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공차코리아,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은 ‘공차 버블티 키링’ 3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최근 미니어처 굿즈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차 버블티 키링’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차 버블티 키링’은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를 미니어처로 재현한 것으로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딸기 밀크티 총 3종의 인기 메뉴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공차는 지난 7월 ‘공차글로벌 X 파이널판타지14’ 협업 키링 출시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소장 가치 높은 키링으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키링과 미니어처 굿즈를 활용한 꾸미기가 인기를 끌면서, 공차의 버블티 키링은 귀
-
교원투어 여행이지, 올겨울 한파 예상에 골프여행 수요↑…골프 패키지 라인업 확대
골프족들이 올겨울 극심한 한파가 불어닥칠 것이라는 전망에 서둘러 골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교원투어 여행이지의 4분기 골프 패키지 예약률(출발 기준)은 전 분기 대비 7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기에 견줘서는 10% 늘었다. 현재 예약 추이를 고려했을 때 지난해 송출객 규모를 크게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특히, 올 4분기의 경우 신규 예약 증가세가 한층 가팔라졌다는 분석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올겨울 최강 한파가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과 맞물려 최근 골프 패키지 신규 예약이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겨울철 따뜻한 곳에서 라운딩을 즐기기 위해 서둘러 골프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
디아지오코리아, 서울 프리미엄 다이닝 & 바 베뉴 6곳과 협업해 ‘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 런칭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서울에 위치한 프리미엄 다이닝 및 바 베뉴 6곳과 협업해 조니워커 블루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 제공하는 ‘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는 최근 화제가 된 파인다이닝 및 미식에 대한 열풍 속에서 새로운 위스키 문화를 확산시키고, 조니워커 블루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깊고 풍부한 맛을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니워커 블루’는
-
[카랩 트렌드 리포트] The 2025 카니발 출시, 안전•편의사항 강화로 소비자 관심차량 1위
2025년형 카니발이 출시 되어 패밀리카 시장에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The 2025 카니발은 모든 트림에 ◈차로 유지보조(LFA)2 ◈정전식 센서를 적용한 스티어링 휠 그립 감지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 등의 신규사양을 기본 적용 하였으며 기존에 선택사양 이였던 ◈기아 디지털 키 2와 ◈터치 타입의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등의 편의사양은 시그니처 트림부터 기본 적용되어 상품성을 더욱 강화하였다.또한 그래비티 트림에서는 스노우 화이트 펄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하였으며 노블레스 트림에는 코튼 베이지와 네이비 그레이 내장 색상을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특화 트림인 그래비티는 시
-
프로젝트컴퍼니, 29CM ‘이굿위크’ 참여… 최대 60% 할인
프로젝트컴퍼니가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29CM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에 참여한다. 프로젝트컴퍼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쏨’,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 프래그런스 브랜드 ‘라포즈’, 생활 건강 브랜드 ‘평소생활’의 4가지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이상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쏨의 LED 미니 화장대와, 프로젝트슬립의 양털부츠양말, 양털이불, 양털조끼 등 겨울 수면 제품을 최대 53%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포즈 필로우미스트와 평소생활의 크림베개, 탄산수건 또한 최대 60% 이상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프로
-
육수당, ‘통영 굴국밥’ 할인 이벤트 진행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따끈한 음식이 좋아지는 늦가을 11월을 맞아 가을·겨울 대표 보양식 메뉴 ‘통영 굴국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가을·겨울이 제철인 굴을 활용한 육수당 대표 가을·겨울 시즌 메뉴 ‘통영 굴국밥’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12월 8일(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통영 굴국밥’을 2,2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육수당의 ‘통영 굴국밥’은 깔끔한 황태 육수 베이스에 통영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굴과 매생이를 듬뿍 넣어 시원한 바다 향미를 만끽할 수 있는 국밥 메뉴다. 타우린·칼슘이 많고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적은 굴, 미네랄과
-
디아도라, 올 겨울 한파대비! 초경량 아우터 ‘베라피우마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한 겨울 시즌을 겨냥한 초경량 아우터 ‘베라피우마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아도라의 ‘베라피우마 컬렉션’은 구스, 덕, 그리고 초경량 나일론 등 다양한 충전재를 사용한 아우터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고, 방한용 부츠까지 구성 되어있다. 패딩 자켓은 허리를 살짝 덮는 숏 기장에 군더더기를 배제한 미니멀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데일리 패딩으로 적합하다. 또한, 라임과 스카이블루 등 겨울 패션에 환기를 더할 파스텔 컬러를 추가했다. 베라피우마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베라피우마 구스 다운 자켓’은 구스 솜털과 깃털 8:2 비율과 초경량
-
중고차 플랫폼 첫차, 매입시세 급등 순위 발표 “K7·그랜저 등 준대형 세단 최대 21% 높게 매입”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4년 11월 중고차 매입 시세 급등 순위를 발표했다. 전반적으로 국산·수입 준대형 세단이 상위를 차지했다.매년 연말에는 보유 차량을 매각하려는 수요가 급증한다. 해를 넘겨 연식이 변경되면 중고차 판매 시 감가상각 금액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회전율을 고려해 12월부터는 연식 변경이 반영된 감가율로 매입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올해 중고차 처분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사실상 지금 시점이 마지막 적기이다. 이에 첫차는 지난 10월 1일부터 10월 31일 사이 온라인 경매장 ‘첫차옥션’에서 내차팔기 서비스로 매입된 중고차 데이터를 분석했다. 그 결과 현재 매입 시세가 가장 많이 오른 모델은 17년식 기아
-
연세유업, 수능 선물세트 예약 접수… 응원 메시지 담는 특별 패키지 선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5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특별 선물 세트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한정 판매되는 이번 선물 세트는 ‘연세우유 생크림떡 선물세트’와 ‘연세우유 미니생크림빵 선물세트’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선물 세트 구매 시 연세대학교 과잠을 입은 한정판 인형 키링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연세우유 생크림떡 선물세트(6개입)’는 쫄깃한 국내산 찹쌀떡 안에 연세우유가 함유된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이 든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우유 생크림떡’과 ‘바나나우유 생크림떡’이 각 3개씩 포함됐다. 연세우유 생크림떡 시리즈는 전통 음식인 떡을 생크림과 결합
