘 칫솔이 이마트 연수점에 입점했다.라라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네모네 이마트 연수점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9월 5일부터 22일까지 프리미엄 실리콘 칫솔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이마트 점포 중 매출 1위인 이마트 연수점에서 특별하게 진행하는 이번 행사 기간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맞물려 명절 선물이 고민이신 분들께 실용적인 아이템이 되어줄 것으로 예상된다.라라벨 실리콘 칫솔은 국내 최초 성인용 실리콘 칫솔이다. 칫솔모가 의료용 TPU 실리콘 재질로 특수 제작되어 치태를 깔끔하게 제거해 주고, 자극과 통증 없이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
우리는 한양시대 !! 한양대 시니어모델 캐스팅 쇼에 후배들을 응원하러 왔어요
지난 8월 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 & 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 청담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 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7기 수강생들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원 캐스팅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였다.후배들을 응원하러 온 1기 김현석, 3기 , 5기 김종수 , 6기 곽기영, 김경희, 김은영, 김혜경, 이초은, 장영자, 조정미, 한성호, 최상학, 선배 모델들은 첫 데뷔 쇼를 추억하며 진심으로 7기 후배들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내주었다. 각종 패션쇼와 중국 웹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5기 김종수 시니어 모델은 “저희 5기 졸
-
감성커피, 단돈 천 원인 빅 사이즈 커피 ‘천메리카노’ 출시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단돈 천 원에 빅사이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천메리카노’와 아침 식사 대용인 ‘참치감자 모닝 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천천히 내린 드립커피’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란 의미인 ‘천메리카노’는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출시한 천 원 커피 메뉴로, 드립커피 방식으로 만들어 깊고 풍부한 감성커피 원두 본연의 맛을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기본 빅 사이즈로 제공되는 ‘천메리카노'는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옵션 모두 제공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매장 위치에 따른 주요 고객층 및 매장 상황에 따라 오전 한정 혹은 하루종일 판매를 진행한다.‘
-
스토케(Stokke®), 미리 준비하는 추석 외출 아이템 ‘4종’ 제안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올 추석은 이틀 연차를 사용하면 최장 9일까지 연휴를 늘릴 수 있어 가족 단위로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이와 함께 추석 여행을 떠나거나 고향에 내려갈 예정이라면 긴 연휴에 대비한 꼼꼼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명절 동안 아이와 함께 외출을 계획하는 부모들을 위해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가 편안할 수 있는 스토케의 추석 외출 아이템 4종을 소개한다.■ 어디서든 아이의 숙면 돕는 꿀템, 프리미엄 소형 아기 침대 ‘스누지(Snoozi™)’스토케의 프리미엄 소형 아기침대 ‘스누
-
조선호텔앤리조트, 와인 바자 개최…‘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와인 경험’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와인을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인 바자를 진행한다. 조선 팰리스는 다가오는 추석,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프트&와인 바자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셀렉션과 더불어 조선델리 더 부티크의 파티시에가 정성껏 준비한 품격 있는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기프트 셀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쿠키, 다쿠아즈,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리미티드 틴 케이스에 담아 제공하는 조선델리 더 부티크 틴케
-
호텔스닷컴 연례 ‘호텔 룸 인사이트’ 보고서 발표 … 전 세계 호텔의 흥미로운 서비스 및 객실 분석 정보 공개
호텔스닷컴이 전 세계 400여 개 파트너 호텔의 놀라운 서비스와 이야기를 담은 연례 호텔 객실 분석 정보 보고서 “호텔 룸 인사이트”를 발표했다. 올해 보고서에는 투숙객이 남기고 간 특이한 물건, 가장 기이한 룸서비스 주문 요청 사항, 나만 몰랐던 호텔 특전 및 오늘날 여행객을 위한 '다른 차원의 특별한'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수록됐다. 호텔스닷컴의 글로벌 홍보 부문 부사장 멜라니 피시(Melanie Fish)는 “호텔스닷컴은 당사명에서 이미 볼 수 있듯이, 호텔에 대해 속속들이 잘 알고 있다. 호텔 파트너사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투숙 서비스 제공 경험에 대해 문의한 결과, 이번 보고서에 담긴 '인사이트'가 오늘날 고객들에게 제공
-
한예종 연극창작플랫폼 선정작 <거대한 마술> 내달 25일 개막
국내 유일 국립예술대학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원장 고희선)과 (재)과천문화재단(대표이사 박성택)이 함께한 연극 <거대한 마술>이 10월 25일(금), 26일(토) 양일간 과천시민회관 소극장 무대에 오른다.<연극창작플랫폼>은 한예종 연극원과 지역 문예회관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사업으로, 연극원 재학생 및 졸업생의 창작을 지원하고, 국내·외 공연시장에 우수한 공연을 제공할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연극 ‘질주’, ‘어느 마을’ 등 다양한 작품을 지역 문예회관에 유통하며 지역 시민과 젊은 예술가를 잇는 교량 역할을 이어오고 있다. 연극 <거대한 마술>은 지난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이하 한예종 연극원)에서 초
-
네추럴라이즈, ‘꾸미’ 외 8종 마켓컬리 판매 시작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마켓컬리에서 대표 제품 9종을 판매하기 시작하며, 이를 기념하는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네추럴라이즈는 젤리형 비타민 ‘꾸미’를 포함해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통과한 자사 제품들을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섬세한 상품 큐레이션으로 퀄리티 있는 제품을 소개해 ‘믿고 사는 컬리 픽’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네추럴라이즈의 젤리형 비타민 ‘꾸미’ 4종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 콜라보 제품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젤리형 비타민의 대
-
허닭프렌즈, 남영동양문과 IP 협업 신제품 출시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생소갈비 전문점 ‘남영동양문’과 제품 공동 개발을 위한 IP 협업을 체결하고, 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남영동양문은 ‘양 문을 활짝 열고 골목을 밝혀주겠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문을 연 생소갈비 전문점으로, 고품질의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허닭프렌즈는 남영동양문과 제품 공동 개발 및 판매를 위한 IP계약을 체결, 다가오는 명절 시즌을 겨냥한 고품질의 RMR(레스토랑 간편식) 출시를 비롯해 향후 간편식 라인업을 대거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IP계약을 체결한 뒤 출시하는 첫 제품으로 △100% 소갈비를 수작업으로 커팅부터 갈비막 제거까지 한 후, 비법 양념에 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