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아이앤나의 ‘아이보리 스토어', 추석맞이 기획전 실시..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아이보리 스토어'가 추석맞이 기획전’을 열고 풍성한 스토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맞이 기획전은 각 분야의 영유아 브랜드 40여개가 참여하며 약 230여개의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분유, 물티슈, 세제 등 육아에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부터 카시트, 유모차 등 가을맞이 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외출용품, 그리고 아이와 부모들을 위한 먹거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또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 5천원 쿠폰을 제공하여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영유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이와 더불어
-
한양대학교 시니어 모델 전문과정 겸임교수 이다소미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격 캐스팅 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는 쾌거를 이루었다.이번 패션쇼에 이다소미 교수(디애소미 대표)는 20대 모델들에게도 뒤지지 않은 한양대 7기 시니어 모델들의 열정과 경쟁력을 표현했다. '인생이라는 파티의 주인공'이라는 컨셉으로 의상을 디렉팅했다.특수 소재 전문 디자이너로서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이다소미 교수는 디애소미 브랜드를 통해모피라는 전문 아이템으로 디자인,
-
일동후디스, 상큼한 딸기우유맛 ‘하이뮨 액티브 딸기’ 선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일곱 번째 신제품으로 ‘하이뮨 액티브 딸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했다. 하이뮨 딸기는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과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를 사용했다. 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을 함유했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미네
-
추석 음식 맛 올리는 ‘제로 전통음료’ 페어링 가이드
한가위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이다. 송편, 전, 갈비찜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은 가족과 나눠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지만, 대부분 기름지고 고칼로리인 경우가 많아 자칫 소화 불량으로 이어지고는 한다. 특히 올해는 5일이라는 긴 연휴 동안 활동량이 줄어들고 과식의 위험성이 큰 만큼 체중 증가 문제도 지나칠 수 없다.이러한 이유로 함께 곁들여 먹는 음료만큼은 칼로리 부담이 적은 저칼로리를 섭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전통음료’에도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더해지면서 명절 음식과 궁합이 좋으면서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줘 명절 분위기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갈비찜
-
SPC 배스킨라빈스,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시즌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최근 전국적인 오픈런과 품귀 현상을 일으킨 두바이 초콜릿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을 전국 매장에서 시즌 한정 판매한다.신제품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은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합에 크런치 볼, 피스타치오 분태가 더해져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배스킨라빈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일의 ‘바삭 두바이스타일 초코 블라스트’도 함께 출시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깨먹는 초코컵’을 활용한 음료로, 음료 컵 내부에 코팅된 초콜릿을 손으로 바삭하게 깨먹는 재미를 더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몬
-
한촌설렁탕, 보양식 라인업 강화한다… 대형 갈비 아낌없이 넣은 ‘왕갈비탕’ 출시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보양식 메뉴 선호도 증가에 힘입어 신메뉴 ‘왕갈비탕’을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은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육수 비법을 바탕으로 설렁탕, 도가니탕 등의 대표 보양식 메뉴와 함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7~8월 삼복 시즌 동안 누룽지반계탕, 도가니탕 등 대표 보양식 매출이 전년 대비 27% 상승하는 등 보양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왕갈비탕’은 보양식에 대해 증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로,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육수와 부드럽고 풍성한 갈빗살을 즐길 수 있다.특히 살집이 풍부한 백립 부위의 대형 갈비를 아낌없이 넣었으며, 여기에 한촌설렁탕의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쉐라톤 나트랑 호텔 협업 ‘호캉스 가자’ 프로모션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제품 ‘ABC초코쿠키설빙 2종’ 출시 기념 쉐라톤 나트랑 호텔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10월 11일까지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ABC초코쿠키설빙과 ABC초코쿠키녹차설빙 중 1종을 설빙 매장을 방문하거나 포장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번호를 제공, 총 153명에게 행운의 경품을 증정한다.설빙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한 당첨자 발표는 10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1등 3명에게는 쉐라톤 나트랑 3박4일 숙박권을, 2등 30명에게는 설빙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
미즈노, 브랜드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모노그램 M 라인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모노그램 M’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노그램 M'은 미즈노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과거 모노그램M 로고를 복각하여 모노그램M 라인으로 재탄생하였다. 로고의 블루 컬러를 통해 과거의 헤리티지를 되찾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루를 찾아서(Find the Blue)'라는 부제를 사용, 로고와 제품에 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이 블루 컬러는 '젊은 시절의 나'를 떠올리며, 생동감 넘치는 과거를 회상하며 '나만의 헤리티지'를 찾는 것 역시 중요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모노그램 M 제품 중, 스웻 제품은 지금은 희귀한 구식 편직기 ‘아즈마(Azuma) 편직기’를 사용한
-
선마을, 요가·명상으로 얻는 ‘진정한 쉼’…휴식이 생기를 얻는다
현대인의 삶은 마치 끊임없이 달리는 마라톤과 같다. 쉬지 않고 울리는 알람, 쏟아지는 이메일, 손에서 떨어지지 않는 스마트폰 등으로 인해‘진정한 쉼’에 대한 갈망은 그 어느 때보다 커져가고 있다. 특히, 추석 명절을 맞이하며 많은 이들이 가족 간의 의무와 일상적인 스트레스에 더욱 지쳐가며 진정한 휴식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명절이 끝나고 나면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는 물론, 빠듯한 일정 속에서 제대로 쉬지 못한 현대인들에게 번아웃이 찾아오곤 한다. 이러한 흐름 속에 2024년도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쉼이 있는 여행’은 심신의 균형이 깨진 이들에게 단순한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자연 속에서
-
팀버랜드(TIMBERLAND), ICONIC 캠페인 공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팀버랜드의 대표적 아이코닉 제품인 오리지널 옐로부츠 탄생 50주년을 맞아ICONIC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하고 용감한 자기 표현을 통해 각기 다른 영향력을 지닌 인물들이 정의하는 진정성을 조명한다.팀버랜드의 ICONIC 캠페인에 참여한 인물들은 시대를 초월해 고유성을 표현한다는 점에서, 오리지널 옐로부츠와 같은 특성을 공유한다. 특히, 전설적인 모델 나오미 캠벨은 다른 아이템 없이 오로지 옐로부츠만을 착용한 채, 신인 시절 그녀를 촬영했던 유명 사진작가 제이미 모건과 함께하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오리지널리티와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진정성
-
X세대와 Z세대 아우르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 눈길!
