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32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서 대상 수상
골프존뉴딘홀딩스(대표이사 최덕형)가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제32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UN이 지정한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합창단의 위상을 높이고 예술적 가치를 가시화하기 위해 매년 진행돼 왔다.14일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열린 대회에서는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 15개 팀이 경연을 겨뤘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7월 진행된 서울 지역 예선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서울 지역을 대표해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무대에 올랐다.이날 합창단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인 '별은 너에게로(윤학준 곡, 박노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겨울맞이 12월 미식 프로모션 실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올겨울과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다채롭고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킹크랩, 랍스터, 해삼, 한우, 칠면조 등 프리미엄 식재료로 준비한 요리와 겨울 제철 재료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우리 전통의 맛과 멋을 담은 전통주 칵테일, 겨울 제철 딸기와 제주 특산물로 만든 음료,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미식가들 사이에서 정평이 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파인다이닝 뷔페 ‘패밀리아’는 오는 12월 한 달 동안 엄선된 레시피로 ‘랍스터’, ‘통립아이 스테이크’,
-
쿠팡 로켓프레시, ‘비비드키친’ 저당 신제품 4종 단독 선 론칭…저당 상품 라인업 강화
쿠팡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신제품 4종을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선 론칭하며 저당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출범한 브랜드로 저당∙저열량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3종(숯불매콤∙양념치킨∙바베큐)과 ▲저당 쌈장소스로 구성됐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는 콜리플라워라이스, 통밀 토르티야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저당 쌈장소스는 전통 장류에 비비드키친만의 저당 기술을 접목했다.최근 저열량·저당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열량, 당, 화학첨가물 등 성분을 줄인 '로우 스펙 푸드(Low
-
동원F&B, 국내 최저 나트륨 함량 '리챔 더블라이트'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Desalt)'를 활용해 국내 돈육 캔햄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가장 낮은 '리챔 더블라이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리챔(Richam)은 지난 2003년 업계 최초로 '저나트륨'에 방점을 두고 출시한 토종 캔햄 브랜드로, 동원F&B가 새롭게 선보인 '리챔 더블라이트'는 나트륨, 지방 함량이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보다 각각 35% 이상 낮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동원H&B는 리챔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는 리브랜딩(브랜드 정체성 재정립)을 진행했다. 리챔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디솔트 에이징으로 간이 딱 맞는 리챔'이다. 디솔트는 동원F&B가
-
알리익스프레스,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
알리익스프레스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오는 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광군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 등 삼성전자의 노트북과 태블릿 제품부터 ‘비스포크(BESPOKE)’ 라인의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다양한 QLED 및 Crystal UHD TV 제품군까지 폭넓은 제품들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여기에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에어케어 제품과 세탁기 및 건조기와 같은 의류케어 제품들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제품 구매자들에게는 여러 혜택이
-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출시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15일부터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겨울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7월 출시한 첫번째 K 시리즈인 ‘K-Rib & 치즈 피자’에 이어 두번째 출시하는 K 시리즈 제품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소스를 시즈닝해 채끝 스테이크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소스는 비비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채끝 스테이크에 더했다. 겨울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의 가장 큰 강
-
보코서울강남, 페스티브 시즌 맞아 특별 미식 프로모션 선봬
보코서울강남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는 연말에 즐기기 좋은 런치와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런치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마리오 레스토랑의 대표메뉴를 즐길 수 있는 ‘런치 스페셜(Lunch Special)’과 디너 한정으로11종의 무제한 음주류와 7가지의 페어링 메뉴를 제공하는 ‘페스티브 보코(Festive voco)’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런치 스페셜’은 보코의 4가지 샐러드와 아메리카노 또는 보코 시그니처 쌀국수를 1만 5000원에 이용가능한 점심 한정 스페셜 프로모션이다. 비건 메뉴인 3가지 곡물과 계절 야채 샐러드, 다이어터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닭가슴살과 계절 야채 샐러드, 아마리오의
-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 진행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11월 15일(금)부터 28일(목)까지 신세계 강남 8층 보이드 ZONE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이번 팝업은 트루릴리젼의 다양해진 실루엣과 소재의 24FW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양인에게 맞춰진 새로운 실루엣의 제품들과 더불어 US라인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특히, 트루릴리젼의 24FW는 이집트의 대표적인 신들을 모티브로 그려낸 그래픽들과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를 활용한 올 오버 패턴을 활용했고, 황량한 사막과 미라의 붕대 등에서 영감을 받아 풀어낸 강도 높은 워싱과 남루한 데미지 디테일들이 인상적인 데님 제품들을 선보인다.더하여,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
-
뮤지컬 ‘마타하리’, 2024년 연말 화려하게 수놓을 단 하나의 대작
