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게! 가을·겨울 골칫거리 정전기 관리법
매서운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되면 옷을 입고 벗을 때 찌릿한 정전기를 느껴본 적 있을 것이다. 머리를 빗을 때도 정전기 탓에 머리카락이 뻗치기 일쑤다. 실제로 가을, 겨울이 되면 날씨가 건조해져 정전기가 발생하기 쉽다. 실내 난방을 하면 공기가 더욱 건조해져 몸이나 물체에 정전기가 생긴다.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정전기를 잠재우고 싶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 ▲빗을 때마다 날리는 머리카락, 정전기 이렇게 막자차갑고 건조한 바람은 머리카락의 수분도 앗아간다. 수분이 부족할수록 정전기가 쉽게 발생해 수분 및 보습 공급이 중요하다. 샤워 후 머리를 말리기 전 코코넛, 아르간과 같은 천연 오일이
-
보쉬 홈앤가든, 다목적 일상 작업 돕는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 ‘IXO 7 플렉시 세트’ 출시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의 홈앤가든이 DIY 등 일상의 다양한 작업에 활용하기 좋은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 ‘IXO 7 플렉시(IXO 7 Flexi) 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IXO 7 플렉시 세트는 먼저 출시된 IXO 7 세트에서 필수 요소만을 담은 더 가벼운 버전이다. IXO 7은 지난해 출시한 IXO 신모델로 더욱 강력해진 모터로 기존 모델 대비 20% 향상된 토크로 편리하고 부드러운 작업이 가능하며, 2.0 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작동 시간이 늘어나 1회 충전 시 최대 190개의 스크류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작업을 하나의 공구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멀티 공구로써 DIY 작업 등 가
-
글래드 호텔, 전 지점 크리스마스 포토존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다양한 데커레이션과 함께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선보인다.이번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글래드맨 기프트(GLADMAN’S Gift)’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지점별로 다양한 컬러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 스팟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두막에서 보내는 글래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red) 오너먼트와 나무 소품들을 활용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마포는 퍼플(purple)과 골드(gold) 컬러의 크리스마스 볼 오
-
쿠쿠홈시스, 노르딕 디자인으로 절제된 우아함 담은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출시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미니멀한 디자인에 자연의 색감을 더해 절제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노르딕 감성의 28평형대 공기청정기 신제품 ‘인스퓨어 공기청정기(AC-28AH10FNW)’를 출시한다.기능은 물론 디테일의 차이로 공간의 무드를 바꿀 수 있는 가전의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가전과 인테리어를 합친 ‘가전테리어’도 인기 키워드로 올라섰다. 쿠쿠는 절제되고 미니멀한 외관에 흙, 나무 등 자연의 색감을 살려 공간에 감성을 더한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인스퓨어 공기청정기는 공간의 일부처럼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간결한 디자인과 3단계 조절이 가능한
-
SPC 배스킨라빈스, 달콤 바삭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허니 크런치’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꿀과 바삭한 허니 크런치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허니 크런치’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허니 크런치’는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카라멜 라이징된 설탕을 일컫는 번트 슈가 향과 바삭한 허니 크런치를 조합해 꿀의 진한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1월 한정으로 전국 배스킨라빈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부드럽고 풍성한 맛으로 달콤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 바삭한 맛이 매력적인 11월 시즌 한정 제품 ‘허니 크런치’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팀홀튼, 올겨울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국내 진출 1주년 기념 ‘윈터 캠페인' 개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다가오는 국내 진출 1주년을 기념하여 올 겨울, 고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윈터 캠페인을 오늘(20일)부터 진행한다.이번 윈터 캠페인은 캐나디안 오리지널리티가 물씬 느껴지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와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색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작년 12월 그랜드 오프닝 이후 지난 1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캐나다 현지에서 즐기는 팀홀튼 대표 행사를 전개함으로써 올 겨울 잊지 못할 추억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겨울 캠페인의 테마는 “There’s Snowplace like Tims (눈 내리는 날엔 팀홀튼만한 곳이 없죠)”로
-
고려은단, 겨울 한파 대비 건강 관리 위한 시그니처 건기식… 21일(목) 네이버 ‘오늘의 팝업’ 쇼핑라이브 진행
고려은단은 겨울철 한파 대비 건강 관리를 위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늘의 팝업 쇼핑라이브’에서 시그니처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인다.이번 쇼핑라이브는 네이버쇼핑의 신규 기능 '오늘의 팝업'과 연계해 겨울철 건강관리에 필요한 고려은단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로 잃기 쉬운 활력과 면역력을 위한 시그니처 비타민을 비롯해, 식물성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21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
-
모나미, 팀61과 함께 박찬호 에디션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가 ㈜팀61과 함께 박찬호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 3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 '153 리스펙트 리파인 박찬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박찬호 선수의 스포츠매니지먼트사인 ㈜팀61과 함께 그의 메이저리그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며 개척자 역할을 한 그의 전설적인 발자취를 기리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대한민국의 첫 번째 볼펜을 만든 모나미와 첫 메이저리거인 박찬호 선수가 만났다는 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이 제품은 △153 리스펙트 리파인(프리미엄 유성볼펜) △육각 케이스 △지함 패키지 △속지로 구성했다. 진그레이 컬러의 메탈 바디에는 박찬호 선
-