-
파크 하얏트 서울, 럭셔리한 연말 모임을 위한 ‘디플로매틱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플로매틱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플로매틱 스위트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함께 투숙 가능하다는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럭셔리한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연결된 디럭스 객실 1박, 다이닝 크레딧 30만원과 코너스톤 또는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된다. 또한 무료 주차 서비스(최대 2대)가 제공되고 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까지 꼭 필요한 혜택들을 빠짐없이 담았다. 2024년 전면 레노베이션을 완료한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호텔의 두 개뿐인 프리미엄 스위트다. 스팀 샤워,
-
동원F&B, 먹는 콜라겐 ‘GNC 콜라겐 퍼펙션’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먹는 콜라겐 신제품 'GNC 콜라겐 퍼펙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GNC 콜라겐 퍼펙션'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PVGPS Collagen)를 2000mg 함유한 제품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피부보습, 자외선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눈가 주름 감소뿐 아니라 피부 탄력, 수분량 증가 등 14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GNC 콜라겐 퍼펙션'은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정제형 제품으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의 파트너사 가운데 정제형 콜라겐 제품을 선
-
SPC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4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올해 크리스마스 음료는 피스타치오, 마시멜로, 브라우니 등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토핑을 더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4종은 △ 파스쿠찌의 '골든삭' 원두로 추출한 커피와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베이스의 조화에피스타치오 토핑으로 마무리한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라떼' △ 구운 마시멜로 시럽과 초콜릿, 커피 샷을 더한 오트 음료에 마시멜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시멜로 모카 오트' △ 고소한 브라우니 라떼 위에 브라우니를 눈송이처럼 토핑한 '브라우니 스노잉 라떼' △ 시칠리안 레몬베이스와 히비스
-
쿠팡, '메가뷰티쇼' 개최...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70% 할인
쿠팡이 내일(4일)부터 24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메가뷰티쇼'를 개최한다.메가뷰티쇼는 쿠팡이 1년에 세번 진행하는 대규모 뷰티 축제로,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행사다.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숨37도, 아벤느, 브이티(VT), 투쿨포스쿨 등 국내외 대표 뷰티 브랜드 9개사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이번 행사에는 각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와 신제품을 모았다. 대표적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2만원대) △셀퓨전씨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2만원대) △아벤느 오떼르말
-
포시즌스 호텔 서울, 보칼리노 ‘감베로 로쏘 2025 TOP 이탈리안 레스토랑’ 선정
서울 종로구 광화문에 자리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Boccalino)’가 이탈리안 미쉐린 가이드라 불리는 ‘감베로 로쏘(Gambero Rosso) 2025 TOP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원 포크’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감베로 로쏘는 매년 지역별 최고 와인과 함께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발표하며, 2025년 어워드 리스트는 2024년 11월1일 오후 2시 오프라인 시상식을 통해 공개했다. 레스토랑은 '포크(Forchett)', 비스트로는 '새우(Gamberi)', 피자 전문점은 '피자 조각(Spicchi), 와인 바는 ‘병(Bottiglie)’ 개수로 평가하며, 1개부터 3개까지의 등급으로 나뉜다.레스토랑 부문에
-
MLB, 팝아트적인 상상력 더한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패션 성지로 자리 잡은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MLB는 MZ세대부터 해외 관광객까지 열광하는 한남동을 플래그십 스토어 자리로 선택했다. 1층, 약 100평 규모의 MLB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메이저리그를 관람하는 설렘은 어디서부터 시작될까?”라는 테마 아래, 브랜드만의 고유한 헤리티지에 팝아트적인 상상력을 더해 완성했다.스타디움의 열띤 분위기와 야구라는 페스티벌을 즐기는 관람객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비롯해 홈런에 열광하는 흥분된 상황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아트 오브
-
겨울 시즌 맞이 아웃도어 업계의 팝업 스토어 열풍
겨울 주력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업계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곳을 넘어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 스토어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독특한 콘셉트와 협업을 통해 도심 속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K2,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머렐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단순 제품 쇼케이스를 넘어 식음료, 체험 콘텐츠 등과 결합한 팝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스토리와 시즌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코끼리베이이글과 함께한 K2골든K95 팝업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서울 성동구 코끼리베이글 성수점에서
-
“원할머니보쌈도 먹고 이찬원 콘서트도 보러 가자!”
대한민국 No.1 한식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전속모델인 가수 이찬원의 서울 앵콜 콘서트 VIP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1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연말을 맞아 보쌈 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찬원 콘서트 VIP 티켓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콘서트는 이찬원이 전국투어 중인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의 마지막 서울 앵콜 공연으로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경기장(KSPO DOM)에서 열린다. 이벤트는 11월 1일(금)부터 11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보쌈 메뉴를 구매하고 카카오톡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뒤 1:1 채팅창에 구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