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휴온스,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 출시
휴온스가 갱년기유산균 메노락토의 3번째 신제품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를 출시한다.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 런칭 방송이 GS홈쇼핑에서 오는 3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 원료로 7가지 기능성을 보유한 제품이다.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비타민미네랄 5종(비타민B1, 비오틴, 비타민D, 셀렌, 엽산) 외 은행잎추출물을 추가 배합해 총 7가지 기능성을 함유했다. 특히, 미국산 은행잎추출물은 국내 최대 함량인 36
-
하림, 편의점용 '더미식 고기슈마이’ 냉장만두 선봬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편의점용 냉장만두 ‘더미식(The미식) 고기슈마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육즙만두를 냉장만두의 영역으로까지 확장해 국내 만두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슈마이는 얇은 피 안에 속재료를 넣고 꽃모양으로 빚어 쪄내는 중국 광동지역 딤섬의 일종 ‘샤오마이’를 일본식으로 재해석한 음식으로, 윗부분을 다 여미지 않아 속재료를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전문점에서 바로 먹는 슈마이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냉동이 아닌 ‘냉장’만두를 선택했다. 일반 냉동만두 제품과 달리 냉동 처리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맛의 변화를 최소화하여 촉촉한 육즙과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다. 더미
-
웅진씽크빅, 영유아 전집 신작 ‘첫감정그림책 마음무럭’ 출시
(주)웅진씽크빅[095720](대표 이봉주)이 신규 전집 시리즈 ‘첫감정그림책 마음무럭(이하 마음무럭)’을 내달(11월) 1일 출시한다. 마음무럭은 본격적으로 감정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2~6세 영유아기 아동들이 자신의 감정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웅진씽크빅이 특별 제작한 전집 시리즈다. 행복, 기쁨과 같은 기본적인 감정은 물론 배려심, 협동심 등 앞으로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서적 표현을 모두 배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인기 그림책 작가 토마쓰리와 협업해 귀여운 그림체와 트렌디한 색감을 살렸으며, 아동 심리치료, 발달 전문가 이임숙 맑은숲아동청소년상담센터 소장의 전편 감수로 내용의 전문성을 키웠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 M29 오이스터 프로모션’ 선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Mariposa)와 루프톱 바 M29가 제철을 맞은 굴 요리와 샴페인, 위스키를 페어링한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11월 11일부터 선보인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굴이 가장 신선하고 맛있다는 겨울 시즌에 맞춰 특별한 제철 미식을 선사하고자 이번 ‘마리포사 & M29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마리포사 & M29 오이스터 프로모션’은 생굴을 소재로 한 프레시 오이스터, 구운 굴 요리인 베이크드 오이스터, 고소하게 튀겨낸 프라이드 오이스터 등 굴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향긋한 바다내음을 각기 다른 레시피로 완성한 굴 진미 3종을 제안한다. 프레시 오이스터, 베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리틀 스타 돌잔치 패키지’ 선봬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이 2025년 상반기 동안 소중한 첫돌을 더욱 특별하게 축하할 수 있는 ‘AC 리틀 스타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첫돌을 맞는 아이와 가족, 소중한 지인들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세심한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AC 리틀 스타 돌잔치 패키지’는 2025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행사 시간은 점심은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로 선택 할 수 있다. 기본 인원은 성인 10명부터이다. ‘AC 리틀 스타 돌잔치 패키지’에는 정갈한 한식과 양식 코스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뷔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 출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모았던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캐치 썸머’ 패키지에 이어, 연말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티니핑 어드벤처’는 가족 고객 단위에게 ‘키캉스(키즈+호캉스)’라는 최적의 선택지를 제시한다.‘티니핑 어드벤처’ 패키지는 ▲객실 1박,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 조식 3인 (어른 2인, 어린이1인) 이용권, ▲호텔 내 식음료
-
파네스(Phanes), 24FW LIFEWEAR COLLECTION 공개
감도 높은 라이프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일상 속 특별함을 더해 줄 수 있는 24FW LIFEWEAR COLLECTION를 공개했다.이번 파네스(Phanes)의 24FW LIFEWEAR COLLECTION은 브랜드의 리브랜딩을 새롭게 보여주는 시작으로, 기존 파네스가 추구하던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에 활동성과 대중성을 더했으며, 조금 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와 일상 속에서 손쉽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다.그중, 1차 드롭으로 공개된 볼캡과 반팔 티셔츠, 맨투맨은 탄탄한 소재에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파네스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제품이며, 기존에 사용하던 클래식한 로고 이미지가 아닌
-
쿠쿠, 이마트 ’쓱데이’서 밥솥, 비데 온·오프라인 최저가 할인 판매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마트 ‘쓱데이’ 행사에서 밥솥과 비데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쿠쿠는 신세계그룹이 준비한 쇼핑 축제 ‘쓱데이’에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과 혜택을 마련했다. 소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6인용 열판 밥솥(CRP-N0680SR(SSG))과 쿠쿠 인스퓨어 비데(CBT-G2031W(SELF))를 판매한다. 이마트 단독 행사로는 트윈프레셔 밥솥(6인용 IH CRP-FHTS0610FB)을 만나볼 수 있다.쿠쿠는 이벤트 기간에 한해 할인 대상 제품인 열판 밥솥과 비데를 10만 원 초반대에, 트윈프레셔 밥솥을 30만원 초반대에 판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를 출시했다.‘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는 분말 타입의 제품으로, 동국제약이 56년간의 병풀 연구를 통해 확보한 독자적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티트리 오일, 알란토인 등 3가지 액티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독자성분 하이퍼-테카티트리™를 함유했으며, 모공 및 피지 고민 부위에 빠르고 강력한 솔루션을 선사한다.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모공 피지를 즉각적으로 83% 개선하고, 모공 부위 진정 효과와 3중 모공 타이트닝(모공의 깊이∙넓이∙둘레) 효과
-
