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가민, 최고급 소재로 새롭게 탄생한 럭셔리 모던 툴 워치 ‘MARQ 어드벤처러 2세대 - 다마스커스 스틸 에디션’ 출시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은 럭셔리 모던 툴 워치 MARQ 어드벤처러 2세대에 최고급 소재인 다마스커스 스틸을 적용한 신규 에디션을 출시한다. 가민의 최상급 라인업에 속하는 ‘MARQ(마크)’ 시리즈는 최고의 소재와 디자인, 그리고 프리미엄 툴 워치의 위상에 걸맞은 최첨단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뛰어난 장인정신이 깃든 이번 에디션은 최고급 다마스커스 스틸(Damascus steel) 소재로 제작되어 대적할 수 없는 강도와 내구성을 자랑하며, 화려한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세련된 돔형 사파이어 렌즈, 땀과 얼룩에 강한 가죽과 FKM 고무 하이브리드 스트랩을 특징으로 한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모험을 지원하기 위
-
NBA키즈, 2025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스타일 다양화 및 실용성 강화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2025년 신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신제품 책가방을 출시했다.이번 신학기 책가방은 고학년층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총 7가지 스타일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해 선택의 폭을 늘렸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을 700g 이하로 제작해 아이들이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디자인 역시 오랫동안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을 적용했다. 파우치 및 지갑, 짐색 등의 세트 구성으로 가성비와 활용도를 모두 만족시킨 점도 눈길을 끈다.고학년용 책가방은 노트북 수납도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였다. 방수 안감이 적용된
-
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가 데미 꾸뛰르(Demi Couture, 오뜨 꾸뛰르와 레디 투 웨어의 중간 개념) 스타일과 젠더 플루이드(Gender Fluid, 성별이 유동적으로 전환되는 젠더) 패션으로 잘 알려진 혁신적인 패션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Harris Reed)’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우아한 디자인과 강렬한 풍미의 세번째 패션 컬렉션, ‘로얄살루트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Royal Salute 21YO Harris Reed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로얄살루트는 브랜드가 보유한 헤리티지와 위스키 블렌딩에 대한 장인정신을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알리고자 프레스티지 위스키로선 처음으로 위스키
-
SPC 배스킨라빈스, ‘디어윈터 머플러’ 사전예약 실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겨울철 필수 방한 용품인 ‘디어윈터 머플러’ 사전예약을 15일까지 진행한다.‘디어윈터 머플러’는 포근한 촉감과 도톰한 두께의 울 혼방 소재로 제작됐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돼 남녀노소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포레스트 그린과 로즈 핑크 2가지 색상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이번 굿즈는 사전예약 기간인 15일까지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구매하면 3000원 혜택이 적용돼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20일부터 25일까지 예약한 날짜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사전예약 기간 이후에
-
일화, 신규 브랜드 과즙탄산음료 '팅글' 론칭.. '레몬애사비소다' 출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새로운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인 ‘레몬애사비소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일화의 신규 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은 과즙을 5% 함유한 탄산음료 라인으로, 톡 쏘는 청량감과 달콤한 과즙의 싱그러움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활력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기름진 음식이나 과식 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팅글의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되는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함께 클렌즈 음료로 주목받고 있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더벤티, 고객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후원, 12월 ‘벤텐데이’ 미션 공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벤텐데이 마지막 미션을 공개했다.‘벤텐데이’는 더벤티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더벤티 앱 멤버십 회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곳에 기부 활동을 펼치기 위해 마련된 고객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지난 3월부터 이어진 해당 캠페인은 더벤티 앱에서 매달 10일에 공개되는 간단한 미션을 완료할 경우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 누적된 뱃지 1개당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마지막 12월 미션은 최근 공개된 더벤티 하반기 캠페인 영상 시청으로 준비됐다. 미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더벤티 앱 하단 10주년 뱃지 탭에서 광고 영상보기를 클릭하면 된다. 미션 참
-
설빙, 국내산 통단팥으로 만든 ‘통단팥죽’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국내산 통단팥으로 만든 겨울 한정 메뉴 ‘통단팥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국내산 팥과 찹쌀을 사용해 더 진하고 맛있게 탄생한 설빙 ‘통단팥죽’은 기존 제품보다 당도를 낮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통단팥 본연의 깊은 고소함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통단팥이 알알이 살아 있어 식감까지도 챙긴 ‘통단팥죽’은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어 다가올 동짓날은 물론 추운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이다.설빙은 통단팥죽과 함께 어울림이 좋은 세트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단팥죽과 인절미토스트를 함께 제공하는 ‘단팥죽 토스트세트’와 달달한 꿀호떡으로 단맛을 더해주는 ‘단
-
굽네몰, ‘2024년 연말결산 특가’ 통해 최대 72% 할인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연말을 맞아 ‘연말결산 특가’ 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굽네몰은 오는 22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 신제품, 간편식 등을 다양한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또한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딜라이트 저칼로리 소스' 2종(머스타드,칠리) 중 한 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먼저 ‘BEST OF BEST’ 패키지에서는 굽네몰의 대표 제품인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이하 소맛닭), 치밥&볶음밥, 닭가슴살 만두를 특별가로 제공한다.오통닭은 굽네 대표 닭가슴살로 굽네 오븐구이 기술로 굽고 특제 시즈닝을 더한 치
-
