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달러 스테이크’는 고소한 향미, 부드럽고 담백한 식감을 자랑하는 미국산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샐러드, 그리고 프렌치프라이를 함께 곁들인 프리미엄 스테이크 플레이트를 프렌치프라이 무제한 리필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미국산 비프 & 포크 활용한 총 4종류의 다채로운 메뉴를 함께 선보이며 밸런타인데이 한정 와인 2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총 4종류로 선보이는 메뉴로는 고소한 풍미의 차돌박이와 싱싱한 채소, 해산물 등이 어우러진 캘리포니아 콥 샐러드, 깊고 진한 육류의 풍미와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완벽한 하모니를 맛볼 수 있는 토마토, 크림 또는 로제 라구 파스타, 다진 소고기와 멕시칸 시즈닝이 조화를 이뤄 입맛을 돋워줄 멕시칸 나초 & 치즈, 바비큐 럽을 바른 등갈비를 훈연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담은 텍사스 바비큐 폭립 등 창의적인 레시피와 다양한 조리 과정을 거친 육류 요리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 10분 이내 ‘10달러 스테이크’ 10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특별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다. 챌린지 성공 시 듀얼 브랜드로 목시 서울 명동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런치 또는 디너 2인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단, 챌린지 실패 시 100달러가 부과된다.
‘10달러 스테이크’ 이용 시간은 점심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오후 5시부터 자정 12시까지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