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명절 투 고’는 오는 1월25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픽업 기간은 설 이틀 전인 27일과부터 설 당일인 29일까지 총 3일이다.
‘AC 명절 투 고’는 AC키친의 총괄 셰프인 이종훈 셰프가 엄선해 고른 최상급 식재료만을 활용해 손수 조리하여 영양과 맛을 고려한 정갈하고 다양한 명절 음식들을 담았다.
셰프의 정성이 가득한 ‘명절 투 고’ 박스로 차례와 상차림의 음식 준비의 수고를 덜고, 함께 즐기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번거로움은 덜었다.
‘AC 명절 투 고’ 메뉴로는 작년보다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되어 모듬전으로 오미산적, 깻잎전, 호박전, 표고전, 두부전, 생선전, 새우전, 해물 파전, 연근전, 고추전 10가지의 전과 녹두전, 잡채, 셰프의 특제 소스가 더해진 전통 섭산적, 소고기 버섯 불고기, 영양 가득한 전복 소갈비 찜, 단백질이 풍부한 조기 구이(부서), 삼색 나물, 소고기 탕국, 나박김치뿐만 아니라 AC 키친 베이커리 팀이 만든 딸기 떡 케이크까지 총 20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딸기 떡 케이크는 동서양의 조화가 이루어져 있는 명절 케이크로 부드러운 백설기에 생크림과 카스테라 가루로 달콤함을 더했고, 복을 상징하는 곶감단지에는 다양한 견과류와 샤인머스켓이 어우러진 크림치즈볼, 곶감말이가 놓여 있으며, 고소함을 더하기 위해 흑임자다식까지 더해져, 특별한 명절 모먼트를 선사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