교원투어 여행이지, 日 여행객 5명 중 1명꼴 소도시行…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 ‘N차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을 확대하고 모객 강화에 나선다.올 4분기 일본 전체 예약에서 소도시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9.3%포인트 늘어난 23.1%로 집계됐다. 일본 여행객 5명 중 1명 이상이 소도시를 선택한 셈이다. 소도시 상품 예약 건수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견줘 81.1% 증가했다.여행이지는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관련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나를 찾아 떠나는 소도시 여행, 교토 3일’은 교토를 거점으로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히는 이네후나야를 찾는 상품이다.이네후나야에서는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일본의 전통 수상 가옥인
-
로우퀘스트X작가 토티, 아트 콜라보 기념해 한정판 굿즈 선착순 증정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12월 9일부터 20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날 로우퀘스트는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서 포착되는 순간을 그려내는 토티(Toti) 작가와 ‘보습 판타지(Moisturizing Fantasy)’를 주제로 한 아트 콜라보 작품을 공개했다. 이번 아트 콜라보는 MZ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겨울철 무너진 피부장벽 개선과 보습 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리어 라인 3종’과 로우퀘스트의 민감성 피부 노하우를 집약한 선크림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작품명은 ▲신비한 물방울(베리어 인핸
-
엘에스바이오, ‘짠한형 화깨수’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 진행
특허등록 기술기반 바이오테크 스타트업인 엘에스바이오(LSBIO) 숙취해소제 ‘화깨수’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 ‘짠한형 화깨수가 쏜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원픽으로 소문난 ‘화깨수’는 엘에스바이오와 방송인 신동엽의 협업으로 탄생한 숙취해소제로, 출시 5개월 만에 국내 주요 편의점인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곧 화깨수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9일(금일)부터 1월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전국 편의점, 약국, 또는 온라인에서 ‘짠한형 화깨수’를 구매한 뒤 술자리 인증 사진이
-
63레스토랑, 겨울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코스 요리 선보여
63레스토랑이 겨울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코스 요리를 내년 3월 2일까지 판매한다.63스퀘어에 위치한 통합 파인 다이닝 브랜드 ‘63레스토랑’은 매년 계절별 특화 메뉴를 출시해 왔다. 특히 지난해 겨울 메뉴 매출은 2022년 대비 약 15% 증가하며 인기를 자랑했다. 이번에는 ▲갈치 ▲감태 ▲굴 ▲매생이 등 제철 해산물을 이용해 겨울 코스 요리 4종을 기획했다.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조은주 셰프가 총괄하는 터치더스카이는 9개 메뉴의 모던 프렌치 정찬 ‘셰프 스페셜’을 선보인다. 매생이 굴국밥을 양식으로 재해석한 전복 요리와 돌문어 랍스터구이가 대표 메뉴다. 트러플 풍미의 돌문어 랍스터구이는 돼지감
-
쿠팡, 크리스마스 준비 필수템 파격 세일… 직수입 성탄절 트리∙소품 및 캔디∙쿠키 등 할인
쿠팡이 성탄절 준비를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 및 소품, 홈파티 푸드 등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트리/소품 세일’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조명, 캔들, 디퓨저 등 성탄절 집 꾸미기 인기 품목 2000여개를 선보인다. 코코도르, 헤트라스, 우드윅 등 인기 브랜드의 디퓨저와 캔들도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기획해 참여한다. 와우회원들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쿠팡이 이번 기획전을 위해 직접 수입한 트리 세트, 장식품 등 바이어들이 특별히 엄선하여 직접 수입한 트리와 소품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최근 무장식
-
화락직화바베큐치킨, 쿠팡이츠 3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HFBG(Happy family business group)의 대표 브랜드 화락직화바베큐치킨이 연말 가맹점 매출 증대를 목표로 쿠팡이츠와 협업하여 할인 프로모션과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12월 9일(월)부터 15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22,9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화락직화바베큐치킨에서 새롭게 출시된 우동사리도 함께 홍보될 예정이며 쿠팡이츠 와우 회원의 경우 무료 배달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화락직화바베큐치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화락직화바베큐치킨의 맛을 알리고, 연말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해 2025년 화락직화바베큐치킨의 브랜드 성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아베카모르 시즌 3 with 일리’ 론칭…달콤한 미각의 향연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프렌치 살롱 콘셉트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오는 12월 13일부터 디저트 뷔페 ‘아베카모르(Avec Amour) 시즌 3 with 일리’를 선보인다. ‘아베카모르 시즌 3 with 일리’는 고품질 딸기를 활용해 선보이는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인 디시 그리고 일리(ILLY) 전문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커피 또는 티 등 다채로운 구성의 달콤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에 기반해 개발된 일리(ILLY)의 베리에이션 메뉴인 딸기 블리스 바이 일리(Strawberry Bliss by illy)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팝 아트적 요소가 더해진 데커레이션과 포토존이
-
스미후루코리아,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출시… 감숙왕 바나나와 초콜릿의 달콤한 조화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두 번째 가공식품 라인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감숙왕 초코 바나나칩’은 지난 7월 출시한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한층 더 풍부한 맛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바나나의 왕’으로 불리는 달콤하고 찰진 맛의 감숙왕 바나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미후루코리아는 필리핀 청정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바나나를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신제품은 고소한 바나나칩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을 입혀 진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밀크 ▲감숙왕 초코 바나
-
로미스토리, 수지와 함께하는 유튜브 쇼핑 라이브 진행
쏨니아의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는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 쇼핑을 통해 특가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미스토리의 뮤즈 개그우먼 이수지가 직접 출연하여 쇼호스트와 합을 맞출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상품별 특징과 빅사이즈를 위한 코디팁을 안내하며, 라이브커머스 특성상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친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 계획이다.올겨울 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연말룩부터 추운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아우터까지 총 14MD를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코디의 완성도를 높이는 악세서리도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시청자들의 다양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