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한양대학교 시니어 모델 전문과정 양은영 교수, 모델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격 캐스팅 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는 쾌거를 이루었다.양은영 교수는 현재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의 겸임교수로, 시니어 모델 분야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또한, 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의 강사로서 모델링 교육의 열정을 이어가며, 나이에 관계없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수많은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양 교수는 2007년 SBS
-
더벤티, 음료 할인 받고,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가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20일 '더벤티데이'를 맞아 음료 할인과 함께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더벤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조음료 500원 할인 쿠폰과 2024부산국제록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기회를 제공한다.할인 쿠폰은 9월 20일 하루 동안 더벤티 앱의 '오늘의 쿠폰' 섹션에서 다운로드 받아, 픽업 주문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더불어 더벤티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세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더벤티 앱 'Autumn with VENTI' 카테고리에서 음료 메뉴인 ‘트로피칼’, ‘체리콕’이 포함된 세트 메뉴 주문 고
-
팀홀튼, 더현대 서울에서 ‘허니 크룰러’ 팝업 오픈
캐나다 국민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MZ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시그니처 도넛 메뉴 ‘크룰러’ 4종을 판매하는 ‘허니 크룰러’ 팝업 행사를 7일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팀홀튼의 ‘크룰러’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5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대표 도넛 메뉴다. 팀홀튼은 ‘크룰러’를 향한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인기에 보답하고자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를 기획하게 됐다. 팝업은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톤의 부스에 팀홀튼 고유의 강렬한 레드 컬러, 구미를 당기는 이색적인 비주얼의 크룰러 모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
레드페이스,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경량 방풍 재킷 출시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벼운 착용감과 방풍 기능으로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남녀 데일리 재킷을 출시했다.데일리 재킷은 뛰어난 경량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패커블한 부피로 출퇴근 길 다소 쌀쌀한 아침저녁에는 가볍게 걸치고 있다가 햇빛이 강해지는 오후에는 벗어 작은 가방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가을 산행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산을 오를 때 발생할 수 있는 땀
-
쿠팡, 단 4일간 ‘WOW 할인데이’ 연다…최대 50%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 장바구니 물가안정을 위해 단 4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WOW 할인데이’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할인전은 고물가 속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 해소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다양한 테마관 형태로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총 1만여개에 이르는 상품들을 파격 특가에 내놓는다.먼저 △단 하루 특가 테마관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골드박스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전 7시 오픈해 하루에 12개씩, 총 48개의 상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에 만날 수 있다.해당 테마관 일자별 대표상품으로는 △9/19 르샤트라1802 인퓨전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오니부
-
하이트진로, 미국 판매 1위 프리미엄 보드카 ‘티토스’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판매 1위 프리미엄 보드카 티토스(Tito’s)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티토스는 1995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100% 옥수수 원료를 사용, 전통적인 구리 증류기에서 6번의 증류 과정을 거치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소량 생산 된다.일반적으로 알코올 향이 강한 보드카와 다르게 부드러우면서 풍부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공식적으로 ‘글루텐프리’ 인증을 얻은 최초의 보드카 이기도 하다. 알코올도수는 40%이며 용량은 1L, 750ml, 375ml, 200ml, 50ml 총 5종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주류 판매 전문점 등을 통해서 판매 될 예정이다.특히 티토스는 ‘Vodka for Dog People’이라는
-
연세유업, ‘세브란스 A2요거트’ 출시… 국산 A2원유로 만든 국내 최초 떠먹는 발효유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A2원유로 만든 호상 발효유(떠먹는 요거트 제품) '세브란스 A2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국산 A2원유로 만든 떠먹는 발효유가 국내에서 유통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소비자들 사이에서 면역에 대한 관심 증가로 발효유 시장이 꾸준한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특히 호상 발효유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소매점 기준 발효유 시장 점유율은 호상이 45.3%로 1위다. 이어 드링크 42.21%, 액상 12.49% 순이다. 이 가운데 유업계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 슈거, 락토프리 등 성분을 차별화 한 호상 발효유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으며, 연세유업
-
뮤지컬 ‘틱틱붐’, 대표 포스터 공개…새로운 캐스팅과 함께 기대감 증폭
신시컴퍼니가 14년 만에 제작하는 뮤지컬 ‘틱틱붐’의 대표 포스터를 공개한다. 이미지의 변화만큼 2024 뮤지컬 ‘틱틱붐’은 새로움으로 가득하다. 배두훈, 장지후, 이해준, 방민아, 김수하, 김대웅, 양희준 외 5명의 앙상블은 이 작품의 원작자와 같이 무대 예술을 업으로 살아가기 위해 치열하게 살았고 오디션에 뽑히기도 떨어지기도 하며 행복과 좌절을 겪으며 지금의 배우로 성장해왔다. 1990년에 서른을 맞은 존과는 다른 시대에 서른이란 나이를 지나갔지만 그들이 겪는 다양한 감정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2024년 이들이 말하는 ‘꿈, 현실, 사랑, 우정, 현실’은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쫄지 말자’라
-
조선 팰리스, 다채로운 가을 식음 프로모션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중식 코스, 디저트 등 미식의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어 줄 가을 메뉴를 선보인다. 광동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와 단품 메뉴를 오는 9월 23일부터 만날 수 있다. 고추 소스 통 해삼 튀김, 파생강 소스 활 바닷가재, 흑 후추 소스 크레이피쉬 등 산해진미를 활용한 요리와 깐풍 소스의 대하 튀김, 가을 버섯을 활용한 탕면과 차수구 버섯 대구찜과 솥밥, 그리고 건관자와 갑오징어를 넣은 수프 등 제철 식재를 아낌없이 활용하여 가