공차코리아, 펄 이노베이션! 콜라겐 함유 ‘핑크펄’ 및 음료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미니펄과 펄볶이를 잇는 혁신적인 펄 제품으로 ‘핑크펄’을 선보이고, 이를 활용한 신메뉴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공차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티에 대한 전문성과 핵심 경쟁력인 '펄'에 대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콜라겐이 함유된 새로운 '핑크펄'을 개발했다. ‘핑크펄’은 핑크빛 비주얼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으로, 뜨거운 음료를 제외한 공차의 모든 메뉴에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
-
한샘, 겨울맞이 ‘중문’ 할인 이벤트
예년보다 높은 기온이 물러가고 갑작스러운 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집안의 온도 유지가 더욱 중요해지는 겨울을 맞아 중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중문은 현관과 거실 사이 공간에 설치해 내부 온도를 보호하고 미세먼지와 외부소음을 저감하는 효과가 있다. 집에 들어갔을 때 정면에서 가장 먼저 마주하기 때문에 집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꼽힌다. 특히 최근에는 거실 발코니 확장 부분을 서재∙다도 공간 등으로 만들고 중문을 설치해 거실과 분리하는 인테리어도 인기를 끌고 있다.한샘 ‘슬림소프트 3연동 중문’은 일반형 중문의 프레임 두께인 90mm보다
-
연세유업, ‘연세우유 흑임자 찰떡 생크림빵’ 출시… 빵과 떡의 이색 조화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우유 흑임자 찰떡 생크림빵’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연세유업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음료와 어우러지는 간식으로 흑임자와 단팥을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인다. 누적 판매량 6000만 개를 돌파하며 MZ세대 대표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생크림빵 시리즈에 전통 음식을 결합해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맛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이 55만개 가량 판매되면서 그 인기를 이어가겠단 계획이다.신제품은 오늘(20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
아웃백, 본-인 스테이크 즐기고 쿠키하우스도 만들어 보세요!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연말을 맞아 ‘아웃백 쿠키하우스 제작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키트 안에 있는 진저브레드 쿠키와 알록달록한 젤리 그리고 캔디 등을 이용해 본인만의 개성 있는 ‘쿠키하우스’를 만들 수 있다. 쿠키하우스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뾰족한 지붕 아래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아웃백의 시그니처 하우스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2만 개 한정으로 1만 9천 원에 판매하며,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또는 본-인 스테이크 주문 시에는 5천 원 할인된다. 내달 31일까지 완성된 쿠키하우스 사진을 해시태그(#아웃백 #아웃백쿠키하우스 #과자집)와 함께 인
-
쿠팡이츠, 대규모 할인 혜택담은 ‘이츠 와우위크’ 연다
쿠팡이츠가 와우회원 대상 대규모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위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음식 주문 시 와우회원들은 기존 무료배달 혜택에 추가 할인까지 누릴 수 있다.쿠팡이츠는 ‘이츠 와우위크’에서 치킨, 피자, 버거, 떡볶이, 보쌈, 아이스크림 등 인기 카테고리 브랜드와 메뉴를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먼저 ‘인기 브랜드 할인대전’을 열어 참여 브랜드 대상 이용이 가능한 3000원 이상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땅땅치킨, 두찜, 원할머니보쌈족발, BHC, 배스킨라빈스, BBQ, 반올림피자로 이중 일부 브랜드는 ‘랜덤 쿠폰뽑기’ 행사를 진행해 최대 2만원
-
“더 플라자 와인으로 연말 준비 어때요” 연말맞이 이색 PB 와인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연말 모임을 겨냥해 희소가치가 높은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와인을 출시했다.더 플라자 명절 선물세트 중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추석에는 연간 5000병 미만으로 생산하는 ‘세븐 스톤즈(Seven Stones)’ 와인을 선보였다. 이번 PB 와인은 국내 한 번도 수입된 적 없는 제품이며 오직 더 플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와인은 ▲샤또 오 레, 2020(Haut-Reys, 2020) ▲샤또 오 레 뽀마렐, 2020(Haut-Reys Paumarel, 2020) 2종이다. 프랑스 그라브 지역 샤또 오 레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며 자갈이 많은 토양으로 유명하다. 척박한 땅에는 포도나무뿌리가 깊게 뻗어 더 많은 영양소를 흡수해
-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앞두고 괌·사이판 기획전…아이와 부모 함께 즐기는 ‘키캉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우리 가족은 사이판 괌’ 기획전을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올겨울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과 사이판에서 올인클루시브 가족형 리조트에 숙박하며 자녀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괌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손꼽히는 PIC괌을 이용하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PIC괌은 7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PIC 키즈클럽에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게임과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PIC의 마스코트인 시헤키와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
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시즌 케이크들을 새롭게 선보이며 연말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눈이 내린 비주얼의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빛나는 트리를 표현한 제품이다. 케이크 위의 골드 트리 장식물은 트리 오너먼트나 사진, 명함 등을 끼우는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
-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마늘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빵부장’ 브랜드 출시 이후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은 고소한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의 콘스낵이다.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실제 마늘빵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빵부장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마늘빵 출시를 요청했다”며 “빵부장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한 ‘마늘빵’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