K2, 씬에어 야상 파카 '씬에어 아난타'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씬에어의 야상 파카 스타일인 '씬에어 아난타(THINAIR ANANTA)’를 출시한다.'씬에어 아난타'는 기존의 씬에어 스타일과 차별화된 파카 디자인으로, 후드와 허리 스트링을 통해 찬 바람을 막고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K2가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씬다운’ 소재와 구스 충전재를 접목해 차별화된 경량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특히, 씬다운 소재는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찬 공기가 스며드는 콜드 스팟을 방지해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한다. 구스 다운 충전재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
-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영역 ‘문법’ 영어 문법 학습은 평균 7.8세부터
영어를 배울 때 아이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것은 ‘문법’이며, 평균 7.8세부터 영어 문법 공부를 시작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는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고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학부모 652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이번 조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에게 자녀가 영어에서 가장 어려워하는 영역을 묻자, 과반수에 가까운 학부모(44.8%)가 ‘문법’을 꼽았다. 다음으로 ‘파닉스∙어휘’(14.6%), ‘말하기’(14.6%)가 공동 2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읽기’(12.3%), ‘쓰기’(9.8%), ‘듣기’(3.9%) 순이었다.자녀의 영어 문법 학습 경험에서는 85.4%의 학부모가 ‘있다’고 답했다. 이들에게 자녀가 영
-
2024 그란데 아시아 모델 콘테스트 성료...몽골의 ‘비얌바수렌’ 위너 차지
한류 패션문화 콘텐츠를 자원화한 본격 사회공헌 프로젝트 ‘그란데아시아 패션위크 인 베트남’이 10월 20일부터 베트남 최대 휴양도시 다낭에서 펼쳐졌다.‘그란데아시아 패션위크 인 베트남’의 운영사인 한국의 비영리 문예단체 퍼스트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은 지난 22일 행사의 피날레로 그란데 아시아 모델 콘테스트를 특별 개최하였다.한국을 비롯 베트남, 말레이시아, 일본, 몽골 선수단 등 16인이 치열하게 경합을 벌인 가운데 최종 우승자는 심사위원 전원 올킬을 받은 몽골 출신 19세 비암바수렌 양이 차지하였다. 비암바수렌 양은 현재 울란바토르에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최사 퍼스트파운데이션은 아시아 문화교류의 일환
-
글래드 호텔, 수능 응원 SNS 이벤트 및 뷔페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SNS 응원 이벤트와 뷔페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레스토랑 식사권, 요아정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수능 응원 댓글 이벤트’를 2024년 11월 4일(월)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gladhotels)과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glad)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수능 응원 댓글과 GLAD 능력 시험 ‘패키지 영역’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지며, 당첨자는 오는 수능일(11월 14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이와 함께, 일년 동안 고생한 수
-
티파니, 시대를 초월하는 미학이 담긴 이터니티 워치 공개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는 새로운 방식의 젬스톤 세팅을 보여주는 이터니티 워치를 공개한다. 티파니의 독창적인 예술성, 다이아몬드의 전문성, 정교한 워치 메이킹의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이터니티 워치는 쿠션 컷과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을 연상시키는 두 가지 형태의 다이얼로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이터니티 워치는 시대를 초월하는 현대적 미학을 담고 있다. 1960년대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의 인게이지먼트 링을 선보였던 아카이브 광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다이얼은 에메랄드 컷, 바게트 컷, 쿠션 컷, 마퀴즈 컷, 페어 컷 등 각기 다른 쉐입으로 커팅된 12개의 다이아몬드가 핸드 세팅되어 독보
-
스와치(SWATCH),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신규 모델 ‘미션 투 어스페이즈’ 출시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워치메이킹 역사상 처음으로 어스페이즈와 문페이즈가 결합된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어스페이즈’ (Bioceramic MoonSwatch ‘MISSION TO EARTHPHASE’) 컬렉션을 오는 2일 출시한다.스와치는 달에서 바라본 지구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어스페이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워치메이킹 역사상 처음으로 어스페이즈 인디케이터가 탑재되었으며, 전 세계 시계 중 유일하게 어스페이즈와 문페이즈 인디케이터를 함께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의 메인 다이얼 위 2시 방향에는 문페이즈 인디케이터가 위치해 주기에 따라 변화하는 달의 모습을 두
-
디아지오코리아, 편의점 ‘홈술족’ 겨냥 ‘조니워커 블론드 500ml’ 출시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편의점 채널을 겨냥해 ‘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를 500ml 용량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조니워커 블론드는 조니워커에서 최초로 믹솔로지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프리미엄 위스키로, 지난해 12월 출시 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고 평가받으며 큰 인기를 누린 제품이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조니워커 블론드 500ml는 기존 조니워커 블론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용량과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11월 1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조니워커 블론드는 각자의 개성에 맞춰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
고급지게 즐기는 이색 라면 레시피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가을 보양식 특집이 방영되었다. 해당 방송에는 ‘흑백요리사’의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가 출연했다. 박은영 셰프는 출연진을 위해 흑백요리사에서 선보인 동파육 만두와 유산슬 라면을 선보였다. 유산슬 라면은 과거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박은영 셰프에게 전수받은 메뉴로 유재석은 멤버들에게 “유산슬 라면을 저에게 전수해 주신 분"이라며 반가워했다. 유재석은 평소에도 면 요리를 좋아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는 일명 “면 마니아”라고 할 수 있다. 방송을 보며 유산슬 라면을 떠올리며 만들어 먹기를 원한 이들, 유재석만큼 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이색 라면 레시피를 소개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