-
무대 밖에서 ‘알라딘’ 속 상상의 세계를 만나다…더현대 서울 최초 뮤지컬 팝업스토어 오픈
‘알라딘’의 위대한 모험이 눈앞에 펼쳐진다. 전 세계를 누비는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알라딘’이 100평 규모의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10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2주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강력한 파급력을 지닌 콘텐츠만 엄선해 모이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뮤지컬 장르의 최초 컬래버레이션이다. 뮤지컬 ‘알라딘’ 팝업스토어 매직 램프 로드는 11월 한국 초연에 앞서 호기심에 둘러싸인 신작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을 끈다. 실제 작품 속 주요 장면과 무대 세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3개의 컨셉존(매직 램프 동굴존, 자스민 룸, A Whole New World 존)과 의상 전시존, 플레이존까
-
시그니엘 부산,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서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 선정…‘파노라믹 오션뷰 자랑’
시그니엘 부산이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Asia's Leading Beach Hotel)’에 선정됐다.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1993년 설립 이후 매년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한 관광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한다. 전 세계 160여 개국의 여행 전문가와 종사자, 고객들의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이번 수상에서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백사장을 바로 앞에 둔 우수한 입지와 최고급 시설 등이 호평을 받았다. 특히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해운대의 모습을 조망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
-
스타벅스, 최대 1500원 할인 ‘스타벅스 모닝 세트’ 론칭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음료와 푸드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스타벅스 모닝 세트’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행사 대상 푸드와 동반 구매 시 최대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스타벅스 모닝 세트 푸드 대상 상품은 ▲탕종 플레인 베이글 ▲탕종 블루베리 베이글 ▲하루 한 컵 RED+ ▲프리미엄 바나나 및 오도독 건강한 넛&블루베리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치킨 베이컨 랩 총 7종이다.스타벅스는 모닝 세트 론칭 후 지속적으로 고객 수요를 파악해 모닝
-
네이버웹툰 인기 스포츠 웹툰 '가비지타임' 2차 섬유 향수 예약 판매 시작
'주식회사 모댄의 IP 굿즈 전문팀 모댄띵즈가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의 두 번째 섬유 향수를 공식 발표하였다. <가비지타임>은 네이버웹툰에서 성황리에 연재를 마친 스포츠 웹툰으로, 독특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인해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모댄띵즈는 <가비지타임>의 첫 번째 섬유 향수를 성공적으로 마친 노하우로 이번 섬유 향수 또한 각 캐릭터와 학교, 선수의 성격을 반영한 맞춤형 향기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조향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오드 뚜왈렛(EDT) 등급의 향료를 사용하여 부향률을 높였다는 점도 눈에 띈다. 이와 함께, 9명의 캐릭터에 맞춘 캐릭터별 섬유 향
-
패션업계,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제품으로 러닝 족 겨냥
늘어나는 러닝 족에 패션업계가 더욱 바빠졌다. 러닝이 트렌드를 넘어 일상이 되면서 트레일러닝, 하이킹, 트래킹 등 달리는 코스가 다양해지고, 활동별 특화된 용품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했다. 특히, 제품 라인업이 확대돼 선택의 폭이 넓어진 러너들 사이에서는 퍼포먼스 향상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경향이 뚜렷해졌다. 이에 스포츠 브랜드들이 운동화, 아이웨어, 어패럴 등 러닝 퍼포먼스에 특화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반영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눈 보호와 시야 확보를 위한 스포츠 선글라스야외 러닝을 즐겨한다면, 눈 보호를 위해 아이웨어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글
-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의 ‘이게 맞아?!’ 삿포로 에피소드로 본 퓨잡 2024 FW 겨울 패션
2024년 9월 12일, Disney+에서 방영한 방탄소년단(BTS) 지민, 정국의 “이게 맞아?!” 삿포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로 가득 채워졌다.설경 속에서 촬영된 이번 여행에서는 지민과 정국이 입은 룩들을 통해 Fusalp의 2024 FW 컬렉션의 정수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이들은 스키와 스노보드, 또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마음껏 즐기며 슬로프를 마치 런웨이처럼 만들어 버렸다. 지민은 자연스러운 세련미가 돋보이는 사방 스트레치 기능이 특징인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존 재킷(JOHN JACKET)을 선택했다. 이너로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완벽하게 결합한 클라렌스(CLARENCE) 회색 니트웨어를 선택해
-
누적 판매 1만 5천 룩옵티컬 에어플레인 티탄, 고물가 속 특가 화제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 줄 파격적인 행사가 화제다.대한민국 대표 아이웨어 브랜드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이 인체공학적 공법으로 만든 티타늄 안경 에어플레인 티탄 3종을 각 39,000원에 특별 제공한다. 에어플레인 티탄은 이미 누적 판매량 1만 5천 개를 돌파한 룩옵티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룩옵티컬 마케팅 담당자는 “에어플레인 티탄은 출시 초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고물가로 모두가 힘든 지금, 그동안 룩옵티컬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에어플레인 티탄은 항공기 날개 소재로 사용되는 베타 티타늄으로 만
-
아이앤나의 ‘아이보리 스토어', 추석맞이 기획전 실시..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아이보리 스토어'가 추석맞이 기획전’을 열고 풍성한 스토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맞이 기획전은 각 분야의 영유아 브랜드 40여개가 참여하며 약 230여개의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분유, 물티슈, 세제 등 육아에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부터 카시트, 유모차 등 가을맞이 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외출용품, 그리고 아이와 부모들을 위한 먹거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또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 5천원 쿠폰을 제공하여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영유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이와 더불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