최근 소셜미디어(SNS)에서 Z세대를 주축으로 한 ‘엄마랑’, ‘엄빠랑’ 등의 해시태그가 확산되며 부모와의 추억을 공유하는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호텔 업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부모와 자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을 속속 출시해 눈길을 끈다. 퍼레니얼(Perennial)은 ‘다년생 식물’을 의미하며 ‘지속적인’, ‘계속되는’이란 뜻도 갖는다. 최근에는 자신이 속한 세대의 특성에 얽매이지 않고 나이와 세대를 뛰어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쓰인다. IT기기 및 SNS 사용으로 트렌드에 뒤지지않는 X세대 부모와 레트로 열풍으로 부모 세대에 유행하던 패션, 음악 등에 관심이 높은 Z세대 자녀 등이
-
1년만에 꺼낸 가을 옷, 망가졌다면? 세탁특공대 의류 수선서비스
기다리던 가을이 다가왔다. 하지만 1년만에 꺼낸 가을 옷을 꺼내보면 목이 늘어난 티셔츠, 밑단 시보리가 헐렁해진 후드티, 지퍼가 잘 올라가지 않는 바지, 단추가 헐렁이는 자켓 등 수선이 필요한 옷들이 많다. 급하게 수선 전문점을 찾아보지만 애매한 거리에 있거나 일과 후 방문하기에는 영업시간도 촉박하다. 여러 벌을 맡기기에는 가격도 부담스럽다.이럴 때 비대면 세탁기업 세탁특공대를 사용하면 유용하다. 업계 유일 수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탁특공대는 물리적 거리감과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 먼저 세탁특공대 앱에 접속해 맡기려는 옷의 사진을 찍고 수선이 필요한 부위와 수선 항목을 골라주면 끝이다. 현관문 앞에 두기만
-
“추석 연휴 시성비 트렌드 인기!”…간편하게 푸짐한 한상 차림 메뉴 주목
올해 5일간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간소화된 상차림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전통적으로 풍성함을 자랑하던 명절 먹거리는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 및 1인 가구 ‘혼추족’의 증가와 식재료 구입 비용의 상승 영향으로 축소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추석을 앞둔 지난 6일 전국 23개 지역의 16개 전통시장과 34개 대형 유통업체를 조사한 결과, 올해 4인가구 기준 추석 차례상 비용이 20만 9494원으로 작년 대비 1.6% 상승했다.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재료비와 시간이 가계에 부담이 되면서, 편의성과 시성비가 좋은 배달 음식과 간편식이 주목받는 것이다.유통·외식 업계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
-
쿠팡,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 개최…최대 40% 할인
쿠팡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담은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전은 와우회원 전용 행사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할인전에서는 고품질은 물론 색다른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수건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수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수건은 단순히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의 개념을 넘어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만큼 개성과 취향에 따라 구매하는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대표적으로 △디어리얼 △테라파머 △코튼클라우드 △기라로쉬 △더그란 등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해당 브랜드들은 고품질의 원사를 사용해 흡수율이 뛰
-
아웃백, 추석 맞이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 진행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추석을 맞아 아웃백 자사 앱에서 ‘아웃백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동안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다이닝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다.아웃백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평일에 하루 두 번(오전 11시, 오후 3시)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웃백 인기 메뉴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요일별 쿠폰은 △초콜릿 썬더 프롬다운 언더(월요일) △패션후르츠 슈림프 샐러드(화요일)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수요일) △투움바파스타(목요일) △오지 치즈 후라이즈(금요일) 등 다
-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을 2024년 9월 11일(수)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프로모션은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활용한 고급 요리와 그리츠의 대표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전복과 새싹 산삼, 민물장어 김밥 등 신선한 가을 식재료의 미식 메뉴로 구성됐다.주요 메뉴는 트러플 버섯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러플 뒥셀 시저 샐러드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트러플 판나코타를 포함해 △푸아그라 테린 △푸아그라 버터 △캐비어와 관자 샐러드 △캐비어 카르파초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국적인 자연 속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이국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변우석만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인다. 특히 자연 속을 누비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가을 시즌 신제품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베르텍스(VERTEX)는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방풍, 발수, 투습 기능성이 강화된 하이테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