뮤지컬 ‘마타하리’가 2024년 연말을 화려하게 수놓을 단 하나의 대작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뮤지컬 ‘마타하리’가 오는 12월 5일 개막을 앞둔 가운데, 네 번째 시즌을 맞아 올라운드 창작 뮤지컬의 진수를 선보이며 K-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으로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아름다운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거투르드 젤르)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EMK뮤지컬컴퍼니의 첫 창작 뮤지컬로 뮤지컬 ‘레베카’, ‘웃는 남자’, ‘베토벤; Beethoven Secret’ 등을 흥행으로 이끈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
-
머큐어 서울 마곡, 내달 12일 그랜드 오픈…‘복합 엔터테인먼트 허브 역할 기대’
머큐어 서울 마곡이 오는 12월 12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공식 그랜드 오픈한다. 아코르 그룹 계열의 머큐어 브랜드가 서울 서부권에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첨단 산업과 연구개발(R&D) 중심지로 떠오르는 마곡지구에 위치해 전략적 입지를 확보했다. 또한 호텔 인근에 서울식물원과 LG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위치해 있어 복합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머큐어 서울 마곡은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총 9가지 타입의 총 400개 객실을 보유한 서울 강서구 지역의 최대 규모 4성급 호텔이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해 설계됐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와 이그제큐티브
-
파파존스,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방문포장 최대 50%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적용해 VVIP회원 50%, VIP회원 45%, 우수회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1월 14일(목)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주문을 통한 방문포장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은 11월 30일(토)까지다. 인기 피자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을 비롯해 신메뉴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 등 파파존스의 모든 피자
-
노스페이스, 역대 최다 스타일의 ‘2024 눕시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을 통해, 윈터 패션의 대표 아이콘 ‘눕시 다운 재킷’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은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보온성, 경량성 등 고유의 기능성은 한층 강화되었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숏, 미드, 롱 등 다양한 기장 구색을 비롯해,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테쳐블 아이템에서 한정 수량 발매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30개 이
-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 김성일, 차도영 서울신라호텔 라연 셰프와 스페셜 다이닝 선봬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The Balvenie Makers Campaign)’의 올해 마지막 주인공인 김성일, 차도영 서울신라호텔 라연 셰프와 협업해 위스키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다이닝에서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21년 포트우드가 각각 요리와 페어링되어 총 두 잔의 발베니가 제공된다.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며, 다이닝은 11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발베니와 라연의 만남은 발베니 21년 포트우드와 미쉐린 2스타의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미식가들과 위스키 애호가들
-
뱅앤올룹슨, 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20% 할인하는 ‘뱅앤올룹슨 모먼트’ 캠페인 진행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11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뱅앤올룹슨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20프로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뱅앤올룹슨 모먼트(Bang & Olufsen Momen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과 헤드폰,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소형 제품군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 그리고 사운드바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하여 뱅앤올룹슨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젠지(Gen Z·Z세대), 알파(Alpha) 세대 등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어떠한 모양의 귀에도 적합한 고급 노이즈 캔슬
-
레드페이스, 배색 포인트로 스타일 더한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 출시
가을은 아름다운 만큼 일교차가 커 체온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마운티니어링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콘트라 러쉬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가을과 겨울은 땀이 나면 정상 부근에서 찬 바람이 체온을 빠르게 뺏어가기 때문에 자칫 위험해질 수 있는데, 이 상품은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갖춰 등산 중 발생할 수 있는 열을 최소화한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바위에 오르는 등 격
-
할리스, 홀리데이 맞이 ‘레드 시나몬 뱅쇼’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를 대표하는 시즌 음료 ‘레드 시나몬 뱅쇼’를 오는 15일 출시한다.뱅쇼는 레드 와인에 여러 가지 과일과 시나몬 등의 향신료를 넣어 끓인 유럽의 전통 음료다. 추운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달콤함으로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에서 널리 판매되며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음료로 자리 잡았다. 할리스는 ‘뱅쇼’를 ‘과일 맛집’ 할리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완성해 새롭게 선보인다.할리스의 ‘레드 시나몬 뱅쇼’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완성한 무알콜 음료다. 할리스는 한국 소비자가 수정과를 통해 시나
-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 활약 드라마 인기에 머스코비 아이템 관심 집중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는 전속모델인 배우 김소연이 출연해 활약 중인 JTBC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가 인기를 끌며 올포유 광고 화보 속 김소연이 착용하고 있는 머스코비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김소연은 ‘정숙한 세일즈’ 속 주인공 한정숙 역을 맡아 남다른 패션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스타일링이 주목을 받으면서 덩달아 최근에 공개된 김소연의 올포유 광고 화보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게 돼, 화보 착용 상품에 대한 문의가 2배 정도 증가하며 그 인기를 체감하고 있다..이에 올포유는 김소연이 착용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정숙한 세일즈’ 속 레트로한 무드로 패러디하여 포스터를 제작했다. 이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